심심해요 1: 성격요의 성격은 다른 사람의 노력을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을 위해 지불하기를 꺼리는 사람입니다. 이 점은 프로그램 1 회부터 끝까지 변하지 않았다. 솔직히, 나는 개인적으로 관중으로서 이런 성격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내가 예뻐 보여도 이런 성격이 될 수 없다. 이런 설정은 반려자를 싸게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이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라고 느끼게 한다. 감정이 양방향이기 때문에 모두가 돈을 내야 수확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아무도 다른 사람의 지불만 즐기고 자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수 없다. 야오의 행동은 분명히 정상인의 정서적 필요와 표현 방식에 맞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이 예능 프로그램은 상투적인 삼각관계다. 두 남자의 추구에 직면하여 두 사람을 매달기로 선택한 것은 정말 녹차였다. 시청자가 보는 드라마가 많아지면서 녹차는 사람들이 싫어하는 대상이 되었다. 명확한 생각 없이 남의 좋은 생각을 맹목적으로 받아들이는 사람은 정말 마음에 들지 않는다.
심심해요 2: 농담이 아니에요. 프로그램 전체에서 매우 조심스러워 보인다. 그가 프로그램 스타일에 익숙하지 않은지, 아니면 이런 설정을 받아들이고 싶지 않은지 모르겠다. 온 사람은 정신이 없는 것 같아 모든 것에 대해 수동적인 방식을 택한다. 연예계의 연예인들은 농담을 하거나 시청자들이 계속 보고 싶어하는 장면과 얼굴을 만들어야 하지만, 야오는 분명히 필요하지 않다.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은 고집이 세고 어색함을 드러냈다. 누구와 합작할지 모르겠다. 관객으로서, 나는 목축에서의 그녀의 공연에 대해 어색함을 느낄 것이다. 일반적으로 예능 프로그램은 모두 극본이 있다. 작가가 이 사람의 디자인을 설정할 때 워털루를 만났는지, 이렇게 기본 설정에 맞지 않는 캐릭터를 만들어 이 드라마의 패필이 되었다.
지루함 3: 손님의 반응은 솔직히 말해서 손님의 반응이 나를 좀 웃기고 실감나게 한다. 다시 한 번 수동적으로 남학생이 건네준 감정을 받아들이는 것을 보고, 나는 표정에 아무런 변동도 없었고, 나의 취향도 보이지 않았고, 심지어 남학생에 대한 호감도 보이지 않았다. 게스트들의 반응은 야오보다 더 냉담하다. 아마도 이것이 바로 모두가 이미 받아들인 줄거리가 기복이나 공연의 성분이 없는 것 같다. 더욱이 한스 찬은 두 사람의 상호 작용 장면을 보고 분노한 망치 탁자를 보고 자신의 불행에 분노를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여주인공은 드라마, 심지어 예능의 핵심이라고 생각한다. 인물 설정은 반드시 좋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관객이 불편할 뿐만 아니라 화를 낼 수 있다. 최종 결과는 드라마 포기, 시청률, 인기 하락, 프로그램 추구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