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정 9 년 (서기 1 179) 중 장원을 들다. 당초 그는 한림 인물을 위해 봉사했을 것이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정우는 1 년 동안 애도했다. 집에 머물면서 손님에게 답례하고 독서에 전념하다. 다시 말을 타고 취임하는 것 외에 만연경이 즉위한 후, 그는 글쓰기로 전향하여 연구한 글이다. 명창 원년 (기원 1 190), 태상의사로 재직하다. 서하국은 사자 진웨이를 행령대강당에 파견하여 제사를 지냈다. 장 Xingjian 는 말했다: "첸 웨이는 특별한 희생이 아니며 협상 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교사 산 닝케는 그의 관점에 매우 찬성한다. 그에 대한 평가가 높다. 그를 원사로, 예부 박사로 바꾸다.
그는 일생동안' 형부집' (15),' 예기 편찬' (120),' 혜통',' 한국어',' 한국어' 를 저술했다.
기본 소개 실명: 장행약호: 경복출생지: 주일조생년월일: 1 156 사망시간: 12 16 주요 성과 대외, 인물 작품, 세가대족의 예절, 인물 평가, 개요. 소개 장행제인 (1156-1215), 거주 일광인. 김선종 정우에서 3 년 동안 죽었다. 장행제인은 한 관원 가정에서 태어났다. 할아버지 장 천덕 3 년 (1 15 1) 진사. 나는 국사관에서 편심을 한 적이 있는데, 한림은 글자를 들어야 한다. 마을에서 서군의 협의를 잘 짜서 아침에 의사를 분산시켰다. 그의 아버지 장용은 정룡에서 5 년간 학자로 일했다 (1 160). 태상의사, 산둥 동로 중계사, 고고문, 무안군사를 한 적이 있다. 장행제인은 매우 총명하여 공부하기를 갈망한다. 그는 젊었을 때 늘 아버지가 유교 고전을 말하는 것을 들었다. 자라서 그는 더욱 박학다재하다. 역사상 그는' 역학, 통사 통경' 이라고 불린다. " 대정 19 년, (기원 1 179) 사부 분야에서 1 위를 차지했다. 한림 인물을 위해 봉사하는 것 외에, 결말은 조금도 빈틈이 없다. 벼슬에서 태자 스승까지. 졸병 한 명, 관원 한 명. 세상에 전해진 문집 30 권,' 중주집례' 120 권,' 진사전'. 할아버지 장, 진서군 부사, 조삼의사 (당송 때 아래 조삼의사). 그의 아버지 장용은 우리 대사와 오군의 태상박사로 임명되었다. 장행제인은 매우 총명하여 공부하기를 갈망한다. 그는 젊었을 때 늘 아버지가 유교 고전을 말하는 것을 들었다. 자라서 그는 더욱 박학다재하다. 김대정 19 년 (서기 1 179 년) 중 장원 임한림문학. 나중에 어머니가 아프셔서 이직하여 1 년을 애도했다. 그는 문을 닫고 독서에 전념하며 좋은 문장 들을 많이 썼다. 기본 상황은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한다. 젊었을 때 그는 매일 아버지 장용이 고전과 역사를 밤늦게까지 강의하는 것을 들었다. 어른이 되면 나는 많은 역사 지식을 배울 수 있고, 출중하다. 대정 19 년 (1 179), 고등학교 입시 장원, 한림문학이 되었다. 명창 원년 (1 190), 장행제인은 태상의사가 되어 의부 의사로 재직했다. 그는 성실하고 성실하며 과학을 존중한다. 당시 천사감인 류도는 새로운 역법을 개선했고 역법 명칭은 경성지하에 학사원에서 심사한 것이다. 장행제인은 이런 역법이 미래의 월식에 실수가 없을 때까지 다시 교정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이름을 붙이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김장종이 채택된 후 당 등은 성지를 회복했다. 테스트 결과, 새 달력에 많은 착오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여 폐기되었다. 장행제인은 역대 예의에 익숙하다. 관원에게 고대의 법규 제도를 알리기 위해 그는 태상박사 이하의 검사원 두 명을 초청하여 예의를 잘 모르는 관원에 대한 전문적인 훈련을 진행했다. 그는 한 번 말했다: "이 주 왕조 의식 세트 있지만, 그 음식, 사무실, 군사 고문, 진화 는 무한 을 보여주기 위해 구걸, 쓰지 않았다." " 이런 사서 편찬을 중시하는 태도는 칭찬할 만하고, 그 자신도 표율을 보였다. 김장종은 그를 매우 신임한다. 태화 4 년 (1204), 그는 "모든 것을 연주할 때마다 항상 장행제인을 곁에 두라" 는 편지를 썼다. 장행간 저서의 천문 역법 연구: 천문 역법에 관한 연구가 있다. 천학부 교육감 류도용은 새로운 역법을 개선했고, 장종은 학사원에 편지를 써서 역법 명칭 변경을 요구했다. 그 대사는 간단히 "재검사를 요구하고, 미래 월식에 차이가 없을 때 이름을 주세요" 라고 말했다. 원사석 편지는 학사측이 학교로 돌아가는 것을 강의한다. 와이영과 다른 사람들은 새로운 역법을 개정하여 많은 잘못을 발견하고 일식 시간도 달라졌다. 류도용의 새 달력은 없다. 그는 옥상직학사로 임명될 때 새 역법을 세밀하게 수정하여' 태을신역법' 이라는 이름으로 반포하여 실시하였다. 제인은 국민의 질고에 관심을 갖고 있다. 명창 3 년, 책에는 예년에 굶주린 사람들이 자식을 버리거나 사람을 구걸했다고 적혀 있다. 그의 부모가 조금 포만한 후에, 아직 인정해야 하는데, 관직은 곧 끊어졌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해마다 굶주리고, 사람들은 받아들이려 하지 않고, 도랑에서 굶어 죽었다. 최근의 칙령은 "앞으로는 회수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오늘 이대로 집행하겠습니다. " 장종이 바로 그가 말한 것이다. 그래서 그는 이 책에 편지 한 통을 써서 보존했다. 정사예부 시랑, 국사 동도. 간단한 라인은 예의에 정통하고 역대 예의에 익숙하며, 글쓰기에서 당나라의 예절을 사용하며 부적절한 예절을 개선한다. 태상박사 아래 검사원 두 명을 설립할 것을 제안했다. 예의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는 사람은 지식을 축적하는 것을 의사의 행동으로 여긴다. 그는 또 한 통의 편지를 썼다. "나라에는 회례가 있지만 식량, 관직, 군형, 연혁은 아직 책으로 기록되지 않았기 때문에, 무량한 것을 구걸한다." 성안 5 년 후, 교직자를 옮기고, 동수들과 국사를 연구하며, 예전처럼 사천대 지붕을 높였다. 간단하고 세심하여 사람들에게 알려지다. 태화 2 년, 송주 생일 조수로 일하다. 장종은 연연에게 "국경을 넘을 때 술을 마시지 마라" 는 생신 칙령을 내렸다. 모든 것을 간단하게 해야 한다. " 그는 "송인 경례는 좋은 일의 끝이다. 옳고 그름이 있다면 반드시 옳다. 모든 오래된 사건은 빼놓을 수 없다. " 또 말했다: "전 사자가 이미 화이해를 중류까지 건넜다는 소식을 듣고, 즉 분할선으로 나루터를 다투는 것은 상당히 음란하다. 청나라 사직. 클릭합니다 그는 또 송석에게 "양국이 오랫동안 평화롭게 지냈기 때문에 세부 사항을 논쟁하고 대국을 해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고 말했다. 딩닝은 그것을 분명히 말하라고 했다. " 태화 4 년, 장종은 "연주할 때마다 항상 장행제인을 곁에 두라" 는 칙령을 내렸다. 태화 5 년 동안 신하들은 장종을 훈훈으로 초대했지만 장종은 거절했다. 성지에 대한 짧은 답변. 나는 송 () 나라 범주우 () 에게 당나라의 문턱을 만들어 존호 () 에 대해 토론하도록 청했다. 제인이 그에게 말했다. "사마광도 존호에 대한 계획을 세우려고 시도했다. 조옥의 말이 깊지 않다면 신하가 네 아버지를 낳았다고 하면 비극이다. " 장종이 말했다: "경은 조우의 뜻으로 대답하고, 문필이 깊고 우아하며, 대표적이다." 그 해 우리는 시간을 순천 군으로 바꿨다. Zhang zong 은 "폐하는 사람들을 통치 한 경험이 없습니다. 오늘날, 보주에서, 국민의 감정은 거짓이며, 죽음은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어떻게 치료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항간은 그에게 말했다: "나는 법을 준수하고 그것을 위반하지 않을 것이다. 교도소 소송은 감정을 가지고 관찰해야 한다. 공직자 제도를 제정하여 교만과 조울함을 끊다. 냉정을 우선으로 하다. 만분의 일. " 장종이 말했다. "만약 당신이 반년이나 1 년을 재임하면, 당신은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항간에 보주에 도착했을 때, 그는 이렇게 썼다. "이곳의 땅은 분명히 군대에 줄 것이다. 누군가에게 말하고 싶다면, 그에게 주지 마세요.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공식 토지, 진짜 인민은 가져가야 한다. 저것으로 이것을 가져가면 분쟁이 생긴다. 나의 관할하에, 심택현 300 여 헥타르의 토지는 이미 갈라졌고, 3 분의 1 은 물이 모래알칼리를 차지한다고 들었다. 만약 네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안다면, 너는 언제 결정할 수 있니? 마리나는 월일로 제한해야 하며, 더 이상 불만을 제기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baozhou 각급 관리들에게 집행을 따르도록 명령했다. 실제로 해변의 모래 알칼리 필드를 확인하는 것은 군대입니다. 클릭합니다 태화 6 년, 예부 상서, 강사, 국사 비서라고 합니다. 태화 7 년 동안 장종은 어새를 이용하여 "나는 두 왕, 고정을 놓쳤고, 내 삶을 소홀히 했다" 고 간단한 성명을 했다. 나는 농촌에서 여러 해 동안 매몰되었다. 정말 죄송합니다. 예전의 기사를 되찾고 선물을 준비하여 다시 안장하고 싶다. 청 은 당나라 zhenguan \ "숨겨진 둥지 기념관 \" 을 자세히 읽을 수 있으며, 함께 선배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이왕 이 일이 가능하니, 편지를 보낼 필요가 있다. 조청의 성지는 요령만 얻으면 봉한다. " 여행기는 한남 () 의 왕리 (), 장추 () 의 왕승 (), 당인의 태자 (), 둥지를 짓는 왕원길 () 등의 이야기를 취재했다. , 그들은 초안을 작성하고 시행했습니다. 고통을 참으며 태자태포를 옮기고, 한림학사가 성지를 계승하여 역사와 역사를 함께 전하다. 정관 초년, 태자 태자가 태자 태자가 되어 은록의사 영록으로 봉쇄되었다. 편지 한 통을 써서 평화를 토론하다. 그는 간단히 말했다. "동해군후는 이미 특사와 약속을 할 방법을 강구했고, 그는 세부 사항에 관심을 갖고 미루었다. 이 도시는 위급하니 너는 거절할 수 없다. 나는 더 정념하고, 폐기물을 감추고, 더러움을 포용하고, 영혼을 구하고 싶다. 충실한 논점을 선택하고 그것을 토론하다. 만약 네가 몇 가지 성공을 거둔다면, 너는 고통을 덜어줄 수 있다. " 나는 한림학사를 2 학년으로 승진시켜 총애와 단순화를 했다. 진우 3 년 7 월, 법원은 추병, 장비를 방어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오늘 국내외 공식, 정유관, 모두 활과 화살을 받을 예정이다. 여행 목록에있는 편지는 "활과 화살은 만병 통치약이 아닙니다. 그 집은 가난하여 중옥하고, 정유에는 소위 프랑스군이 있다. 오늘의 밧줄은 군사 시기에 우리의 부족함을 메웠으며,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서둘러 성취하는 것과는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당신이 주현, 몽크, 무객의 가정에 있다면, 그것을 살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하세요. 만약 부족하다면, 숙제는 그것이 구매한 가격을 잃게 될 것이다. 방해하지 않으면 뭘 좀 할 수 있어요. " 정우 3 년 가을, 싱 지앤 (xing Jian) 은 임기로 사망했다. 영록 박사, 돌에. 장종초 즉위, 임독진과 태상의사, 후관예부 의사, 시랑, 성안 5 년 동안 강사로 옮긴 뒤 의부 상서. 여행기는 대내에서 김조의 예의제도를 보완하고 보완하며 인재를 선발하고 인재를 임용하며 대외적으로 김조의 국가 지위를 보호하는 데 치중하였다. 내진의 의식 "황태자 정원, 생일, 삼사, 삼사, 그리고 다음 관원은 같은 반에 제사를 지내야 하고, 황태자는 다시 존한다." 그리고 "현재 상촉성, 재지 일본, 6 가지 범주로 나뉜다. 반에 경의를 표하지 마라. 도살 좌답, 좌우 5 품관도 앉아 답한다. " 장행제인은 당제를 시찰하다가 "당제, 하인, 승상이 일본에 가고, 백관이 반에 가서 축하하고 절을 한다" 는 것을 발견했다. 항간은 재치에게 축하를 받는 예절이 황태자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아마 불합리할 것이다. 즉시 장의 건의를 받아들여 그에게 새로운 의식 초안을 작성하라고 지시했다. "일본으로 도살, 3 급 이하 연대관 전반 축하, 기립답배" 제도를 세웠다. 전고에 대해 말하자면, 진나라는 인재가 적다. 그래서 검도는 태상박사 밑에 예의에 정통한 시험관 두 명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했다. 이 시험관들이 더 많은 예절 지식을 습득한 뒤 관박사로 이직했다. 원년, 임한림, 양임경 도쿄 관리. 양 출신 수재는 천부적으로 총명하고 수학에 정통하다. 양은 손씨네에게 추천을 받았는데, 그는 옥상의 의사, 예부 상서, 나중에 또 예부 상서에 갔다. 양은 김대대에서 얻을 수 없는 인재로, 그가 김대례제 방면에서 이룬 많은 성과로, 의 대대적인 추천과는 분리될 수 없다. 태화 5 년, 장종은 장행간에게 관원의 직함을 상담하고 사마광과 범주우의 짧은 성명을 인용해 장종을 받아들이지 말라고 부드럽게 설득했다. "관원이 네 아버지를 낳았다고 하면 참 비참하다." 장종은 흔쾌히 목숨을 걸었다. "경복은 조상 유 () 의 뜻으로, 여전히 태종 () 이 존칭을 가지고 있지만 태종 () 은 그것을 얻지 못했다고 말한다." 장행제인은 역대 전고에 익숙하여 사람됨이 신중하고 품위가 있다. 장종은 매우 안심했다. 태화 7 년, 장종밀서는 제인을 행했다. "나는 고자태와 정이왕의 잘못을 그리워하고, 그들은 자기희생적이다. 쑥이 농촌에 묻힌 지 여러 해가 되어 유감입니다. 예전의 기사를 되찾고 장례식을 준비하고 싶었는데. "원래 곡괭이와 정이왕을 처형한 지 오래지 않아 애통해했다. 그는' 행제인' 이 당나라 리와 이원길이 추수한 이야기를 인용해 두 왕의 작위를 회복하기를 원했다. 이것은 장종의 심결이고 장종은 이 일을 항간에 맡기고, 장종이 항간에 대한 신뢰를 충분히 보여 주었다. 항간은 역대 이런 사건의 처리를 자세히 조사해' 이왕장, 초왕영, 태자 당인성, 왕원길 찔림, 왕숭복의 죽음에 대한 이야기' 를 내놨다 외교 장종이 즉위 초에 하과가 사절을 파견하여 진위 () 를 파견하였다. 이때 황제는 장례를 치르고 있었고, 하과의 사절은 제사를 드리러 가고 싶었다. 그러나 장행제인은 하과의 특사가 세종 황제를 배배배하러 온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여 거절했다. 조정은 사절을 파견하여 북한에 상을 주는 것을 상의했다. 이에 앞서 통치자가 한국으로 사람을 보내 조문했을 때 한국은 일부러 비난을 받고 불손한 말을 한 적이 있다. 장행제인은 이것이 통치자의 이미지를 심각하게 손상시켰고, 지금 사절을 파견하여 이유를 묻고, 장려를 논의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장 Xingjian 의 말은 간단한 교사 산 닝케 (Shan Ningke) 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칭찬을 받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제인은 예부 관원으로 전근되었다. 태화 2 년, 장행제인은 송조 수성, 홍당은 수성이다. 떠나기 전에 당에게 술을 마시지 말라고 경고하지만 따라야 할 조언. 그는 또 "송인은 경례를 하고, 행동거지는 하현달에 있다" 고 당부했다. 잘못이 있으면 반드시 바로잡아야 하고, 모든 낡은 사건은 반드시 오지 말아야 한다. " "예전에 사자를 보내 화이하를 건넜다고 들었는데, 중류마다 분병하여 건너다니, 정말 억지스럽다." 작은 실수로 큰 것을 잃지 마라, 이렇게 하면 양국의 조화에 해를 끼칠 수 있다. 장종이 항간에 대한 신뢰와 존중을 반영한 것으로, 항간은 대중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생일대사의 임무를 원만하게 완수했다. 장행제인은 학식이 해박하고, 성실하고 공경하며, 언행이 알맞아 황제의 인정을 받았다. 태화 4 년, 장종은 "한 가지 일을 연주할 때마다 장행제인을 곁에 두어야 한다" 고 말했다. 명창은 6 년, 장종, 장용 등 예부 시랑을 맡고 있다. 대금 수집식에 들어가 장행간이 이 책의 편찬에 참여했다. 이 책 * * * 40 권은 작위, 표지, 칙령, 조례, 연회, 예절, 의상으로 나뉘어 김조의 예제를 모아 김사 중 연대기의 청사진이다. 장행제인은 태상과 예부에서 여러 해 동안 일했고, 각종 예의에 익숙하며, 직접' 예기' 라는 책을 썼다. 예기' 는 총 120 권으로 회의, 의식, 제사, 장례 등의 행사를 기록했다. 장 행제인, 예의의 집, 예의의 집에서 태어났다. 그는 해곡 태평교 제 6 장, 부자 사사, 일사 이사이다. 그의 할아버지 장은 의부 의사이다. 그의 아버지 장용은 "예부에서 20 여 년 동안 고금의 예절을 가장 잘 알고 있다", "예악법은 부계 가문의 기구이다" 고 말했다. 어렸을 때 아버지가 고전과 역사를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자라서 아버지가 고금을 암송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장용이' 대금집례' 를 편찬할 때 항간도 참가했는데, 이것은 항간에 아주 좋은 운동이다. 학자로서 항간은 역대 경전과 전고에 익숙하기 때문에 종종 불합리한 예절제도를 바로잡을 수 있다. 장행제인 과거시험의 성공은 그의 노력과 조상과 부모의 가르침과 분리될 수 없다. 더욱 귀중한 것은 그가 벼슬을 한 후에도 계속 겸허하게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항간은 예의의 학세가에서 태어났고, 후에 항간의 예의제도 건설 방면의 성과는 그 가학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순박하고 점잖으며, 청렴하고 소박하며, 일을 점잖게 하고, 황제의 인정을 받고, 벼슬길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그가 죽은 후,' 문공현' 으로 불렸고, 황제는 왕조에서 물러났다. 역사가들은 장행제인에 대해 "장용부자는 천하의 주인이고, 천하의 예의를 배우는데." 라고 높게 평가했다. 태화 5 년 (1205), 장행제인은 우리 순천 군 특사로 임명되었다. 재임 기간 동안 그는 "규율을 준수하고 법을 준수하며 법을 어기지 못한다. 교도소 소송은 감정을 가지고 관찰해야 한다. 종소리는 공직자를 통제하고 오만함을 금지하고 냉정을 서비스로 한다. "장종의 칭찬을 받다. 이듬해 예부장으로 임명돼 강사로 재직하며 함께 역사를 연구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태을신력에 대해 정학을 진행하여 결국 반포하여 실시하였다. 나중에 또 태자태보, 한림학사, 상서 등 요직을 맡았는데, 조정의 몇 안 되는 인재였다. 장행제인은 정파적인 사람인데, 그는 많은 문장 () 를 썼고, 게다가 감히 거리낌 없이 직언했다. 제기된 의견이 일리가 있기 때문에, 모두 받아들였다. 예를 들어, 진우 3 년 (12 15) 7 월, 법원은 추방기구를 준비하고 국내외 관리들에게 활과 화살을 내라고 명령했는데, 그중에는 부모의 사별을 당한 사람도 포함되어 있다. 장행제인은 받아들이기를 거절하고 "활과 화살은 만능이 아니다. 부모의 장례식에서 직장을 그만둔 사람들은 가난한 사람이 되기 어렵기 때문에 남달랐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의 의견은 좌승상, 우승상, 평장정사 등의 찬성을 받았다. 그 결과' 정유이가 관직에서 해직되었다' 는 결과가 나왔다. 장행간이 착하고 성실하다. 그는 동생 장항신과 수십 년 동안 함께 살았는데, 외부인들은 지금까지 어떤 뜬소문도 들어 본 적이 없다. 진우 3 년 (12 15), 장행제인이 병으로 죽고 김선종에 의해 인청영록 의사로 추격되어 명사가 되었다. 장행제인은 학자로서 평생 많은 책을 썼다. 경복문집' 15 권,' 예기 편찬' 120 권, 청태, 황화, 계엄령, 선행자율 등이 있습니다. 사쿠전서' 편집장 기효란은' 건륭 50 년 (1785) 2 월 교서 요약' 에서 "간관으로서 예관으로, 모든 천문학수학학은 마음을 근본으로 한다 ... 그의 책은 전문적으로 단어와 어구를 말하는데, 의미는 매우 간단하다. "연수" 서문은 "개요가 3 천 자 이상이며, 관상이 함유되어 있다" 고 말했다. 입문이 편하고 절개가 있어 허명도 아니다. 연년은 연학년의 의미이자 장수의 의미다. 그는 원청 2 년 (13 13)' 논부통' 주석 서문에서 "본질이 예술이라면 바로 책이다" 고 말했다. 책이 전 세계에 퍼졌다. 선택하지 않으면, 여러 번 훑어보고 싶다면, 며칠 동안 성공할 것이다. 금상서의' 대통일인륜부' 에 능하다. 이것은 각 집의 비밀을 총결하는 저작으로, 3 천 자 미만이며, 모든 상면술을 포괄한다. 출전 작품은 편안하고 내성적이며, 언어가 화려하고 합리적이며, 마음이 부지런하다. "양선생의 사본은 육신원의 개정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것은 오흥 육의 10 만 권 건축물 광서 3 년 동안 재조각한 버전이다. 검의' 인륜대통일' 이라는 책은 2006 년 6 월 화릉출판사에 의해 재판되었다. 장행제인이 일조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면, 그가 지은 규문서원, 일반적으로 장원서원으로 불린다. 서원은 진성안년실 (1 196- 1200) 에 건설되었다. 하동 부단하교 북유가채 마을 남쪽에 위치해 있다. 오랫동안 버려졌습니다. 태평교 장씨 종보' 는 참고할 수 있도록 관련 문자재료만 부분적으로 기재되어 있다. 장행제인의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