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S 야, 드라마 패턴에 대한 나의 견해를 말해 봐.
사실, 나는 오늘 밤 캡처 카드를 들고 기록할 계획이다. 비디오로 많이 얘기하겠지만 카드 수집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나는 그것을 다시 보내서 다른 것으로 바꿀 계획이다. 만약 내가 그것을 녹음하고 싶다면, 나는 PS4 와 함께 제공된 녹음을 잠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줄거리 자체의 내용으로 볼 때 전반부 PPT 가 너무 많다. 놀다가, 나는 왜 사람들이 그것을 미치게 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육로토 부분부터 PPT 가 많이 줄었다. 게다가, 말할 것도 없고, 그림도 충분하다.
전반적으로 이 작품의 AI 는 많이 향상되었다. 처음엔 이전 작품에서 가장 힘들었던 느낌과 조금 비슷했다. 나는 단지 익숙하지 않은 줄 알았다. 나중에 연극을 하다가 확실히 많이 향상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번 줄거리 전투에서는 QTE 와 관련된 부분이 많았고, 비슷한 보물에 도전하는 지속적인 시스템, 즉 전투에서 일정한 조건을 충족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추가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들은 평가를 추가할 수는 없지만 점수에 영향을 미친다.
이번 줄거리 전투에서의 평가는 주로 QTE 의 남은 혈액량과 완성도를 기초로 한다. 이전의 줄거리 전투는 간단했고, 기본적으로 모든 도전을 완수할 수 있었고, 동시에 S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 중기 및 후기 컴퓨터 스프린트와 공격 속도가 빨라지고, S 를 얻고 동시에 모든 도전을 완수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S 급이 점점 어려워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작품에서는 줄거리 전투에서 혈량이 85% 이하라면 기본적으로 S 급을 놓치기 때문이다. 네, 잘 치는지 안 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강경한 요구는 혈액량이 반드시 적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동시에 QTE 는 대부분의 스타를 정확하게 압도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상대방의 포용을 받으면 다시 시작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사실 S 에게는 주로 세 가지 작은 기교가 있다. 첫 번째는 공격 패턴을 자세히 관찰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칼을 탐내지 않는 것이고, 세 번째는 지속적인 보물을 완성하는 도전을 항상 생각하지 않는 것이다. 전형적인 것은 2 전 6 점, 하나는 투카카시 대 스팟, 다른 하나는 케이 (정상 상태) 대 스팟이다. 6 시의 공격 빈도는 비교적 빠르며, 두 전투 모두 세 번의 인내술의 도전이 있지만, 두 가지 인내술은 모두 사기성이 있다. 특히 조합닌술과 투카카시는 딱딱하고 곧다. 컴퓨터는 이때 질주하여 인내술을 끊는다.
케이브 스팟은 내가 지금까지 해본 것 중 가장 어려운 관문이다. 케이의 공격 범위가 Spot 만큼 좋지 않기 때문에, 컴퓨터는 빠르고, 공격 주파수가 높으며, 블로킹 주파수도 높다. 기본적으로 뒷좌석에 의지하여 허점을 잡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맞히지 않을 것을 보증하기 어렵다. 또한, 6 개의 반점은 무작위로 다트 몇 개를 던져서 당신을 때렸습니다. 그래서 S 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래서 이 게임은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