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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전설-모든 DLC 움직임 상해 및 범위 분석

협의전설은 많은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오늘 변쇼가 여러분에게 가져온 것은 DLC 왕의 협의전설의 모든 상처와 범위 분석으로 매우 명확하다. 먼저 DLC 왕의 협의전설의 모든 상처와 범위를 살펴보자.

우선, 검을 봅시다.

칼은 10 만 전사의 왕이다. 6 월, 유교 문화의 뜻은 직립보행을 요구하며 잘못된 길로 빠지지 않는다. 칼은 무기로서 칼보다 일찍 나타난다. 가장 흔하다. 칼만큼 악독하지도 않고 중용의 도에 부합한다. 역사상 많은 문인 학자들이 있다.

나도 검을 맞추는 것을 좋아한다. 검의 의미는 장식작용과 고아한 감정에 집중되어 있다. 검술 편 5 편, DLC 는 새로운 검도를 추가하지 않았다.

놀이법: 검술 후기의 가장 흔한 놀이는 독고참수, 연참수, 청룡삼금상첨화, 또는 각 철인의 흡혈로 소모전, 소요검술의 초기 전환이다. 한편, 태왕의 네 신검의 땅

위치가 비교적 낮고 쓰는 사람이 적다. 연습자들은 소요검과 독고검의 진공기에만 사용하며, 대부분의 게이머들도 검술을 늘리기 위해 연습한다.

칼:

소요검법: 계곡에 들어간 후 스승이 전수하다.

하나 * * * 두 가지 유형:

한강사월: 이동상해 250-350. 1 격자에서 단일 기술, 추가 상태: 집기.

Xiaoxiang yunshui: 모바일 상해 200-250. 직선 3 체크 기법. 첨부 상태: 무시. CD 라운드.

경공 가산: 30

독구검: 두강마을의 붉은 날 사랑. 무공 150.

1 * * * 세 가지 유형:

휘검식: 이동상해 290-390. 1 격자에서 단일 기술. 첨부 상태: 무시.

휘검식: 이동상해 390-490. 2 그리드의 단일 기술. 첨부 상태: 무시, 결함. CD 라운드.

카오스 검식: 모식은 490-500 을 다치게 한다. 1 그리드 내 섹터 거리 측정 기술. 추가 상태: 무시, 괴롭힘. CD 2 라운드.

통찰력 인상: 40

태왕 사신검: 이듬해 소요곡을 돌아다니며 스승이 전수하다. 검술이 40 에 달하다.

1 * * * 세 가지 유형:

드래곤 휘파람 하늘: 모바일 상해 350-450. 단일 기술, 추가 상태: 간파하다.

봉황의 날개 천상: 이동상해 300-400. 자기 1 그리드 범위 기술. 첨부 상태: 무시. CD 2 라운드.

산처럼 움직이지 마라: 이동은 300-400 의 자기이득 기술을 손상시킨다. 추가 상태: 정화, 건곤 제거. CD 라운드.

칼가값: 20

철학자의 검술: 청년 영웅 대회의 상자. 실전 200.

1 * * * 세 가지 유형:

유교 검법: 400-500 모식 상해. 1 격자에서 단일 기술, 추가 상태: 하역력.

칼식: 수식은 500-600 을 다치게 한다. 1 격자에서 단일 기술, 추가 상태: 흡입, 흡성. CD 라운드.

잉크 검식: 모식은 300-400 을 다치게 한다. Self- 1 상자 내 범위 기술, 추가 상태: 무시. CD 2 라운드.

서예 인상: 35

칠검 연연: 임청현선.

1 * * * 세 가지 유형:

안개가 자욱한 비: 모바일 상해 200-300. 단일 스킬, 추가 상태: 무시

천국에 사랑이 있다면: 수식은 400-500 을 다치게 한다. 직선 2 대 기술, 추가 상태: 좌우 상호 박동. CD 라운드.

깊은 감정: 모바일 상해 800- 1000. 1 격자에서 단일 기술, 추가 상태: 본연의 애정. 삼륜 CD.

화홍: 50

체험:

처음 게임을 할 때 처음으로 검술을 했다. 당시 많은 온라인 공략들이 전환 초반에 소요권 (무한연격이라고 함) 을 가져갔지만, 나중에는 소요검이 그보다 훨씬 강하다고 느꼈고, 미리 피를 많이 칠 수 있는 NPC 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소요심법+월사냉강 = 부상 없음. 초기에 물건을 쓰지 않고 법왕을 이길 수 있었는데, 초기 기술은 소요검이어야 한다. 이후 약 56 일 만에 그럴듯한 공략을 보고 소요검의 위력을 보여 주었다.

독고검법: 저는 영호충을 아주 좋아해요. 그래서 이 검법을 가진 사람은 처음만 놀아요. 재능은 무학귀재에게 주는 거예요. 일찍 배우기 위해서요. 독고검의 특수 효과를 처음 보니 정말 멋있어! ! 나는 공부하는 데 그렇게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지만, 그의 힘을 진정으로 보여 주려면 곧 3, 하반기가 될 것이고, 후기는 점점 강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한편으로는 무공과 위망이 높아질 것이고, 이해력을 보는 책도 있고, 요리도 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세 가지를 모두 신경쓰지 말라는 것이다. ! 무시! ! 무시! ! 첫 번째 패널은 다른 패널에 비해 손상 정도가 가장 높습니다.

태왕사신검: 수식의 이름이 멋있는데, 내가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어떤 전투에는 좋을 것 같아서 나는 무시했다. 전문가가 보충해 준다.

철인 검법: 제일 먼저 쓰는 악선은 이 수법으로 천왕을 죽이는 것이다. 이 수법은 비교적 안정적이다. 일부 장비, 기술, 재능에 맞춰 고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장기전에 적합하다. 나는 어떤 게임을 하든 출력자리를 좋아해서 많이 쓰지 않는다.

칠정검: 칠정검, 독고를 왕의 지위까지 떠받드는 검법! ! 출력 자체가 좋다, 첫 번째 무시! 두 번째는 왼쪽과 오른쪽입니다! 세 번째는 피를 흘릴 수 있다! 내 의견으로는, 가장 완벽한 수법은 애정칠검, 그리고 새로운 풍신다리 (완벽하지는 않지만, 나는 매우 좋아한다) 이다. 기억 1.06 또는 07 이 나오기 전에 독고는 최강무협 버전 중 하나라는 게시물이 나왔으니 들어가세요. 원래 우정 2+ 독고 1+ 는 첫 번째 상처까지 베어버렸고, 첫 번째 상처는 얼마 남지 않았고, 이해로 가득 찬 상처도 얼마 남지 않았다. 가장 강한 것은 적어도 다른 조합보다 20 배 높다. 본론으로 돌아가지만, 가장 완벽하기 때문에, 물론 조건을 얻는 것도 나를' 굴욕을 참는다' 고 한다. 먼저 여동생을 쫓아가야 하고, 그다음에 큰 검술사의 비위를 맞추어야 하는데, 이것은 나를 이' 기개가 있는 사람' 으로 하여금 참을 수 없게 한다.

주먹에 관해서, 당신은 주먹을 생각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LOL 을 생각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협객의 이러한 버전 변화를 생각할 것입니다, 그것은 주먹과 매우 비슷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면 권투에 관한 문장 8 편이 있는데, 오래된 버전이 두 번째이고, 새 버전이 처음이에요. 구판과 새 버전 중 가장 많은 무학이다. 야구권은 모든 무학 중 가장 높다 (원래 1800, 지금 2000! ) 협객이 권투에 대한 견해가 정확하다고 상상할 수 있다

사랑.

게임 플레이: Xiaoyao 권투는 일반적으로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현재 버전은 일반적으로 소요검이나 소요팬으로 전환한다. 무기를 숨기는 생사 부호는 전환이 아니며, 어떤 사람들은 끝까지 사용할 수 있다. 권투는 이전에 검술과 함께 사용한 다음 주먹을 잘랐다.

연격여래는 초기의 3 대 문파 중 하나로, 지금은 버전이 비교적 나쁘다. 한편으로는 가산이 낮고 상처가 높지 않다. 전기로는 쓸 수 있지만 추가하는 것을 잊어버려서 여래전기에 약을 먹지 않아도 왕을 때릴 수 있다.

약, 위의 검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새 버전의 부채는 괜찮을 것 같지만, 초기에는 부채를 해본 적이 없다.

권투 문장:

해피 복싱: 계곡에 들어간 후 스승이 전수하다

하나 * * * 두 가지 유형:

비행 상승: 이동 상해 300-350. 1 격자에서 단일 기술, 추가 상태: 연타.

붕비 천리: 이동상해 350-400. 2 격자에서 단일 기술, 추가 상태: 내상. CD 라운드.

소프트 작업 보너스: 40

여래손바닥: 두강마을의 붉은 날 사랑. 기혈이 3000 에 달하다.

1 * * * 세 가지 유형:

고생: 500-600 모바일 상해. 2 그리드의 단일 기술. 추가 상태: 쇼크.

소리 없이 고통없는 길: 이동상해 500-600. 2 격자 스퍼터링 1 격자 기술. 추가 상태: 내상. CD 2 라운드.

봉인되지 않은 것은 아무것도 없다: 400-500 모바일 부상. 자기 이득 기술. 추가 상태: 몸을 지배하고, 가스를 모으다. 삼륜 CD.

도덕적 인상: 30 지금 5?

달의 7 대 전술: 낙양 부강. 내력 70.

1 * * * 세 가지 유형:

달 부족 전술: 모바일 상해 500-600. 3 그리드의 단일 기술. 동반 상태: 그림자 잡기.

월승전술: 이동상해 600-700. 1 그리드 내 섹터 거리 측정 기술. 동반 상태: 갑옷. CD 라운드.

월귀전술: 이동상해 200-300. 자기 이득 기술. 동반 상태: 항상, 교차 훈련, 삼키기. CD 라운드.

내공 가산: 40

영혼의 부패를 촉구하다: 아저씨의 이듬해 가르침

하나 * * * 두 가지 유형:

단혼독: 이동상해 444-499. 1 격자에서 단일 기술. 추가 상태: 중독.

귀읍 신: 모바일 상해 544-599. 1 격자에서 단일 기술. 추가 상태: 공포. CD 라운드.

독극물 첨가: 30

천산 유양장: 이듬해 소요곡에서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스승님께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권투가 40 에 달하다.

1 * * * 세 가지 유형:

양춘백설: 이동상해는 450-500 입니다. 1 격자에서 단일 기술. 연결 상태: 조립품.

Yangguan 30% 할인: 움직임은 600-650 을 해친다. 1 그리드 내 섹터 거리 측정 기술. 추가 상태: 2 대 1, 흩어진 작업. CD 라운드.

류양 제설: 이동상해 300-400. 자기 이득 기술. 추가 상태: 백핸드, 위안, 가스 수집. CD 라운드.

권투 인센티브: 20

취권: 취선 () 은 친절로 가득 차 있고, 주먹 추측 후 이긴다. 잊혀진 계곡을 한가로이 거닐다.

1 * * * 세 가지 유형:

취한 스윙 킥: 300-400 트릭 부상. 1 격자에서 단일 기술. 추가 상태: 연속 킥.

취하다: 500-600 모바일 부상. 1 격자에서 단일 기술. 추가 상태: 연타, 회피. CD 라운드.

허리 숙취: 이동상해 600-700. 1 격자에서 단일 기술. 추가 상태: 현기증, 갑옷. CD 2 라운드.

와인 예술 상: 25

열여덟 손바닥의 용: 요괴 사건이 완성되었다.

1 * * * 세 가지 유형:

스카이플라잉 드래곤: 이동상해 600-700. 2 그리드의 단일 기술.

야외용전: 이동상해 700-800. 직선 3 체크 기법. 동반 상태: 현기증, 연타. CD 라운드.

강룡은 후회한다: 모식은 800- 1000 을 다치게 한다. 직선 3 체크 기법. 동반 상태: 내상, 좌우 상호 박동. CD 2 라운드.

열심히 일하는 보너스: 35

야구 주먹: 칠리행, 칠석례.

하나 * * * 두 가지 유형:

주먹 바꾸기: 수식은 300-400 을 다치게 한다. 1 격자에서 단일 기술. 추가 상태: 연속 킥.

돌발 충격: 이동상해 800- 1200. 1 격자에서 단일 기술. 추가 상태: 내상, 중상. CD 라운드.

철권 무적: 모바일 상해 1600-2000. 자기 범위. 추가 상태: 무시, 충격, 연습. 삼륜 CD.

귀 작업 보상: 50

체험:

소요권: 자주 사용하지 않습니다. 현재 버전은 일반적으로 소요검이나 소요팬으로 전환된다. 무기를 숨기는 생사 부호는 전환이 아니며, 어떤 사람들은 끝까지 사용할 수 있다. 권투는 이전에 검술과 함께 사용한 다음 주먹을 잘랐다.

여래손바닥: 여래 초기에는 3 대 문파 중 하나였는데, 지금은 버전이 비교적 나쁘다. 한편으로는 가산이 낮고, 상처가 높지 않고 (야생구와 용이 떨어지는 것 제외), CD 가 길고, 내력이 많이 소모된다. 전기로는 쓸 수 있지만, 후기에는 약해진다. 나는 천산손바닥을 치는 것을 비교적 좋아하지만, 조금 보충하는 것을 잊었다. 이전에 왕을 때리면 마약을 할 필요가 없다. 위의 검에 의하면, 신판 부채는 괜찮을 것 같지만, 전기에는 해본 적이 없다. 그러나 좋은 점은 학습 문턱이 낮다는 것이다. 혈량만 충분하면 된다. 예를 들어, 처음에 다리를 가지고 놀았다면, 이 방법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달을 숭배하는 일곱 가지 방법: 상처가 좋다, 2 형 사정거리, 그리고 1CD, 1 기술이 사람을 끌어당길 수 있다. 처음 놀이를 시작했을 때는 배월과 천산장 (마지막 전쟁에서 용왕을 치는 것 외에는 용과 야구의 CD 길이를 받지 못했다) 에 의존했다. 야차와 다저비아 역을 맡는 느낌이 매우 편하다. 한 마리가 들판을 잡았고, 큰 선배가 빙빙 돌며 두드렸다. 일반적으로 상처는 높지 않고, 고수는 때리기 어렵고, 큰 보스는 때리기 어렵다.

최혼부패심장: 전기용, 독이 좋고, 단독으로 고르고, 공포, 후기약함, 모두 단일 기술이다. 전기놀면 좋다.

천산 육양장: 가장 인상 깊었던 손바닥법, 지도자선 3 관은 주로 그에게 달려 있다. 특히 2 회, 처음부터 주인공과 상운언니만 남았고, 수많은 고수들이 이 손바닥에 맞아 죽임을 당했다. 장점은 CD 가 짧고 범위가 2 라는 것이다. 단점과 배월에는 한 가지 문제가 있다. 상처가 높지 않고, 고수는 때리기 어렵고, 큰 보스는 때리기 어렵다.

취권: 많이 써본 적은 없지만 특효가 화려하고 충격적이에요. 이 버전의 취권은 많이 향상되었다. 제 1 형에는 발차기가 있지만, 나는 풍신다리를 사용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큰 장면은 내가 쓰지 않을 것이고, AOE 도 없고, 부상도 부족하고 폭발도 없다. 마음대로 보세요.

드래곤 18 손바닥을 낮추다: 2 식은 연격으로 바뀌고, 3 식은 부상을 증가시킨다. 괜찮지만 내소모는 높다. 그리고 앞으로 더 많은 플레이어가 주먹과 손가락으로 놀 것이다. 먼저 용을 내리면 좌우를 치고, 그 다음에는 육맥을 맑게 하고, 그 다음에는 내소모를 두 배로 늘린다. 북명의 협조가 있어도 모자란다. 그리고 천왕선의 마지막 두 게임의 플레이어 수는 다른 라인, 특히 마지막 게임보다 훨씬 많다.

야구 주먹: 가장 높은 무학을 해치지 않고 보스를 쳐야 한다. 처음엔 노판 야구권 본선의 마지막 판이 좌우 이룡왕을 직접 트리거했다. (하지만 그는 BUFF 이야기가 있어 피를 흘릴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야구 주먹은 일파로 제 3 식을 쓰면 부드러워진다. 두 번째 스타일은 중상내상과 1 라운드 CD 가 있지만 단일이며 대규모 단체전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보통 몇 명이 남아 있을 때, 야구를 직접 가져가거나 큰 보스를 때려서 그의 이야기 BOSS 를 무용지물로 만드는 것이 쉽다.

다음으로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검편입니다. "검, 백전백승의 용기, 기린의 정입니다." " 내가 동공장선으로 잘못 들어섰을 때 칼법을 사용했다. 동공장 킬러를 칠 때 무궁무진한 칼을 사용했는데, 하마터면 그들에게 맞아 죽을 뻔했다.

본론으로 돌아가면 총 5 종의 칼이 있는데, 이번 판에서는 궁극의 칼과 호도가 정말 모두 갖추어져 있다.

칼:

소요 칼법: 계곡에 들어간 후 스승이 전수하다.

하나 * * * 두 가지 유형:

고스트 컷: 300-400 트릭 부상. 1 격자에서 단일 기술. 추가 상태: 도련.

칼날: 이동상해 350-450. 선 2 그리드 기술. 추가 상태: 갑옷. CD 라운드.

열심히 일하는 보너스: 20

무극 칼법: 이듬해 소요곡에서 방황하며 스승에게 전수되었다. 칼공이 40 에 달하다.

1 * * * 세 가지 유형:

스트리핑 후 회복: 400-500 이동 부상. 선 2 그리드 기술. 추가 상태: 갑옷.

무극 복구도: 500-600 모식 부상. 선 2 그리드 기술. 추가 상태: 좌우 상호 촬영. CD 2 라운드.

가장 무한: 모바일 상해 200-300. 자기 이득 기술. 추가 상태: 무제한. CD 라운드.

칼 인센티브: 20

나의 숙련된 소칼: 나는 그것을 양겔에게 보내서 훔쳤다.

1 * * * 세 가지 유형:

씨족의 변월칼: 이동상해 300-400. 1 격자에서 단일 기술. 추가 상태: 연타, 부러진 힘줄.

양유년의 칼교환: 400-500 모식 부상. 1 격자에서 단일 기술. 첨부 상태: 조합, 결함. CD 라운드.

숙련 된: 모바일 상해 500-600. 1 격자에서 단일 기술. 추가 상태: 연격, 중상. CD 2 라운드.

요리 보너스: 50

뇌칼법: 진홍승이형.

1 * * * 세 가지 유형:

천둥: 모바일 상해 300-400. 1 격자 단일 기술, 추가 상태: 진동.

천둥 컷: 300-400 모바일 부상. 1 세포 단량체 기술, 추가 상태: 출혈. CD 라운드.

3000 레이: 400-500 모바일 부상. 1 격내 부채형 사정 기술, 추가 상태: 삼키기, 피하다. 2 라운드 CD.

칼 인센티브: 30

호가칼법: 노호술 취한 사건, 그를 때린다. 높은 친절, 술 50 이 필요합니다.

1 * * * 세 가지 유형:

팔방장검 모식: 모식은 400-450 을 다치게 한다. 자신의 기술 범위. 첨부 상태: 결함.

권선 코어 링 나이프: 400-500 움직임 부상. 선 2 그리드 기술. 기타 상태: 현기증, 가스 섭취. CD 라운드.

철선칼을 굳게 닫다: 수식은 500-650 을 다치게 한다. 자신의 기술 범위. 추가 상태: 광검 갑옷. 삼륜 CD.

체험:

소요칼법: 상처는 같은 기간 복싱검보다 높고, 기본판은 더 높고, 독칼 (그리고 70 공), 갑옷, 칼보다 높은 2 형 (무시) 이지만 초기에는 성장을 위주로 한다. 많은 전투가 부상이 높다고 해서 이길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초기 내구성은 상처보다 더 중요하다.

무한칼법: 1.2 1 판 신칼법, 왜 무적칼법이라고 부르지 않나요? 예전에는 대단했지만 고수 난이도 이후 최고의 칼법이었고, 무한칼, 공격력 (그리고 순간, 이전처럼 조금씩), 독칼, 독화, 독력, 자신의 갑옷에 가깝다. 이것은 변태이다. 이틀 전에 고수 공략을 봤던 기억이 납니다. "청두에 가기 전에 무극도만 할 수 있어요." 그가 변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잘렸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무술에서 여전히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제 기술: Younger 에 처음 가서 이 게임을 했는데 기분이 좋지 않아서 직접 받지 못했어요. 신판 이후 3 종 모두 연타를 추가했지만 상처가 100 으로 줄어들었지만 영향이 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노는 것을 좋아하지만, 쓰는 것은 많지 않고, 많이 말하지 않아서 전문가가 보충한다.

레이 나이프 방법: 같은 책, 처음으로 칼을 연주, 붉은 부상 직접 죽일. 이기면 수확이 있을 것 같지만 칼법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스킬이 단일하다 (3 형 범, 하지만 2CD, 중형 전쟁터는 때리기 어렵다), 다른 칼상과 버프에 비해 볼거리가 없다. 네가 볼 수 있는 것은 사실 세 번째 흡혈이다. 다만 새 판본에는 흡혈칼이 하나 더 추가되어 의미가 크지 않다.

호가칼법: 묘기가 화려하다. 두 번째는 피를 빨아들이고, 1cd, 2 선만이 벼락의 위치를 완전히 대신하기 때문에 1 입니다. 22 판은 직접 흡혈을 취소했다. 。 。 그런데 세 가지 형태가 다 떨어졌어요. 큰형이 천서를 열었어요. 후도는 검술 중의 철인처럼 오랜 전투에 집중하고 AOE 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검술, 검술, 검술, 검술, 검술, 검술) 전반적으로 좋다. 무궁무진한 칼에 비하면 일격일방정이다.

이른바 암기란 어둠 속에서 기습을 실시하기 쉬운 그런 무기를 가리킨다. 다음으로, 나는 숨겨진 무기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셰이더의 * * * 4 개의 무술이 있는데, 초기에는 2 개밖에 없어서 어떤 출발이든 100 도 연습할 수 없었다. 1 이후. 07 벼락 가입 9 일, 1. 20 생사부 (충무) 를 늘렸다. 나는 숨겨진 무기를 통과하지 못했기 때문에 마지막 몇 차례의 전투와 고수들이 싸우는데 어떤 어려움이 있을지 모르겠다.

숨겨진 무기:

생사의 상징: 스승께서 가르치신 것이다. 내공 50, 다도 50.

하나 * * * 두 가지 유형:

서리의 눈물: 모바일 상해 220-350. 4 그리드의 단일 기술. 추가 상태: 연격, 내상.

빙근옥골: 이동상해는 350-4 10 입니다. 선 2 그리드 기술. 추가 상태: 무시 및 침술. CD 라운드.

하늘 유성: 오렌지 첫 번째 시험 문제.

1 * * * 세 가지 유형:

하늘 별 비: 모바일 상해 300-400. 3 그리드의 단일 기술.

별의 불은 대초원 화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모바일 상해 200-300. 3 게이트 스퍼터링 1 게이트 범위 기술. 추가 상태: 실명. CD 라운드.

데이악피성: 이동상해 300-400. 독립적인 3 격 범위 기술. 추가 상태: 정지, 출혈. 삼륜 CD.

샤오리 비칼: 청두 당문 사건.

하나 * * * 두 가지 유형:

잠금 장치: 모바일 상해 300-400. 자기 이득 기술. 추가 상태: 잠금, 회피.

검: 이동상해 600-700. 그리드의 5 가지 개인 기술. 첨부 상태: 무시, 결함. CD 2 라운드.

눈 기술 인상: 60

갑작스러운 9 일: 귤의 세 번째 시험 문제.

하나 * * * 두 가지 유형:

천둥과 화산재: 300-400 모바일 부상. 거리 3 게이트 스퍼터링 1 게이트 범위 기술.

9 일 벼락: 이동상해 600-800. 자기 2 격 범위 기술. 추가 상태: 중상. 삼륜 CD.

체험:

생사기호: 연격, 내상, 4 격 거리, 4 격! ! 그렇게 짧은 다리를 먹으면 연이 직접 죽는다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유형 2 무시, 경혈 및 1CD? ! Bug 무협은 설명하지 않는다. 그리고 배우기 쉽고, 내부 힘은 매우 간단합니다. 작년 초에 마음대로 차를 마셨고, 낙양에서 사면 50 을 사야 하는데, 정말 먹벼루가 아닙니다. 단점은 공식 3 이 없어 특수 효과가 화려하지 않다는 것이다.

유성이 하늘을 날고 있다: 특수 효과 짱.

샤오리비도: 처음엔 주의하지 않았는데 2 형이 3 칸에서 5 칸으로 바뀐 걸 봤어요. 저격인가요? 미치광이처럼 지도가 큰 사람은 연을 직접 날 수 있다. 결함을 무시하고 추가합니다. 단점은 단일, CD 가 있어 소규모 운영에 적합하다는 것이다.

벼락 9 일: 특효 호평, 업그레이드된 유성 하늘, 구판 신판. 법사를 제외하고 1 스타일은 이상하게 정리할 수 있지만 2 기술 CD 는 너무 길다.

일반적으로 숨겨진 무기 중 단일 기술이든 AOE 기술이든 모두 CD 가 길어서 9 일 동안 푸른 하늘을 벗어나기 어렵다. 하나는 AOE 이고 CD 는 없지만 어려운 초는 무시하지 않습니다. 보스를 때리면 벼락 2 형의 중상만 볼 수 있고, 다른 부상은 부족하다. 결론적으로, 셰이더는 중소형 전투에 적합하며, 특히 생사에 의존하는 많은 사람들을 양성하기에 적합하다. 최근 두 차례의 전투에서, 나는 안테나망에 주를 더해 본 적이 없지만, 매우 어려울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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