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시 이후 장안 () 은 번화가 극에 달하고, 흑백톤은 매우 간결한 정취로 돌아온다.
이 이야기가 항상 복잡하고 화려한 꼼꼼한 획이었다면, 마지막 몇 분 동안 수묵화로 돌아갔다.
어찌 된 일인지 나는 당나라에서 일어난 또 다른 영화가 생각난다.
자객 은모.
장안의 가장 긴 날과 정반대다.
자객 은모가 흑백톤에서 컬러로 돌아왔다.
매우 흥미 롭습니다.
이야기의 내용을 보면.
이런 결말은 관중 자체와 이 드라마에 대해서는 통속적이고 통쾌한 이야기와는 거리가 멀다.
임구랑, 원재, 왕일수. 관중이 이가 근질근질한 세 캐릭터가 법정 위에 있다.
결국 역사적 인물과 원형은 모두 있다.
이밀과 장소정, 장안을 지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두 사람은 배낭을 메고 이 휘황찬란한 도성을 떠나고 있다.
내가 직접 고른 것이지만. 하지만 그 도시에서도 이렇게 깨끗하고 순수한 두 사람을 용납할 수 없다.
이런 작별은 흑백톤이 표현하고 싶은 감정과도 일치한다.
결말 자체만으로 볼 때, 이 결말은 사실 웅장한 선과 개방적인 결말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바로 신의 시각의 비애다.
우리는 희망을 볼 수 없다. 모든 미래가 이미 일어났기 때문이다.
그래서 담치의 등도자이든. 마지막 점은 달다.
아니면 장안의 희망찬 태양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이런 흑백톤의 두드러짐 아래 더욱 비극적인 의미가 있다. 또 누리꾼들은 "흑백렌즈는 고급스럽고 오래된 영화처럼 고급스럽다" 고 칭찬했다. 그것은 사람을 역사가 유구한 곳으로 데려갔는데, 초연한 사물 밖의 느낌, 조용하고 아득한 느낌,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영화 끝의' 기사 타기' 는 점정의 펜이다. 기사는 장안을 배회하며 옷을 털어 공명에 감추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