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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터 소개 및 상세 정보

입문 학생은 컴퓨터 그래픽/이미지 및 관련 응용 분야의 기본 이론 지식을 습득하고, 그래픽/이미지 제작 환경에 익숙하며, CorelDRAW, Photoshop, Illustrator 등 국제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두 가지 이상의 그래픽/이미지 제작 도구를 익힙니다. ). 창작자의 의도를 독립적으로 실현하여 필요한 그래픽/이미지 제작, 조판, 작품 출력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평소 교과 과정 시험에 합격하면 그래픽 디자이너 관련 인증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졸업생은 광고 제작, 건축 디자인, 포장 장식 디자인, 거실 인테리어, 출판사, 인쇄소 등에서 그래픽/이미지 제작에 종사할 수 있다. 본 전공은 소프트웨어 응용 분야를 대상으로 하며, 주로 그래픽 이미지 제작 인재 양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증명

(CVEQC) 국가직업교육자격증' 애니메이터' 자격증

1. 국가과학교흥국 전략을 실시하고 근로자의 자질을 높이기 위해 중화인민공화국 직업교육법 제 1 장 8 조에 따라 "직업교육을 실시하려면 국가가 제정한 직업분류와 직업등급기준에 적응하고 학력증서, 훈련증서, 직업자격증제도를 실시해야 한다" 고 규정하고 있다.

둘째, CVEQC 인증 소지자는 중국 직업교육 자격 인증 지도센터에서 조직한 교육 및 해당 시험을 통해 해당 전문 기술과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3.CVEQC 인증서는 근로자 사전 근무 교육, 재직 교육, 승진 교육, 지속적인 교육에 대한 교육 인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의' 먼저 훈련하고, 취업하고, 먼저 훈련하고, 나중에 취직한다' 는 증거이기도 하다.

넷. CVEQC 인증서는 중국 직업교육자격증 지도센터에서 발급한 직업기술증서입니다. 인증서 일련 번호, 인증서 번호, 트레이너, 인증서 보유자 신분증 번호, 국가직업교육관리위원회 및 중국 직업교육 자격증 안내센터 전용장을 찍습니다. 다섯째, 자격증 증명 훈련 및 자격증 소지자는 체계적인 직업 기술 훈련을 받은 경험이 있으며, 증명서는 전국적으로 유효하다.

애니메이터 유형에는 오리지널 프로젝트 설정, 시나리오 설정, 캐릭터 설정, 배경 설정, 색상 설정, 기계 설정 등 선행 직원이 포함됩니다.

제작단계에 들어선 후, 위의 인원+원화, 애니메이션, 마스터 * * * 가 공동으로 완성한다. 그리고 셀룰로이드를 사용하는 나이가 지났고, 대사 원고 이후의 일은 모두 컴퓨터로 완성됐다.

질량: 1. 만약 물체의 작은 애니메이션이라면, 나는 이전에 물리 수업에서 역학을 배운 적이 있는데, 이것은 매우 중요하고 가장 기초적이다. 어떻게 힘, 운동, 바운스, 반력, 스트레칭, 탄력 등을 할 것인가. , 이것들에 관계없이 사실적인 애니메이션 효과는 없습니다.

2. 캐릭터가 애니메이션이라면 이렇게 말할 수밖에 없다. 예를 들어 많은 업계 인사들은 걷기가 가장 간단하고 어려운 캐릭터 애니메이션이라고 말한다. 이 문장은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충분히 증명했다. 애니메이션을 배우는 사람들은 이것이 가장 기본적인 캐릭터 애니메이션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왜 제일 어렵죠? 영혼이고 생명입니다. 단순히 몇 가지 걷는 동작을 주는 것이 아니라, 이 캐릭터에 영혼을 줄 수 있습니까? 그를 살아 있고, 감성적이고, 영혼이 있는 캐릭터로 만드는 요인이 너무 많다. 시간 관계를 자세히 설명할 수 없기 때문에 애니메이터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감독의 요구에 따라 몇 가지 손짓을 하고, 중간 그림을 완성하고, 애니메이션을 한다. 이것을 하는 애니메이터는 애니메이터가 아니라 인형이다. 애니메이터가해야 할 일은이 캐릭터의 영혼을 부여하는 방법입니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이 캐릭터가 로봇과 같은 동작이 아니라 감정적인 생명이기 때문에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9 점, 조작 1 점. 이것은 애니메이터의 가장 중요한 일이다.

3D 애니메이터는 2D 애니메이터와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학습과 장악은 같지만 표현방식이 다르다. 어떤 동작, 표정, 언어가 한 사람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지 연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회사는 애니메이터, 즉 창의성을 중시하며 가장 짧은 시간 내에 가장 고전적인 애니메이션을 완성한다. 회사에서는 천천히 생각할 시간이 없으니 유연해야 한다 ... 시간 제한은 애니메이터의 큰 문턱이다.

둘째, 팀워크의 능력.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약간의 팀워크 능력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협조의 정도에 관해서는, 그것은 좋은 지도자가 자신의 분위기를 좋게 하고, 다 끝내고 나서 다른 사람을 도우러 가는 것에 달려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급여는 IT 시장에서 애니메이터에 대한 수요가 상당히 크다. 한 회사의 제품이나 웹 페이지 (즉, 편두) 를 홍보하는 애니메이션을 할 경우, 1 초에 약 300 RMB/초, 예를 들어 월별로 약 5,000 RMB/월을 계산하면 됩니다.

직책 설명 게임 개발에 참여하는 주요 프로듀서로는 게임 기획, 수준 디자이너, 게임 프로그래머, 아트 및 애니메이션 디자이너 (2D 및 3D 아트) 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애니메이터는 주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설계하고 완성할 책임이 있다. 젊은 직업으로서 주로 게임 애니메이션 인재와 영화 애니메이션 인재로 나뉜다. 현재 3D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이 급속히 발전하고 있으며 국내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산업도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애니메이션 창작의 패션과 고임금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입사 요건이 높지 않아 기본적으로 예술과나 미술과 졸업생인 학생들은 독학 소프트웨어나 전문훈련학교에서 공부하고 자신의 독립작품까지 추가해 신청할 수 있다. 하지만 애니메이터는 창의적인 직업이기 때문에 창의력과 상상력이 풍부하고 연기도 애니메이터의 필수 과목이다. 영어 4 급, 3DSMAX, FLASH, MAYA, XSI 와 같은 관련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시작 단계: 애니메이션을 가져와 디자인 애니메이션 수준을 높입니다. 3K-4K

중간 단계: 디자인 애니메이션 수준이 높은 캐릭터 애니메이션입니다. 5K-7K

고급 단계: 전체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파악하여 캐릭터의 디자인 제작을 더 잘 완성할 수 있습니다. 8K+ 의

애니메이션 인재 현황 현재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산업 인재는 약 6 만 명이다. 높은 자질의 전문 애니메이터는 1 ,000 여 명에 불과하며, 중국 같은 654380+0 억 3 천만 인구의 대국에는 확실히 드물다. 미국 디즈니는 전 세계 애니메이션 산업에서 가장 성공적인 모델로 직원만 65438+20 만 명이다. 일본에서는 전문 만화가만 3000 명이 넘고, 다른 일러스트레이터와 자유만화가도 수만 명이 있다. 우리나라 영화 후기 제작과 애니메이션 게임 인재의 총 수요는 각각 20 만 명, 654.38+0 만 5000 명에 이른다. 현재 국내 애니메이션 인재는 아직 이 격차의 1/3 도 안 된다. 4 차원 드림 공장의 자료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종사자의 학력으로 볼 때 본과학력은 종사자의 주력으로 약 60%, 전문학력은 약 34% 로 애니메이션 회사가 단순한 학력이 아니라 실천능력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홍보 공간은 애니메이션 감독과 예술감독에게 발전했다. 나는 수년간의 애니메이션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캐릭터와 스토리보드를 디자인하고 전체 애니메이션이나 게임 스타일을 습득할 수 있다. 더 광범위한 지식이 필요하다.

영화 제작으로 발전하다. 개인 애니메이션 작품은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대회에 참가해 업계의 장려나 인정을 받으면 고품질의 애니메이션이나 영화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세 가지 장점 1, 심신이 즐겁고 동시에 다른 사람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성과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3. 작업환경이 비교적 느슨합니다.

4 가지 과제 1, 애니메이션 학습, 성능 향상 시간 소요

2. 끊임없이 배우고, 자신의 소양을 높이다.

3. 혁신해야 한다.

4. 현대사회에서는 사람들의 심미 기준이 점차 높아지고, 3d 애니메이션이 사람들의 시선에 들어서고, 우리는 발걸음을 따라 관련 지식을 배워야 한다.

사례 황 (자격: 2 년 이상) 소프트웨어 기술 개발 (상해) 유한 회사

"애니메이션의 주요 소비자는 청소년이며 패션에 가장 민감한 그룹이다. 그것은 패션 산업이다. 단지 그림을 잘 그리는 것이 아니라, 성패는 디자이너의 창의력에 있다. " 황군은 기자에게 "애니메이터는 극본을 위해 줄거리와 장면을 만들어 화지에 있는 인물의 영혼과 생명을 부여해야 한다" 고 말했다. 따라서 그들은 좋은 예술 기교, 연기 능력, 풍부한 상상력, 어느 정도의 영어 기초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

게임 개발자로서, 그는 흥미가 입사의 전제조건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계획한 생각과 요구 사항에 따라 게임 캐릭터와 다른 것들의 장면을 만들어야 한다. 그래서 많은 학과에 익숙해야 하고, 창의력도 있어야 하고, 영감도 있어야 한다. " 애니메이션 디자이너의 지식 수준에 대해 그는 "어떻게 말할까요? 물론 지식이 많을수록 좋다. 쿵푸를 잘하는 것이 가장 좋다. (춤과 무술과 같은 연기 재능이 있다.) 하하! 자신의 연기 능력이 강할수록 애니메이션을 더 잘 계획하고 완성할 수 있어 특정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느낄 수 있다. "

엄격한 학력 문턱은 없지만 탄탄한 미술 기초 (애니메이션 원리) 와 3D 그래픽 소프트웨어 사용 기술이 있어야 한다. "직업을 구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네가 한 일을 보고 지원자에 대한 학력 요구가 엄격하지 않다. 오히려 실천능력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경우에 따라 채용 단위는 지원자에게 현장에서 일부 애니메이션 클립을 만들거나 애니메이션 모델을 만드는 것과 같은 테스트 내용을 완료하도록 요청합니다. 난이도가 높은 사람에게는 수험생이 하루나 반나절 안에 완성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

다른 사람을 웃게 하는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많이 만들 수 있다는 것이 그의 가장 큰 업적이다. 그는 영화 수준의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싶어한다. 현재 그의 회사가 개발한 게임은 A3, segame 의 풍빙과 쿵푸 금강이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은 점차 가속화될 것이다. 현재 국내에는 많은 우수한 애니메이션 제작단체가 있어 애니메이션의 원리와 기술, 그림 그리는 능력을 갖춘 많은 인재를 끌어들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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