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학생은 귀여워요. 일러스트를 빨리 배울 수 있냐고 물었어요. 한 걸음이면 고수가 될 수 있는 그런 종류예요. 김용무협극 속 인물이 무공을 가르치는 내력처럼요. 보통 한 달, 최대 두 달이 좋다. 어떤 학우들에게는 드라마를 많이 봤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진정하자. 너는 이것이 어린아이가 소놀이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만약 당신이 천재 중의 천재라면, 실현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대부분은 일반인이며, 기본기를 착실하게 배우고 차근차근 향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삽화를 어떻게 쓰는지 배우려면 적어도 4 개월이 걸린다. 그래서 학우들이 정말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고 싶거나 일러스트를 알고 싶다면 마음을 가라앉히고 잘 배워야 한다. 항상 곡조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진실만이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다. 논리가 없는 것들은 공허한 꿈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둘째, 바디와 바디 사이의 충돌. 다른 사람이 하는 말은 모두 쓸데없는 말이니, 네가 직접 경험한 적이 있으면 바로 알 수 있다.
많은 학생들이 일러스트를 배우지만 온라인 수업을 배우는지 실체학교에서 공부하는지 모르겠다. 인터넷 수업은 좋고 나쁨이 있고, 실체학교도 좋고 나쁨이 있다. 현재 상황으로 볼 때 체육학교의 경제지출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과정의 3 ~ 4 배이다. 왜 그럴까요? 체육학교의 비용은 매우 높고, 인터넷 과정의 비용은 체교에 비해 매우 낮기 때문에, 당신의 집에 광산이 있다면 체학교에서 공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돈이 부족하고 시간도 없고 저녁 여가 시간에만 공부할 수 있다면 인터넷 교실에서 공부할 수 있다.
어디로 가서 책을 읽느냐는 다른 사람이 하는 말은 모두 쓸데없는 말이다. 네가 직접 겪어야 이해할 수 있다. 물론, 만약 학생이 경험하고 싶다면, 분명 경험한 적이 있을 것이다.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 볼 때, 저는 인터넷에서 삽화를 공부합니다. 낮에는 일을 해야 하고, 체육학교에 갈 시간이 없고, 온라인 수업은 저녁에 가르칩니다. 제가 가는 인터넷반은 매일 밤 8 시부터 무료 생방송 수업을 시작합니다. 선생님이 말씀하신 많은 것은 회화 방면의 건품과 산업에 대한 분석으로 나의 생각을 크게 넓혔다. 나도 열심히 필기를 많이 해서 그림 그리는 능력을 크게 향상시켰다. 물론, 모두가 들을 수 있습니다. 듣고 싶은 학생은 그들의 원화 교재 판화 일러스트 스커트에 들어갈 수 있다. 처음 숫자는 239, 가운데 숫자는 869, 마지막이다. 위의 세 세트의 숫자를 순서대로 조합하면 된다. 먼저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자신이 이 업계에 적합한지 알아보세요.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이다. 항상 자신에게 각종 심리적 부담과 제한을 주지 마라. 너는 자신의 잠재력을 발굴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너는 다른 사람보다 나쁘지 않다. 자신을 믿고 미래를 위해 노력하다.
어떻게 해야만 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가 될 수 있습니까? 기준이 있어야 노력할 수 있다.
이 물건을 그리는 것은 사실 0 부터 시작한다. 빠른 천재가 있는데 하룻밤 사이에 할 수 있는 고수에 대해서는 들어 본 적이 없다. 다만 어떤 사람들은 그림 공부를 멈추고 수준은 기초적인 단계에 머물러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림 공부를 고집한다. 수준은 항상 높아진다. 언젠가는 다른 사람의 눈에 인기 신이 될 것이다. 0 부터 우수한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다음 몇 가지가 필요합니다!
1. 관심은 입문 선생님이며 하늘이 주신 선물이다.
우선, 어떤 직업에서든 가장 중요한 것은 취미, 특히 일러스트레이터와 같은 창의적인 정신노동이다. 취미는 최고의 선생님이라는 말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고 고임금의 희망을 안고 일러스트레이터의 길에 올랐을지 모르지만, 관심은 그들을 견지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왜 중국의 유명한 일러스트, 그림책 작가 April 이 일본 제 1 일러스트가 될 수 있을까? 사랑 때문에, 그녀는 10 여 년 동안 버텨왔고, 마침내 사람들에게 그녀의 성적을 보여 주었다. 그래서 관심은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첫걸음이자 이 길에서 버티는 동력과 꿈이다. 취미는 너에게 독특한 심미와 예술 감상을 준다.
2. 너는 반드시 삽화를 이해해야 한다.
삽화의 정의는 매우 광범위하다. 책 잡지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게임 일러스트레이션,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등, 내가 예시하지 않은 것은 모두 일러스트레이터의 업무 범위에 속한다. 전통 삽입화가 (고전은 하목, 비아즐리, 에셔 등) 와 현대의 유명한 삽입화가 (예: 창전영지, 천야희효, 문쇼뢰, 황가위) 의 작품을 많이 읽는다. 역사적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의 기원, 변화, 발전을 보면, 변화하는 과정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의 본질이 무엇인지, 얼마나 해야 일러스트레이션의 본질을 파악할 수 있는지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3. 당신의 취미와 기술을 실사합니다.
삽화사의 작품을 많이 보고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이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해 보고 목표를 정했다. 동시에, 자신의 현재 강점과 약점이 무엇인지 인식하고, 시간을 기술점에 분배하는 계획을 잘 세워라. 예를 들어, 당신이 정말로 인물을 그려야 한다고 느낀다면, 인간의 시각과 화풍에 대한 학습에 많은 기교를 쏟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4, 손으로 그린 능력과 우수한 소프트웨어 운영.
둘째, 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빈손으로 돌아갈 수 없기 때문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손으로 그린 능력을 익히고 Photoshop, EasyPaintToolSAIIllustrator 등과 같은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소프트웨어들의 학습은 자습이든 수업이든 능숙하게 운용해야 한다. 이러한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익히는 것 외에도, 너는 어느 정도의 이해와 소통 능력을 가지고 있다. 평소에는 위대한 신의 삽화를 보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창의성, 색채, 구도를 포함한 이 작품들의 매력을 감상할 수 있다.
4 _ _ _ _ 하지만 독서는 당신에게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삽화를 배우고 싶다면, 아래의 책들을 보면 당신의 사고에 영감을 줄 수 있지만, 단순히 책을 읽는 것은 삽화를 배우기가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결국 책은 죽은 것이고, 우리의 문제는 살아 있고, 항상 나타난다. 인터넷 동영상과 책을 함께 볼 수 있어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1) 일러스트가 알아야 할 것이 되다
(2) 일러스트레이터가 알아야 할 88 가지 창작 기교.
(3) 남자의 박물관
(4) 세계의 시각
(5) 모두를 위한 서양 예술사
(6) 예술 이야기
(7) 종이 동물성
(8) 무료 수채화 물감
5 _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1 .. 진흙 마을 대부.
1987 일본 오사카 출생.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나는 삽화를 전공하여 전문 일러스트가 되기 시작했다. 지금은 주로 잡지, 서적, 광고를 위해 삽화를 디자인한다.
2. 니켈 전우.
홍콩 일러스트레이터 포브스의 최신' 30 under 30' (30 세 이하) 예술목록 (30 명 30 세 이하) 최연소 수상자 중 한 명이다.
솔스 장작.
일본 일러스트, 판타지 일러스트레이션에 능하다.
4. 청원.
일본 만화가와 삽화가.
5. 기초.
일본 도쿄의 팝 일러스트, pixiv 의 상주 화가
정주정보기술학교는 어떻게 학생을 모집합니까? 많은 학생들이 정주 정보기술 학교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데, 그럼 이 학교는 어때요? 우리 같이 한번 봅시다.
정주 정보 기술 학교 평가
정주정보기술학교는 집중전문과 고등학교가 일체인 공종합고 시범학교로 정주 역사상 가장 오래된 학교다. 1882 (광서 8 년) 동리서원은 현지 정주정보기술학교로 이전했다. 1906 은 정주관립중학교로 창설되어 정주 근대 중학교 교육의 선례를 세웠고, 정주 근대 교육사에서 의심할 여지가 없는 이정표의 의의를 가지고 있다.
학교는 여러 해 연속 정주시 교육사업 선진단위, 정주시 초중고등학교 덕육업 선진단위, 정주시 고교교육교육 품질선진단위, 6 년 연속 목표평가선진단위,' 정주시 인민만족학교' 영예칭호, 민주평의선진단위로 선정됐다.
정주 정보 기술 학교 전공
산업용 로봇 기술 응용 (053600)
취업 지향: 학교는 업계 로봇 및 시스템 (장비) 의 설치, 디버깅, 운영, 유지 보수, 생산, 관리, 판매 등에 종사할 수 있는 최고의 자동화 기업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090300)
취업 방향: 광고 디자인, 디자인, 제작 인쇄, 대화형 제품 디자인, 제품 포장, 책 바인딩, 기업 이미지 기획, 홍보 홍보 등 기업. 주요 직책은 인터페이스 디자인, 컴퓨터 운영자, 멀티미디어 제작사, 인테리어 미술디자이너, 광고디자이너, 시험 인쇄 제작사 등이다.
컴퓨터 애니메이션 및 게임 제작 (090400)
게임 아트 디자인 방향
취업 방향: 게임 디자인 회사, 모바일 게임/모바일 게임 R&D 회사, 온라인 게임 R&D 회사, 독립 실행형 게임 R&D 회사, 대화형 디자인 회사 등 주요 직책은 애니메이션 게임 모델디자이너, 애니메이션 디자이너 및 특수효과사, 애니메이션 게임 원화디자이너, 컨셉 원화가, 상업 일러스트레이터, 게임 UI 디자이너, 프리랜서 화가 등이다.
컴퓨터 애니메이션 및 게임 제작 (090400)
가상 현실 응용 기술 VR 방향
취업 방향: 게임 디자인 회사, 가상 현실 (VR) 제품 디자인 회사, 가상 현실 (VR) 인터랙티브 디자인 회사,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 등 주요 직책은 3D 모델 제작, VR 시스템 기술자, VR 애플리케이션 테스터, VR 애플리케이션 리소스 제작 어시스턴트, VR 파노라마 제작자, VR 소재 제작자, Unity3D 프로그램 개발 등 3D 애니메이션, 가상 시뮬레이션, 게임 등을 위한 직업입니다.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 (090500)
취업 방향: 컴퓨터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건설 및 설치, 웹 디자인 및 제작, 네트워크 시스템 유지 관리, 웹 시스템 유지 관리, 네트워크 제품 판매 및 서비스, 데이터베이스 관리 등의 직위.
사물인터넷 기술의 응용 (09 1900)
취업 방향: 스마트홈 디자인 및 유지 관리 관리자, 스마트홈 방안 설계, 사물인터넷 시스템 관리자,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개발 엔지니어, 사물인터넷 건설 및 유지 관리 관리자 등. 스마트 홈 장비에 대한 기술 지원 및 마케팅 관련 게시물도 있습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술 및 서비스 (092 100)
취업 방향: 모바일 앱 개발, 웹 프런트 엔드 개발 디자인, 모바일 UI 디자인, 웹 프런트 엔드 개발 기본 사항 파악, 동적 웹 디자인, 개발, 디버깅, 유지 관리 능력을 갖춘 기술 기술 인재.
전자상거래 (12 1 100)
취업 방향: 인터넷 마케팅, 전자 상거래, 고객 관리, 비즈니스 사이트 유지 관리, 사이트 홍보, 관광회사, 타오바오 온라인 판매회사.
정주 정보기술 학교 취업 심학.
다 채널 교육 취업, 다양한 지식 기술, 교육 취업 둘 다 틀리지 않다.
학교에서 3 년을 공부한 후, 학생들은 등교하거나 취업할 수 있다. 학교는 학생이 상해 소주 베이징 정주 등 일선 도시의 정보기술 대구 단위에서 실습하도록 안배했다. 대구 단일 모집, 일반 수능, 고교에 진학해 학생들이 인생 이상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학교에는 선택 과목과 학생동아리가 있어 서예예술, 민속문화, 연설웅변, 사진애니메이션, 에어로빅, 바둑, 수공 DIY 등 10 여개 과목이 있습니다. 3D 인쇄, 힙합, 적십자회, 애니메이션, 청년 자원봉사자, 드론, 수경 디자인 등 많은 동아리들이 학생들을 위해 특기를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학생들의 흥미를 키웠다.
이상은 정주정보기술학교의 일부 정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일러스트레이터의 월급은 얼마입니까? 국내 일러스트레이터는 어떠세요? 출국 발전은 어떻게 합니까? A _ 우 _ 토도는 비교적 사랑 많은 남자입니까?
전통적인 회화 예술을 종이와 펜에서 해방시키면 컴퓨터, 타블렛 또는 아이패드를 통해 최상의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업일러스트가 앞으로 17 인기 업종이 될 것으로 예상돼 스타, 변호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패션 디자이너처럼 고소득층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눈을 들어 이 모든 것이 큰 걸음으로 현실로 나아가고 있다.
광고, 미디어,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등 업계의 강한 수요로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는 디자인 업계에서 매우 부족한 인재가 되었다. 시장은 공급 부족, 임금은 당연히 물오른 배라고 할 수 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를 미래의 가장 잠재력과' 돈' 의 직업 중 하나로 만들 수 있다. 상업 일러스트는' 금밥그릇' 이라고 불린다.
다행히 네가 노력하지 않아도 너와 상관없다.
모든 일에는 승자와 패자가 있다. 성공자는 비슷하고 실패자는 다르다. 화가의 성공은 끊임없이 연습하는 기초 위에만 세워질 수 있고, 다른 기술은 단지 보조 회화로 성공할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그림은 평생이다. 매일 일어나는 첫 번째 일은 오늘 무엇을 그리고 어떻게 더 잘 그리는지 생각하는 것이다. 매일 잠을 잘 때 마지막으로 해야 할 일은 오늘 무엇을 그렸는지, 무엇이 부족한지 생각하는 것이다. 화가, 화가란 무엇입니까? 아주 간단합니다. 그림을 밥 먹고 자는 것 외에 세 번째 본능으로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3 _ 다른 사람의 어깨에 서서 더 멀리 볼 수 있게.
학습 효율을 높이고, 굽은 길을 덜 걷고, 풍부한 비디오 자습서와 관련 소프트웨어 자료를 얻기 위해, 나는 원화 일러스트와 판화의 대형 자원 (치마) 을 만들었다. 이 업종을 좋아하는 사람은 거래소에 들어갈 수 있다. 첫 번째는 239, 중간은 869, 꼬리는 377 입니다. 위의 세 그룹의 숫자를 종합하여 완전한 답을 형성하다. 미래는 습득한 것이지 기다리는 것이 아니다. 각 업종마다 전문가와 게으름뱅이가 있다. 차이점은 네가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사람과 사람의 차이다. 혼자 싸우는 것을 믿지 마라. 다른 사람의 힘을 빌려 자신을 더 빨리 진보시키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4 _ 도안권을 확대하여 구미 일러스트레이션 수입이 어떤지 알아보세요.
어떤 직업이든 어떤 수요를 충족시킨 다음 보수를 받아 가족을 부양하는 것이다. 일러스트레이터도 마찬가지다. 그림을 배우기 전에 일러스트 산업부터 시작하여 이 원의 대략적인 상황을 알아보는 것이 좋다. 그러나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시장이 더욱 성숙하고 규범적이고 신용이 보장되는 유럽과 미국 환경부터 시작해야 한다. 사실 인민권도 자신의 운영 모델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장별로 비용을 청구하지 않고 시간별로 요금을 부과하는 것이다.
(1) 우리 모두는 미제 최저 시급이 7.25 달러라는 것을 알고 있다. 서구 사회에서 고임금 직업은 의사, 변호사, 기업 임원에 불과하다. 칼 외과 의사의 시급은 $ 175-285 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바닥에서 천장까지 알고 있습니다. 화가의 수입은 어떻습니까? 구체적인 시급은 25 달러에서 100 달러까지 다양하다. 전체 그림의' 평균가' 는 약 65,438+000-500 달러이다. 더 높은 표지가 필요합니다. 가격은 2000 달러 이상입니다.
(2) 물론 이것은 단지 "산업 프로필" 입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상세하고 복잡하며 요구가 높은 홍보용 삽화는 수천 원까지 오를 수 있다. 사실 여기는 이미 평가하기 어렵다. 프로젝트 요구 사항이 다르고, 예술가 수준이 다르고, 개인 효율도 다르지만, 보통 그림을 빨리 그릴수록 수입이 높아진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10 일을 요구해야만 완성할 수 있다면, 너는 매일 12 시간 동안 그림을 그릴 필요가 없다. 제때에 월급을 지급하는 환경에서는 확실히 더 많은 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고객 깜박임, 며칠 동안 제출 연기)
(3) 사실 일러스트레이터는 매일 직업이 있는 것도 아니고 월급도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엄밀히 말하면 효율성, 수준, 작풍, 학력 등. 모두 쓸모가 없다. 업계의 유일한 기준은 작품과 자질, 특히 후자이다. 당신은 어떤 프로젝트에 참가한 적이 있습니까? 뭘 보여줬어요? 구체적인 책임은 무엇입니까? 이것이 수입을 결정하는 관건이다. 간단히 말해서, 유럽과 미국 게임 화가의' 평균 연봉' 은 5 만 달러 안팎이다.
(4) 무료 일러스트의 경우, 그들은 일이 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한다. 내가 너에게 무언가를 그리라고 했는데, 너는 열흘 동안 원고를 넘기고, 검수를 통과하고, 돈을 계산해 계산하고, 여관은 천천히 걸어라. 근무 시간과 태도가 자유롭다. 예를 들면 상반기 풍작, 하반기 게으름; 예를 들어, 기본 친구는 큰 일을 섞은 다음 비와 이슬을 나눕니다.
(5) 대부분의 화가들은 자유일러스트레이션부터 경력을 시작한다. 단순히 일을 기다리기만 하면 그렇게 많은 리스트가 없을 수도 있다. 그래서 꾸준히 회사에 진출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게임업계는 줄곧 일러스트레이션을 하는 소비자 중 한 명이다. 그런데 경험이 없는 신인은 어떻게 하죠? 아무리 예쁘게 그려도 소용없다. 일 년에 5 만 원이 중요하다. 만약 네가 이 피라미드의 꼭대기까지 천천히 올라갈 수 있다면? 그것은 연봉 50 만 달러입니다.
(6) 초기 일본 게임은 유럽과 미국 예술가들에게 게임 일러스트를 그려 달라고 자주 요청했지만, 곧' 너를 비추다' 는 일러스트레이터를 배출했다.
5 _ 조화 완화 [메뚜기와 같은 사람은 역사를 읽는 것이 현명하다.
(1) 외래스님은 경을 읽을 수 있습니까? 어차피 다 이렇다. 이 절에 있는 스님은요? 앞서 언급한 유럽과 미국 시장과 달리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중국에서 2000 년쯤 시작됐다. 당시 중국 본토의 게임 산업은 전혀 산업이 아니었다. 밖에는 미일 게임 악어가 있는데, 안에는 시디가 있어서 상황은 언급하지 않는다. 게임 일러스트와 개념 디자인에서 혼용할 수 있는 사람은 희귀한 기린각이라고 할 수 있다.
(2)2005 년경, 많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점차 성숙해졌다. 길은 천개가 있고 방향은 하나밖에 없다. 온라인 게임의 외나무다리는 많은 화가들이 목표를 찾게 했다. 인터넷을 통해 유럽과 미국 시장에 접속하여 수천 달러의 일자리를 받을 수 있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시장 환경을 알지 못하며, 구덩이에 빠진 외국인도 적지 않다. 운이 좋은 소수의 사람들만이 유럽 게임 제조업체의 제작 과정에 진정으로 참여할 수 있다.
(3)2065 438+00 쯤 온라인 게임, 페이지 게임, 사교게임이 번창하면서 스마트폰도 폭발하기 시작했다. 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유례없는 게임 시장이 따라오면서 국내 게임 시장이 순식간에 불을 붙였다. 스마트폰 및 관련 앱이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에 대한 수요를 촉발시킨 것이야말로 정말 격렬한 수요 격차다. 그 이후로, 풀 타임, 파트 타임, 프리랜서 일러스트 모두 한 달에 수만 달러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열풍은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6 _ 오래된 담배잎을 빨고 몽둥이를 묶고, 인터넷 버전이 비슷하니 통일된 버전으로 해주세요.
회화 예술의 관건은 유사성과 상이함, 너무 저속하고 왜곡되지 않는 데 있다. 예술이란 무엇입니까? 앞의 미술은 구체적인 능력이고, 뒤의 미술은 능력을 밥으로 바꿔 먹는 것이고, 그림은 이 현실에서 벗어날 수 없기 때문에 일러스트는 돈에 대해 이야기하면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는다.
(1) 월소득 4000: 매주 훌륭한 표지 일러스트를 그려주실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잡지나 주간지, 표지 1K 정도를 찾아보세요. 네 개의 잡지가 동시에 계약한다면. 두 달 후에 너의 지불 수입은 매월 4 Km 으로 안정될 것이다.
(2) 월소득 8000 원: 다양한 주류 화풍을 장악하고 만화 일러스트레이션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에 익숙해질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잡지, 간행물과 계약하고, 애니메이션, 게임, 광고사와 계약하고, 외부 일러스트레이션을 한다. 두 달 후 수입이 8K 안정화!
(3) 월소득 15000 이상: 소득의 3 분의 1 을 사회지출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가능하다면 방송국, 영화사, 제작진, 행사 기획사 책임자에게 연락해서 협력관계를 맺고 업무공제를 약속할 수 있습니다. 6 개월 후 수입은 1.5W 이상으로 안정되었다!
(4) 월 수입 2 만원 이상: 대형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운영비를 미리 지불할 수 있습니까?
가능하다면 기획 프로젝트 또는 회사 협력을 찾을 수 있다. 주동적인 수익은 높지만 위험도 크다. 그러나 한 달에 2W 이상을 버는 것은 쉽다.
너는 반드시 있어야 한다.
1. 고정 작업 환경, 컴퓨터나 그림판 등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설비.
2. 일정한 수의 성공 작품을 전시했다.
3. 너는 CG 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시장 상황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류의 일러스트레이션 유형과 화풍을 이해해야 한다는 것이다.
7, 2, 4, 4, 4, 4, 4, 4, 4, 4, 4, 4, 4, 4.
네티즌 1: 일러스트는 한 가지씩 일하며 단가는 당신의 수준에 달려 있습니다. 사실 너는 이 일을 열심히 해야 한다. 표지는 보통 1000 ~ 800 이고, 내페이지는 대략 100-500 이다.
네티즌 2: 그림을 잘 그리면 월급이 자연스럽게 상당하다. 가격 면담, 회사마다 제시가격이 다르다. 계약 일러스트가 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도장을 그리는 가격이 좀 더 비싸요. 1000 정도요. 흑백 페이지는 10 여 페이지부터 100 여 페이지까지 다양하다. 。 자유는 자유다. 그림을 따라 잡는 것은 여전히 피곤하다. 많이 벌고 싶으면 많이 그려라. 이 업종은 그림 그리기에 너무 신경을 쓰는데, 네가 얼마나 많은 돈을 벌느냐에 전적으로 네가 우수한지 여부에 달려 있다.
네티즌 3: 흑백은 20- 100 사이에 꽂히고 표지는 120-600 사이에 꽂는다. 가격이 높을수록 난이도가 커진다.
열심히 많이 벌고, 노력하지 않고 적게 번다. 그림을 잘 그리면 많이 벌고, 그림을 잘 그리지 않으면 적게 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