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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회사 브로셔를 설계하는 방법

기업이 팜플렛의 질을 진정으로 높이려면 이상적인 디자인 회사를 선택해야 하고, 이상적인 디자인 회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성적 평가, 진실한 선택, 이성적 평가 후속보장과 같은 기업이 반드시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실, 초기 단계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디자인 회사를 선택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그렇게 복잡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기존 디자인 회사의 작품과 사례를 진지하게 읽고, 서비스한 고객을 진지하게 분석하고, 디자이너와 진지하게 소통하는 것이다. 작품은 디자인 수준과 스타일을 반영하고, 고객은 회사의 실력과 서비스를 반영하고, 커뮤니케이션은 서비스 품질과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반영한다. 정말 실력이 있는 디자인 회사는 이 몇 가지 방면에서 드러날 수 있다. 만약 이 몇 가지 방면에서 디자인 회사의 실력을 볼 수 없다면, 이런 간단한 경기 데모가 만든 몇 가지 방안에서 알 수 있을까요? 이것은 약간의 자기기만입니다. 물론 안심하지 않으면 디자인 회사에 가서 견학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이성적인 판단을 내릴 때라고 생각한다. 진실한 선택

일단 회사를 선택하면, 충분한 신뢰를 주고, 디자인 회사와 표준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에 따라 선불금을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신뢰는 "비행기 원고" 를 들고 운에 맡기는 대신 표준 절차에 따라 디자인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디자인 회사를 안심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디자인의 질은 확연히 다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확실히 옳지 않다, 적어도 완전히 옳지 않다. 브로셔의 최종 디자인의 품질과 효과는 전적으로 디자인 회사에 달려 있는 것은 아니다. 나는 대담하게 수량화한다. 나는 성공적인 디자인 작품이 고객이 50%, 디자이너가 50% 를 차지한다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도대체 어떻게 자기 회사의 팜플렛이나 그림책을 잘 만들 수 있을까? 디자인 회사에서 다년간의 설계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은 반드시 두 가지 일을 잘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성실하고 이성적인 방법으로 정말 적합한 디자인 회사를 선택하다.

고품질의 기업 그림책을 만들려면 반드시 높은 수준의 디자인 회사를 선택해야 한다. 제가 알기로는 90% 이상의 고객이 디자인 회사를 선택할 때 매우 신중합니다. 친구와 인터넷을 통해 3 ~ 5 개, 심지어 12 개 이상의 디자인 회사를 선택하여 가격 비교와 실력 비교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디자인 실력을 측정하는 데 있어 디자인 회사를 경쟁적으로 내세우는 경우가 많으며, 많은 디자인 회사들이 시장 경쟁의 압력으로 이런 PK 를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다. 그림책 디자인 회사에서 일한 지 여러 해 동안, 우리는 거의 매년 다른 디자인 회사와 협력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와 협력하기로 선택한 고객을 많이 만났습니다. 그들과의 심도 있는 교류를 통해 나는 두 가지 중요한 정보: 1 을 알게 되었다. 그들과 협력할 수 없는 디자인 회사는 경쟁 데모를 통해 선정됐다. 그들은 그 회사가 경쟁 시범에서 한 디자인이 여전히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정식으로 합작한 후, 점점 더 분산되고, 점점 잘못되어 협력을 계승할 수 없게 되었다. 말하자면, 우리는 한 가지 질문을 해야 합니다. 이런 비표준 경쟁 전시가 디자인 회사를 선택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까? 대답은 분명히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결국 고객은 자신에게 적합한 디자인 회사를 어떻게 선택할 수 있을까요? 이성적인 평가, 진실한 선택, 후속보장이 자신의 파트너를 선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림책과 팜플렛의 디자인 작은 설계서, 실제 입찰은 불가능합니다).

이 주제에 대해 설명하기 전에, 왜 표준화되지 않은 경쟁 전시가 적합한 디자인 회사를 선택할 수 없는지 분석해 보겠습니다. 먼저, 이른바 비표준 경기 프레젠테이션의 현황을 알아보자. 비표준 경쟁 데모가 고객의 설계 요구 사항을 간략하게 이해한 후, 여러 디자인 회사가 설계 방안을 마련하기 시작했고, 결국 고객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경쟁적인 제시 비용이 없고, 정보가 완전히 차단되고, 약속한 조항과 평가 규칙이 없으며, 선택은 전적으로 고객의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여기서는 먼저 고객의 심미적 소질을 말하지 않는다. Pk 에 참여한 디자인 회사들은 강약을 막론하고 수많은 낙선의 위험에 직면해 있다. 예를 들어, 고객의 기업 내부 평면도가 변경되거나 브로셔 설계가 일시적으로 중단되거나 고객 내부 직원 또는 사장이 친구의 디자인 회사를 먼저 설계하도록 하는 경우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럼, 입찰에 열심히 참여하는 회사들은 우리가 싫어하거나 우리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말만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입찰명언) 쉽게 데려다 줄 수 있고, 더 비도덕적인 기업은 당신이 당신의 디자인 방안을 남겨달라고 요구할 것입니다. 그들의 책임자에게 심사를 해 줄 것이라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그들의 친구에게 당신의 방안을 참고해 주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이 때문에 고객에게 속았던 디자인 회사들도 끊임없이 총결을 반성하고 있다. 실력 있는 디자인사들은 어떤 형태의 경쟁 전시와 입찰에도 반대하고, 지루하고 무리한 고객 (필자가 있는 설계사와 시각전문 그림책 설계사) 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시작했다. (필자가 있는 설계사와 시각전문 그림책 설계사, 설계사, 설계사, 설계사, 설계사, 설계사, 설계사) 물론, 일부 소규모 디자인 회사들은 업무의 압력 속에서도 이런 무질서하고 어쩔 수 없는 경쟁에 직면해야 한다. 물론, 이러한 세례가 여러 차례 있은 후, 그들은 비표준 경쟁에 대응하기 위한 비표준 설계 전략을 총결하여 우수한 디자인 작품을 템플릿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경쟁적인 시연에 직면하여, 그들은 자신이 축적한 대량의 템플릿 몇 세트를 골라서 직접 입었다. 아주 짧은 시간 안에, 그들은 아주 아름답게 보이는 디자인을 쉽게 디자인했고, 스타일도 다양했다. 낙찰되지 않은 것은 상관없다. 그들은 이렇게 많은 경기로 얻은 것을 보여 운명의 한계에 부딪치는 마인드를 품고 있다.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나는 위의 문제들이 모두 분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기업이 팜플렛의 품질을 진정으로 높이려면 이상적인 디자인 회사와 이상적인 디자인 회사를 선택해야 한다. 나는 기업이 반드시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성적 평가, 진실한 선택, 후속보장.

이성적으로 판단하면, 초기에 자신에게 적합한 디자인 회사를 선택하는 것은 어렵지 않고 그렇게 복잡할 필요가 없다. 가장 좋은 방법은 기존 디자인 회사의 작품과 사례를 진지하게 읽고, 서비스한 고객을 진지하게 분석하고, 디자이너와 진지하게 소통하는 것이다. 작품은 디자인 수준과 스타일을 반영하고, 고객은 회사의 실력과 서비스를 반영하고, 커뮤니케이션은 서비스 품질과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반영한다. 정말 실력이 있는 디자인 회사는 이 몇 가지 방면에서 드러날 수 있다. 이 몇 가지 방면에서 디자인 회사의 실력을 볼 수 없다면, 이런 간단한 경기 데모에서 만든 몇 가지 방안을 볼 수 없을까? 자기기만을 피할 수 없다. 물론, 만약 당신이 안심하지 않는다면, 디자인 회사에 가서 현장 답사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이성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다고 생각했다. 진실한 선택

일단 회사를 선택하면, 충분한 신뢰를 주고, 디자인 회사와 표준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에 따라 선불금을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신뢰는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되며, 설계사들이 비행기 원고로 운명의 한계를 만지는 대신 표준 절차에 따라 디자인을 할 수 있도록 안심하고 최선을 다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설계 방안의 질이 확연히 다르다. 후속보증

많은 고객들이 내 판단이 잘못되었거나 디자인 회사가 다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성공한다면, 만일 우리를 위해 디자인이 실패하거나 의견이 내 사장의 입맛에 맞지 않을 경우 걱정이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는요? 우선, 디자인 팀이 서비스하는 한, 회사가 잘 하고 프로젝트를 바꾸는 것은 전혀 안 되는 상황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확실히 전파의 화제가 될 것이다. 물론, 만약 당신이 아직도 걱정된다면, 계약서에 묘사할 것을 건의합니다.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물론 세부 조항은 디자인 회사와 협상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경쟁 데모와 어떻게 다릅니까? 차이가 크다. 디자인 회사든 고객이든 큰 도움이 되니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전공을 존중하고 디자인 회사를 파트너로 삼다.

자신에게 맞는 디자인 회사를 선택하면 좋은 기업 그림책을 만들 수 있나요? 분명히, 좋은 디자인 회사를 선택하는 것은 기업 그림책을 잘 만들 수 있는 조건밖에 없다. 기업그림책 디자인을 순조롭게 완성하기 위해서, 나는 기업이 상세한 디자인 과정에서 다음 세 가지 주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디자인 회사와 협력하는 과정에서 많은 고객들은 디자이너보다' 고객' 자세로 디자이너와 좋은 소통을 할 수 없거나 원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다만 디자인 회사에 설계안을 내놓고 대충 얼버무리고 부정하라고 요구하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디자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디자인명언) 디자인 회사는 고객의 선호도를 수동적으로 예측할 수 있을 뿐, 시간과 같은 관계로 인해 협력을 섣불리 종료하거나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기업과 고객 간의 협력 관계가 확정되면 건강하고 원활한 의사 소통을 구축하는 것이 기업 그림책 디자인의 관건이다. 디자이너는 기업의 문화, 기업의 디자인 요구 사항, 업계 배경, 경쟁 업체 및 고객의 디자인 스타일 선호도, 더 중요한 것은 고객의 고객 특성 등을 자세히 이해해야 합니다. 디자이너의 디자인 이념은 기업에 잘 전달되어야 하며, 서로 소통해야 결국 이상적인 방안을 형성할 수 있다. 기업은 관계를 분명히 해야 한다. 디자이너는 기업이 문제를 해결하고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돕고 있다. 물론 이 서비스는 유료이지만 유료로 정상적인 협력 관계를 바꿀 수는 없어 디자인 효과가 좋지 않아 결국 손해를 보는 것은 기업 자신이다. 디자인 회사와의 협력 과정에서 많은 고객은 종종 높은 고객 자세로 디자이너를 능가하며 디자이너와 좋은 소통을 할 수 없거나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디자인 회사에 디자인 방안을 내놓고 대충 서술한 후 부정할 것을 맹목적으로 요구했다. 디자인 회사는 고객의 선호도를 수동적으로 예측할 수 있을 뿐, 시간과 같은 관계로 인해 협력을 섣불리 종료하거나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기업과 고객 간의 협력 관계가 확정되면 건강하고 원활한 의사 소통을 구축하는 것이 기업 그림책 디자인의 관건이다. 디자이너는 기업의 문화, 기업의 디자인 요구 사항, 업계 배경, 경쟁 업체 및 고객의 디자인 스타일 선호도, 더 중요한 것은 고객의 고객 특성 등을 자세히 이해해야 합니다. 디자이너의 디자인 이념은 기업에 잘 전달되어야 하며, 서로 소통해야 결국 이상적인 방안을 형성할 수 있다. 기업은 관계를 분명히 해야 한다. 디자이너는 기업이 문제를 해결하고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돕고 있다. 물론 이 서비스는 유료이지만 유료로 정상적인 협력 관계를 바꿀 수는 없어 디자인 효과가 좋지 않아 결국 손해를 보는 것은 기업 자신이다. 회사 문화 및 고객 요구 사항에서 설계 방향을 결정합니다. 많은 고객들이 팜플렛을 직접 디자인하여 자신의 취향에 따라 디자인 회사를 요구하고 있다. 여기에 비교적 전문적인 화제가 있다. 기업 팸플릿과 그림책은 기업을 위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기업과 제품을 홍보하는 전파 수단이다. 그 목적은 홍보이기 때문에 디자인 회사가 정식 디자인 방안을 시작하기 전에 기업과 디자이너가 신중하게 소통하여 브로셔의 대상 독자, 즉 고객의 특성과 요구를 명확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기업 브로셔가 진정으로 영합하는 것은 고객의 고객이어야 하기 때문에 기업이 좋아하든 그렇지 않든 정말 중요하지 않다. 따라서 기업 자체의 문화 (또는 제품 특징) 와 고객의 요구를 결합하여 결국 기업 제품을 홍보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궁극적인 목적이다. 물론, 상술한 전제를 만족시켜도 기업 자체를 만족시킬 수 있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완벽하다. 자신의 심미적 자질을 제고하고 디자인의 질을 감독하다. 물론, 나는 우수한 디자인 방안이 기업의 품질 감독 하에 생겨났다고 생각한다. 기업과 디자이너는 반드시 잘 소통하고, 전공을 충분히 존중하고, 디자이너의 전문적인 의견을 잘 들어야 한다고 과장했다. 모든 디자이너의 방안을 채택하는 것은 완전히 직접적인 것은 아니다. 한편 디자이너의 방안은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고, 무엇보다 디자이너가 기업의 문화와 고객의 요구를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따라서 지속적인 실행, 충돌, 불일치만이 이상적인 방안을 형성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고객의 심미 제한으로 인해 디자이너의 독창적인 우수 방안은 종종' 감독' 된다. 이것은 유감스러운 일이다. 따라서 고객의 심미적 자질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기업 브로셔와 그림책을 잘 만들기 위해 고객 자신의 솔루션이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디자인 회사를 선택하고 디자인 회사의 전문적인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동등하게 소통해야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앨범 상자에<& lt& lt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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