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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새에게 가는 방법이 더 편리합니다.

황새 교통 가이드: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통푸와 허우시 간선 철도가 이 지역의 주요 교통 노선이며, 리위안에서 구두이까지 지선 철도도 있습니다. 도로는 윈청을 중심으로 타이위안에서 마오진두, 진청에서 유먼커우, 린이에서 다닝, 윈청에서 펑링두로 이어지는 간선 노선이 있습니다. 지선은 원시에서 용지, 펑링두에서 핑루까지입니다. 윈청에서 싼먼샤, 윈청에서 펑링두까지의 고속도로는 완공되어 개통되었으며, 다퉁에서 윈청까지의 고속도로는 건설 중입니다.

윈청에는 베이징, 시, 톈진, 청두, 타이위안, 스자좡, 다퉁, 린펀으로 가는 기차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윈청은 209번 국도를 통해 허난성의 산먼샤와 산시성의 화인 시까지 각각 갈 수 있습니다. 타이위안 장거리 역에는 우타이산으로 가는 이베코 타이산 버스가 79분 간격으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상하이, 난징, 쑤저우, 우시, 쉬저우, 지난, 스자좡, 시, 정저우에서 우타이산으로 여행하는 경우 먼저 타이위안행 고속열차를 타고 타이위안 우이 광장에서 우타이산행 장거리 버스가 있는 타이위안으로 갈 수 있습니다. 베이징, 광저우, 청두, 시와 같은 주요 도시에서 타이위안으로 가는 직항편이 있습니다. 타이위안에 도착한 후 타이위안 우이 광장에서 우타이산으로 가는 버스를 타면 됩니다. 기차나 비행기로는 우타이산까지 직접 갈 수 없기 때문에 도로 여객 운송이 특히 중요합니다. 기차를 타고 징위안 선의 샤허, 판, 다이셴, 위안핑 역에서 하차하는 것이 편리하며, 버스를 타고 우타이산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닝우와 위안핑에서 다퉁에서 타이위안으로 가는 베이통푸 철도 노선에서 우타이산으로 가는 차량이 있으며, 신저우의 우타이산으로 가는 장거리 버스도 매일 많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허베이성 푸핑에서는 우타이산의 타이화이 마을로 가는 직행 버스가 있으며, 타이화이와 타이위안 사이에는 매일 버스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우타이산은 6월 총회 기간(음력 6월 초~7월 10일)에 관광객이 가장 많습니다. 이 기간 동안 동예에서 우타이산, 양취안에서 우타이산, 푸핑에서 우타이산, 판에서 우타이산, 위안핑에서 우타이산, 샤허에서 우타이산 등 우타이산 주변 현과 향진에 장거리 버스가 추가되었습니다.

황새탑은 중국 4대 역사문화 건축물 중 하나로 진, 진, 위나라가 만나는 황하 황금 삼각지대 지역인 산시성 용지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대에는 황새탑으로 알려진 황새탑은 가끔씩 황새 까치가 앉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옛 터는 용지시 서푸구 남서쪽 황하 강변에 있습니다. 저푸현 기록: (황새탑은) 원래 현 남서쪽 황하의 높은 언덕이었는데, 가끔 황새가 그 위에 앉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이 건물은 원래 북주(서기 557581년) 유문궈(서안베이) 장군이 2층 건물로 지었습니다. 화려한 건축, 독특한 구조, 장엄하고 우수한 위치, 아름다운 풍경으로 인해 오랜 세월 동안 문인과 학자들이 건물에 올라 사랑을 전달하기 위해 노래하고 많은 겸손을 남기고 위대한 강의 불멸의 장을 칭찬했습니다. 당나라 시인 왕지루는 이 건물을 오르면서 산이 흰 태양을 가리고 바다가 황금빛 강을 흘려보낸다고 적었습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 사람들에게 전진을 촉구하며 고대 노래의 국가적 부흥을 불러일으킨 백발백중은 오랫동안 유명세를 떨쳤습니다. 북송 시대 과학자 셴궈는 '맹시문탄'에서 강 한가운데 있는 황새 건물은 3층으로 되어 있고 시야가 넓으며 강을 조망할 수 있다고 썼습니다. 당나라에는 많은 시인이 있지만 이이, 왕지루, 장당은 그들의 견해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이의 '왜가리 오두막에서'는 황새탑에서 서쪽으로 수백 피트 떨어진 팅저우의 구름 바다는 광활하고 한 피리는 공중에 흐르며 위나라의 산천은 반쯤 어두워져 있다. 천 년이 지난 지금도 속도는 싫지만 하루의 걱정, 하루는 길다. 바람과 연기 향수병, 멀리서 스스로를 해칠 것입니다. 시인은 웅장한 산과 강을 인생이 짧다는 슬픔과 연결시키고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 장당의 '황새탑'을 들 수 있다."백 마리의 새 가까이, 강물은 부서진 산으로 들어간다. 하늘은 땅 위에 잎이 무성한 핑을 둘러싸고 있네. 이 시는 황새탑의 풍경을 묘사한 걸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대, 사마차, 우롱 등 많은 시인들이 아름다운 구절을 남겼습니다. 하지만 오늘날까지 타이위안 출신의 재능 있는 시인 왕지루의 시 '왜가리 오두막에서'는 여성과 어린이들 사이에서 가장 유명한 시 중 하나입니다. 이 시는 십자가가 스무 개에 불과하지만 북쪽의 강과 산의 장엄함과 웅장함을 수백만 개의 거대한 서까래로 묘사하여 사람들을 대담하고 너그럽게 느끼게합니다. 자연에 의해 흔들리는 시인의 마음은 단순하지만 심오한 철학을 실현하여 사람들이 오래된 틀에 박힌 피상적 인 지식을 버리고 더 멀리 올라가 미래를 바라보고 끊임없이 새롭고 더 나은 지평을 열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시의 첫 두 줄은 자연 경관을 묘사하지만, 그 경관이 열리자마자 축소되어 만리처럼 보이게 됩니다. 마지막 두 줄은 대문자로 대문자로 쓰여 철학, 풍경, 상황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황새탑의 불멸의 명작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시는 중국 민족이 수천 년 동안 전진하도록 영감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우뚝 서야만 멀리 볼 수 있다는 철학적 진리를 드러냈습니다. 청나라의 시 비평가들은 왕의 시를 두 개의 십자가에 불과하며, 그 중 첫 번째 십자가는 소진되었고 마지막 십자가는 천리의 추진력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높은 기단과 무거운 처마, 검은 기와와 푸른 꽃 카펫이 어우러진 황새탑은 강과 산의 승리를 상징할 뿐만 아니라 당나라, 송나라 시대에는 이미 중원 땅의 높은 곳을 오르는 명소로 널리 알려져 멀리까지 알려져 있었다고 합니다. 황새탑은 진에 서서 진나라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중저우와는 독립적으로 중탸오산맥을 멀리 바라보고 있으며, 서쪽에서 보라색 방향으로 들어가는 벤류강과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황하가 중국과 접하고 용과 호랑이로 둘러싸인 동쪽과 만납니다. 산과 강의 웅장한 풍경은 시대를 막론하고 수많은 유명인들을 매료시켰고, 그들은 이곳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산과 강의 승리를 거둔 저우푸의 유명한 건물은 당시 위대한 시인들의 시 대회 무대가 될 뻔했습니다. 황새탑이 있는 곳은 황하가 다시 바다로 굽이치는 오천 년 중국 문명의 발상지입니다. 용지의 고대 이름은 푸반이었습니다. 샤, 상, 주에 앞서 야오와 두가 이곳에 수도를 건설했습니다. 이곳의 문명 역사는 유구한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황새탑에서 20킬로미터 떨어진 시호두 고대 인류 문화 유적지는 18,000년 전 구석기 시대에 인류가 불을 사용하고 석기를 만들기 시작했음을 보여줍니다. 전설에 따르면 중국 민족의 조상인 복희, 누와, 황제 모두 이곳에서 칼과 도끼를 사용한 역사의 흔적을 남겼다고 합니다. '화하'라는 용어는 야오순유가 번영을 누렸고 활동의 중심이 장강의 동쪽에 있었던 역사적인 샤족을 가리킵니다. 타이옌의 '화'는 황하 서안에 있는 화산 주변 지역을 가리킵니다. 서쪽은 중국, 동쪽은 여름, 황새탑은 중국 역사 좌표의 중간 지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우연의 일치로 황새탑은 마법 같은 색을 띠게 되었습니다. 생각해보면 황새탑에 담긴 중화민족의 자기 계발 정신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시는 건물에 의해 쓰여졌고 건물은 시의 이름에 따라 쓰여졌습니다. 천왕각은 왕보, 월양탑은 판중옌, 황학탑은 구하오와 이백, 황새탑은 왕지루로 인해 유명해졌습니다.

황새탑이 세워진 후 명나라 진장종(AD 11901196)에 세워진 황새탑에는 당 허중부의 비서였던 이율제가 쓴 황새탑 비문이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원(元) 초(서기 1222년 10월, 오음, 이 상태에 따르면 건물 부지를 허락하고 방황하다가 구름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그는 뛰어나지 만 더 이상 사람이 아닙니다. 강과 산의 위대함, 바람과 연기는 옛날과 다르지 않습니다. 원나라 초에 건물이 파괴되었을 때였습니다. 명나라 초기에는 오래된 기초가 여전히 존재했습니다. 나중에 황하의 범람으로 인해 부지가 침수되어 건물이 파괴되었습니다. 저우푸의 서시 건물에는 사람들이 황새탑이라고 부르는 많은 헌사가 있습니다. 청나라 초기 시인 상등안은 이렇게 읊었습니다: 강과 산은 오직 여행을 좋아하고, 긴 두루마리는 시바퀴 늦게 흐른다. 수천 마일의 가난한 시가 좋으며 지금까지 서쪽 타워의 그림자가 좋습니다. 서쪽 탑은 실제로 매우 유명하지만 실제로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 수세기 동안 황새는 수많은 관광객에게 무한한 후회를 남겼습니다.

개혁 개방 이후 경제가 발전하고 문화 건설이 강화됨에 따라 황새를 재건해야한다는 요구가 점점 더 강해졌습니다.65438 9월부터 0992 9월까지 제 6 회 전국 관광지 심포지엄에 참여하기 위해 거의 100 명의 전문가와 학자가 황새를 방문하기 위해 용지를 방문하여 황새 재건 공동 제안을했습니다. 그 결과 1997년 용지시는 황허 강변에서 65438+2월 착공식을 갖고 황새탑 재건 프로젝트의 서막을 올렸으며, 황새탑은 원나라 초기에 파괴된 후 700여 년 만에 재건된 건물로 재건축의 첫 삽을 떴습니다. 새로운 황새탑은 총 높이 73.9미터, 연면적 33,206제곱미터, 총 무게 58,000톤에 달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당나라 모조 건축물로, 북주나라에 지어져 당나라에 번성했던 황새탑의 건축 양식을 그대로 반영한 4층, 3층 규모입니다. 복원은 당나라 양식의 재현에 따라 진행되었습니다. 황새탑의 전체적인 옻칠 색상은 중국 당나라의 사라진 색채 회화 예술이기도 합니다. 황새탑은 국가문화유산관리국 전문가들의 많은 조사와 구조 작업을 거쳐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그 결과 중국에서 유일하게 당나라 채색화 기법으로 복원된 당나라 건물이 되었습니다. 외관을 닦고 페인트를 칠한 후 건물은 즉시 고전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로 바뀌었고 옛것을 옛것처럼 수리하는 예술적 효과를 완전히 달성했습니다. 황새탑 풍경구의 중심인 황새탑 풍경구의 계획 면적은 3300무, 기존 면적은 1.640에이커입니다. 풍경구 계획은 공간 구조의 12개 지점 4개 구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관버드 타워 정원에는 4개의 관광 구역이 있습니다. 하나는 그림자 벽, 구이잉 호수, 당 리듬 광장 및 관취루를 포함한 유명한 건축 관광 지역입니다. 두 번째는 황하 스타일 관광 지역으로 본관 서쪽에는 저우푸 스타일 정원, 황하 스타일 박물관, 버드나무 정원 등이 있으며, 세 번째는 조경 관광 지역으로 본관 남쪽에는 창산 자연 풍경 정원, 길상 및 루이 호수, 황새 정원 등이 있습니다. 넷째,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구역으로 푸진 유원지와 탕 폴로 하우스 등이 있습니다. 전체 풍경구는 황새탑의 독특한 문화적 배경과 중후한 황하 문화로 포장되어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테마로 애국심을 고취하고 "그러나 당신은 300마일 떨어져 있고, 한 층 위"의 장엄한 기운을 주요 테마로 삼아 세계 오천 년의 숭고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전국 관광 명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황새탑 관광지구 개발 및 건설은 2단계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2002년 9월 26일에 황새탑을 중심으로 유명 건축 관광지구가 완공되었습니다.

황새탑의 내부 장식은 기본적으로 이 유명한 문화 건물의 문화적 의미를 높이고 관광객의 참여와 장식성을 높이기 위해 2004년 7월 말에 완공되었습니다. 황새탑의 내부 장식은 허둥 문화와 황하 문화에 중점을 두어 황하가 중국 민족의 선조들이 5,000년에 걸친 영광스러운 역사를 쓴 인류 문명의 최초 발상지임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원목으로 만든 '중두 푸반 번영도'는 번성했던 당나라 시대 푸저우시의 번영된 모습을 생생하고 정교하며 사실적으로 재현한 작품입니다. 유문구의 '국경을 지키는 건물 짓기', 왕지루의 '깃발 파빌리온과 페인트 벽' 등의 이야기가 유럽식 플라스틱으로 표현되어 고상하고 우아합니다. 또한 중국 역사 속 순제, 옥피리, 관왕, 유종원, 사마광의 이야기와 전설이 부조, 벽화, 조각의 형태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또한 소금 제조, 철 제련, 양잠, 종이 자르기, 새해 그림, 사교 화재도 있습니다. 그들은 허둥 사람들의 근면한 지혜와 풍부한 민속 공예품을 반영하고 오랜 중국 문명을 완전히 재현합니다. 가까운 장래에 황새탑은 중국 문명을 홍보하는 모델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황새탑은 황하의 상징이자 불굴의 중화민족의 상징입니다. 황새탑의 새로운 화려함은 국가의 새로운 번영과 조국의 새로운 도약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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