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 전통업계에 가져온 변화는 지속적이고 돌이킬 수 없는 과정이 될 것이다. "인터넷+"이 깊어지면서 많은 새로운 기술과 형식이 등장하고, 기술 노선과 비즈니스 모델의 반복 속도가 크게 빨라지고, 일부 업계의 구조가 크게 흔들리고, 업계 간 인터페이스가 더욱 모호해질 것이다.
오늘날' 인터넷+'가 유행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인터넷 기업들이 기존 기업을 시도하거나 전복시키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전통 기업들이 인터넷을 변형시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전통 기업들이 여전히 인터넷 변화의 갈림길에 처해 있으며, 많은 모순과 곤혹에 직면해 있다. 어떻게 전통 기업의 인터넷화를 추진할 것인가?
사용자 지향은 기업 인터넷화의 사상적 기초이다.
20 1 165438 CCTV 뉴스 방송 헤드라인이 인터넷 사고를 통해 무엇을 가져왔습니까? 하이얼 에어컨, 샤오미 휴대전화를 예로 들어 정보상호 작용, 지식공유 인터넷의 새로운 사고가 중국 제조업에 가져온 중대한 변화를 보여' 인터넷 사고' 를 전민학습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기업 인터넷화에 관해서는 먼저 인터넷 사고를 이해해야 한다.
인터넷 사고는 도대체 무엇입니까? 요컨대, 전통 상업의 본질에 대한 극도의 사고이다. 그렇다면 전통적인 비즈니스의 본질은 무엇입니까? 전통적인 상업의 본질은 사용자에게 제품을 제공하고 기업을 위해 이윤을 창출하는 체계적인 과정이다. 이 과정에서 상업의 핵심 요소는 사용자와 제품이라는 두 가지뿐이다. 인터넷 사고는 인터넷 환경과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와 제품의 사고 방식을 깊이 이해하는 것이다. 표상으로 볼 때, 사용자를 둘러싸고, 인터넷 사고는' 자유사고',' 사회화사고',' 플랫폼 사고' 등과 같은 사용자 획득과 서비스 기반 사고 패턴을 도출할 수 있다. 제품을 중심으로 인터넷 사고는' 반복적 사고',' 단순한 사고',' 극단적인 사고' 와 같은 제품 설계 개발에 기반한 사고 패턴을 도출할 수 있다.
하지만 본질적으로, 전통적인 시대와 인터넷 시대의 차이를 비교함으로써, 우리는 인터넷 공간이 있기 때문에 기업과 브랜드가 직접 사용자를 대면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갖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전자와 후자는 직접 상호 작용, 교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가상 공간에서는 사용자의 행동 궤적, 소비 습관, 선택 선호도 등 모든 데이터가 전자적으로 기록되고 저장됩니다. 인터넷 기술을 통해 Dell 은 전례 없는 깊이로 사용자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인터넷 사고는 기술과 데이터의 도움으로' 사용자 중심' 으로 관성, 경험, 개인의 도움으로 전통적인' 제품 센터' 를 대체하는 것이다.
사용자 중심-사용자의 주의를 집중시키는 것이 전제입니다.
인터넷 고속 정보시대에는 사용자가 스스로 정보를 선택하고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강화된 적이 없으며, 일부 사용자는 정보의 주체이자 대중의 초점이 되기도 한다. 예를 들어 시나웨이보의 24 시간 화제 순위에서 인기 화제의 상당 부분은 일반 네티즌이 매일 하는 것이다. 최근 유명 인사들이 마약을 한다는 뉴스가 빈번히 터져 네티즌들은 이 뉴스를' 개편' 하여' 감옥 블록버스터' 로 만들 수 있다. 인터넷 시대에는' 양떼효과' 가 무한히 확대되어 기업은 전통시대의' 창조주의' 에서' 추종주의' 로 전환해야 한다.
오늘날, 빅데이터 수집과 발굴 기술이 발달하면서' 관심' 은 이미 현실이 되었다. 예를 들어 태을지상 산하의 인터넷 주의력 캡처 시스템인 Admonitor 는 검색 엔진 기술과 텍스트 마이닝 기술에 의존하여 BBS 포럼, 블로그, 뉴스 게시물, 전달, 웨이보, 위챗 등을 추적할 수 있다. 7X24 를 통해 실생활에서 일부 핫스팟, 초점 문제에 대한 사용자의 영향력, 경향적인 발언 및 관점을 심층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주의가 조각화되는 시대에 기업들은 인터넷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논평 방향을 실시간으로 주시하고 대중의 관심의 초점과 핫스팟을 발굴하여 대상 시장과 제품 전략을 개발해야 합니다.
사용자 지향-사용자 선호도를 이해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궈징밍 인터뷰에서 처음 두 편의' 소시대' 가 개봉될 때 도시마다 홍보할 때마다 마스크와 모자를 쓰고 영화관에 가서 표를 산다고 언급했다. 그는 관객이 어디에서 웃으면서 울는지, 어떤 장면이 가장 빨리 반응하는지 듣고 싶어한다. 그러나 그는 관객이 웃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줄거리를 찾았다. 결국 온 장내가 쥐 죽은 듯이 조용해졌다. 그는 관중이 울 줄 알았지만, 모두가 웃고 있었다. 나중에 그는 문제의 원인을 요약했다. 중국 관객들은 긴 문장을 분석하는 능력이 제한되어 있어 농담이 긴 문장에 있으면 관객들이 웃기 어렵다는 것이다. 그래서' 소시대 3' 에서 그는 웃음점을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대사로 설정했을 뿐만 아니라, 물리적 웃음점을 더해 청각 웃음점을 시각적 웃음점으로 바꿨다. 그는 심지어 고력의 특색을 지닌 신랄하고 각박한 대사를 많이 베어내기까지 했다. 이는 종종 관객의 농담이 아니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지 않기 때문이다.
"소시대" 의 성공은 베이징 M. 곽이 사용자 취향에 대한 높은 중시를 빼놓을 수 없다. 오늘날 우리는 빅데이터 기술을 이용하여 사용자 선호도를 더 잘 파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태을지는 자신의 대형 데이터 플랫폼인 Atlas cloud image 를 통해 5 억 6 천만 액세스 사용자의 행동 데이터를 세분화하고, 7000 개의 차원 레이블을 교차 분석하고, 사용자의 진정한 선호도를 복원하고, 사용자 선호도를 정확하게 파악함으로써 사용자 점도와 충성도를 높였습니다. 태을지는 현재 국내 여러 방송국과 영화사에 데이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 지향-사용자 경험 최적화가 핵심입니다.
태을일은 여전히 사용자 경험을 의식적이고 세심하게 기업과 사용자의 고주파 상호 작용을 관리하는 것으로 정의했다. 공급망 세계화, 정보 편평화, 제품 동질화, 가격 차별화는 필연적이다. 기업과 경쟁사의 유일한 차이점은 사용자 경험입니다. 사용자가 더 나은 경험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쓰고, 기업과 고주파적인 상호 작용을 하고, 가치가 있다고 느낄 때, 기업과 경쟁사의 차이가 나타난다.
애플 전 수석 디자이너 로버트? Brenner 는' 비판적 디자인' 이라는 책에서 "전체 고객 경험에서 산업 체인 논리가 설계, 제조, 마케팅, 판매를 통해 회사 전체가 고객 체험 서비스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 고 강조했다. Apple 의 사용자 경험 중심 순환 프로세스는 1, 고객 요구 사항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감정을 통해 수요에 대응할 수있는 제품; 제품의 설계, 제조 및 고객 홍보를 조정하십시오. 4. 경각심을 유지하여 고객의 진일보한 수요를 예견할 수 있다. 이런 순환의 체험 과정은 반드시 데이터의 지지에 의존해야 한다. 애플은 오래 전에 트위터 데이터 전문 회사인 토프스를 인수하여 토프스의 데이터를 통해 현재 가장 주목받는 추세와 그 의미를 이해하여 애플이 추천 알고리즘을 개선하고, 인기 있는 미디어를 강화하거나 예측하고, 시리 서비스를 더욱 개선하여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뿐만 아니라 애플은 Locationary Data, 데이터 공급업체 FoundationDB, 빅 데이터 분석 회사인 Acunu 와 같은 다양한 데이터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사용자 지향-사용자 지불 의지를 높이는 것이 발판입니다.
사용자 지불을 높이는 관건은 사용자 수요를 발굴하고 유료 지점을 교묘하게 설정하는 것이다. 태을지는 여전히 유료 장면의 개인화된 구성으로 요약했다. 첫 번째는 지불 시점 및 지불 방식의 설정이며, 기업이 사용자의 생각과 요구를 충분히 이해하고 사용자가 비용을 지불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둘째, 사용자가 소비 수요가 있을 때, 구매 입구는 명확하고 시기적절해야 하며, 구매 프로세스는 가능한 한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워야 한다.
예를 들어, LBS 데이터를 통해' 쇼핑' 장면을 자동으로 식별하고, 지리적 위치에 따라 가장 가까운 상가를 추천하여 무료 트래픽 패키지를 제공하지만, 사용자는 상가 광고를 받거나 부가 가치 서비스를 지불해야 합니다. 또 다른 예로, 데이터를 검색하여 "출국 장면" 을 자동으로 식별하고 해당 국가에 제품을 추천합니다. 태을지상은 장면 디지털화를 통해 기업과 소비자 간의 실시간 연계를 통해 개인화된 공급과 수요 관계를 충족하고 사용자의 유료 의지를 크게 높일 수 있다고 보고 있다.
빅데이터는 사용자 지향을 정의하며, 빅데이터 사고는 기업 인터넷의 사고의 핵심이다.
위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사용자 관심도, 사용자 선호도, 사용자 경험, 사용자 유료 등은 더 이상 과거의 경험과 관성에 의존할 수 없으며 대용량 데이터의 분석 프레임워크로 전환해야 합니다. 태일이지는 여전히 큰 데이터가 사용자의 본질로 통하는 법칙의 가장 구체적인 표현이라고 생각한다. 문제가 생기면 가장 먼저 의지해야 할 것은 경험이 아니라 데이터다. 빅데이터 사고, 혹은 빅데이터 아래의 사용자 사고는 전통적인 기업 인터넷 요구에 더 잘 맞는' 인터넷' 사고방식과 실천체험이다.
우리는 인터넷의 장점은 사용자의 모든 행동을 추적하고 보존하여 대량의 큰 데이터를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해 사용자를 더욱 완전하고 생동감 있게 기업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사용자는 누구입니까? 그는 어디에 있습니까? 어떻게 그녀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까? 그녀는 어떤 제품이 필요합니까? 그녀는 어떤 채널을 샀습니까? 그녀는 그녀의 구매 습관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전체' 사용자 초상화' 앞에서 기업은 사용자에게 필요한 것, 얻는 방법, 마케팅을 한눈에 알 수 있다. 빅데이터 시대가 도래하면서 사용자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극한을 이룩했습니다. 동시에, 사용자 초상화의 개선은 기업이 온라인을 통해 온라인 접속을 할 수 있게 해 주며, 인터넷 기반 상업 운영을 가능하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태을지의는 여전히 빅데이터 사유가 기업 인터넷화의 사고의 핵심이고, 빅데이터의 합리적인 응용은 기업 인터넷화의 전제와 보장이라고 생각한다. 빅 데이터 사고로 인터넷을 탐험하는 전통 기업은 산업 변화와 업그레이드의 치열한 경쟁에서 선두를 차지할 것입니다.
변쇼가 공유한 빅 데이터 사고에 대한 기업 인터넷 사고의 핵심이 되는 내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데이터, 빅 데이터, 빅 데이터, 빅 데이터, 빅 데이터, 빅 데이터) 더 많은 정보는 글로벌 아이비리그가 더 많은 건품을 공유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