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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의 전원시 같은 흥분

봄의 전원시 같은 흥분

봄의 전원 변화

저자: 범성다

원문:

(1)

정오의 자작나무 깊은 골목, 닭이 울고 뽕잎은 푸르지 않다.

앉아서 자면 괜찮아, 맑은 날에도 누에를 볼 수 있어.

토양 페이스트 는 자주 비 알림, 수천 만 송이를 엽니 다;

집을 나서도 땅은 여전히 푸르고 아름다우며, 이웃의 채찍은 이미 담을 넘었다.

(3)

가오 티안 두 밀 lianshan 녹색, 물 근처 낮은 필드 녹색 경작하지 않았다;

도기만촌은 봄기운이 완연하고, 곡은 맑고 맑다.

(4)

늙은 대야는 처음으로 두모나무를 익히고, 전두제사사로 데려갔다.

마녀는 맛이 싱겁지 않다고 느꼈고, 기정관주는 더욱 회색이었다.

(5)

클럽에서 돈을 태우는 것은 천둥과 같고, 석양이 취온을 돕는 뜻은 술이 아니다.

푸른 가지에 꽃이 가득 떨어졌는데, 자녀와 손자들이 풀을 다투는 것을 알 수 있다.

(6)

동풍골목을 타고 소란을 피우니 봄날 차마가 연기와 같다.

우모의 앞길로 문문 서쪽으로 옮겼다.

(7)

한식은 꽃이 가득하고 치마는 몇 배 푸르다.

일 년에 한 번 산사에 가면 영암과 호구는 올라갈 수 없다.

이국의 가족은 그에게 경의를 표하고 새 술을 열어 청매를 추천했다.

길이 길고 문이 가깝다. 뜨거운 모팅 한 잔 빌려 주세요.

봄을 밟으면 좋고, 물은 비 온 뒤 컵 같다.

노란 개의 도움으로 그는 개울에 갔다가 갑자기 돌아왔다.

(10)

정원을 심으면 열매의 보답이 있을 수 있지만, 어린아이에게 긁히지 않을 것이다.

바늘은 이미 죽순이 삽입되어 있고, 낚시류는 체리로 가득 차 있다.

(제 11 회)

길일 초에 쌀가마를 심으면 남산의 천둥과 번개가 끊이지 않는다.

나는 올해 논에 빚진 물이 없으니 작은 다리를 보러 왔다.

(십이)

오디 아래 춘채는 푸르고 침대는 온통 푸르고, 마음은 푸르고 연하다.

시계머리는 점포를 골라서 팔고, 황혼에는 소금을 싸서 술을 판다.

감사:

(1)

이 노래는 양완리의 초여름 낮잠과 비슷하다. 처음 두 문장은 환경에 대한 나태한 묘사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잠을 자고 나면 만족스럽고 지루하며,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다. 계절은 다르지만 이런 무정한 생각은 똑같다. 봄에는 꽃, 가을에는 달, 여름에는 서늘한 바람, 겨울에는 눈이 있다. 만약 네가 자신의 일에 개의치 않는다면, 이것은 지구상에서 좋은 시간이다. 대지 풀이 빗물에 끊임없이 재촉되어 만초 꽃이 피었다. 흙반죽은 토양의 촉촉한 상태를 가리킨다. 여러 차례 봄비가 내린 후 땅이 촉촉하고 푸석푸석하여 꽃이 단번에 피었다는 뜻이다. 이번 봄에는 생명이 꿈틀거리고 봄비의 잦은 재촉으로 하루 만에 폭발하여 수많은 화초가 찬란하다. 임금은 보통 점심방학이고, 잠시 동안은 길지 않다. 상무인서관' 고대 한어사전' 제 4 판에서 환급은 식사와 배달만을 가리킨다. 그러나 한전 기록에 따르면, 나중에 정오에 쓰였을 때, 당한도 상환이 있었지만 모기병을 모으는 것과 같다고 썼다. 집을 나서도 척박한 땅은 여전히 푸르고 아름다우며, 이웃의 채찍죽순은 담을 넘고, 봄에는 척박한 것을 초록빛의 아름다움으로 만들고, 봄에는 봄빛깔과 입을 다물지 못하고, 살구 한 그루가 벽에서 나와 이곡 동료들의 묘미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늙은 대야는 처음으로 두모나무를 익히고, 전두제사사로 데려갔다. 마녀는 맛이 싱겁지 않다고 느꼈고, 기정관주는 더욱 회색이었다. 두모장작은 자작한 얇은 술을 가리킨다. 관주는 공식 양조 정부에서 판매하는 술이다. 새 술은 자신의 낡은 대야에서 양조하고, 처음 익었을 때 밭두제사로 가지고 갔다. 마지막 두 문장은 마녀야, 내 술 맛이 싱겁다고 싫어하지 말고, 정관주재가 많다. 플래그 파빌리온 레스토랑 을 의미, 플래그 는 와인 모집, 그래서 그것을 불렀다; 두 번째는 도시 건설을 가리킨다. 고대에는 시장을 관찰하고 지휘하는 곳에 깃발이 있어서 불렀다. 여기는 성루라는 뜻입니다. 전두제사회의 공식 대형행사이기 때문입니다. 사직 제사, 토지신 제사, 한동 중서' 춘추이야기 비가 그치다' 제사 사직, 북을 치고 3 일 동안 소원을 빌었다. 조양, 곡라오, 취안저우 모두 이런 풍습이 있어 객가가 단사라고 부른다. 클럽에서 돈을 태우는 것은 천둥과 같고, 석양이 취온을 돕는 뜻은 술이 아니다. 푸른 가지에 꽃이 가득 떨어졌는데, 자녀와 손자들이 풀을 다투는 것을 알 수 있다. 두초 () 라고도 하는 두초 () 는 일종의 오래된 게임으로, 화초를 다투고, 경쟁은 좋고 나쁘다. 단오절에 많이 나타난다. 이 말은 딱 알맞다. 전두제사 북소리가 천둥처럼 울려 퍼지자 어른들은 저녁 무렵에 부축되어 집으로 돌아갔다. 마당에 화초가 뒤죽박죽이어서 또 어린아이가 풀을 뜯고 있다는 것을 안다. 새로 개업한 찹쌀주가 청매를 추천한다. 새로 개업한 막걸리에 청매를 더한 것 같다. 그는 추천이라는 단어를 써서 자신이 특별하고 매력적이라고 느끼게 했다. 그리고 아래의 노란 개는 사람과 함께 있고, 문자가 뒤섞여 있어, 노란 개가 어색하고 끈적거리는 것을 묘사한다. 그러나 그가 개울에 도착했을 때, 노란 개가 갑자기 머리를 돌려 돌아왔다. 즉, 노란 개의 마음을 추측하지 말라는 것이다. 인간은 개의 생활철학을 이해할 수 없다. 오디 아래 춘채는 푸르고 침대는 온통 푸르고, 마음은 푸르고 연하다. 시계머리는 점포를 골라서 팔고, 황혼에는 소금을 싸서 술을 판다. 이 마지막 석양은 소금에 싸여 술을 팔고 주방의 기름연기를 가득 팔고 있다. 아름다움은 그런 비범하고 탈속적인 아름다움이 아니다. 이런 옅은 생명의 기운이 아름다움의 표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본초강목' 에 따르면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둥글고, 하나는 얇고, 하나는 납작하다. 첫 번째 추정치는 유채이고, 두 번째는 북방의 배추이다. 작가는 소주에 있기 때문에 강간을 가리킨다. 그때는 유채꽃이 아직 피지 않아서 마음이 여렸다. 겨자태는 겨자꽃이 피는 어린 줄기이다.

시는 봄전원 흥취점의 12 대 기적 중 하나이다. 작가는 자신의 거처에 입각하여 필묵을 전개하고, 봄이 대지에 돌아오는 것을 함축적이고 생동감 있게 전달하며, 세상은 온통 초록빛이 가득한 메시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2)

이 문장 은 봄 전원 흥분의 12 대 기적 중 하나이다. 작가는 자신의 거처에 입각하여 필묵을 전개하고, 봄이 대지에 돌아오는 것을 함축적이고 생동감 있게 전달하며, 세상은 온통 초록빛이 가득한 메시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한두 마디 말은 간결하고 명쾌한 선으로 유유히 다가온 봄의 윤곽을 그려낸다. 땅이 녹으면서 현지 가스가 소련으로 돌아왔다는 것을 보여 주는 흙이 움직이고 있다. "이동" 이라는 글자로 정적인 발전을 역동적인 관찰로 바꿀 뿐만 아니라, 사람에게 주는 감정도 물질적인 상태로 봄날의 목욕에서 멈추고 싶지 않고, 하고 싶은 마음이 싹트고 있다는 것을 적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흙덩이 운동을 지형에 쓰면 잦은 비가 잉크를 날씨에 떨어뜨려 봄을 더 적용할 수 있다. 봄비가 소소하고, 사람들에게 제때에 경작할 것을 촉구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정말 천지다. 곳곳에 봄의 발걸음이 있고, 곳곳에 봄의 흔적이 가득하다. 이 말은 이미 독자들에게 봄의 왕성한 기운을 느끼게 했지만, 봄의 신기한 힘을 더 잘 알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은 말이다. 임금, 즉 하루는 한 순간을 의미한다. 가지각색의 풀과 꽃들이 한순간에 그들의 웃음을 터뜨렸고, 매혹적인 향기로 암울한 들판과 산비탈을 장식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얼마나 눈부신 광경인가! 얼마나 신기한 지팡이인가, 이 장엄한 봄을 만들었다! 의심할 여지없이, 여기서 만 개, 천 개는 봄을 쓰는 지팡이의 넓은 범위이고, 하나는 봄을 찬양하는 지팡이 효과의 병이다.

세 번째 문장은 파노라마에서 중경으로 바뀌었다. 즉, 항상 천지를 뒤덮는 봄색에서 집 뒤 구석에 봄빛을 전시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황무지를 버리는 것은 여전히 푸르고 아름다운데, 그 황무지는 원란이 보인다. 척박한 침대조차도 녹색을 입고 맛있게 변했다. 그럼, 광활한 강남평원에서 그것이 얼마나 다채로운지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분명히, 이 말은 봄바람과 녹색 강남 해안의 의미를 함축하여 독자들의 역연상을 유도하기 위한 것이다. 또 다른 각도에서 봄바람이 척박하게 녹수로 변하는 힘을 보여준다.

마지막 문장은 이웃의 채찍순이 벽을 넘어온 클로즈업을 특별히 소개했다. 시야는 더 좁지만 시의 경지는 더 넓다. 처음 세 마디, 하늘과 땅처럼 넓고, 가냘픈 화초처럼, 모두 필바닥에 이르러 끝없는 봄빛이 된 매체가 되었지만, 결국 널리 쓰여져 짙은 먹색의 효과를 얻기가 어려웠다. 이에 따라 저자는 예리한 관찰력과 감성으로 클로즈업으로 돌아섰다. 그럼 클로즈업 대상은 무엇인가요? 작가는 옆 벽에 떠 있는 죽순을 색다른 마음으로 골라서 확대한 후 화면 전체를 차지했다. 원래 몇 차례 봄비가 내린 후 흙을 파낸 죽순은 수만 그루였지만 저자는 만분의 1 만 그루를 선택해 겨자씨에 수염미를 넣은 필법으로 무한한 봄빛과 무한한 봄을 꿰뚫어보려고 했다. 작가의 글에서, 이 죽순은 막 흙을 깨고 벽을 뚫고 지나가면서 봄이 부여한 생기발랄한 생기를 충분히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뿐만 아니라' 벽을 뚫다' 라는 단어는 모든 사랑이 닫힐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하며 독자들의 풍부한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 획으로 시 전체가 생동감 있고 혈육으로 가득 찼다.

겨울 전원시처럼 흥분된 시적

겨울 전원시처럼 흥분된 시적

겨울철 전원 풍경

저자: 범성다

원문:

(1)

해가 저물어 산이 높아져서 나머지 수면은 강 교외를 돌고 있다.

서리와 서리가 숲의 천엽을 파괴하고, 한가로이 나뭇가지에 기대어 황새의 보금자리를 세었다.

(2)

뒷처마는 그저께 구운 것 같고, 따스하고 취한 후 졸음이 온다.

문에 들어서면 벼슬이 되지 않고, 옆모자 케이지 채찍 북풍!

(3)

집에 풀을 하나 더하면, 빽빽한 진흙 집의 벽은 스님의 초가집 같다.

바람이 교실의 여음을 휙휙 지나가고 옥피리가 울타리에서 울렸다.

(4)

소나무 축제 페이스트 촛불 케이지, 암실 같은 연기 응고;

저녁에 남창에 있는 종이를 닦으러 와서 석양이 두 배로 붉어지는 것을 느꼈다.

(5)

간인 원고는 소궁을 짓고, 돌고래 발굽을 마시는 것이 부족하다.

사슴은 송아지가 자라지 않아 내년에 성동에 심을 것이다.

(6)

배를 항해하여 설산이 맑은 날인지 보자. 밤에는 바람이 특히 춥고 더 추울 것이다.

앉아서 비취 한 방울을 들으니 호수가 이미 얼음이 되었는지 모르겠다!

(7)

눈을 뽑아 땅을 고르는 것은 꿀 연근처럼 먹으면 비교적 뚱뚱하다.

주문육은 맛이 없어 보통 요리로만 먹는다.

금연설야가 길어서 지로의 술이 국물처럼 따뜻하다.

노파에게 음식이 없는 것을 화나게 하지 말고, 회색 속의 밤향을 웃어라.

끓는 술은 봄 전에 왁스를 바르고 다시 쪄서 1 년 후에 독두가 맑다.

한적한 곳에 사는 것은 산속에 사는 것과 같고, 새로운 때는 쌀이 시내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한다.

(10)

노란 종이 임대 백지 알림, 비누 옷 다음날 오후 시골로 내려갔다.

선생님, 제 머리가 너무 건조해요. 녹색 돈 주세요. 술 사러 가요.

(제 11 회)

장작문, 담매의 아들, 남북은 봄이 없었다.

갑자기 나는 작은 복숭아꽃 한 송이를 보았지만, 나는 농이 바로 그것이라고 의심한다.

(십이)

마을 골목은 겨울 풍속을 보고, 이웃 옹은 차이징 숭배에 대해 이야기한다.

긴 셔츠는 서리와 눈 같고, 구름은 집 기계를 위해 짜여져 있다.

참고 사항:

1. 잡티: 마음대로 쓴 시, 고정적인 주제 없음.

2, 약을 복용: 약을 복용 한 후, 산책은 효능을 촉진합니다.

3. 헤이: 후.

4. 건조: 북서. 윤: 동북.

5. 배를 띄우다: 배를 수면 위에 띄우다. 이것은 물 위에서 배를 젓는 것을 의미한다. 개방성: 캐주얼용. 매우 춥다: 매우 춥고, 특히 춥다. 응축: 동결을 의미합니다. 멜대: 노를 젓는 데 사용되는 대나무 장대나 나무 막대. 주옥조각: 여기에 묘사된 것은 동전이 수면의 얼음에 부딪히는 소리입니다. 마치 깨진 진주와 옥석에서 나는 소리처럼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모른다: 나는 여기에 이것을 아는 느낌이 있는지 모르겠다.

6, 와인: 일반적으로 배추로 알려져 있습니다.

7. g ྷdu: 나무와 장작을 자르십시오.

8. 한 도시에 살다.

9. 속정: 향정 우정.

감사:

배를 항해하여 설산이 맑은 날인지 보자. 밤에는 바람이 특히 춥고 더 추울 것이다. 앉아서 비취 한 방울을 들으니 호수가 이미 얼음이 되었는지 모르겠다!

이 시는 초겨울 눈 이후 초청이 배를 타고 호수에서 표류할 때 본 광경을 묘사했다. 시의 대의는 눈 후에 초청주가 호수에 떠 있다는 것이다. 멀리서 보면 산들이 눈으로 덮여 있다. 바람은 멎었지만, 사람들은 더 추워졌다. 밤이 되자 온 세상이 차가운 얼음으로 응결된 것 같다. 선실 밖에서 대나무 장대가 호수 빙판을 부수는 소리가 들려왔는데, 마치 진주옥석을 깨뜨리는 것과 같이 맑은 소리가 났다. 그때서야 우리는 호수가 이미 얼었다는 것을 알았다.

이 시는 독자들에게 호광산색의 설경을 한 폭 그려 주었다. 그림 속에는 인물, 풍경, 움직임, 정적, 소리, 색채가 있다. 시각, 청각, 촉각의 묘사를 통해 한겨울의 의경을 묘사한 것은 겨울 경치를 묘사한 시사 중의 기묘한 일이다.

사계절 전원잡의 시적 _ 사계절 전원잡의 의미

사계절 전원잡의 시적 _ 사계절 전원잡의 의미

사계절 전원잡영

저자: 범성다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무감각하다.

마을의 아이들은 자신의 일을 책임진다.

자손손주들은 경작과 방직에 종사하기 위해 해방되지 않았습니다.

뽕나무 음종에 의지하는 것도 배워야 한다.

작성자 정보:

범성대: (11261193) 남송 시인. 단어 지능, 우 junpingjiang (현재 장쑤 소주) 사람들 에서 태어났다. 사오싱 24 년 (1 154), 수재. 그는 혜주 도사로 임명되어 군대에 입대하고 예부 외교대신으로 전근되었다. 나중에 그는 국가를 이해하고, 세금을 줄이고, 수리공사를 하며, 꽤 성공적이었다. 대로 6 년 (1 170), 생랑의 직함, 가짜 승상당, 편지를 써서 진국으로 가다. 진 () 의 성지를 받아들이는 예절을 바꾸기 위해 하남 능침 () 을 요구하는 곳, 범성대 () 가 진 () 나라 호언장어 () 에서 카메라가 고장나 송팅 () 의 위신을 수호하고, 전절 귀환을 하며' 진일기' 를 썼다. 이후 징강, 선도, 건강 행정총재를 역임했다. 석춘에서 이 관리는 정치사무에 참여했고, 그는 효성이 있어서 두 달 후에 이직했다. 만년에 고향 석호에 은거하다. 범성대와 육유, 양만리, 우무는 남송사 모두를 불렀다.

그는 시를 지을 때 강서시파를 기점으로 하여 강서시파의 속박과 영향에서 벗어나 당송 명가들로부터 광범위하게 공부하여 결국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그의 시가 제재가 광범위하여 농촌 사회 생활 내용을 반영한 작품이 가장 성과가 높다. 그의 전원시는 일반적으로 농촌의 광활한 생활과 농민의 질고를 묘사하며, 깊은 사회 내용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조용하고 한가한 전원생활을 보여준다. 그것들은 중국 고대 산수전원시의 축소판이다. 그의 애국시는 김은노선의 절구를 가장 가치있게 만들었다.

그의 시의 특색을 가장 잘 표현한 것은 그가 만년에 쓴 60 편의 시' 사계절 전원잡티' 이다. 이 시는 농촌 사계절의 풍경, 풍속, 습관을 종합적이고 깊이 묘사하여 농민의 근면한 노동과 고된 생활을 반영하였다. 그의 시 풍격은 섬세하고 완곡하며 부드럽고 우아하며 민요의 정취가 가득하다. 그의 산문은 당시에도 유명했다. 단어는 진관에 가깝고, 후기 작품은 수시에 가깝다. 범성대의 작품은 남송 말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청초에 더 큰 영향을 미쳤다. 당시 집은 남방에 지어졌고 호수는 남방에 세워졌다는 말이 있었다. 양완리는' 범성대문집 서문' 에서 시, 상큼하고 수려함, 보섭 중 선택, 소탈하고 아름답고 용감하게 태백을 쫓는다고 말했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석호거사',' 석호사' 등의 시가 있다.

참고 사항:

1. 잡티: 마음대로 쓴 시, 고정적인 주제 없음.

2. 일 (주): 낮.

농사: 제초.

4, 공연 대마: 대마를 한 줄로 꼬다.

5, 각 사직: 모든 사람은 일정한 직업을 가지고 있다.

6. 자녀와 손자: 자식을 가리킨다.

7. 미해결: 이해하지 못한다.

8. 제공: 참여 및 참여

9. 다음: 닫기.

10. 뽕나무 그늘: 뽕나무 아래 그늘진 곳.

시적:

낮에는 나가서 쟁기질하고, 밤에는 돌아와서 삼줄을 문지른다.

남자와 여자 모두 가족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있다.

아이들은 알지 못하지만, 그들도 그것과 함께 일한다.

밤에는 뽕나무에 호박을 심는 법을 배웁니다.

감사:

사계절 전원잡기' 는 시인이 타향으로 물러난 후 창작한 대형 가족시 60 곡으로, 춘하 가을겨울 농촌 풍경과 농민의 생활을 묘사하며 농민의 착취와 어려움을 반영하고 있다. 이것은 그 중 하나이며 농촌 여름 생활의 한 장면을 묘사한다.

첫째 말: 낮에는 밭에 가서 풀을 제거하고 밤에는 마선을 문지르세요. 경작은 바로 제초이다. 초여름에는 모종을 제초해야 한다. 이것은 남자가 해야 할 일이다. 연기마란 여성이 밤에 마선을 문지르고 낮에 다른 일을 마친 후 다시 마실을 짜는 것을 말한다. 이 말은 노동 장면을 직접 썼다. 마을의 아이는 자기 일의 주인이고, 아이는 남자와 여자가 있다. 시 전체는 노농의 말투를 쓰고, 아이도 젊은이다. 살림살이는 남녀 모두 한가해서는 안 되고, 자신의 일은 자기가 책임진다. 세 번째 문장, 아들 손주들은 아직 농사를 지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자녀와 손자들은 농사를 짓거나 천을 짜지도 못하지만 한가하지도 않은 아이들을 가리킨다. 그들은 어려서부터 접촉을 하고 노동을 사랑했기 때문에 뽕나무 그늘에 참외를 심는 법을 배웠다. 즉 무성한 뽕나무에 참외를 심는 법을 배웠다. 이것은 농촌의 보편적인 현상이지만, 상당히 특색이 있다. 결론은 농촌 아이들의 순진한 흥미를 보여준다.

시인은 상큼한 필치로 농촌 초여름의 긴장된 노동 분위기를 비교적 섬세한 묘사로 재미있게 읽었다.

전원잡영의 사계절 (2 부)

저자: 범성다

자두는 황금색이고 살구는 뚱뚱하다.

보리꽃은 하얗고 채소는 야위다.

아무도 긴 울타리를 넘지 않았습니다.

잠자리와 나비만 날 수 있다.

참고 사항:

1 자두: 이나무의 열매는 여름에 익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② 밀 꽃: 메밀 꽃. 메밀은 일종의 식량 작물로 봄과 가을에 모두 파종할 수 있어 생장기가 매우 짧다. 꽃은 흰색이나 연한 붉은색이고, 열매는 가루로 갈아서 먹는다.

3 울타리: 울타리. 대나무나 나뭇가지로 덮인 물건.

4 파리 (희) 나비: 나비.

시적:

자두나무 한 그루가 황금색으로 변하고 살구가 길수록 커진다.

메밀꽃은 하얗고 유채꽃은 듬성듬성하다.

시간이 길어서 농민들은 밭에서 바쁘게 일하며 점심에도 집에 돌아가지 않는다.

문 앞에 아무도 가지 않는다; 잠자리와 나비만이 울타리 주위를 날고 있다.

감사:

이 시는 초여름 강남의 전원 풍경을 썼다. 시 속의 매실황, 살구 비료, 밀백색, 채소꽃이 희미하여 여름 남방의 전원풍경의 특징을 묘사하고, 화과가 쌓여 있고, 색채가 유형적이다. 시의 세 번째 문장은 측면에서 농민 노동의 상황을 묘사한다. 초여름, 농민들은 농사일로 바쁘기 때문에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오기 때문에 낮에는 행인을 거의 보지 못한다. 마지막 한 마디, 잠자리와 나비만 날아다니며 마을의 적막을 더욱 조용해 보였다.

봄에는 12 개의 전원 잡사 _ 길일 초에 쌀주머니를 심었다

범성대 봄의 12 개 전원잡사 _ 길일 초종 쌀주머니

쌀자루는 길상일 초에 심었습니다.

남산은 밤새 천둥과 비가 내렸다.

올해 우리는 논에 빚을 지지 않는다.

새로운 부상을 보고 다리를 두드리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사계절 전원잡기' 는 남송 시인 범성다가 고향으로 돌아간 후 창작한 대형 전원시 그룹이다. 봄, 늦봄, 여름, 가을, 겨울의 다섯 부분으로 나뉘어 각 부분 12 곡, 부분당 60 곡으로 나뉜다. 시는 춘하 가을과 겨울의 시골 풍경과 농민 생활을 묘사하고 농민들이 겪는 착취와 고난을 반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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