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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장개국훈 유흥원과 부인 제프의 자녀.

유운창

개국 중장 유흥원은 신남현 (현재 임항경제개발구) 유가동산촌에서 태어났다. 본명은 유위방이었는데, 이것은 그의 아버지가 그에게 지어 준 이름이며, 불후의 뜻이다. 학교에 입학한 후 선생님은 그에게 유성원이라는 이름을 지어 부귀의 시작을 의미했다.

1955 년, 그는 이몽산구에서 태어나 오랫동안 이몽에서 싸운 유일한 장군이었다.

1920 년대와 1930 년대에 유흥원은 생활이 핍박하여 어쩔 수 없이 집을 떠나 생계를 꾸려야 했다. 나중에 그는 군대에 입대하여 국가에 지원했다. 온갖 고난을 겪은 후 그는 청도와 태안으로 갔다. 1928 년 말, 그는 풍옥상 교병단에 입단하여 군대에 입대한 후 국민당 손부 제 47 사단에서 서류로 일했다. 193 1 5 월, 47 사단은 중앙소구의 두 번째 포위 공격에 참가했을 때 홍군에게 패배했다. 헤어질 때 의연하게 홍군에 가입하여 홍군 제 4 병원에 배치되어 서류로 삼았다. 같은 해 9 월 중국 * * * 청년단에 입단했고, 65438 년 2 월 중국 * * * 산당당원이 되었다. 홍군은 2 만 5 천리 장정을 거쳐 설산을 오르고 잔디를 건너서 마침내 연안에 승리를 거두었다. 1939 년 모 주석의 지시에 따라 산둥 출병, 유흥원률 팔로군 1 15 사단이 여단을 이몽산구로 가르치고1/KLOC-를 차례로 맡게 되었다. 7 년간의 혈전을 거쳐, 이몽혁명 근거지 창설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1945 년 중앙배치에 따르면 유흥원은 산둥 해방군 제 2 사단 정위로 나영환과 북상하며 동북전장에서 국민당 군대와 피를 흘리며 싸웠다. 65438 년부터 0948 년까지 동북야전군 제 5 종대 정위를 맡았고, 율부는 유명한 요심 전투와 평진 전투에 참가했다. 이후 또 남부를 거느리고 예북중진 안양시 해방을 지휘하며 국민당군 5000 여 명을 섬멸하고 적군 3 만여 명을 항복시켰다. 하남 복우산구에 입성해 3 개월 이내에 토비10.5 만 명을 소멸했다. 1949 년 대바산구 국민당군 방어선을 돌파하고 천동 10 여현을 해방시켜 중화민족의 독립과 해방에 기여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유흥원은 오랫동안 중국 인민 해방군의 중요한 지도자를 맡고 있다. 광저우 군구 제 2 정치위, 광둥 () 성 위원회 제 1 서기, 청두 군구 제 1 정치위, 쓰촨 성위 제 1 서기, 청두 군구 사령관, 해방군 군정대 정치위. 1955 중강군가에 수여되었습니다. 2 급 팔일훈장, 1 급 독립자유훈장, 1 급 해방훈장을 받았다. 그는 제 3 회 국방위원회 위원, 제 9 회, 제 10 회, 제 11 회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위원, 제 9 회, 제 10 회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이다. 1988 은 1 급 홍성공훈상을 받았다.

유흥원 1908 10 10 월 10- 1990 8 월/kloc

그의 아내 제프는 아들 한 명과 딸 네 명을 낳았다.

첫째, Liu jiadong south village 의 지리적 위치와 역사적 진화

유가동산촌, 현재 신남현 주육진은 덕경산 서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북이웃 란산구 거봉진 감나무원촌은 양측이 란산구와 인접해 있다.

덕경 동쪽은 일조시 아라시 산간 거봉 읍이다. 산의 3 분의 2 는 란산구 거봉진이 소유하고, 3 분의 1 은 유가동산촌이 소유한다.

"덕경산" 의 원작은 "덕종산" 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장씨는 당나귀를 잃고 덕경산에서 당나귀의 흔적을 찾았고, 마침내 당나귀를 찾았기 때문에' 덕종' 이라고 불렸다.

"일조덕경산, 현 6 구에 위치한 명산이며, 시내의 관광지이다. 산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수십 리 뻗어 있고, 기봉괴석, 창송청백으로 색채가 알록달록하다. 이미 400 여 년 동안 흥성했지만, 멀리서 보면 여전히 위대하다. 산의 남쪽 기슭의 땅이 갑자기 평평하고 광활하게 변해 수천 묘가 있다. 송백나무 사이의 바위 위에서 유유히 이별하다. " -딘

청대, 신남 지역은 대부분 산둥 도지사 익주에 소속되어 있다.

민국 시절, 신남지역은 연이어 신현 (), 임현 () 과 다남로 (), 지닝로 (), 랑야로 (), 산둥 () 성 정부에 속했다. 18 년 (1929 년), 신현은 10 개 구역으로 나뉜다. 민국 20 년 (193 1), 구내 총 332 개 향진, 구내 9 구, 12 구 10, 7 구, 8 구 일부 향진은 모두 신남현의 현구에 속한다.

1940 년 3 월, 신현 항일민주정부가 설립되었고, 신남지역 주요 산하의 신현 항일민주정부는 여전히 서남 임리현 5 구에 속한다. 5 월, 신현 항일민주정부 () 신남 행정공서 () 가 설립되어 신현 항일민주정부 () 가 신남 () 지역의 사무기구로 설립되었다. 같은 해 9 월, 신남행서를 철회하고, 신남관광처를 개설하였다.

194 1 년 1 월 1 일, 신남현 항일민주정부가 설립되어 해안구 각 현연합에 소속되어 있다. 8 월에는 해안구 감독관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신남현은 194 1 년에 신현을 떠나 현을 세웠다.

황로 마을의 역사 연혁

민국 30 년 전 (194 1 년) 경내에는 신현 제 10 구에 속했다.

민국 30 년 (194 1) 은 신남현 종이방 지역으로 분류된다.

민국 32 년 (1943) 5 월에 일조현을 설치하다.

민국 34 년 (1945), 신남현으로 돌아가 상평구에 합병하다.

1952 년 2 월 상평에서 추출하여 11 번 구역으로 편성했습니다.

1955 년 9 월, 주록구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둘째, 일조란산의 두 산의 이름은 해곡 유씨 세 곳에서 유래했다.

\ "초기 명나라, jiuyuan 공 과 동생, 당나라 와 공공 이후, 숙천 에서 북쪽으로 군대를 이끌고 해안 을 지키고, 방어, 가족 에 따라 후손 을 보냈습니다." -하이곡 유가가 세 형제를 타고 처음에는 안동위에 주둔했고, 이후 분병 각지에 주둔했다. 구원 공관 지휘 업무 (3 학년 이후), 이공관 천호 (5 학년 이후), 삼공관 백호 (6 학년 이후).

하수 족보서'' 노삼가지도 거지평 동산석장 등에서 볼 수 있다. " -유광기

"산둥 일조 해곡 유씨 종친고증을 거쳐 확실히 한고조구 봉의고리가 이주한 것으로 확인됐다. 한고조 유방 제 51 임황제 손정립공의 동생 정사공 후예였다." 유항신

유흥원의 조상은 해곡 제 19 세 유삼공이다. 구식 3 베드룸, 5 베드룸, 긴 거실에 속합니다.

1, 왕산의 이름과 유재해곡의 항전

왕산은 아라시 산간 호산진에 위치해 있으며 해발 4 10 미터로 일조 동남 제 1 봉이다. 고대에는 사주산이라고 불렸는데, 지금은 사갑산, 왕산이라고도 한다.

유삼지는 안동위에서 사주산으로 옮겼다. "백가구로 사주산에 주둔하다." 산 동쪽에 샘이 하나 있는데 샘물이 나왔다. 명초에 해곡 유씨 가문의 조상 세 명이 샘눈 옆에 집을 지었다.

하이곡 유가가 탄 앞 두세 가지

조상 약술

"내 유씨 족보는 피요공, 제 4 조, 서문에서 창립됐다.' 동해군, 형제 세 명, 안동위, 거사 산둥, 사주산, 동호장으로 옮겨갔다' 고 말했다. 사주산, 대망, 조상의 무덤은 제비, 인근 마을은 유씨대망이라고 한다. " 두 번째 곳에 살다가 그는 발굽 가장자리로 이사를 가서 마을에 동호를 세웠다.

Zhao shuangbi: "수천 개의 봉우리에서 비콘 부두, 모든 것을 내려다 봅니다. 경고를 받으면, 이 곡은 화해해야 하고, 만리길을 걸어야 하는데, 왜 기꺼이 하지 않겠는가! "

대왕산은 최고봉 플랫폼으로서' 보기',' 대관' 을 의미하며' 위, 둘러보기, 관찰' 을 의미한다.

대왕 산꼭대기에 위치해 있고, 남림채가돈위성에 위치해 있으며, 해만을 멀리 바라보고, 호산부르크와 목독부두를 멀리 바라보고 있다. 연해 부두를 내려다보고, 동진의 수도 회양은 간선도로, 내륙부두는 서쪽으로 연결되어 있고, 호봉산은 동쪽으로 호응한다. 또 동필가산, 봉황산' 으로 바뀌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지형의 우세를 이용하다.

언제 사람들이 그것을 대왕산으로 개명했는지 아직 고증해야 한다.

2. 덕경산의 이름은 방란 장군의 조상에서 유래했다.

일조고진 명촌' 에 따르면, "거봉 서쪽에 덕경산, 일명 덕경산이라는 산이 있다. 이 산은 남북을 종단하고 부근에는 유가동산과 석장촌이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 조상은 해곡의 조상이라고 한다. 방금 안동위에서 남북산으로 이사했을 때, 마치 세외도원처럼' 덕경산' 이라고 불렸고, 뒤이어 덕경산으로 이어졌다. 그래서 산맥은 남북으로 향하고, 현지에서는 남북산이라고 부른다. "우선 편집자의 연구와 발굴에 감사하지만, 백벽에는 결함이 있습니다. "모 족" 성은 무엇입니까? 표현이 모호하여 분명하지 않다.

해곡 유가기' 에 따르면 순치 4 년 (1647), 10 조 유연과 동생 유우가 동호에서 경산으로 이주하여 호구가 점차 마을로 바뀌었다. 유원은 유가동에 살고, 유곤은 석장촌에 산다. 유연은 유성원의 조상이다.

동산 유씨 가문은 역사가 오래되고 족보가' 문혁' 에서 파괴돼 자신이 해곡 유씨인지 동관유씨인지에 대해 줄곧 어찌할 바를 몰랐다. 유가는 마을에서 가깝고, 가까운 물루대의 편리함이 있어 모방할 수 있다. 그는 동완유의' 집',' 현',' 상' 등의 단어를 차용한 적이 있다. 외부인들은 잘 모르기 때문에' 일조고진 명촌' 기록은 어쩔 수 없이' 모 종족' 이라고 부를 수 밖에 없다. 2007 년까지 하이곡 유씨는 족보를 이어갔고, 유가동산 유씨와 하이곡 유씨가 이어져 원작이 정리됐다.

이자성은 1644 년에 상경했고 명나라는 멸망했다. 1647 은 명청교대 전쟁 시대다. 청정이 세대교체, 피투성이 분투, 명나라를 위해 일하는 군속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생각해 보면 무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탈출은 일종의 선택이다.

전란의 연해 지역에서 비교적 조용한 덕경산으로 이주한 것이 바로' 덕경산' 이라는 이름의 유래다. 이주의 경로는 안동위 → 대왕산 → 동호마을 → 유가동산, 석장이어야 한다.

신남 관련 자료에 따르면' 덕정산' 이라는 이름은 노인' 덕정산' 에서 나왔다.

일조와 신남의 의견에 따르면, 현장 답사와 함께 필자는 다음과 같이 생각한다.

덕순산 이름의 유래는 한 노도사가 산에 사람이 거주한 후 산에 살면서 수행해 아래 사람의 제사를 받고 산에서 거주지를 여러 차례 교체하고 제자를 모집하며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옛 도사는' 덕순' 이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이것이 덕순산의 유래이다. 그는 "덕도" 이지 "덕도" 가 아니다. 필자는 도인이' 덕순산' 이라는 이름으로' 덕순' 이라고 추정한다.

셋째, 조상의 무술유산

유가동산촌은 신남현 동부의 덕경산 기슭에 위치하여 중국 전통 무술의 고장이다. 강무풍 시간 범위가 길고 보급면이 넓어 영향이 크다. 마을에는 무술에 관한 기이한 이야기들도 많이 전해지고 있다. 이를테면 쿵푸의 깊고 얕고 살구를 치는 데는 망치를 쓰지 않고 검지로 찔러 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손으로 호두를 으깨다. 장작은 칼을 베지 않고 손바닥으로 쪼개야 한다. 죽총 (총대는 죽청침동유 소포로 흰 천으로 만들어졌으며, 강인하고 강직하다) 한 자루에 8 개의 낙점이 있을 수 있다.

우리가 유가동산촌에 들어갔을 때, 노인들은 무술에 대해 명료하게 이야기하고 있었다. 그들이 흥미를 느낄 때, 그들은 마음대로 몇 수를 그릴 수 있었다. 이때에야 우리는 우리 마을의 무술 풍습이 역사적 연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해곡의 시조 유 () 는 연해 () 에 출정하여 무로 시작하여, 전공이 향상되고, 군직을 계승하였다.

명나라 때 일조는 연해 요새에 있었고 연해에는 주둔 방어 제도가 설치되었다. 유씨의 시조 유구연은 법정과 함께 군에 입대했고, 홍무는 17 년 동안 일조를 전근하여 각각 안동위, 석절구 임세습 감독, 천가구에 배치되었다. 해적과 해적의 침입을 막기 위해 현지 관민이 무방위를 연마하고 일조현 동호촌에 정착했다. 외적의 침입이 끊이지 않아 국경을 보호하기 위해 유조상은 어쩔 수 없이 무술을 연마해야 했다. 그 가족은 무공을 잘 연습하지 않으면 집안이 망하는 국면에 직면할 수 있다. 족보가훈에서는 특히 유씨의 후손들에게' 집을 지키며 변변을 지키라' 고 가르쳤다. 그래서 당시 유 () 의 조상은 무군 () 을 익히고, 전적으로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였다. 그래서 평소대로 수련을 하고, 한가할 때 함께 모여 무술을 익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가 배운 무공은 대부분 흔히 볼 수 있는 주먹 쿵푸, 방망이, 칼과 같은 상용병기이다.

청순치 4 년 (1647), 유연 가족은 일조현 동호촌에서 덕정산 기슭에 정착하여 생식하며 점차 마을이 되었다. 동동동에는 덕경산이 있기 때문에, 속칭 동산이라고 불리며, 따라서 유가동산이라고 불린다. 그들이 처음 왔을 때, 외부인과 토비들은 늘 그들을 괴롭혔다. 오래 살아남기 위해,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일하는 동안 무술을 연마해야 했기 때문에, 무용총 몽둥이를 잡는 취미를 물려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나중에 동산촌의 무술을 새로운 높이의 인물로 밀어냈는데, 산시 어딘가에서 온 여름이라는 젊은이였다.

유종에서 간배하를 스승으로 삼다. 그는 무술에 대한 약간의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공부에 힘쓰고 있다. 대사는 최선을 다해 말과 행동으로 가르친다. 때때로 그는 스승의 약간의 지도 하에 마음을 터득하기 때문에 무술의 진보가 매우 빠르다. 그는 붓과 잉크를 조금 알고, 언제든지 배운 무술 루틴의 이름을 적었다. 고수는 한 번만 시범하면 무술 루틴을 완전히 찍을 수 있다. 유종간 사상은 개방적이고, 마음은 넓다. 그는 스승과 무술을 연마한 지 이미 2 년이 되었다. 스승이 전수한 각종 무공을 장악한 후, 그는 독차지하지 않았다. 스스로 코치가 되어 고향 사람들을 모아 함께 무술을 연마하고 스승이 읍에 앉아 지도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코치명언)

눈 깜짝할 사이에 3 년이 지났는데, 여름은 유종간의 무공이 점점 좋아지고, 완벽에 가깝고, 스승 형제도 거의 배워서 이곳을 떠났다.

쌰 스승이 떠난 후, 유종간은 무예를 열심히 연습하면서 자신의 아이들 중에서 젊은이를 골라 무예를 전수했다. 천궁, 지궁, 평평, 자마보, 다리 누르는 등 기본기를 먼저 연마한 다음 다른 무술을 연습한다. 주로 비행 기술 (처마 벽), 권법, 기구가 있다. 캡처 및 기타 항목 그중에는 두 가지 권법이 있다: 긴 주먹과 원숭이 주먹. 그 아래에는 4 개의 망치, 문자열 펀치, 백 복싱 4 가지 루틴이 있습니다. 루틴은 능숙하지만 루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실제 전투에서 시작됩니다. 어깨 대패, 가벼운 망치, 검은 호랑이 깨진 마음, 힘줄 깨진 창문, 다리 청소 등과 같은 잡기 트릭은 비교적 특별합니다. 막대기, 칼, 총, 채찍, 다트, 텅스텐을 포함한 기구 칼에는 단도와 쌍칼이 있고, 막대기에는 긴 막대기, 짧은 막대기, 뾰족한 막대기, 세 개의 막대기가 있다. 채찍에는 다섯 개, 일곱 개, 아홉 개가 있다. 각종 무술 중에서 쇠채찍 쿵푸가 가장 칭찬받기 때문에, 쇠채찍은 천둥처럼 춤을 출 수 있고, 바람은 너무 커서 물이 튀지 않는다.

그래서 유가동산촌의 무술연습은 울창했고, 거리와 골목은 모두 사람들이어서, 정말 시끌벅적하다. 유종간의 가슴은 넓다. 그는 재래식 지혜에서 벗어나 천하무림의 고수들을 두루 방문했고, 무림 인사가 와서 무술을 배우러 왔다. 그는 그의 장점을 이용하여 자신을 위해 쓸 수 있다. 그래서 그가 가르치는 모든 무술은 배우기 쉽고, 실용적인 기교를 중시하며, 허식이 거의 없다. 유종간에서 배운 것은 깨달음의 술이고, 연습하는 것은 무공이고, 존경하는 것은 도덕이기 때문에 일을 일으키지 않고,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의 무공과 덕행은 이웃의 칭찬을 받아 방원 백리무림의 일원이 되었다. 그가 가르친 학생들은 모두 유가동산촌에서 나가서 청주부, 익주부, 신주부 장교로, 일조나 후베이 () 의 대가족이나 부야 () 에서 경호원으로 일하기도 하고, 외지에서 무관을 개업하기도 했다.

용감하게 책임을 지고, 유씨는 마른 춤에서 쇠채찍을 휘두르며, 토비와 교전하여, 토비가 울부짖고, 머리를 안고 달아올랐다. 유기현은 용감하게 도둑단의 포위 공격을 물리쳤다. 류붕은 놓친 다트를 받아서 다트로 사람을 다치게 하는 사고를 피했다.

무술은 광범위한 영향을 가지고 있으며, 방원 백리는 거의 널리 알려져 있다. 유가동산촌의 모든 마을 사람들이 무술을 할 것이기 때문이다.

1950 년대에는 무술을 전승하기 위해, 유, 유춘룡, 유복한 등이 마을에서 무술반을 열었고, 무술을 연습하는 장면은 곳곳에서 볼 수 있었다. 특히 겨울철 레저철에는 대부분의 마을 사람들이 모여 무술을 연마했다. 심지어 초중고생들도 철사로 9 개의 작은 막대기를 연결해 쇠채찍을 연습하고 장권, 사망치, 뾰족한 막대기를 연습했다. 당시 사회에는' 산감원 (동관 유산촌 옆, 무술풍습도 있음)' 이 무술을 들으며 설을 보내고 있었다. 이 장렬한 무협 열풍의 진실한 묘사이다. 마을에는 문예팀이 용등을 휘두르며 시소를 밟고 주변 마을을 순회공연을 하기도 했다. 매번 쇠채찍의 개막식, 주먹칼봉 등 무술 공연이 압권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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