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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려에 대하여

린길 뭉크:

임경 스님은 임제혁 대사, 당조인, 임길이 시조를 가르친다.

젊은이는 먼지의 뜻을 짊어지고 수염을 깎고 족계를 받고 많은 경을 배웠고 많은 법을 배웠다. 우선, 황베르베즈 축복어, 온유한 군자, 어리석음은 닿을 수 없다. 그는 말로 실현했고, 황베르베를 돌려주었는데, 그가 봉한 것이다. 참선이 장로와 맞서는 방식에 따라 정글은' 사방을 돌아다니며 사방을 삼키는 것이 유익하다' 는 말이 있다. 화학자로부터 배우는 방법은' 삼현삼요',' 사재',' 사빈주',' 사용' 으로 장렬하다. 선종 역사상 가장 걸출하고 번영하는 임경파를 창조하여 중일 선종의 주류 중 하나가 되었다. 함통 8 년 (기원 867 년) 에 그는 침묵을 지키며 그를 "지혜의 대가" 라고 칭찬했다.

당대림길 스님은 중국 불교사 일대 선종 문화의 대가가 되었다. 임제종의 원조. 임길이는 독특한 선종 스타일을 창조했고, 고대 인도 불교를 바탕으로 선종문화는 크게 발전하고 혁신하여 뚜렷한 중국특색 불교 문화 현상을 형성했다. 당, 송, 원, 명, 청 이후 임교교는 점차 불교의 가장 큰 분기가 되었으며, 국제적으로' 조시파' 라고 불리며 한일, 동남아, 미국, 프랑스, 서 등 유럽연합 국가에 널리 퍼져 있어 영향이 깊고 영향이 큰 분기라고 할 수 있다.

중국 불교대사전', 제임스 왕의' 사쿠전서', 정복이 있다면' 임경현전',' 조맹방의' 림망탑' 이 모두 포함돼 있다. 당림희혁, 본적은 중국 남방 조주로 기원 787 년에 태어나 임길의 시조이다.

육조 혜능:

중국, 선종 6 대 창업자. 속성은 루, 본적은 하북성 염산 (오늘 여주) 이다. 그는 광둥 신흥현에서 태어나 광둥에서 생활하고 법률을 전파했다.

혜능은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 세 살 때 아버지를 잃고 남해로 이사했다. 좀 더 오래, 장작, 양모를 팔아요. 금강경을 읽는 사람들의 계몽을 듣고, 나는 출가하여 부처를 배우기로 했다.

서기 662 년에 혜능은 후베이 황매에서 홍인법사를 방문할 수 있었다. 혜능이 오조 홍인대만선사를 처음 만났을 때, 오조 홍인대만선사가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어디 사람입니까? 여기서 뭘 원하는거야? 혜능이 대답했다. "제 제자는 영남 사람입니다. 내가 여기에 온 것은 다른 것이 아니라' 성불' 을 위한 것이다. 홍인은 이 말을 듣고 물었다. "당신은 영남인인데, 어디에서 부처가 될 수 있습니까?" ! 혜능답: "사람은 남북으로 나뉘고,' 불성' 은 남북을 가리지 않는다. 이런 비범한 야망이 홍인을 괄목상대하게 했다. 사람들의 주의를 끌지 않기 위해서, 그는 인민과 함께 일하도록 안배되어 오두막에서 쌀을 갈았다. 혜능은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기꺼이 하고, 하루 종일 쌀을 찧고, 즐겁게 한다. 당시 너그러운 사람은 700 명이었다. 혜능이 사찰에 들어간 지 8 개월 후 홍인은 시를 바치라고 명령했는데, 사실 시험이라 후계자를 선택해야 한다. 심수는 모든 승려 중의 선두주자이다. 한밤중에 그는 홀로 등불을 들고 불사 남랑에 시를 썼다. "나는 보리수, 마음은 경대 같다. 나는 항상 자주 닦아서 먼지가 없다. \ "새벽, 홍인은 이 시를 보고 무관심하다. 혜는 소리를 듣고 현관에 올 수 있다. 그는 시 한 수를 써달라고 요구하며 허가를 받았다. 그래서 이렇게 읽었습니다. "보리는 나무가 없고, 거울은 대만이 아니다. 아무것도 없다. 어디에서 먼지를 일으킬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홍인은 혜능을 보자마자 물러가라고 했다. 다음 날, 홍인은 혜능을 불러 혜능을 대신해서 강의를 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법복을 그에게 건네주었다. 공식적으로 그를 선종 육조로 전수하고, 그의 안전을 위해 직접 강주 나루터로 보내 자신이 선종 육조라고 말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선승이 다투지 않도록. 귀찮은 사람' 을 숨기기 위해 그는 광둥 4 회 사냥꾼들 사이에서 15 년을 숨기고 당고종 이풍 원년 (기원 676 년) 까지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정월 초팔 혜능이 호탁기 (오늘 광효사) 에 왔다. 어느 날 바람이 절의 깃발을 올렸고, 두 스님은' 바람' 인지' 펄럭이는' 인지에 대해 논쟁하고 있었다. 혜능은 말했다: "바람도 선동도, 인자한 사람의 마음도. 혜능의 설법은 승려들을 경탄하게 했고, 인종 대사의 중시와 존경을 불러일으켰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인종 스님은 혜능을 위해 면도를 하고, 나중에는 명승을 불러 혜능을 위해 성대한 의식을 거행했다. 이듬해 봄에 혜능은 호탁지를 떠나 북방의 남화사홍법으로 갈 수 있었다. 천여 명이 나를 배웅하러 왔다. 남화사에서 육조혜능은 37 년 동안 전파할 수 있다. 그동안 사오주 도지사 위곤은 혜능을 초청해 사오주 개원사 (개명대번사) 에서 강의할 수 있도록 초청했는데, 그 언행은 제자 법해에 의해 책으로 편성되어 육조 법보단경으로 추되었다. 불교에서는 부처님 석가모니의 언행만이' 존경' 이라고 부를 수 있고, 한 종파 창시자의 언행도' 존경' 이라고 부를 수 있다. 혜능만 한 사람.

당현종 2 년 (기원 7 13 년), 혜능은 고향 신흥현 국은사에서 76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이듬해 여섯 번째 조상은 조계로 이주하여 조령탑에 봉헌되었다. 혜능은 생전에 조정의 총애를 받았다. 당만세 원년 (기원 696 년), 무측천황후는 수정발우, 한 벌, 백펠트 등의 선물을 혜능에게 전문적으로 보냈다. 그녀의 법령은 혜능에 대한 그녀의 큰 경의를 표했다. "나는 내 부하들과 함께 있을 수 없는 것이 싫다. 음악만 듣고 싶다." 혜능이 죽은 후 그녀는 더욱 유명해졌다. 당헌종은 후혜능이' 대검선사', 송태종이 그를' 대검 진공선사', 인종이 그를' 대검 진공포각선사', 마지막 종신가가' 대검 진공포각원명선사' 라고 불렀다. 왕위, 류종원, 유우석 모두 혜능 문제를 위해 장문을 써서 그의 사적을 기술한 적이 있다.

초선 () 을 지키다.

부처님 개요 (운문 연 흑운문 2)

봉상이 아들을 그에게 물려주었다. 내가 어렸을 때, 나는 종소리와 북소리를 들었다. 위험한 곳에 먹고 앉지 마라. 어머니는 하루 종일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시도해 보셨다. 먹이도 없고, 요구도 없습니다. 열여섯 살에 면도기를 염색하다. 기름방 심문연. 염라대왕이 물었다. 매우 가깝다. 악찰도. 여름이 어디에 있는지 물어보세요? 호남 사람들이 착하다고 합니다. 언제 그곳을 떠나요. 오늘은 8 월 25 일입니다. 나는 너에게 막대기 세 개를 주겠다. 처음에는 쓸모가 없었다. 내일 나는 심문을 받을 것이다. 스님 스님은 어제 몽둥이 세 개를 주었다. 무슨 일인지 모르겠어요. 강서호남의 쌀자루. 그럼 가도 돼요. 이야기가 막 시작되었다. 그리고 나서. 그는 몸을 돌려 무인지대로 돌아갔다. 쌀 한 톨을 저장하지 마라. 채소 한 줄기를 심지 마라. 10 쪽에 머물다. 이라크와 선을 그으려 하다. 하지만 나는 내 뚱뚱한 모자를 태웠다. 황새 냄새 나는 스웨터를 벗다. 이라크를 가르치고 전개하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왜 완고한 스님이 되지 않습니까? 네가 코코넛만큼 크다고 해. 이렇게 큰 입을 가져라. 처음으로 기도하다. 오늘 사직합니다. 북방에 도착한 한상. 간우 원년. 동산에 살다. 대중에게 이 언어를 보여주는 것은 의미가 있다. 이것은 사형 선고라고 합니다. 언어가 없다. 이것은 살아있는 문장이라고 합니다. 삶이란 무엇인가, 살아있는 말이다. 정말 이 지경에 이르기 어렵다. 다만 운명은 그것의 근원에 도달하지 못했다. 8 층 명계에 빠지다. 이름이나 한 가지를 안다. 아무것도, 아무것도 하지만, 아무것도 머리. 모두 발이 있다. 나는 반드시 평온하게 살아야 한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하지 마라. 산산조각 난 곳이 어디 있어요. 네가 침대를 두드려도. 더 기꺼이 지불하고 설정하겠습니다. 그냥 쓰세요. 사악한 물웅덩이에 빠지다. 무미손자를 얻다. 섣달 30 일. 드럼도 고장 났어요. 손암이 또 떠났다. 황급히. 아무것도 얻지 못하다. 당신은 무엇을 후회할 것입니까? 당신이 완고한 스님이라면. 처음에는 굶어 죽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를 죽일 수 없다. 황새 냄새 나는 천 셔츠. 또 왔어요. 할 말이 없다. 말이 통하지 않는다. 문자를 이용하는 사람은 길을 잃는다. 낙후자 팬. 이 네 문장에서. 똑똑히 보다. 온 도시에 비바람이 몰아쳤다. 스님의 뿌리 서까래의 인연이다. 지식만큼 좋다. 이것은 알 수 없다. 결국에는 결과를 따지지 않을 것이다. 또 왔어요. 노래와 곱셈. 대종교를 발전시키다. 너는 반드시 똑똑해야 한다. 식별할 수 있습니다. 보혈초가 날카롭게 갈라지다. 얼마나 좋은 소식의 출처인가. 우유 용기. 여기는 말하기 어렵다. 동산이 보통이 아니다. 눈으로 마음속에 있다. 바깥세상을 살피다. 그것을 보고, 그것을 보아라. 진위를 가리는 것이다. 그것만큼 좋지 않다면. 좋은 지식이란 무엇인가? 지식이 해박한 사람. 농부를 쫓는 소. 배고픈 사람에게서 음식을 가져오다. 당명은 좋은 학문이다. 바로 오늘의 다음입니다. 이것은 사실이고, 좋고, 지식이다. 주드는 좋은 지식을 얻을 수 있다. 한가하지 않다. 나는 반드시 선생님이 되어야 한다. 천 명의 성인을 가르치다. 증명할 수 없다. 방현이는 군자이다. 석가모니의 별을 보지 못했을 때 문득 깨달았다.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볼 수 있습니다. 동시에 성불에는 배경이 없다. 순조롭지 못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목이 있는 스님을 만난다면. 척추를 쪼개서 붙이면 된다. 스님이 물었다. 비모는 네 개의 세계를 손에 쥐었다. 검사를 거치지 않은 위묵은 손실이 크다. 그것은 리 뒤에 있다. 당신은 왜 다른 사람에게서 배워야 합니까? 내 말을 돌려줘. 어떻게 성불할 수 있는지 가르쳐 주세요. 말이 삼금을 뛰어넘다

○ 동산수초 선사는 침묵을 지켰다.

생초에 동산에서 40 년을 살았다. 전 세계가 그것을 맛보고 있다. 마치 소와 개가 있는 노래처럼. 집에 개 한 마리가 있다. 바보는 보기 어렵다. 온종일 소를 따라가다. 사람을 구해서 전화하지 않았다. 손님을 만날 때 침묵을 지키다. 사람을 만나면 좋겠다. 누군가 문을 제의했다. 나는 그를 잃을 것이다. 선사에게 보고하다. 너는 반드시 정신을 가지고 그것을 보러 가야 한다. 어진 정치가 국민에게 이롭다. 죽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춘화 원년 가을 7 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인생 8 1. 65 년 여름.

Danxia 마스터:

마주 가서 석우 선기를 경배하다

자연선사의 이름, 출생지, 가문은 전해지지 않았다. 선사 본인이 사라졌는지 나중에 실전되었는지 설명할 수 없다. "자연" 은 그가 부처에 입성한 후 선생님이 그에게 준 법명이다.

당현종은 26 년 (기원 738 년) 자연적으로 태어나 어려서부터 유교 경전을 배워 유명해질 준비를 하였다. 10 년의 차가운 창문을 거쳐 그는' 양동신' 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올해는 분점을 열어야 하는데, 벼슬을 가야 하니, 당연히 초조하게 북경으로 뛰어갔다.

어느 날 밤, 나는 길 위의 작은 가게에서 묵었고, 선객이 같은 가게에 살고 있었다. 식사 후 두 사람은 마음대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선 (禅) 손님은 말했다: "자비로운 사람은 어디로 간다? 클릭합니다 자연스러운 대답: "북경에 가서 벼슬을 고르세요! 클릭합니다 선객이 말했다: "오, 그렇군요! 이 민선 관원이 얼마나 고생을 해야 하는지, 얼마나 많은 죄를 당했는지 봐라. 설령 그가 당선된다 해도, 쌀 다섯 말일 뿐이다. 어쩌면 당신은 선택하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의 이전의 모든 노력을 포기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불교를 선택한 우리처럼 앞날이 밝고 제멋대로인 것이 낫다! "

자연은 이과 시험을 걱정하는 것이다. 선객의 발언을 듣고 나는 많은 것을 깨달았다. 바로 "너의 말을 듣는 것이 10 년 책을 읽는 것보다 낫다." 그는 절박하게 물었다. "진형이 방금 말했다. 너는 어디로 가서 부처를 뽑을 거니?" 선객이 대답했다: "강서에 가! 한 선사가 마주 () 라고 하는데, 그의 재학은 매우 넓다. 세계 최초로 불교를 선택한 곳이다. 어진 사람은 바로 갈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마라. 클릭합니다 나는 자연스럽게 선사가 거짓말을 하지 않을 줄 알고 마음을 바꿔 강서를 우회하며 선객에게 제사를 지내고 일찍 남하했다.

자연마는 쉬지 않고 강서종령 (오늘 강서남창 근처) 의 어머니조를 찾아갔지만, 어머니조는 그를 남악의 석승에게 소개했다.

마주, 선종 육조 혜능의 제자, 명마 밍따오 1, 일명 마조이도. 강서에서 선종을 선양하기 때문에' 강서 마주' 라고도 불린다. 그는 강서홍주 관원의 지지를 받아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홍주파의 시조로 불리며' 마주' 라고 불린다. 당대력시대 (기원 766-779 년) 에 그는 종령의 개원사에 살았다.

석두 움직여야 하고, 혜능의 제자는 사고의 제자이다. 그는 호남 형산남사 동석에서 결혼했다. 당시 사람들은' 석승' 이라고 불렸는데, 일명' 돌띠' 라고도 불렸다. 품양보는 이사를 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이사와 마주 사이의 관계도 상당히 밀접하다. 선 () 에서 같은 문파에 속하지만, 그들 각자는 각자의 독특한 입문 방법을 가지고 있다.

당연히 공손하게 석스님을 방문했고, 석스님은 그가 좋지 않은 곳에서 행인으로 일하도록 안배해 요리와 급식 사무를 3 년 동안 담당했다. 이 기간 동안 자연스럽게 고난과 억울함을 참으며 어둠 속에서 일했지만, 그는 마음이 괴로워 결코 드러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어느 날 석두 대사는 제자들에게 내일 아침 일찍 공구를 들고 대전 앞에서 제초를 하라고 말했다. 다음 날, 제자들이 삽, 괭이, 삽 등의 도구를 가지고 와서 흥미진진하게 풀을 삽질했다. 하지만 자연스레 한 사람이 목분지수로 머리를 감고 있다. 머리를 씻은 후, 그는 예의 바르게 석두 스승 앞으로 걸어가 오른쪽 무릎을 땅에 대고 왼쪽 무릎을 똑바로 세웠다. 이것은' 후 무릎 꿇기' 라고 불리며 서역 범승의 예절이다. 네가 석두 보면 그 뜻을 알 수 있다. 이것도 자연깨달음의 상징이어야 한다. 그래서 너는 그에게 이발을 해 주고, 수염을 깎고, 그를 대신해서 경고 한 마디를 했다. 당연히, 나는 내가 목적을 달성했다는 것을 알고, 나는 정식으로 출가하였다. 석두 스승이 다 말하기도 전에, 나는 귀를 가리고 사찰에서 뛰쳐나와 잠시 사라졌다.

둘째, 마조법호 제사, 천진성 단샤에 누워 있다.

당연히, 나는 강서종령의 개원사로 달려가 어머니조를 방문했다. 하지만 마조선당에 도착했을 때, 나는 바로 방장에게 가서 마조에게 경배하는 것이 아니라 승당으로 옮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성당 한가운데 성승의 조각상이 있는 것을 보고 나는 큰 소리로 뛰어올라 성승의 목에 타고 한가롭게 웃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스님들은 보자마자 모두 놀라서 재빨리 마조에게 보답했다. 마주 보면, 자연은 여전히 앞을 내다보고, 아무도 보지 않는다. 어머니조는 자연에 대해 오랫동안 침묵을 지킨 후에야 말했다. "오, 내 아들은 자연이야?" " 대자연은 듣자마자 붓을 들고 뛰어내려 공손하게 마조에게 인사를 했다. "이 이름을 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자연" 이 확산되었습니다.

마주 물었다: "당신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클릭합니다 자연스럽게 대답했다: "석두. 클릭합니다

마주 또 물었다. "석판길이 미끄러운데 넘어지지 않을까요?"

자연이 대답했다. "만약 내가 떨어지면, 나는 오지 않을 것이다." 잠시 동안, 마주 끄 덕 였다. 자연히 자신의 방식과 지위를 배워서 마주 봉인을 받았다. 그래서 그는 마조에게 공물을 바치고 여기저기 방문했다.

자연은 먼저 천대산 정상에 가서 3 년을 살다가 여항 (오늘 항주) 에 가서 곽의 대사를 만났다. 당헌종원과 년 (기원 806-820 년) 그는 북상하여 낙양으로 용문향산사에 살면서 복우법사와 외국인 친구가 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자연은 낙양의 혜림사로 이사했다. 올겨울에는 낙양의 기후가 특히 춥다. 보온을 위해 대웅보전의 나무 불상은 자연히 날카로운 도끼로 작은 조각으로 잘려 불태워졌다. 승려들은 충격을 받았다. 비록 그들은 그에게 아무런 방법이 없었지만, 그들은 끊임없이 냉담한 말과 뜨거운 말을 했다. 그들은 당연히 동의하지 않고 그저 웃으며 스님들에게 말했다. "나는 사리자를 화장해서 지지를 받았다!" 스님은 말했다: "나무는 사리를 어디에서 태울 것인가? 클릭합니다 자연은 느릿느릿 대답했다. "모두가 나무라는 것을 알고 있으니, 왜 나를 탓해야 하는가?" 승려들은 할 말이 없어서, 그들은 넋을 잃고 갔다.

원과 3 년 (기원 808 년), 어느 날 아침, 나는 자연스럽게 천진교를 건넜다. 다리 위에 도착하자마자, 나는 마치 맑은 바람의 그윽한 달을 즐기며 많은 행인들을 가로막고 있는 것처럼 등을 대고 누워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때 두동에 남아 있던 정유경이 지나가자 시종들이 큰 소리로 외치며 길을 열어 주었다. 자연 앞에서 그는 여전히 나다. 정유경은 마차를 멈추고 사람을 보내서 물어보도록 했지만, 자연스레 뒤를 돌아보며 느릿느릿 말했다. "괜찮아요, 스님이에요. 괜찮아요. 스님이에요." " 정유경은 그의 자연스러운 행동에 놀라며 그의 용기와 관용을 칭찬했다. 죄를 짓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찹쌀 한 묶음과 옷 두 벌, 매달 정부가 보낸 쌀가루도 있다. 정유경의 소행은 한때 낙양성에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고, 자연의 명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많은 낙양 사람들이 그를 찾아와 가르침을 받기를 원한다.

원과 15 년 (기원 8 15 년) 봄, 그는 자연스럽게 낙양의 도시 생활에 싫증이 났다. 그분은 제자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지금 산천과 샘물을 갈망한다." 그래서 낙양에서 남하하여 등주 남양의 단하산에 살고 있습니다. 낙양에는 최대 300 명의 승려가 그를 따라갔다. 이렇게 사찰은 사찰로 증축되어 단하사라고 이름지어 천연의 전선의 땅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성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자연스럽게 전파되는 선법은 다르다. 감동을 바라지만, 마주 전파한다. 스님 앞에서 부처님을 찬양하지 않고 함부로 욕하다. 그는 심지어 선당에서 제자들에게 공공연하게 말했다. "오늘 여러분 모두 한자리가 있는데, 또 무슨 의심이 있습니까? 선은 네가 아는 물건이야? 부처님 있어요? 부처님의 말 한마디는 여태껏 듣기 싫어했다! 클릭합니다 \ "우연의 일치, 문수 편리한 보현. 요즘 학자들은 모두 명상에서 질문을 한다. 나는 여기서 고칠 것이 별로 없다, 나는 증명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석가모니가 노인이라는 것을 안다면, 너 스스로 그를 돌보아야 한다. 맹목적으로 다른 사람을 불구덩이로 끌어들이지 마라! " 제자들은 자연스럽게 흥미진진하고 세세하게 들었지만 진심이었다. 많은 선종학자 중에서' 자연선' 은 독보적으로 많은 학자들로부터 배운다.

당무종 장경 4 년 (기원 824 년) 6 월의 어느 날, 나는 제자들에게 이렇게 말했다. "목욕을 준비하세요, 갈게요!" 그래서 목욕을 하고 밀짚모자를 쓰고 보험증을 짚고 샌들을 신고 한 발이 땅에 떨어져 착지 전 한 발에 앉았다. 향년 86 세. 악산부 yuanwai 랭 유코 비문 기공. 황제는 칙령 "지통 선사? 클릭합니다 탑호는' 묘각' 이다.

잭슨 토크 힐:

법호 현검, 속성주, 성공사에서 출가하다. 그는 법집, 전적, 금강에 정통하여' 주금강' 이라고 불린다.

야마모토는 선을 믿지 않는다. 그는 누군가에게 "스님은 수천 년 동안 불교의 존엄성을 배울 수 있고, 만 년은 부처가 될 수 없다" 고 말했다. 남방의 몇몇 악마는 감히 사람의 마음을 겨냥하고 자연을 부처로 여긴다고 과장하였다. 나는 반드시 황룡을 들이치고, 그 소굴을 파괴하고, 그 종을 소멸하여 부처님의 은혜에 보답할 것이다. " 어깨' 청룡수조' 가 남방으로 와서 선승과 싸우고 싶다.

덕선은 하루 봉양에 가서 배고픔을 참을 수 없었다. 마침 한 노부인이 마음을 팔고 있는데, 덕선은 서둘러 간식을 사서 허기를 채웠다. 아내는 난처한 척하며 덕선에게 물었다. "당신이 메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 덕선이 대답했다. "청룡서 둥지입니다." 아내가 물었다. "무슨 일이야?" 덕선은 "금강경에 관한 것" 이라고 대답했다 노부인은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너에게 물어볼 질문이 하나 있다. 만약 네가 대답한다면, 내가 너에게 줄게. 네가 대답할 수 없다면, 나는 너에게 간식을 주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노파는 즉시 말했다: "당신의" 청룡서조 "는 금강경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당신에게 물었습니다." 과거에는 마음을 얻을 수 없고, 미래에는 마음을 얻을 수 없고, 지금은 마음을 얻을 수 없습니다. 어떤 마음을 주문하시겠습니까? 클릭합니다 덕선은 할 말이 없었고, 할머니의 질문에 대답할 수도 없었고, 배가 고파서 길을 떠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용담사에 왔다.

용담사 주지명 용담. 덕선은 법당에 와서 사방에서 아무도 없는 것을 보고 큰 소리로 말했다. "용담은 내가 오랫동안 동경해 온 곳이다. 하지만 내가 왔을 때, 나는 용도 못도 보지 못했다. " 용담이 막 와서, "너 지금 용담이 아니니? 너는 무슨 말을 해도 아무것도 보지 못했니? 클릭합니다 덕선은 할 말이 없어서 여기서 며칠 묵으라고 요구했다.

어느 날, 덕선이 용담과 함께 수업 시간에 잡담을 하는 것은 이미 심야였다. Longtan 터널: "너무 늦었 어, 너는 돌아가서 쉬어야 해. 클릭합니다 덕선은 집을 나서서 몸을 돌려 말했다. "너무 어두워서 길이 잘 안 가요." 용담은 등롱을 하나 켜서 덕선에게 건네준 것 같았다. 덕선은 재빨리 손을 뻗어 데리러 갔는데, 용담이 등롱을 치우고 싶지 않아 한 입에 불어 껐다. 덕선 깨달음, 무릎을 꿇다. 용담이 물었다: "당신은 무엇을 보았습니까? 클릭합니다 덕선이 대답했다. "이제부터는 한 선승의 혀를 더 이상 의심하지 않겠습니다." 다음날 덕선은 자신이 가져온 불경을 꺼내 법당 앞에서 불태웠다. 불을 붙일 때, 덕선은 말했다. "만약 모든 신비한 논증이 빈약하다면, 그것은 너무 공허하다. 천하의 추기경을 다 써버리면, 좀 큰 도랑이 있는 것 같다. 인간의 지식은 아무리 신비해도 자연과 비교하면 머리카락 한 가닥, 물 한 방울과 같다는 뜻이다. 이후 덕선은 봉양에서 30 년을 살았다. 그는 선 () 을 소멸하지 않고 오히려 유명한 선승 () 이 되어 많은 선 () 제자를 양성하였다.

청봉 스님은 자료를 찾지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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