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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 중국어 정직 교육에 대한 고찰

1 .. 문어문의 단어' 성실' 은 원문을 해석한다

진실한 사람이라 자신을 속이지 마라. 악취가 나고, 음탕하다면, 자겸이라고 한다.

그러므로 군자는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악당은 빈둥빈둥 놀기에 좋지 않아 무슨 일이든 해낼 수 있다. 군자를 만나면 그는 반감을 품고, 그의 나쁜 것을 감추고, 그의 좋은 것에 집중한다. 사람이 자신의 폐와 간을 보면 자신을 보면 어떤 유익이 있습니까? 이것은 중간에 성의가 있고, 밖은 유형적이다. 그러므로 군자는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쩡 닫아 말했다: "열 눈, 열 손 손가락, 엄격한! 클릭합니다 재산이 많고, 신체가 현명하고, 마음이 넓고, 몸매가 비만하기 때문에 군자는 반드시 성실해야 한다.

번역

내가 말한 마음에서 우러나온 성실함은 자신을 속이는 것이 아니다. 나쁜 것을 싫어하는 것은 고약한 냄새를 싫어하는 것과 같고, 좋은 것을 좋아하는 것은 예쁜 여자를 좋아하는 것과 같다. 이것은 자기 만족 (자기 인식) 이라고합니다.

그러므로 군자는 혼자 있어도 신중해야 한다. 악당 평일 나쁜 일을,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군자를 만나면 기죽지 않고 자신의 나쁜 행동을 감추고 자신의 좋은 행동을 드러낸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마치 그의 간과 폐를 볼 수 있는 것처럼 그를 관찰했다. 감추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이것은 내면의 진실한 생각만이 밖에 나올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군자는 혼자 있어도 엄격히 신중해야 한다.

증자는 이렇게 말했다. "많은 눈이 너를 쳐다보고 있고, 많은 손가락이 너를 가리키고 있다. 감시가 엄하다! " 부는 집을 오색찬란하게 만들고, 도덕은 자신을 오색찬란하게 만들고, 넓은 가슴은 몸을 평온하게 할 수 있으므로 군자는 반드시 자신의 마음을 진실하게 해야 한다.

문어문' 성실' 의 번역은 번역이다.

내가 말한 마음에서 우러나온 성실함은 자신을 속이는 것이 아니다. 나쁜 것을 싫어하는 것은 고약한 냄새를 싫어하는 것과 같고, 좋은 것을 좋아하는 것은 예쁜 여자를 좋아하는 것과 같다. 이것은 자기 만족 (자기 인식) 이라고합니다.

그러므로 군자는 혼자 있어도 신중해야 한다. 악당 평일 나쁜 일을,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군자를 만나면 기죽지 않고 자신의 나쁜 행동을 감추고 자신의 좋은 행동을 드러낸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마치 그의 간과 폐를 볼 수 있는 것처럼 그를 관찰했다. 감추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이것은 내면의 진실한 생각만이 밖에 나올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군자는 혼자 있어도 엄격히 신중해야 한다.

증자는 이렇게 말했다. "많은 눈이 너를 쳐다보고 있고, 많은 손가락이 너를 가리키고 있다. 감시가 엄하다! " 부는 집을 오색찬란하게 만들고, 도덕은 자신을 오색찬란하게 만들고, 넓은 가슴은 몸을 평온하게 할 수 있으므로 군자는 반드시 자신의 마음을 진실하게 해야 한다.

3. 1: 성의 고문 2 전역. 세 번째 문장 중 all (its) 의 사용법을 설명하십시오. 본문 찾기 1. 문제를 해결하다

이 말은 군자가 반드시 "신중함", "성실" 해야 한다는 도덕관념을 설명한다.

둘째, 텍스트를 분석합니다

◆ 원문: 진실한 사람은 자신을 속이지 않는다. 악취가 나고, 음탕하다면, 자겸이라고 한다. 그러므로 군자는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악당은 빈둥빈둥 놀기에 좋지 않아 무슨 일이든 해낼 수 있다. 군자를 만나면 그는 반감을 느낄 것이고, 그는 잘할 것이다. 한 사람이 자신을 보는 것은 좋지 않다. 만약 그가 자신의 폐와 간을 본다면. 이것은 중간에 성의가 있고, 밖은 유형적이다. 그러므로 군자는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쩡 닫아 말했다: "열 눈, 열 손 손가락, 엄격한! 클릭합니다

집은 돈도 있고, 몸도 어질고, 마음도 넓고, 뚱뚱하다. 그러므로 군자는 반드시 성실해야 한다.

◆ 분석:

성실:' 성실' 은 동사로서' 성실' 을 만드는 데 쓰인다. "의미", 개념, 생각; 마음을 진실하게 하다.

아니요: 아니요.

악 (w) 악 (e) 냄새 (Xi): 나는 썩은 냄새가 싫다. 냄새, 냄새는 현대의 단손가락 냄새 (CHO) 보다 더 넓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좋은 (h a o) 좋은 (ho) 색깔: 아름다운 여성을 사랑하다. 색깔이 괜찮고 예뻐요.

돈 (qi é): "약속" 을 통해 만족하다. 자기 만족은 다른 사람에게 진실하지 않아도 된다.

신중함: 혼자일 때는 신중해야 한다.

한가하게 살다: 혼자 있는 것이다.

혐오: 피하는 모습.

쉽게: "가리기", "가리기", "가리기" 와 같습니다.

쓰기: 쇼.

닮다: 닮다.

그는 이순신: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한국어: 마음을 가리킴. 아래의 "외부" 는 외모를 가리킨다.

집을 윤택하게 하다: 집을 빛나게 하다. "촉촉함" 은 동사, 즉 "촉촉함" 으로 사용됩니다.

마음이 넓고 비만 (P n): 서태에서 마음이 넓고 건강하다. 뚱뚱하고 편해요.

셋째, 번역:

너의 마음을 진실하게 만드는 것은 자신을 속이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썩은 냄새를 싫어하는 것처럼 예쁜 여자를 사랑해야 한다. 모든 것이 마음에서 나온다. 그러므로 인품이 고상한 사람은 혼자 있어도 조심해야 한다.

품성이 낮은 사람은 사적으로 악행을 저지르고, 품성이 고상한 사람을 보면 자신의 악행을 감추고 자랑한다. 모두가 알다시피, 다른 사람이 자신을 보는 것은 네가 자신의 마음, 폐, 간을 보는 것처럼 분명하다. 감추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이것은 내면의 진실이라고 불리며, 외부는 분명히 드러날 것이다. 그러므로 인품이 고상한 사람은 혼자 있어도 조심해야 한다.

증자가 말했다. "열 개의 눈은 바라보고 열 개의 손가락은 가리키고 있는데, 이것은 무섭지 않습니까?" -응? ! ""

부는 집을 장식할 수 있지만 도덕은 몸과 마음을 키워 마음을 넓히고 신체를 건강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러므로 품성이 고상한 사람은 반드시 자신의 생각을 진실하게 해야 한다.

4. 문어문을 정성스럽게 번역하는 것은 자신을 속이는 것이 아니다.

악취가 나고, 음탕하다면, 자겸이라고 한다. 그래서 군자는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1].

소인은 빈둥거리는 생활을 하고 있다 [2] 그가 좋지 않아서, 그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군자를 만나면 반감 [3], 그의 나쁜 것을 감추고, 그의 좋은 것에 집중한다. 한 사람이 자신을 보는 것은 좋지 않다. 만약 그가 자신의 폐와 간을 본다면.

이것은 성실함, 외형, 군자는 반드시 신중히 [4] 해야 한다. 쩡 닫아 (Zeng zi) 은 말했다: "10 개의 눈은 그것을 보았고, 10 개의 손은 그것을 가리켰다! [5] "부옥, 현신, 무단결근, 비만 [6], 그래서 군자는 성실할 것이다.

[7][ 1] 성심자, 수행이 선행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기를 속이는 자는 선을 알면 악을 없앨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그가 생각하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악, 선, 모든 단어는 침묵했다.

겸손, 두려움, 쓴 강도 에 대한 독서; 빨리, 충분히. 유일한 것은 사람들이 모르고 그들이 아는 곳이다.

수행을 해야 하는 사람은 자신이 선하다는 것을 알고 자신의 악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자신의 힘으로 자신을 속이지 말아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만약 네가 그것을 악하게 한다면, 그것은 악처럼 악취가 나고, 네가 착하다면, 그것은 정욕처럼 악취가 난다. 너는 반드시 네가 원하는 것을 얻어야 한다. 그래야 네가 빨리 자신에게 만족할 수 있고, 이기적일 수 없고, 다른 사람이 될 수 없다.

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지 않은 사람도 있기 때문에 반드시 여기서 그들을 판단해야 한다. [2] 한가하고 한가하다.

은거, 외로움. [3] 혐오, 정 독서는 서투르다.

싫증이 나서 폐쇄된 숨은 표상이 사라졌다. [4] 이런 견해는 소인의 음실이 좋지 않고, 양이 감추려고 하면 선악을 모르는 것이다. 하지만 그 힘으로 이 귀를 채울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악을 숨기고 죽음을 구하는 것은 숨길 수 없다. 만약 네가 영원히 속이고 죽고 싶다면, 너는 속일 수 없다. 무슨 좋은 점이 있어요! 이 선생은 이렇게 계율에 관심이 많으니, 그는 반드시 혼자 있어야 한다. [5] 이것은 위의 의미를 명확히하기 위해 인용됩니다.

글은 외롭지만 선악은 숨길 수 없다. 무섭다. [6] 뚱뚱하고, 걸음걸이를 하고, 편안하다.

[7] 돈이 있다고 하면 너의 집을 촉촉하게 할 수 있고, 네가 현명하고, 너의 몸을 촉촉하게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러므로 후회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넓고 평평할 것이며, 당신의 몸은 흔히 서태이며, 그 현덕한 사람들은 자연히 당신의 몸을 촉촉하게 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물론, 개선의 이치는 속에 있고, 외형적이기 때문에 이것이 결말이라고 한다.

"우전" 제 6 장은 "성실" 을 설명한다. [1] [1] 속담에 "진심이야, 먼저 알려줘."

그는 또한 "나는 알고 나면 성실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 만약 네가 아직 몸과 마음을 덮는 일을 충분히 하지 않았다면, 어떤 사람은 힘을 쓰지 못하고 자신을 속일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이미 잘 알고 있다면, 신경 쓰지 않는다면, 당신이 아는 것은 당신 자신의 것이 아닙니다. 도덕을 추진하려면 근거가 없습니다. 따라서 장의 뜻은 반드시 장에서 물려받은 것이어야 한다. 그래야 그것이 항상 딱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순서는 어지럽게 해서는 안 되고, 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실한 사람이란 자신을 속이지 않는 것이다. 악취가 나고, 음탕하다면, 자겸이라고 한다.

그러므로 군자는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해석하는 사람은 먼저 자신의 마음과 본성을 알아본다.

친밀함은 지혜의 기묘한 몸이고, 진심은 진실이다. 너는 이해하지 못한다, 너는 이해하지 못한다.

너는 충분한 의식이 없기 때문에 입문할 수 없다. 그 신앙은 연약하고 진실하지 않기 때문에, 진실함은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탐욕은 마음이고 사랑은 신이다. 만약 당신이 사랑에 대한 갈망을 놓을 수 없다면, 진실함은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생활이 허황된 것을 뻔히 알면서도 사회가정에 싫증이 나고, 세상에 또 다른 천국이 있다고 생각하고, 사회생활에 싫증이 나면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대학의 길에 대한 절망, 대학의 원칙에 대한 사랑, 가난할 때 포기하기 아쉬움, 생명을 소중히 여긴다.

놓을 수 없으면 모든 것을 포기한다. 설명이 좋다. 다만 너무 급하다. 대학자, 내성외왕의 전범.

무너지고, 천천히 긴장을 풀고, 천천히 성공하다. 구 sheng, 아무것도 상관하지 않는다, 조만간 끝날 것이다.

고범은 신성하든 아니든 조만간 죽을 것이다. 대학의 성적은 당연히 진심이고, 자기도 모르게 지루함을 느끼는 것이 좋다.

진리를 실천하는 사람은 진실하다. 즉, 진지한 사고, 이해, 진리가 진정한 수행자다.

맹목적으로 그것을 실현하기를 갈망하니, 게을리하지 마라. 대학은 사람을 양성하는 본보기의 나침반이다.

대지혜는 어떻게 해야 할지 안다. 성실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노력, 재능과 지혜를 개발하는 여행이다.

철저한 이해와 자기 이해는 단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성실한 기본 작업은 두 가지 마음이없는 순수한 성실함입니다.

모든 것을 생각하고, 여기저기서 일어나고, 모든 것을 생각하고, 모든 것을 생각하고, 모든 것을 생각하고, 변화에 대처하고, 온 정신을 집중하는 것이 진정한 노력이다. 한마음 한뜻으로 천차만별하면 두부의 복잡한 장부도 똑똑히 알 수 있다.

이를 박학, 심문, 세밀한 사고, 분별력, 항심의 독립적 사고력이라고 한다. 즉: "그러므로 신사는 신중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선안 후 근심하다. 마음의 본질을 모르는 사람은 비정상적인 심리의식을 가지고 걱정을 자아의 초조함과 편집증으로 여길 수 있다.

걱정은 하나의 생각, 다른 일에 대한 걱정, 두 번째 생각은 없다. 잡념은 두 가지 생각에서 비롯된 것이다. 처음부터 거짓이고, 두 번째부터는 진실이 아니다.

그 중 하나는 순수한 사유가 정상적인 사고 활동이라는 것이다. 두 가지 망상은 고민이다. 바로 사고 활동을 멈추고 텅 빈 생각에 도달하는 것이다.

환자가 악취를 풍기다. 그를 무시하고, 너의 생각을 자유롭게 하는 것은 좋은 무미건조한 자연방식이 없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전심전력은 매우 자연스럽고, 유일한 것은 신중함이다. 이것이 바로 성의입니다.

이것은 황제의 "독수신", 노자의 "원수일", 공자의 "중도를 견지하다", 석가모니의 "제법일체, 일성원명" 은 모두 진실한 노력에서 나온 것이다. 마음이 맑고 공명정대한 마음이 있다. 이것이야말로 진심이고, 그다음은 정심이다.

마음이 초석처럼 느껴지고, 생각이 없는 것은 성실의 금기이고, 의리가 큰 위태롭다. (서양속담, 정의속담) 문왕은 궁핍하여 천명에 달하고, 대순은 만법의 정수를 장악하고, 불법은 열심히 연습한다.

생각하지 않아서 생각해 봐야 알 수 있다. 악당은 빈둥빈둥 놀기에 좋지 않아 무슨 일이든 해낼 수 있다. 군자를 만나면 그는 반감을 품고, 그의 나쁜 것을 감추고, 그의 좋은 것에 집중한다.

한 사람이 자신을 보는 것은 좋지 않다. 만약 그가 자신의 폐와 간을 본다면. 이 이름은 성실, 외부 유형, 군자는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사회생활을 해석하고, 결혼하고, 명리를 겸수하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출세하고, 사람이 번창하는 것은 모두 옳다. 그러나 그 자리에 있어야 하고, 사농상공업의 각 사직은 초월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내키지 않는 것이 옳다. 반드시 광명대로로 들어갈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명성이 망가지고 너의 가족도 망가질 것이다.

사람은 이익을 보면 해를 볼 수 없고, 물고기는 음식을 보면 갈고리를 볼 수 없다. 사람은 이로운 것을 잊고, 교활하고 음험하다.

노인은 부자가 될 길이 없다고 말했다. 이 장은 내면부터 혜검이 내면 세계의 살인, 도둑질, 술을 끊었다.

아무리 적당한 토양이라도 마음속에 좋은 씨앗이 맺히지 않으면 결과는 자연히 탄생하지 않을 것이다. 배는 강에서 새는 것을 메우기 어렵고, 말은 늦게 벼랑에서 말을 막는다.

조상을 업신여기는 것은 수치스러운 것이고, 성실하고 정직한 것은 잘못이다. 사람을 죽이지 마라, 살인범처럼 굴지 말고, 도둑질하지 말고, 간음하지 말고, 배신자처럼 굴지 마라.

술은 무죄, 현자와 술주정뱅이 모두. 만물은 마음으로부터 태어나고, 마음으로부터 창조된다.

성실하고 완전하며, 독립적으로 오염 제거를 생각하고, 군자가 되다. 춤 자체가 옳고 정상적인 사교활동으로 호의를 품지 않는 간살당했다.

남자는 신사이고 여자는.

5. 문어문

도덕적 수양이 없는 사람은 혼자 살 때 무슨 나쁜 일도 다 해낼 수 있다. 그들은 도덕적 수양이 있는 사람을 만나면 숨어서 자신이 한 나쁜 일을 감추려고 한다. 좋은 일을 한 척하고, 너의 미덕을 과시하려고 노력하다. 모두가 자신을 보러 오는 것은 간폐를 보는 것과 같다. (속마음을 직시하는 것), (자기기만의 결과는 자신감 부족일 뿐이다.) 그렇다면 (자기기만을 하는 것) 무슨 소용이 있는가? 이것은 내면의 성실함이 바로 외모로 달려갈 것이기 때문에 군자는 자신에게 진실하게 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주 1,' 사람은 자신을 내세운다', 여기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모든 사람이다. 모두가 자신을 볼 때, "자신의 폐와 간을 보면" 깊게 볼 수 있다. 2. 제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신중함과 성실함입니다.

원문은 일찍이 "10 목으로 보고, 10 손이 가리키는 것을 엄하다고 한다" 고 말했다. 복윤의 집, 덕윤의 몸. 마음이 넓고 통통하다. 그러므로 군자는 반드시 성실해야 한다.

번역

증자가 말했다. "열 개의 눈은 바라보고 열 개의 손가락은 가리키고 있는데, 이것은 무섭지 않습니까?" -응? ! ""

부는 집을 장식할 수 있지만 도덕은 몸과 마음을 길러 마음을 넓히고 신체를 건강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러므로 품성이 고상한 사람은 반드시 자신의 생각을 진실하게 해야 한다.

6. 진실한 이 고문의 번역은 진실하다. 우선 자신의 마음과 본성을 인식하는 것이다. 친밀함은 지혜의 기묘한 몸이고, 진심은 진실이다. 너는 이해하지 못한다, 너는 이해하지 못한다. 너는 충분한 의식이 없기 때문에 입문할 수 없다. 그 신앙은 연약하고 진실하지 않기 때문에, 진실함은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탐욕은 마음이고 사랑은 신이다. 만약 당신이 사랑에 대한 갈망을 놓을 수 없다면, 진실함은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생활이 허황된 것을 뻔히 알면서도 사회가정에 싫증이 나고, 세상에 또 다른 천국이 있다고 생각하고, 사회생활에 싫증이 나면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대학의 길에 대한 절망, 대학의 원칙에 대한 사랑, 가난할 때 포기하기 아쉬움, 생명을 소중히 여긴다. 놓을 수 없으면 모든 것을 포기한다. 설명이 좋다. 다만 너무 급하다. 대학자, 내성외왕의 전범. 무너지고, 천천히 긴장을 풀고, 천천히 성공하다. 구 sheng, 아무것도 상관하지 않는다, 조만간 끝날 것이다. 고범은 신성하든 아니든 조만간 죽을 것이다. 대학의 성적은 당연히 진심이고, 자기도 모르게 지루함을 느끼는 것이 좋다. 진리를 실천하는 사람은 진실하다. 즉, 진지한 사고, 이해, 진리가 진정한 수행자다. 맹목적으로 그것을 실현하기를 갈망하니, 게을리하지 마라. 대학은 사람을 양성하는 본보기의 나침반이다. 대지혜는 어떻게 해야 할지 안다. 성실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노력, 재능과 지혜를 개발하는 여행이다. 철저한 이해와 자기 이해는 단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성실한 기본 작업은 두 가지 마음이없는 순수한 성실함입니다. 모든 것을 생각하고, 여기저기서 일어나고, 모든 것을 생각하고, 모든 것을 생각하고, 모든 것을 생각하고, 변화에 대처하고, 온 정신을 집중하는 것이 진정한 노력이다. 한마음 한뜻으로 천차만별하면 두부의 복잡한 장부도 똑똑히 알 수 있다. 이를 박학, 심문, 세밀한 사고, 분별력, 항심의 독립적 사고력이라고 한다. 즉: "그러므로 신사는 신중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선안 후 근심하다. 마음의 본질을 모르는 사람은 비정상적인 심리의식을 가지고 걱정을 자아의 초조함과 편집증으로 여길 수 있다. 걱정은 하나의 생각, 다른 일에 대한 걱정, 두 번째 생각은 없다. 잡념은 두 가지 생각에서 비롯된 것이다. 처음부터 거짓이고, 두 번째부터는 진실이 아니다. 그 중 하나는 순수한 사유가 정상적인 사고 활동이라는 것이다. 두 가지 망상은 고민이다. 바로 사고 활동을 멈추고 텅 빈 생각에 도달하는 것이다. 환자가 악취를 풍기다. 그를 무시하고, 너의 생각을 자유롭게 하는 것은 좋은 무미건조한 자연방식이 없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전심전력은 매우 자연스럽고, 유일한 것은 신중함이다. 이것이 바로 성의입니다. 이것은 황제의 "독수신", 노자의 "원수일", 공자의 "중도를 견지하다", 석가모니의 "제법일체, 일성원명" 은 모두 진실한 노력에서 나온 것이다. 마음이 맑고 공명정대한 마음이 있다. 이것이야말로 진심이고, 그다음은 정심이다. 마음이 초석처럼 느껴지고, 생각이 없는 것은 성실의 금기이고, 의리가 큰 위태롭다. (서양속담, 정의속담) 문왕은 궁핍하여 천명에 달하고, 대순은 만법의 정수를 장악하고, 불법은 열심히 연습한다. 생각하지 않아서 생각해 봐야 알 수 있다.

사교, 결혼, 명리, 현조, 출세, 인정이 번창하다. 이것은 옳다. 그러나 그 자리에 있어야 하고, 사농상공업의 각 사직은 초월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내키지 않는 것이 옳다. 반드시 광명대로로 들어갈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명성이 망가지고 너의 가족도 망가질 것이다. 사람은 이익을 보면 해를 볼 수 없고, 물고기는 음식을 보면 갈고리를 볼 수 없다. 사람은 이로운 것을 잊고, 교활하고 음험하다. 노인은 부자가 될 길이 없다고 말했다. 이 장은 내면부터 혜검이 내면 세계의 살인, 도둑질, 술을 끊었다. 아무리 적당한 토양이라도 마음속에 좋은 씨앗이 맺히지 않으면 결과는 자연히 탄생하지 않을 것이다. 배는 강에서 새는 것을 메우기 어렵고, 말은 늦게 벼랑에서 말을 막는다. 조상을 업신여기는 것은 수치스러운 것이고, 성실하고 정직한 것은 잘못이다. 사람을 죽이지 마라, 살인범처럼 굴지 말고, 도둑질하지 말고, 간음하지 말고, 배신자처럼 굴지 마라. 술은 무죄, 현자와 술주정뱅이 모두. 만물은 마음으로부터 태어나고, 마음으로부터 창조된다. 성실하고 완전하며, 독립적으로 오염 제거를 생각하고, 군자가 되다. 춤 자체가 옳고 정상적인 사교활동으로 호의를 품지 않는 간살당했다. 남자는 신사이고, 여자는 처녀이며, 그들은 안전하다. 군자가 신중히 생각하다. 무례하게 대하지 말고, 말하고, 듣고, 움직여라. 4 해를 범하지 않으면 무죄이다. 사후에 제갈량을 제갈량하지 마라. 군자의 바람, 청덕. 자신을 즐기고 세상을 잊지 마라. 저녁 북조종이 동포를 부르는 것은 모두 영산인이다. 성실은 국보입니다. 수행이 정말 좋습니다. 공자는 3 월 노육맛을 모르고 정신이 방황하고 있다. 그는 그것을 보고, 보고, 듣고, 냄새를 맡고, 그것을 먹으며, 그 냄새를 알지 못했다. 이것은 성실이 중간에 있고 외형적이라는 것을 의미하므로 군자는 반드시 성실해야 한다. 공자는 순수한 성실을 생각하자마자 하늘에 도달하여 진공을 완전히 잃고 모든 것이 같다고 말했다. 성실은 순수한 정신, 즉 맑은 마음이다. 그러므로, 성실은 정신적이고, 정신은 분명하며, 덕이 세상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텅 빈 것은 영감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묘지체라고도 한다. 약칭 혜광 혜근 혜명. 자기 발광, 탐욕, 먼지, 노동으로 빛을 가리는 것을 자기 발광 () 이라고 하며, 자성 () 이라고 부른다. 자광으로 사념과 탁념을 제하고, 10 목으로 보고, 10 손이 가리키는 것이다. 명덕 허령의 빛은 삼계 10 면을 비출 수 있고, 자존감과 자각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10 목적에 대한 비유이다. 열 손가락이 둥글고 선명하다. 천신이 교만하여 엄하다. 자명한 구름 한 점 없이, 내일처럼 밝고 광활하며, 대지를 비추고, 맑은 우주를 비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명덕의 찬란한 빛은 수백 일 동안 지속되어 무한한 진공과 결합될 수 있는데, 이 빛은 무한한 허공으로 가득 차 있다. 명덕은 햇빛을 똑똑히 볼 수 있어서 태양, 달, 지구와 잘 어울린다. 천지가 모든 것을 포괄하는 것을 보면 덕이 천지를 덮을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아무도 지구만큼 큰 마음을 가지고 있지 않다. 마음, 일명 법신이라고도 하는 마음은 법계에 둘러싸여 있고, 조화는 끝이 없다. 그래서 집은 돈도 있고, 몸도 좋고, 마음도 넓고 몸도 뚱뚱하다. 한 사람의 사욕이 없으면 자연의 본성은 애매하다. 그러므로 군자는 반드시 성실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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