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3 월 18 훈련에서 푸레는 수양이 전면적이라고 말했다. 음악뿐만 아니라 인간으로서.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3 월 18 훈련에서 푸레는 수양이 전면적이라고 말했다. 음악뿐만 아니라 인간으로서.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푸레라고 하면 그의 진지함을 말하지 않을 수 없다.

(2) 푸레의 진지함은 확실히 진지하고, 진정한 푸레를 보여준다. 총과 아민은 그때 여전히 한 쌍의 개구쟁이였다. 그들은 거실에 머물면서 어른들의 말을 듣고 싶어한다. 푸레는 그들이 참가하는 것을 엄금한다. 한번은 거실에서 시끌벅적한 대화가 있었고, 프레이 자신도 즐겁게 웃고 있었다. 갑자기 그는 까치발을 하고 문을 열었는데, 문 뒤의 형과 동생이 목을 움츠리고 웃고 있는 것만 보였다. 푸레는 그를 향해 소리를 질렀고, 두 아이는 어수선한 발자국 소리 속에서 위층으로 뛰어갔다. 메이포드도 달려왔다. 푸레 전에 그녀는 처음으로 아들을 욕했다. 아들 앞에서 그녀는 아버지의 분노를 막고 부드럽게 자신에게 경고했다. 그들이 돌아온 후 거실은 점점 원래의 분위기를 되찾았다. 그런데 잠시 후 웃음소리에 프레이가 갑자기 문을 열었다. 아총과 아민은 여전히 귀신같이 제자리에 앉아 있다.

엿듣다. 이번에 푸레는 분노를 억제할 수 없었고, 메이퍼드는 중화할 수 없었다. 푸레의 귀에 거슬리는 목소리를 듣고, 매부의 중재와 책망을 가지고 있다. 한 아이는 그가 울고 있다고 생각했고, 다른 한 아이는 자기 방어를 원했다. 우리 중 누구도 감히 설득할 수 없고, 모르는 척하고 앉아서 이야기할 뿐이다. 푸레가 거실로 돌아오자 화가 나서 얼굴이 파랗게 질렸다. 메이브는 미안해서 손님을 뜨거운 차로 대신했다. 잠시 앉아 있다가 모두들 운명에 맡기며 감탄했다. "아이고, 푸레가 그래!" " ""

3 어떤 사람들은 fu lei 가 "구름 속의 크레인처럼 자랑 스럽다" 고 말합니다. 푸레는 나와 종이 앞에 한 번 이상 자신을' 벽구멍에 있는 작은 쥐' 에 비유했다. 푸레의 대비는 언뜻 보면 우습다. Meifu 는 fu lei 를 "fu fu" 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나는 푸레가 집에서 호랑이와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자칭' 쥐' 라고 부른다! 그러나 푸레의 말은 억지스럽지도 겸손하지도 않다. 나는 그가 단지 자신의 진실한 감정을 표현했을 뿐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모든 친구들에게 진실하다. 하지만 많은 친구들 중에서 친구가 부족한 사람이 있을 수밖에 없다. 푸레는 일찍이 우리에게 어떤' 친구' 가 어제 그의 집에서 밥을 먹었는데, 오늘 신문에서 그를 한바탕 꾸짖었다고 말했다. 이런 상황은 이미 한 번 이상 발생했다. 푸레가 말을 할 때, 눈빛에 약간의 분노가 있었고 입가에 하찮은 것이 걸려 있었지만, 사람들은 다른 속셈을 가지고 있고, 세상은 험악했다. 그는 자신이 성실하고 가련하고 어쩔 수 없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그는 모서리가 뚜렷하여, 남에게 미움을 사기 쉽다. 게다가 참을성이 없으면 사람에게 돌진하는 것을 멈출 수 없다. 그는 자신이 세계를 돌며 사는 것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살 수 있는' 동굴' 은 단지 자신의 서재일 뿐이다. 쥐처럼, 그는 동굴 안에서만 바깥세상을 엿보았다. 친구들은 모두 푸레가 고집을 부린다고 말하지만, 나도 그가 고집을 부리는 것을 보았고, 때로는 유순하기도 했다. 그는 종서와 상의할 일이 있다. 토론이 치열했지만 그는 결코 고집을 부리지 않았다. 그의 몇몇 친구들 (우리 둘 포함) 은 그가 아콩이 학교에 가지 못하게 하고, 아이를 군중에서 벗어나게 하여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게 한다고 비판했다. 푸레는 다른 사람의 건의를 받아들여 아콩 () 을 중학교로 보냈다. 종서는 그가 어떤 서첩도 견지해야 한다고 건의했다. 종서는 갑자기 초서로 필기를 베꼈다. 그도 기뻐서 17 스티커를 배우고 초서로 원고를 베껴 썼다.

⑤ 65438-0954 년 베이징에서 번역 작업 회의를 열었다. 푸레는 대회에 참석하지 못하고 서면 의견만 내고 번역을 토론했다. 번역을 토론할 때에는 반드시 예를 들어 문제를 설명해야 한다. Fu lei 는 많은 잘못된 예를 들어, 편리; 그는 모든 예에 주인이 있다는 것을 잊었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을 격분시키고 푸레의 오만함을 크게 욕했다. 한 오래된 통역사가 화가 나서 눈물을 글썽였다. 차분하게 말하자면, 서문한자를 중국어로 번역하는 것은 적어도 매우 번거로운 일이다. 번역가는 세심하고 세심하지만, 새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번역문의 오류는 고양이와 개 몸에 있는 벼룩과 같아서 완전히 잡기가 어렵다. 푸레가 처음부터 자신의 잘못을 소개로 골랐거나 자신의 잘못을 골랐다면 납득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푸레가 미리 친구와 상의해 본다면, 그는 더욱 주도면밀하게 고려할 것이다. 그때 그는 우리와 헤어졌고, 종서를 읽고 그의 편지를 꾸짖으며, 우리를 위해 잠시 침묵을 지켰지만, 곧 편지로 돌아갔다.

6. 푸레의 진지함은 그의 진지함과 마찬가지로, 종종 완전하고 진실한 푸레를 드러낸다. 한번은 그가 나의 번역을 칭찬했다. 나는 단지 이따금 아주 짧은 단문을 번역했을 뿐, 번역이 결코 좋지 않아서, 나는 단지 푸레가 예전과 다름없이 대충 얼버무리고, 여느 때처럼 비천하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푸레는 1 분 동안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가 냉정하게 공격하며 말했다. "강양, 그거 알아? 나의 칭찬은 쉽지 않다. " 그때 나는 아직도 개구쟁이 같았다. 교장의 잘못된 칭찬을 들었을 때, 나는 감히 웃지도 감히 그의 잘못을 지적하지도 못했다. 그러나 나는 그가 막 펜 번역을 시도한 사람을 이렇게 무겁게 봐준 것에 대해 정말 감사한다. 그리고 겸허해야만 다른 사람을 과대평가할 수 있다.

19. 작가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인물을 묘사한다. 두 번째 단락을 예로 들어 분석해 주세요. (3 점)

20. 3 단, 푸레가' 구름 속의 학처럼 오만하다' 는 말도 있다. 작가가 집에 돌아왔을 때, 그는 늘 종서와 함께 공부한다: 그는 호랑이 같다. 그러나 그 자신은 자신을' 벽안의 작은 쥐' 에 비유했다. 전문에 연락해서 왜 이런 비율이 있는지 말해 보세요. (4 점)

2 1. 강양은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을 통해 인물의 성격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이 글의 세 단락에서 쓴 것을 조목조목 요약해 주십시오. (3 점)

22. 강양의 언어는 조용하고 유머러스하며 깨끗하고 또렷하며 표현력이 강하다. ⑤ 항에 밑줄 친 문장을 감상하세요. (4 점)

번역문 (1) 의 오류는 고양이와 개의 벼룩처럼 완전히 잡기가 어렵다.

(2) 그래서 나는 단지 푸레가 여느 때와 다름없이 대강대강 얼버무리고, 여느 때와 같이 비천하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23. 전문에 근거하여 푸레의 성격 특징을 요약해 주세요.

푸레의 편지에서 푸레는 도덕이 인간으로서의 근본이라고 생각한다. 요약:' 푸레의 편지' 는 푸레가 아들 푸총에게 쓴 편지다. 첫 번째 가서는 아들이 우울할 때 쓴 것이고, 두 번째 가서는 아들이 자신의 성공을 위해 기뻐할 때 쓴 것이다. 이 두 가서는 두 가지 방면에서 아들에 대한 아버지의 감동적인 사랑을 표현했다. 푸레와 푸콩은 생활상의 친구일 뿐만 아니라 예술상의 지기이기도 하다. 푸레는 그의 깊은 교육과 진지한 부성애로 천리 밖의 아들의 모든 심장 박동을 경청하며 아들의 전진길에 나타날 수 있는 여러 가지 어려움을 예상하며 그리움과 조국의 마음을 불렀다. 푸레 편지' 는 매우 특별한 책이다. 푸레 사상의 반영이며, 심지어 푸레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작품도 있다.' 푸레 가서' 는 그와 아들 사이의 편지로, 아버지로서의 아들에 대한 고심 경영을 보여 주기 때문이다. "푸레 가서" 라는 책은 부성애로 가득 차 있다. 어쩌면 모든 아버지는 그의 아이를 사랑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푸레는 아이를 사랑하면서 음악, 미술, 철학, 역사, 문학, 심지어 건강과 같은 전방위적인 교육을 하는 것을 잊지 않았습니다. 확장 자료 저자 소개: 푸레, 글자난방, 호난방, 유명한 문학 번역가, 문학평론가, 예술평론가. 1920 년대 초에 천주교가 상해에서 창립한 서회공학에 재학했다. 그는 미신과 종교에 반대하는 격렬한 발언을 해서 학교에서 제명되었다. 오사운동 기간에 그는 거리 퍼레이드 강연에 참가했다. 북벌 때 대동대학교 중학교 학생 운동에 참가하여 국민당이 체포한다는 위협 아래 과부에게 농촌을 떠나도록 강요당했다. 1927 년 겨울, 상하이를 떠나 프랑스 파리 대학 문과 수업으로 갔다. 예술 이론과 예술 평론을 동시에 전공하다. 193 1 작년 봄에 이탈리아를 방문하는 동안 로마에서는 국군 북벌의 의미와 북양 군벌과의 투쟁에 대해 연설을 하며 북양 군벌의 반동통치를 맹렬히 비난했다. 유학하는 동안 나는 스위스 벨기에 이탈리아 등에 다녀왔다. 193 1 가을 귀국한 후, 푸레는 프랑스 문학의 번역과 소개에 힘쓰고, 번역이 풍부하고, 글이 유창하며, 글이 생동감 있고, 번역 태도가 엄격하다. 글쓰기 배경: 푸레는 푸총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이렇게 말했다. "너에게 긴 편지를 한 통 쓰는 것은 공허한 잔소리도, 알 수 없는 잡담도 아니라 몇 가지 작용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첫째, 저는 정말 당신을 상대로서 예술과 음악에 대해 토론합니다. 둘째, 나는 몇몇 젊은이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아버지에게 신선한 양분을 얻고, 동시에 나는 간접적으로 다른 젊은이들에게 전파할 수 있다. 셋째, 의사 소통을 통해 운동하는 것은 당신의 글쓰기, 특히 당신의 생각이 아닙니다. 넷째, 나는 항상 너에게' 충실한 거울' 을 만들어 줄 것이다. 생활, 생활 세부 사항, 예술수양, 연주 자세에서. " 모든 가서를 관통하는 본정은 아들에게 국가의 영욕과 예술의 존엄성을 알리고, 모든 것을 진지한 태도로 대하며,' 덕재와 인격을 겸비한 예술가' 가 되는 것이다.

12 2,44120 19-07- 15 찾아보기

급함: 국어 제 25 과 상권과 푸레가 9 학년에게 보낸 편지를 복습한다.

문자아들아, 내가 너에게서 배운 것이 네가 나에게서 배운 것만큼이나 많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특히 지난 3 년 동안, 당신은 나에게 깊은 인생 경험을 주었다. 나는 너와 어울리는 과정에서 인내와 승화를 배웠다! 결국 사람은 감정이 있는 동물이기 때문에 가끔 드러내는 것은 수치스럽지 않다. 더욱이, 어머니의 눈물은 언제나 거룩하고 자애로운 것입니다! 생활 속에서 불쾌할 때는 왕왕 대다수를 차지한다. 이때 자신의 내면의 억압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억눌린 감정이 자신의 생활을 침식시킬 것인가, 아니면 더 적극적인 마음으로 대처할 것인가. 순수하고 정직하고 진실하며 영혼이 있는 사람은 때때로 예상치 못한 시련, 모욕, 박해를 받아 남에게 멸시당하는 듯한 절망에 빠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결국 진광은 영원히 물에 잠길 수는 없지만, 모든 사람의 인정을 받아야 그 불길이 온 세상을 비추고 존경과 사랑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혼자 외로울 때 사상이 집중되고 감정이 진실하다. 이태백, 백거이, 소동파, 신작헌 등 네가 숭배하는 대시인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시인이다. 모든 것이 공감하는 것도 일종의 즐거움이다. 당신이 우울하고 외로울 때, 우리 조국의 위대한 시인을 많이 접촉하면 당신의 고민을 해소하고 따뜻함을 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너의 생각을 적는 것과 오로지 머릿속에서 꿈을 꾸는 것은 매우 다르다. 글을 쓰려면 정확하고 정확한 사고가 필요하기 때문에 종이로 자성하는 것이 특히 심오하고 나 자신도 인상적이다. 이것은 또한 너의 민감도가 매우 빠르다는 것을 증명한다. 그러나 세상에는 좋고 나쁨이 있고, 길고 짧다. 종종 빨리 느끼는 사람은 깊이 빠져서는 안 되고 오래가지 못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하지만 적어도 네가 쉽게' 확고하고 집착하지 않는다' 는 것은 사실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나는 지금 특히 당신이 항상 경계심을 유지하고, 새로운 감정이 감정의 표면에 뜨지 않도록 하고, 새로운 감정과 당신이 원래 표현한 생각과 감정이 어떻게 다른지 자세히 분석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켜 드립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를 명확하게 분석하려면 냉정하고 강력한 지능이 필요하다. 천천히, 당신은 과거를 다루는 또 다른 분위기를 개발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스릴이 아니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원인과 결과를 냉정하고 객관적으로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미래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습니다. 현실과 실수, 이성적 분석, 깨달음을 과감히 직시하기 어려운 사람은 추억에 침식되지 않는다 ... 나는 이전에 편지에서 너에게 나의 감정을 언급했는데, 네가 이 일을 너의 내면의 재로 대하게 하고, 보기만 해도 감개무량할 수는 없지만, 깊은 기억으로 자신을 다치게 하지 말고, 옛 전쟁터처럼 자신의 마음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론과 실천은 절대 불가분의 관계이니 공부는 반드시 현실 생활과 결합해야 한다. 마르크스 레닌주의는 추상적인 철학이 아니라 매우 현실적인 구체적인 철학이다. 그것은 사회혁명의 지도 이론일 뿐만 아니라 인생 철학의 기초이기도 하다. 보통 사람의 공부인데, 완전히 공부하기 위해서이다. 그래서 이론, 유물론, 변증법, 비판, 자기 비판 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당신은 긴 연설을 할 수 있습니다. 실제 물건을 만나자마자 책상 앞에 앉거나 공장방에 가면 농촌에서는 이론을 모두 잊어버린다 ... 모든 것이 변하고 변하지 않는 것이 죽음이라면 왜 과거를 그리워하고, 자신을 해치고, 눈앞의 아름다운 햇빛을 독살해야 하는가? 마음이 심란하여 앉아서 쓸 수 없다면, 간신히 글을 써서 부모를 위로할 생각을 할 수 있습니까? 처음엔 우리가 쓰기를 꺼려했지만 서너 페이지 이상을 썼을 때, 나는 너의 마음이 평온해지고 자연스럽게 행복해질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자동으로 쓰고 싶다. 이 방법을 알려주면 편지를 많이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시적인 지루함도 없앨 수 있다. 사람은 항상 자신을 강요해야지, 강요하지 않으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한 사람의 뇌가 쓰기 시작하지 않으면 시스템이 되지 않는다. 시간이 길어지면 잊혀진다. 아깝지 않아요? 이를 위해 나는 항상 너에게 편지를 많이 쓰라고 강요하는데, 이것도 매우 중요하다: 이성적 인식의 훈련. 나는 너에게 생활을 정상화하고 표준화를 배우라고 거듭 요구했다. 사소한 일에 구애되지 않고 어떻게 오래 갈 수 있습니까? 오래 가지 않으면 어떻게 성적을 낼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하면 기존 성과를 공고히 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작품에 대한 이해와 숙달은 장기간의 느린 소화, 씹기, 흡수가 필요하다. 사람은 너무 매끄러워서 자기도 모르게 득의양양하기 쉽다. 이번에 문을 나서는 것은 모델 팀장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늘 자부심이 있다. 갑자기 알아차렸는데, 나는 즉시 눌려 내려갔다. 그러나 이런 상황은 이미 한 번 이상 발생했다. 한 순간도 자신의 분투를 풀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네가 실천하는 것은 너의 예술적 경험과 수양이 영원히 너의 것이다. 이른 하루, 늦은 하루, 진정한 예술수양과는 상관이 없다. 나는 밖에서 1 년을 떠돌아다녔고 많은 사람들을 만났다. 항상 사업에 대한 열정이 있고 머리가 있는 사람은 정말 적다고 생각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공리를 구하지 않고, 진리만 구하고, 진보만 추구하는 사람은 드물다. ... 특히 규제 정책 ... 그 중 칭찬은 비판보다 훨씬 많다. 진정한 민주주의를 요구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이 자각적으로 끊임없이 투쟁해야 한다. 그리고 우리는이 단계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사회에는 뒤에서 불평하고, 면전에서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심지어 칭찬의 말을 생각해 내는 사람들이 많다. 지도자가 음악을 중시하는 것보다 스포츠를 중시하는 것이 더 낫다는 점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국무부에는 부총리가 스포츠를 주관하고 있는데, 어느 부총리가 음악을 주관하는가? 중앙에서는 국제음악상을 받는 것이 올림픽에서 3 ~ 4 등상을 몇 개 받는 것보다 훨씬 더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베이징에서 모차르트 기념 음악회를 열었을 때 모모 주석이 모차르트가 프랑스 혁명 민주정신이 풍부하다고 말하는 것은 정말 영문을 알 수 없다. 우리는 모자만 채우는 것을 좋아하며, 모자가 적합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사람들에게 모자를 쓰도록 격려한다. 비록 생활이 이렇게 잔혹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자신의 생활을 잘 하고, 고통을 덜 주고, 더 많은 즐거움을 주려고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결국, 나는 여전히' 닝천의 하인이 나를 짊어지고, 나는 세상의 마음을 짊어진다' 는 소망을 품고 있다. 우리 친구들은 2 주에 한 번씩 모이고, 작은 학술회가 연설을 하고, 차를 마시고, 시국에 대해 이야기하고, 소식을 교환한다. 그때는 우리의 가장 우울한 시기였지만, 우리는 우울증이 아니라 친구에게 건강한 작은 세상을 만들어 그를 피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협협은 아버지회를 30 회 비판하고 앞뒤에 세 차례 검토를 했다. 마지막으로 진보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예전에 남의 좋은 곳을 보곤 했는데, 특히 실력이 있는 옛 친구에게 그랬다고 하셨다. 그는 50 세가 되어서야 사람이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오랜 친구는 친구를 배신하고, 마음대로 건의를 하고, 심지어 헛소문을 퍼뜨리고, 심지어 한 입 물어뜯기도 한다. 나는 너의 개성을 안다, 나는 너의 환경을 상상할 수 있다. 너는 항상 동정심이 많으니, 주동적이지 않아도 자신의 허영심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밖에 없다. 이것은 인지상정이다. 특히 연예인들에게는 더욱 경각심을 높여야 한다. 만약 당신이 영구적인 배우자를 찾고 싶다면, 당신은 반드시 좀 더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감정에 속아 넘어갈 것이다! 결혼하자마자 애인의 눈빛이 변해서 너 자신도 믿지 않을 거야. 만약 네가 이 점을 미리 생각하지 않았다면, 너의 마음은 끝없는 고통을 가져올 것이다. 감정이 격동할 때, 당신은 귓속말, 어눌함, 상대방을 잘 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자기도 모르게 좋은 방면만 표현하고, 자신의 결점을 숨기고, 냉정을 유지할 수 있다. 또 다른 장점은 연애를 위해 자신의 사업을 소홀히 하지 않거나, 숙제에 영향을 주거나, 시간을 낭비하거나, 건강을 해치거나, 큰 우여곡절을 겪거나, 자신의 기분을 어지럽히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른바 냉정이란 표면적인 동작뿐만 아니라, 특히 마음과 마음은 반드시 해야 한다. 둘째, 사람은 가장 복잡한 동물이다. 관찰은 결코 단순화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인내심과 세심함이 있어야 한다. 상당한 시간을 거쳐 여러 가지 경우에 있다. 문제는 결점이 없는 배우자를 찾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결점을 인식하고, 서로 인정하고, 점차 변화하고, 동시에 상대방의 배우자를 포용하는 것이다. 요컨대, 모든 일이 급하면 안 되고, 중요할수록 냉정해지고, 평온해질수록, 오래될수록 가까워지고, 더 객관적이다! 감정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무력하기 쉽다. 어떤 일의 절정 (혹은 절정) 은 아주 짧은 시간만 지속될 수 있지만, 오랜 우정은 오래가지 못한다. 그들의 장점과 단점을 제외하고, 그들의 성격과 성질은 서로 잘 어울리는 중요한 요소이므로, 부드럽고 딱딱한 차이는 서로 적응할 수 있어야 한다. 시련을 견디는 것은 대량의 유형적인 비판과 자기비판을 가리킨다. (다른 사람의 일거수일투족에 대한 반응은 무형의 비판이다.) 나의 경험에 의하면, 아속은 왕왕 선천적인 것으로, 후천적인 전환은 낮은 것을 높은 것으로 올리는 경우는 거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래서 의사 소통 과정에서 상대방이 자신보다 더 좋은 곳이 있는지, 앞으로의 진보에 도움이 되는지, 내가 거꾸로 움츠러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친구를 사귀는 동안 선물을 적게 주고 돈을 적게 쓴다. 한편으로는 당신의 애정관은 물질적인 관계에 거의 관여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다른 한편으로는 서로에 대한 시험이기도 하다. 너의 평생반려자에게 너무 가혹하게 굴지 마라, 마치 생활의 모든 것과 같다. 가장 중요한 것은 천성이 착하고 성품이 온화하며 사상이 개방적이라고 생각한다. 상대방이 너를 그녀의 전 세계로 여기는 것은 위험하지만, 또한 매우 귀중하다! 기왕 네가 발견했으니 천천히 그녀를 깨워라. 너는 직접적으로 지적하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인격독립을 수호하고 그녀의 세계관을 넓히는 것이라고 생각하게 하는 것이 좋겠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남녀를 불문하고, 사업, 학습, 예술에 흥미를 집중하고, 작은 나를 버려야 행복할 수 있고, 살아있는 느낌을 가질 수 있다. 냉정하고 함축적이며 부드러운 감정만이 지속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또 다른 의미는 커플이 완전히 지기와 서로의 관계, 즉 우리가 평생반려자라고 부르는 관계라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쌍방이 결혼하기 전에 이 점을 깊이 이해할 수 있다면 앞으로 가장 믿을 만한 기초를 다지고 불필요한 오해와 고통을 많이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인간은 우주에서 중요하지 않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신비롭고 독특하기 때문에 한 사람을 철저히 이해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고 인종, 종교, 문화, 정치적 배경의 차이로 인해 더욱 어려워진다. 투철한 이해, 충분한 포용, 끊임없는 인내, 진지한 감정, 일관적인 인생관, 숭고한 이상과 신념을 통해서만 한 커플이 인생의 여정에서 온갖 풍랑을 무사히 넘길 수 있고, 거문고 조화의 평생반려자가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다른 인종의 예술가들이 특별한 예술의 무결성을 손상시키지 않고 새로운 피를 주입할 수 있을 때만 세계 문화는 더 풍부하고, 더 온전하며, 더욱 휘황찬란해질 수 있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사람은 수시로 자신의 사고에서 벗어나야 새로운 느낌, 새로운 견해, 더 정확한 자기비판을 할 수 있다. 동시에, 나는 또한 연기자들에게는 음악에 너무 몰두하고, 너무 많은 일을 하는 것은 해로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완벽을 추구하는 의식이 너무 강렬하고 명확해서 긴장과 피로를 초래할 수 있다. 오히려 원래의 성과를 가로막았다. 몇 가지 일을 줄이고 명상을 좀 늘려도 무방하다. 교외의 숲에 가서 걷거나 박물관에 가서 명화를 감상하고 조형예술에서 평온과 여가를 찾는 것도 무방하다. 친구의 도움과 관심과 사랑은 반드시 물질적인 것은 아니며, 종종 편지를 써서 그들을 기쁘게 하고, 생활이 따뜻함으로 가득 차 있다고 느낄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먼저 사람이 되고, 예술가가 되고, 음악가가 되고, 마지막으로 피아니스트가 된다. 그러나 예술가가 가장 아름다운 꽃이라면, 생활은 화초와 나무이고, 생활의 물질적 면은 정신과 면만큼 중요하고 입에 맞지 않을 수도 있는데, 특히 예술가에게 그러하다. 사회 문제와 인간의 질고를 주시하고 인간 사회의 추악함을 애도하는 것은 활달한 행위이다. 따라서 민감한 젊은이가 인간의 운명의 불공정과 비극에 분개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불쾌감을 느끼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으며 불필요하다. 나는 돈황 벽화가 진정한 중국 회화 정신을 대표한다고 생각한다. 인도 예술의 영향을 분명히 받는 그림들을 제외하면, 일상생활의 단편을 묘사한 그림들은 정말 특이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그들은 창작이 교묘하고, 관찰 정신이 섬세하며, 기법이 대담하고 세련되었다. 이 그림들은 여러 세대의 이름 모를 화가들이 창작한 것이다. 나는 종종 어머니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생활과 예술에 대한 여러 가지 생각을 표현하며, 종종 자기도 모르게 이기적인 생각을 정리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많은 평생반려자들의 공조가 완전히 무의식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기독교 사상이 두 민족 13400 년을 지배하지 않았다면 현대 유럽인들의 정신 상태는 결코 그렇게 복잡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복잡하더라도 또 다른 성질이다. 우리의 머리 속에는 생사감이 천국을 우러러보고 싶어 한 적도 없고, 영원히 지옥에 떨어질까 봐 두려워한 적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래서 우리의 오상은 단지 생물학적 본능 때문이지, 브레인스토밍으로 만든 대량의 극락과 극단적인 가능성이 아니다. 중국의 대부분의 민족은 평화, 냉막, 순박하여 서양인보다 더 쉽게 만족할 수 있다. 우리 민족은 원래 지혜를 숭상하고, 중국인의 이상은 신앙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지혜를 추구하는 것이다. 그도 강한 남을 돕는 원칙을 가지고 있다. 그의 친한 친구조차도 어떠한 부당한 사용도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진짜 어려움이 있지만 정당한 목적으로 쓰이는 사람은 누구나 낯선 사람을 기꺼이 돕는다. 나는 이익을 다투지는 않지만 착취당하고 싶지도 않다. 이런 상황에서 나는 논쟁할 수 없다. 이것이 바로 나와 너의 차이지만, 너도 알다시피, 나는 아직도 한 가지 이유를 위해 싸우고 있다. 돈을 위해서가 아니라 단숨에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다. 동서양의 격차는 영웅, 신기한 이해와 예민한 감정을 가진 소수의 사람만이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동양의 지혜/지혜/초연이 서구의 활력/열정/두려움없는 정신과 융합될 수 있다면, 인류는 또 다른 새로운 문화의 출현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정말 이상한 동물입니다. 그것이 문명화되면 이렇게 문명화될 것이다. 그것이 이렇게 고귀하고 야만적일 때, 그것은 야수와 다르지 않고, 심지어 더욱 잔인하다. 집에서, 우리는 모든 것을 질서 정연하게 정리했고, 너는 아직 젊다. 이런 것들은 실천에 옮기기 어렵고, 견지하기 어렵다. 좋은 습관을 기르고 의지력을 강화하는 것이 항상 좋은 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얼마나 많은 연예인들이 중년 이후 내리막길을 걷고 있는데, 그들은 정말 원합니까? 대부분 가족을 위해 끌려가는 것은 전혀 모르는 사이에 끌려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성공적인 결혼 불공정은 당사자에게 큰 행복이다. 따뜻한 시간과 끝없는 시적이 빛나며 쌍방의 가정을 적시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요즘은 우주와 성운 세계에서 사람이 얼마나 보잘것없는지 늘 생각하기 때문에, 사람이 만물의 영을 가장하는 것은 정말 우습다. 선인의 사적을 감상하고 인류의 위대한 창조를 보면 현상에 대해 비관적이지 않고, 자신을 격려하고, 현세에 즐거운 성과를 남기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다. 달빛 아래서 나는 숲 속의 물가를 혼자 거닐며 짙은 풀과 흙냄새를 들이마시거나, 자신의 억압을 늦추거나 묵상을 하곤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과다한 실내생활과 학습생활은 현대 지식인들의 신경질과 병태를 야기했을 뿐이지만, 그 서늘하고, 무단결석하고, 조용한 경지는 자연에서 얻은 것일 뿐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젊은 민족의 생명력은 당연히 왕성하다. 유치한 기질과 성질의 접촉이 많지 않으면 하늘이 정말 귀엽다고 느껴져 두려움과 잘 지내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필사적으로 던질 수 있고, 현재만 물어볼 수 있고,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는지 ... 생명을 홍모처럼 바라보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런 사람들은 강하고 창업할 수 있고 혁신할 수 있지만 지혜가 부족하여 견지하기 어렵고 성공하기 쉽지 않고, 과신하고, 교만하지 않고, 너무 쉽고, 유치하고, 자만한다. 비판은 종종 쓰레기가 된다. 재능이 넘치고, 진지하고, 성실하고, 책임감 있고, 통찰력이 깊은 비평가이기 때문에, 그는 진정한 예술가보다 훨씬 못하다. 아들이 우울할 때 쓴 첫 번째 가서는 그가 감정적 트라우마에 직면하고 태연하게 대처하는 법을 배우도록 격려했다. 두 번째 편지는 아들이 큰 성공을 거두고 꽃과 박수로 둘러싸여 있을 때 겸손을 유지하고 외로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감히 예술의 경지에 오르도록 격려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전자는 바람과 가랑비처럼 사람을 기쁘게 한다. 후자는 기쁨과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전자는 이성을 강조하고 후자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러나 두 통의 편지를 관통하는 주된 목적은 아들에게 강인한 사람이 되라고 요구하는 것이다. 어떤 풍우나 갈등을 겪으면서도 예술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와 삶에 대한 동심을 유지해야 한다. 첫 번째 편지의 시작 부분에서 푸레는 먼저 아들을 위로했다. 부모가 아이의 정신적 우울증을 알고 짜증을 내거나 불안해할까 봐 걱정하지 마라. 그리고 아이가 집에서 부모에게 하소연하고, 편지가 터지는 것도 합리적이다. 그리고 나서 나는 아들에게 인생은 반드시 감정의 기복으로 가득 찼을 것이라고 말했다. 평범하고 초탈한 사람만이 기복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감정의 기복에 직면해야 합니까? 우선, 우리는 이 모든 것을 냉정하게 대하고, 부상을 피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마음의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클라이맥스가 너를 긴장시키지 않고 슬럼프가 너를 퇴폐시키지 않으면 괜찮아." 그는 또한 "햇빛이 너무 강해서 곡물을 태울 수 있다. 비가 너무 많으면 농작물을 익사시킬 수 있다' 는 비유는 감정을 통제할 필요성을 보여준다. 둘째,' 천천히'' 다른 마음을 길러서 과거를 처리한다', 즉 냉정하고 객관적으로 선행 결과를 분석하고, 교훈을 얻고, 교훈을 얻어 참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고, 잘못을 직시하고, 이성적 분석을 하고, 철저히 이해해야만 추억에 침식되지 않는다" 며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감정의 창조에 대해서는 "영혼의 재로 여겨야 한다", "고대 전쟁터로 여겨야 한다" 고 말했다. 옛 전쟁터에 걸려 불길이 흩어지고, 잔해벽, 김고철마, 혈육박살만 세월의 황사에 파묻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시점에서, 전투를 경험한 사람들조차도, 수많은 감정에도 불구하고, 더 이상 처음처럼 무력하고 절망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비유는 모든' 경험한 사람' 이 지난 일을 돌아보는 느낌, 즉 서늘하고 차분하고 억압적이고 초연하다는 느낌을 진정으로 표현했다. 두 번째 편지는 푸총의 콘서트에서의 공훈에서 유래한 것이다. 아이의 성공은 항상 부모의 가장 큰 행복과 자부심이지만, 다른 부모들과는 달리 푸레의 행복과 흥분은 예술의 성공과 조국의 영광에서 비롯된다. "세계에서 가장 높고 순수한 기쁨은 예술을 감상하는 것이다." "우리도 즐겁다. 네가 우리 조국에 영예를 가져왔기 때문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음악을 빌릴 수 있기 때문에 즐겁게 웃을 수 있습니까! " 아버지로서, 푸레는 아낌없이 아들에게 그의 비정상적인 흥분을 표현했다. "우리는 정말 뛰어내려야 한다!" " "만약 당신이 평범한 부모라면, 아마도 이것일 것입니다. 푸레의 위대함은 그가 자신의 성공을 통해 아들에게 더 많은 예술을 연마하여 더 높은 삶의 경지를 보여 주었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는 먼저 아들을 칭찬했다. "아무리 지나치게 아첨하고 칭찬해도 자각을 잃지 않고, 유명인들의 박수, 포옹, 칭찬도 예술에 대한 겸손을 감소시키지 않는다! 그리고 이것은 "힘의 가장 좋은 증거" 입니다. "마지막 편지가 아들이 우울할 때 강인함을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라면, 이곳의 성공은' 승리에 현혹되지 않았다' 는 것이다. 이는 강한 표현이다. 강인해야 외로움을 영원히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다. 푸레의' 강인함' 의 의미에 대한 이해는 생명의 느낌으로 가득 차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강강' 의 최고 경지는 순수한' 동심' 을 유지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벌거벗은 아이는 외로움을 모른다. "외로우면 세상을 만들고, 정신적인 친구들을 많이 만들어요!" 인생은 이미 절정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다! 다음으로, 푸레천마의 공허한 사상은 예술에서 중국의' 여명' 로 날아갔다. 푸총의 유창한 연주 스타일에서 그는 크리스토퍼를 떠올린 뒤 신중국의' 복단' 을 떠올렸고, 끝없이 이어져 있는 중화문명을 떠올렸다. 그는 그의 아들, 이렇게 위대한 문명의 강에서 자란 예술가,' 열정적으로 투우를 연기한다' 며 신중국에 대한 열정과 중국 문화에 대한 자신감이 넘쳐나고 있다. 편지의 끝에서 푸레는 다시 한 번 감정의' 갈등과 행복' 문제로 돌아갔다. 첫 번째 편지에서, 그는 인생이 반드시 감정의 기복으로 가득할 것이며, 평범하고 초탈한 사람만이 기복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그는 "갈등은 생명력의 증거" 라고 강조했다. 우리 아들이 용감하게 각종 모순에 직면하도록 격려하고, 끊임없이 갈등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완벽함' 을 하고,' 완벽함' 의 지평선이 영원히 우리에게 전진하도록 격려한다. (2) 문제 연구 1. 어떻게' 강인함' 을 완전하고 깊이 이해할 수 있을까? 이것은 이 글의 난점이자 두 통의 편지를 관통하는 내면정신이다. 푸레가 아들에게 말했다. "네가 강하기만 하면, 나는 평생 안심할 수 있어!" 실력은 인생에 큰 의미가 있음을 알 수 있다. 강인함은 두 가지 측면이 있다. 하나는 "실패, 좌절, 타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인사, 생활, 기술, 학습-타격", "외롭지도 않다" (두 번째 편지 참조), "현실을 직시하고, 잘못을 직시하고, 이성적 분석을 이용하고, 철저히 이해하고, 감정적 트라우마에 대해서는 "그것을 영혼의 재로 여겨야 한다" (첫 번째 편지 참조). 두 번째는' 승리에 현혹되지 말라' 며' 예술에 대한 겸손' 을 유지해 왔다. 이 두 방면을 종합해 보면' 승불오만, 패낙심하지 말라' 는 것, 즉 담박한 굴욕, 태연한 득실이라고 통속적으로 말한다. 첫 번째 편지에서, 나는 "내 마음이 상당히 균형이 잡혀 있어서 나는 다치지 않을 것이다", "너무 고조되어 너를 긴장시키고, 너무 저조해서 너를 퇴폐시킨다" 고 말했다. 두 번째 편지는 우리가 갈등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말했고, 우리는' 갈등은 생명력의 증거' 라고 믿는다. 사실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확고함' 의 최고 경지는' 적자의 마음' 을 유지하는 데 있다고 할 수 있다. "누드는 외로움을 모른다. 외로운 소년은 세상을 만들 것이고, 친구는 많은 마음을 만들 것이다. 고독을 두려워하지 않고 본심을 유지할 수 있는 순결한 소년은 인간성 중에서 가장 소중한 무적의 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 2. "동심" 과 "외로움" 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푸레는 "벌거벗은 아이는 외로움을 모른다. 외로움은 세상을 만들고, 많은 정신적 친구들을 창조한다. (서양속담, 고독속담) 당대 철학자 주간은 외로움, 침묵, 지루함은 각각 정신적, 정서적, 사무적인 세 가지 경지라고 말했다. 내면이 풍부한 사람, 정신과 영혼에 집착하는 사람, 세상에 사랑이 가득한 사람만이 진정한 외로움을 느낄 수 있다. 외로움은 사랑에서 비롯된다 ... 푸레의 외로움에 대한 이해와 조화에 대한 이해는 다르다. 푸레는 이렇게 생각한다. "감동적인 예술적 표현은 반드시 마음의 순수함에서 나온 것이다! 만약 당신이 거울처럼 순결하지 않다면, 어떻게 선배의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해야만 관중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까? "순수한 마음이 가장 많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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