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섭
정섭 (1693- 1765), 장쑤 판교인, 과거 강희 장원, 옹정 10 년 리프트, 건륭원년 진사. 산둥 팬 카운티, 웨이 카운티 관계자, 정치적 목소리가, 그래서 질병을 추구, 큰 장교 가 될 사람들의 굶주림 의 구제 를 요구 하고있다. 벼슬을 하기 전후에 모두 양주에서 생활하며 서화로 생계를 유지한다. 그는 난초, 대나무, 석두, 소나무, 국화 등을 그리는 데 능하다. 그러나 그는 난초를 50 여 년 동안 그려 가장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서위 (), 석타오 (), 중공 () 의 8 대 법을 취하여, 스스로 일법 () 을 만들고, 몸매가 날씬하고, 작풍이 강경하다. 서예는 중국의 8 점을 초서로 혼합하여 자칭 6 서 반이라고 한다. 서예 펜이 그림에 녹아들다. 전통을 계승하고, 7 을 취하고, 3 을 버리고, 예술의 독창성과 풍격의 다양성을 중시한다고 주장하다. 이른바' 전에는 그림을 그리지 않고, 뒤에는 구도를 세우지 않고, 그림을 그린 후에는 구도를 남기지 않는다' 는 것은 오늘도 여전히 참고의 의의가 있다. 시가 진지하고 재미있어서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는다. 인쇄도 경화할 수 있습니다. 정판교 전집, 판교 선생의 인본 등이 있습니다.
그의 대표작은 죽석도이다. 판교는' 가슴에 할 수 있는 것이 없다' 를 이론화죽으로 삼았다. 그는 대나무를 그리는 데는 선생님의 전승이 없었고, 종이창가루 벽의 햇빛과 달빛에서 더 많이 얻었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방법을 직접 택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소동포에 대해 자신이 가슴에 대나무가 있다고 말하고, 판교는 자신이 가슴에 대나무가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두 이론은 모순처럼 보이지만 본질은 비슷하다. 동시에, 그들은 구상과 기교의 높은 결합을 강조하지만, 판교의 방법은 "번개와 천둥과 같고 초목이 모두 노여워한다" 는 것이다. 판교의' 죽석도' 에 따르면 대나무는 우뚝 솟아 있다. 그의 잎은 각각 다른 표정, 검고 물, 짙고 짙고 또렷하며 대나무의 질감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구도에서 판교는 죽석의 위치 관계와 시사의 어휘를 매우 조화롭게 처리했다. 대나무의 섬세하고 그윽한 아름다움이 석두 또 다른 스타일을 돋보이게 한다. 이런 무성한 식물은 판교의 이상적인 환상이 되었다. 판교의 대나무,' 양주 팔괴' 중 하나인 김농조차도 그들의 그림에 비해 그가 그린 대나무는 판교보다 우아하지 못하다.
자칭' 육서 반' 이라고 하는 판교 서예는 난초로 그린 것이 매우 자연스럽고 유유하며, 전서, 예서, 풀, 해서체의 글리프가 매우 다양하다. 이' 이쉬양림 도두동' 행서는 정판교 서예 예술 특유의 형식미를 보여 주며,' 복숭아꽃 해안' 이라는 네 글자가 특히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정판교 신간 서적의 독특한 풍격이 서예사의 선례를 창조하였다.
란슈투
석벽난초죽도
구란도
2. 가오 시앙
고상고상 (1688- 1753) 장쑤 양주 사람, 청대 화가,' 양주 팔괴' 중 하나. 생활용 천. 산수화훼를 그리는 데 능하다. 그 산수화는 홍인 석도에서 취재했고, 작은 산수화는 대부분 스케치에서 나왔다. 청려하고 담담하고 윤택하여, 나름대로 구도가 있다. 매화는 모두 가늘고 얇으며, 모두 운으로 이겼다. 그는 사진도 잘 찍는다. 김농과 왕의 시는 모두 작은 인물상을 먼저 인쇄한 것으로, 즉 고비상이 쓴 것으로, 선 묘사가 간결하고 사실적이다. 정각, 학문 과정 이삭. 시를 잘하는데,' 서당시어' 가 있다.
노년에는 오른손 장애 때문에 왼손으로 그림을 자주 그린다. 석도, 김농, 왕과 친구를 사귀다. 청대 이두는' 양주 원주기' 에서 이렇게 기록했다. "석도가 죽었을 때, 서당은 매년 봄에 그가 죽을 때까지 그를 위해 성묘를 했다." 석타오가 죽은 후, 고비상은 매년 봄에 성묘를 가서 죽을 때까지 성묘를 한다는 뜻이다. 여기서도 그들 사이의 우정의 깊이를 알 수 있다. 산수와 화훼를 그리는 것 외에도 고상은 초상화와 판화에 능하다.
양주 풍경도 1
손가락 경탄정도 2
양주 제 2 경
3. 김농
김농 (1687- 1764), 저장인과 (오늘 항주) 는 양주에 장기간 거주하고 있습니다. 나는 평생 벼슬을 한 적이 없어서 학문을 하고 시인이 되도록 추천받았다. 북경에 들어가서 시도하지 않고 돌아왔다. 그는 많은 책을 박람하고 다재다능하며 50 대 이후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며 평생 청빈했다. 꽃과 새, 산수, 인물, 특히 수묵, 매화에 능하다. 그의 그림은 조형이 고풍스럽고 심플하며, 배치가 우아하고 구상이 참신하다. 작품에는 밈도, 달화도 등이 있다. 그는 처음에 일종의 예서를 창작했는데, 자칭' 칠서' 라고 불렀는데, 또 다른 뜻은 김농체나 동신체라고도 한다. 그의 획은 굵고 가늘며, 우아하고 무겁고, 글씨체는 대부분 직사각형이고, 머리는 무겁고 발은 가볍고, 매우 아름답다.
김농 (1687- 1763), 본명 수문, 사농, 김길, 본명 동신, 별호 류기산민, 곡강외씨, 서야거사, 저장인과 나는 평생 벼슬을 한 적이 없어서 학문을 하고 시인이 되도록 추천받았다. 북경에 들어가서 시도하지 않고 돌아왔다. 좋은 여행, "반나절의 발자국". 박학다재하여 50 대 이후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여 일생이 청빈하다.
인감, 감정 섬세함, 대나무, 매, 안마, 불상, 인물, 산수를 잘 그린다. 너는 매화가 생기발랄하고 가지가 무성하다. 그것은 또한 고졸한 석두 필법과 관련이 있는데, 그 스타일은 고아하고 간단하다. 작품에는' 목미도'' 달화도' 등이 있다. 그는 또한 낭송에 능하다. "한 폭의 그림을 다 그릴 때마다 비문이 있어야 하고, 일촉즉발이다." 그는 또한 서예에 능하여 천발 진심비, 곽산비, 고랑비를 취하였다. 예서를 쓰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해서체로 자신의 스타일을 창조했다. 이른바' 칠서' 라는 것은 또 다른 흥미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김농 스타일이나 동신 스타일이라고도 불린다. 획은 굵고 가늘며, 하늘하늘하고 두껍고, 글씨체는 대부분 직사각형이고, 머리는 무겁고 발은 가볍고, 매우 아름답다. 전서는 진나라와 한 시대에 새겨져 있다. 그의 시집에는' 동신 선생집',' 동신 선생의 잡집' 이 있고, 서화비문은' 동신' 에서 죽화, 매화, 마화, 자화상, 잡화 비문에 편입되어 있다. 묵미두방토
국화도
고무옥리도
4. 리산
이산 (1686- 1762), 장쑤 흥화인. 강희는 50 년 승진, 53 년, 그림을 조정의 제물로 불렀다. 정통 화풍에 얽매이고 싶지 않아 밀려났다. 건륭은 3 년 동안 산둥 후지현 지사로 선정되어 성 정부로 돌아왔다. 두 번의 다른 표지와 강직을 거쳐 그는 양주에 가서 그림을 팔아 생계를 유지했다. 정섭과의 관계가 가장 밀접하기 때문에 정씨는 "양주 () 가 그림을 팔고, 이구 () 와 함께" 라는 말이 있다. 초창기에 동향 위학화산수를 따라 줄곧 황색을 계승하여, 조정에 경배할 때 장정 () 과 함께 그림을 배웠다. 나중에, 그는 지화대사에게 가르침을 청하고, 프리 핸드 (freeze) 를 제창했다. 양주에서 그는 석도필법에서 영감을 받아 붓놀림으로 그림을 그렸고, 화풍이 크게 변하여 자신의 독특한 풍격을 형성하였는데, 이런 풍격에서 필묵은 일종의 기이한 재미로 융합되었다. 그는 장문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문필이 들쭉날쭉하여 화면이 매우 풍부하여, 그 작품은 만청화조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삼양개태도
애교
바초석토끼
5. 황신
황신 (1687- 1770 이후) 푸젠닝화인. 프리 핸드 캐릭터, 꽃과 새, 산수, 대담하게 색칠을 잘한다. 양주 팔괴' 중 하나로 그는 전재 화가이다.
젊었을 때 열심히 공부했고, 가정난으로 작은 절에 살았다. \ "책은 그림이고 밤에는 왁스가 없다. 나는 불교 사원의 밝은 불빛 아래에서 공부한다. " 그는 숫자를 잘 그린다. 초창기 스승은 공식 주조부터 공필을 많이 했다. 나중에 당대의 서예가 회화의 원작에서 영감을 받아 광적인 필법으로 그림을 그려 대자의가 되었다.
황신의 프리 핸드 캐릭터는 초서를 그림에 넣는 독특한 스타일을 창조했다. Huaisu 초서가 Huang Shen 에 도착했을 때, 그것은 "대머리" 가되었고, 면의 조합은 간헐적이었고, 필법은 더 대담하고 스타일은 더 대담했습니다. 이렇게 광란한 필법은 필법이' 빠르고 바람처럼', 기상이 웅장하고, 점화가 풍엽처럼 그려져 있다. 황신의 인물화는 대부분 동화를 소재로 역사적 인물과 현실 속 나무꾼, 어부, 방랑 구걸 등 일반인의 생활을 묘사하며 청대 인물화에 새로운 기운을 불어넣었다. 황신의 사진집' 미인상화도' 는 한 미인의 꽃에 대한 집착을 묘사한다. 서산학도는 수시의' 플라잉 크레인 파빌리온' 에서 취재했다. 이 그림의 오른쪽에는 두루미 한 마리가 있다. 노인은 하늘을 나는 학을 올려다보고 있는 것 같고, 소년은 꽃바구니를 들고 있지만 매우 즐겁다. 평생 양주로, 공학이 돌아오는 꿈' (황신' 임기훈학도'), 황신이 양주에 두 번 살면서 양주에서 17 년을 보내며 그의 일생의 그리움이 되었다. 그의 인물화는' 사륜도',' 군걸도',' 어부도' 등이 가장 특색이 있다. 그의 시는 동향인 홍뢰에 의해 수집되어' 교호시집' 에 편입되었다. 휴대용 피아노의 이미지
종규도
한 여성이 병 사진을 들고 있다
6. 리
이 (1695 ~ 1755), 중국 청대 시인, 통주 (오늘 장쑤 남통) 사람, 본명, 별번호, 예원, 백의산인. 금릉에서 경원을 빌려 살고, 경원 주인을 빌렸다고 자칭한다. 양주 팔괴 중 하나입니다. 환관 집안 출신으로 낙안 치안, 블루마운틴 치안, 잠산 치안, 여주 지사 등을 역임한 적이 있다. 벼슬을 할 때 인덕. 나중에 무고로 사퇴했다. 그는 공식 에 갔다 후, 난징 (南京) 에서 정원 을 빌려 자신의 이름으로 정원의 주인을 만들어 양주에 자주 가서 그림을 팔았다. 이산, 김농, 정섭 등과 교제가 있다. , 시와 서화를 전공하고, 매화, 란, 대나무, 국화, 소나무, 물고기에 능하다. 그는 스승과 법의 자연의 전통을 중시하여 독보적일 수 있다. 그의 필법은 도톰하고 칼법은 간단하고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그것은 양주 팔괴 중의 하나로 등재되었다. 전해 내려오는' 풍죽도'' 어류도'' 밈도' 가 있다. 《매화집 시화》 작가. 소나무, 대나무, 란, 국화, 매, 잡화충어, 인물과 산수, 특히 매실을 그리는 데 능하다. 작품은 천마가 텅 비고, 필묵이 꽉 차고, 데면데면데면하고,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고, 아이비, 백양, 주한 사이를 뜻한다. 매화는 가늘고 단단하며, 늙은 줄기의 새로운 가지로 유명하며, 옆면은 호형이다. 매화란' 가 사용자의 방에 인쇄되어 있고, 유명한 시 석매는' 실의에 빠지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나도 강풍에 송죽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작품' 시에너지' 는 후세 사람들이' 매화거시' 를 편찬하는데, 겨우 26 곡에 불과하여 그림에 많이 흩어져 있다. 풍죽
매화도
추국화도
이씨는 양주 사람도 아니고 양주에 오래 살면서 그림을 팔지 않았다. 예를 들면 황신, 김농 등이다. 그는 왜' 양주 팔괴' 를 가로지르는가? 이 문제에 대해 1980 년' 중국문사' 제 3 집에서 발표한 관금정 유고' 이전' 은 이미 고증을 가지고 있다.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품, 회화 기술은 다른 7 명 (에 따라, 장, 고상, 김농, 황신, 정섭,) 에 해당한다. 2. 옹정원년 (1723 년) 이전에는 통주가 양주부에 소속된 산주일 뿐이었다. 이재강희 57 년 (17 18 년) 에 학교에 입학했을 때 본적은 양주부 통주였기 때문에 넓은 의미의 양주인이다. 이 () 와 양주 () 의 8 괴의 첫 친교는 이 몇 사람이 창작한' 화도',' 삼우도' 에서 볼 수 있다. 우선 정판교는 이 씨의 회화 기교를 매우 존경하고 높은 평가를 했다. 묵주는 가장 잘하는 묘기지만, 그는 리의 묵주' 동파, 핍박' 과 묵주 대사인 수시도' 그것을 두려워한다' 고 생각하여 그의 평가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씨가 가장 잘하는 묵매에 관해서는 논술이 더 구체적이고 평가도 더 높다. 리가 죽은 지 5 년 만에 쓴' 이화매 장권' 에서 말했다.
"주란의 그림은 누구나 볼 수 없고, 좋을 수 없다. 매화, 세상 사람들이 하지 않는 것이 더 심하다. 저속한 스님만이 이렇게 한다. 큰 숯이 내 눈을 떠드는 것을 볼 때마다 징그럽고 징그럽다. 정강 이사형은 혼자 있을 때 작품을 보기 어렵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어렵다. 그러므로 그 매실은 천하제일이다. 낮에 응시하고, 밤에 구상하고, 옷을 잊고, 맛을 잊고, 매이의 신을 인용하고, 매이의 성을 인용하고, 매이의 운율을 인용하고, 매실의 정을 끌어들이고, 매이도 복종하고, 잘라낼 수 없다. 소위 재단사는 결코 자르지 않지만 실제로 자릅니다. 소위 묘사, 결코 묘사하지 않는 것이 진정한 묘사이다. 즐거움을 주는 것이 적당하고, 사람은 일을 하지 않는다. 모르는 사람이 있으면 청강에 물어보면 그들도 모르거나 누구에게도 알릴 수 없다. 통주에 와서 이 책을 보니 정신이 깊어지고 흥미가 뚝뚝 떨어졌다. 고간, 이 책의 새로운 분기는 춤으로 가득 차서 그 기복을 찾기가 어렵다. 나는 그 밑에 앉아서 열흘 숙제를 하고 귀에 가고 싶다. " 건륭 25 년 5 월 13 일, 감사합니다. ""
이 그림에서 그는 또한 4 언시를 썼다.
메건의 물림, 미태할아버지,
얼음 영혼 몇 쪽, 고설.
같은 시기 정판교' 정유어 초상화권 논황신화' 후기 ('판교 서화탁집', 원본은 남통박물관에 숨겨져 있음)' 청강공 () 의 종 하향산 우리는 정판교의 두 번째 통주 방문은 건륭 25 년 (1760 년) 초여름, 당시 그가 68 세였다는 것을 알고 있다. 리의 하인 하향산은 그가 티베트에서 방문한 주인의 그림을 꺼내서 제사를 청했다. 정씨는 그와 이친교가 매우 깊었던 것을 보고, 또 하향산이 그의 사부님께 충성을 다하는 것을 보고, 흔쾌히 시 한 수를 써달라고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정판교는 이번에 통주에 와서 성북 20 여 리의 진아궁이에 살면서 늑대산을 참관했다. 그의 소장품에는 백늑대산을 유람하는 7 대 경이로움이 남아 있다.
이 비문은 먼저 속공승이 그린 매화를 비판하는 것이 역겹다. 이어 그는 이규영의' 매화도'' 그 일을 보기 어렵다'' 천하 1 위' 를 칭찬하며 매화를 그리며 조각하지 않는 예술적 경험을 상세하게 묘사했다. 이는 매화를 따르는 자연이며 인공조각은 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마지막으로, 그는' 구간 신지 불순물춤' 이라는 매화 그림에 대해 극찬을 표했고, 그는' 그 밑에 앉아서 열흘 동안 숙제를 하고 다시 가겠다' 고 했다. 이 비문은 이렇게 구체적이고, 감정이 넘치며, 정판교와 유운영이 오랫동안 교제해 왔으며, 교제가 많고, 식견이 깊어 그들의 두터운 우정의 중요한 증거임을 반영한다.
건륭 16 년 (175 1 년) 겨울, 리가 합송지사를 해임한 후 난징에서 항목의 정원을 빌려 정원을 빌려 20 년 (/KLOC-) 까지 정착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당시 문단의 태두 () 를 자주 따라다니며 시와 회화를 이야기하는데, 관계가 매우 밀접하다. 건륭 20 년 (1755) 의해 초봄, 이회통주 한 번, 원기가 시를 보냈다. 시집' 제 11 권에는' 이청강 회통주' 세 곡이 실려 있다. 첫 시에는 구름이 있다. "매화만 눈으로 덮여 있고 매화를 그리는 사람만이 날아가 버린다. 담백한 봄술을 한 번 타면 사해가 더 희다. " 확실히 초봄의 광경으로,' 봄' 자는 매우 명확하게 표기되어 있다. 리는 대나무를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그의' 소풍죽도' 는 악취가 나는 돌, 대나무 장대 몇 개, 대나무 끝이 휘어지고, 대나무 잎이 한 방향으로 휘날리며 큰 바람의 광경을 표현했다.
시 한 수를 그리다.
회화사는 결코 스타일을 그리지 않는다. 나는 어려움에 능하다.
소향죽발을 보세요. 귀가 가득 찼습니다.
리의' 풍죽도' 는 의미가 깊다. 그는 또 다른 제목인' 풍죽도' 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파도가 바다 위에 떠 있고, 대나무를 심고, 그림을 배웁니다.
자조는 용감하지만 여전히 바람을 사랑하고 있다.
그는 30 년 동안 지방관으로 일하다가 여러 차례 중상을 입었다. 옹정 8 년 (1730 년) 낙안 지사로 임명되었지만 상사에게 구제를 요청하지 못해 탄핵을 당했다. 옹정 10 년 (1732 년) 은 란산 지사로 임명되어 왕사군이 맹목적으로 황무지를 명령하자 관리들은 기회를 틈타 마을 사람들을 협박했다. 그는 단호하게 반항하여 감옥에 던져졌고, 그곳에서 그는 1 년 동안 소송을 당했다. 마침내 건륭 14 년 (1749 년) 에 합비 지사로 임명되었다. 이들은 모두 그가 이른바' 파도가 바다에 떠다닌다' 는 관직이 너무 어두워서 관직을 버리고 대나무를 그리는 법을 배워서' 화가들' 이 되었다. 그의 성격은 변하지 않는다. 자조는 용감하다. 그는 전통을 경멸하고, 권위를 경멸하며, 광풍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여 자신이 열악한 환경과 단호히 투쟁하는 불굴의 정신을 기탁한다. 리의 작품에서 강풍은 불굴의 정신의 상징이지만, 이것은 화가의 성격의 한 측면일 뿐, 악의 세력과의 투쟁을 반영한 것이다. 한편 하층 인민에 대한 그의 관심과 동정은 그의 작품 속 풍화를 모든 번창한 봄바람으로 만들어 노동자들에게 따뜻한 미풍을 가져다 주었다. 그는 \ "그림 메이 \" 시에서 썼다:
종이에 먹자국이 새롭고 매화가 가장 귀엽다.
나는 바람을 타고 먼 곳으로 날아가고 싶다, 나의 골목은 봄이 될 것이다.
그는 귀여운 매화가 바람에 집집마다 불어와 집집마다 매화의 향기를 즐기고 봄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랬다. 이 날의 바람은 강풍과는 전혀 다른 따뜻한 바람과 미풍이다. 이로부터 이 씨의 글쓰기 스타일에 대한 애착은 그의 뚜렷한 개성의 충분한 표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송중괴석시
(청) 리
못 보셨어요? 올해는 춥습니다.
어디에서 풀을 구하는가.
안녕, 조 페인
청청이 다시 시정하다.
천지는 무심코 만물이 참되다.
깊은 산속으로 곧장 올라가니, 아름다운 경치가 비길 데 없다.
천 년이 지났는데도 우리는 여전히 얼음과 눈이 내리고 있다.
천작이 높고 확고하다는 것을 지지하고,
건조한 봄바람과 푸른 하늘 아래. [1]
이 시는 소나무의 확고함과 단순함을 묘사하며 저자의 불굴의 성격과 성실하고 솔직한 무결성을 보여준다. 그것은 또한 우뚝 솟은 굴하지 않는 암석을 가로질러 시인의 독보적 고상한 품격을 구현했다.
7. 왕
왕 (1686- 1759) 안후이현인은 양주에서 그림을 팔아 생계를 유지한다. 화초, 마음대로 펜을 쓰면 현란하고 다채롭다. 특히 매실을 잘 그리는데, 양주 외곽 매화령상매가 자주 가서 매실을 쓴다. 매화는 매밀 가지가 번성하는 것으로 유명하고, 단아하고 수려하며, 김농이 말했다. 화매의 묘미는 광릉에서 두 친구를 얻었고, 왕초림화는 가지가 번잡하고, 고희당은 가지를 그리는 데 있다. (화매 제사) 그러나 그가 매실을 그린 작품으로 볼 때, 모두 가지가 무성한 것은 아니지만, 왕왕 가늘어지는 경향이 있다. 아무리 간단하든 복잡하든, 너는 향기를 싸고 눈과 산을 즐길 시간이 있다. 54 세 때, 그는 왼쪽 눈은 실명했지만, 여전히 매화를 그릴 수 있었다. 그는 자신의 미모를 전시할 때, 태어날 때부터 왼쪽 눈이 실명되었지만, 한 쪽 눈은 매화를 두고 있다고 새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육십칠세, 두 눈은 실명했지만 들풀 글자를 쓸 수 있고 마음에도 신경을 쓸 수 있다. 소위 눈을 멀게 하는 것은 자신의 내면을 외면하는 것이 아니다. 좋은 시, "둥지 숲 시 선거" 작가.
설메이투
백도화도
봄바람에 향도를 풀다
8. 나핀
나핀, (1733- 1799), 본명 돈부, 본명 찬풍, 본명, 본명 화사승, 황소산인, 주어부, 노인. 청대의 유명한 화가,' 양주 팔괴' 중의 하나. 원산지인 안후이현 () 은 양주 () 에 거주하고 있다. 그는 채일가 토미 골목에 살면서' 조주 석림' 이라고 자칭했다. 저는 김농의 제자입니다. 나는 관리가 아니기 때문에 여행을 잘한다. 그림 인물, 불상, 산수, 화과, 매, 란, 대나무 등을 그리다. ,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문필이 기이하고 도도하며 독특하다. 그는 또한 귀신의 익살스러운 그림을 그리는 데 능하며, 온갖 추한 귀신을 묘사하는데, 모두 매우 흥미진진하여 당시 사회의 추악함을 풍자하였다. 그는 여전히 시인이며,' 밤 바닐라당집' 이 있다. 그는 또한 인감을 잘 새기고,' 광인인인전' 을 저술한다. 김농이 사망한 후, 그는 원고를 모아 기고하여 금농의 작품을 후대에 전할 수 있게 하였다. 그의 아내 방추의는 백련이라고 불리며 미란죽석과 시를 그리는 데도 능하다. 아들과 운옹은 모두 매실을 그리는 데 능하여' 나파' 라고 불린다. 대표작품으로는' 물외기상' (그림책),' 두 개의 복화봉',' 단계추고',' 나무 그늘 아래 일출',' 구청의 노래',' 유성화죽' 등이 있다.
조류 훈련 지도
조롱박 그림을 손가락으로 그리다
여자 손가락 그림
동사 (verb 의 약자)' 양주 팔괴' 작품의 시장시세와 가격분화는 청대 중엽에 양주에 활동하는 화가들이다. 그들의 예술적 개성은 뚜렷하고, 풍격이 이상하며, 특히 예술시장에서 정섭, 김농으로 대표된다. 팔괴' 가 전해 내려오는 작품들이 많아 예술시장에서 발행량이 매우 많다. 그러나 역사적으로 볼 때, 그 전체 시장 동향은 그다지 강하지 않다. 그 이유는 청중엽 양주 팔괴가 시장에 발을 들여놓는 것이 깊고 상업적인 기운이 짙기 때문에 한 사람의 작품의 질이 엇갈리고 한 사람의 작품 상황도 다르기 때문이다. 어떤 작품들은 여러 해 동안 걸려 있어 파손이 심하여 품상이 좋지 않다. 그래서 시장에서 이 판의 가격 분화가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다. 명가의 명작 가격은 안정되어 있고, 일반 작품 가격은 낮다.
양주 팔괴' 에서 정섭의 작품은 세계에서 존재량이 많아 거래량이나 거래량으로 볼 때 모두 팔괴에서 큰 몫을 차지하며 시장의 선두에 서 있다. 2003 년부터 정섭의 작품 가격이 새로운 단계로 올랐을 뿐만 아니라, 다른 몇 가지' 팔이상한' 가격도 오르기 시작했고, 실제로 전체 판의 상승을 이끌었다. 2004 년 경매 시장에서 이 판의 거래가격 차별화 추세가 갈수록 두드러지고 있다. 정섭과 김농의 가격 상승폭이 앞서기 전, 8 괴중 다른 화가들의 명품 작품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지만, 일반 작품의 가격은 보통이었다. 정섭 개인작품 거래지수 추세도를 보면 그 가격은 2004 년 말부터 급등했고, 2005 년에는 다시 올랐고, 부티크 가격은 기본적으로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2006 년이 되자 정섭의 작품 가격이 또 한 단계 올랐다. 작품 경매량 133 건, 거래액 68 건, 거래율 5 1%, 총 거래액 365 1.23 만원. 거래가 백만 원 이상인 경매품은 1 1 건인데, 그중 베이징 가보가 봄촬영에서 내놓은' 관광과 란천도' 경심은 거래가가 836 만원에 달하며 정섭 작품의 역사적 가격 기록을 세웠다.
김농은 다작의 화가이자 서예가이다. 김농의 시장에는 많은 작품이 있지만 그의 서화 작품의 가격은 줄곧 그리 높지 않다. 2005 년 이래로 김농의 부티크는 줄곧 추앙을 받고 있다. 중국 가드가 출간한 해서체' 금소안물어' (1745) 수직축이 654 만 38+0 만 8700 원을 찍었다. 2006 년 경매 시장에서는 거래량과 거래액이 모두 크게 증가했다. 작품으로 볼 때 상하이 밍따오 내놓은' 사륜지도' 수직 거래가는 528 만원에 달하며 창금농 작품은 거래가 최고치를 기록했다.
화호, 이선 등과 같은 다른' 팔이상한' 화가들도 시장에서 활동하고 있다. 화지의' 붉고 달콤하고 버드나무' 입축은 지난 2006 년 경영보 경매에서 3 1.9 만원을 거래했고, 이이의' 산수화조화과정서' 는 같은 장소에서 경매거래10.485 만원을 성사시켰다.
이로써' 양주 팔괴' 명품이 시장에서 환영받는 정도를 알 수 있다. 양주 팔괴' 작품의 경매 시장에서의 전반적인 특징은 거래가 매우 활발하다는 점이다. 그중에서도 명품 가격 상승폭이 뚜렷하고, 거래 기록이 누차 깨지고, 프리미엄 가격에 기초하여 상향 변동하는 추세가 나타나고, 일반 작품 거래가격은 평평해지고, 가격 차별화는 갈수록 두드러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