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루안 서비스 시간, 사랑이 얽혀있을 때? 함께 사는 유령, 운명은 여전히 헤어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나는 멍에 서까래를 입고 적을 깨고 자신의 길을 찾고 싶으니 물고기와 물을 확인하십시오."
"봉황과 봉황은 전설적인 새입니다 ." . 남편과 아내와 연인은 배우자이자 배우자입니다. 남편과 아내는 남편과 아내만큼 가깝습니다. "사랑은 언제 멈출까요?" 사랑은 언제 멈출까요? 저는 평생, 수많은 생애, 수많은 생애 동안 이 질문과 씨름해 왔습니다. 지금까지도 멈추지 않았죠. 이 끝없는 얽힘을 계속하고 싶으신가요? "살아있는 귀신은 서로 곁에 머물러 있다." 살아있는 귀신처럼 서로 곁에 머물며 서로를 사랑하는 척하세요. "운명이 오면 우리는 헤어질 것이다." 그리고 다시는 헤어질 수 없을 것입니다. 때가 오면 우리는 각자의 길을 가고 흐름에 따라 갈 것입니다. 동시에 죽을 수는 있어도 함께 갈 수는 없다
옛말에 "남편과 아내는 같은 깃털을 가진 새이지만 큰일이 닥치면 반드시 떨어져 날아가야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사랑에 빠진 사람은 홀로 태어나고 홀로 죽고 홀로 가며, 괴로울 때는 세대가 없다. 선과 악이 변하고, 탄생을 추구하고, 길이 다르고, 만남이 불확실합니다. 그래서 부처님은 우리에게 이렇게 조언하셨습니다."우리가 강할 때 선을 기르기 위해 노력하지 않겠습니까? 어떻게 해야 할까요?"?"삶에서 부부가 되기 위해 충분히 노력하지 않은 어떤 사람들은 평생 부부가 되겠다고 맹세합니다. 그런 소원을 빌면 다시 한 번 환생할 운명이지만, 운이 좋게도 다시 한 번 환생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것은 비인도적인 일입니다. 일부 뉴스에서는 인간과 동물의 사랑, 개, 돌고래, 소, 말 등과 사랑에 빠지는 사람들에 대해 보도합니다. 이것은 환생의 분명한 예입니다. 전생에 너무 많은 애정을 쏟고 현생에서 사람은 동물의 길에 빠지게 됩니다.
영원한 증오의 노래는 당나라 시인 백주이의 장편 서사시로, 당나라 현종 황제와 양귀비의 사랑 비극을 생생하게 묘사하여 사랑의 가혹함과 쓰라림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당나라 서안종 황제는 양귀비를 간이 망가진 채 고통 속에 죽음으로 내몰아야만 했습니다. 7월 7일 밤, 두 사람은 영생의 궁전에서 영원히 부부가 되기로 맹세했다고 합니다. 그 후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울었습니다. 시의 끝 부분 : "일곱 번째 달 일곱째 날, 영생의 궁전에서 우리는 조용한 한밤중의 세상에서 비밀리에 서로에게 하늘을 날고, 하나의 날개를 가진 두 마리의 새, 땅에서 함께 자라고, 나무의 두 가지가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 땅도 견디고 하늘도 견디고 언젠가는 둘 다 끝날 것이며,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이 소원은 환생에 대한 소원이며, 그것은 끝없이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내가 알아서 할게요", 아아! 당신에 대한 나의 애착은 깊고 감정적입니다. "서까래에 족쇄를 채웠다"는 것은 비유입니다. 나에 대한 애착은 사람들을 업의 수레바퀴의 여섯 갈래에 묶어두는 족쇄나 고문의 도구와 같아서 그것을 제거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그래서 부처님께서는 42장에서 "아내의 집에 묶인 남자는 감옥에 갇힌 것보다 더하며, 감옥에는 석방 기간이 있어 아내가 떠나고 싶어 하지 않는다. 남자가 아내, 자식, 집, 집과 같은 것에 묶여 있는 것은 감옥보다 더 나쁘다. 감옥에는 출소 날짜가 있고 아내와 아이들은 멀리 떨어져 있고 싶지 않습니다.
아버지와 딸, 어머니와 아들이 남편과 아내가 되는 윤회의 희극은 너무 많이 펼쳐져 왔습니다. 라마경》의 부처님은 "네가 내 목숨을 빼앗으면 내가 네 빚을 갚는 것이니 업이다. 너는 내 마음을 사랑하고 나는 너의 색을 불쌍히 여기니 업이며, 수백 번의 강도질 끝에 너는 죽고 나는 사는 경우가 많으며, 수천 번의 강도질 끝에 너는 묶이는 경우가 많다. 환생에서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은 나를 사랑하고, 나는 당신을 돌보고, 당신은 나를 돌 봅니다. 결과적으로 나는 당신을 묶고 당신은 나를 묶고, 그들은 윤회에서 서로 단단히 묶여 서로를 떠날 수 없습니다." 삶과 죽음은 끝이 없고, 악의 길은 끝이 없습니다."
"적과 싸우다"는 것은 그가 그것을 꿰뚫어 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빚을 갚기 위해 과거부터 친구였던 부부를 꿰뚫어본다는 뜻입니다. 일부 부부는 함께 매우 고통스럽고 헤어지고 싶지만 헤어질 수없고 서로를 고문하고 서로를 고문합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부채 징수 유형입니다. 깨어 난 사람들은 각자 자신의 방식으로 "자신의 길을 찾고"부처님의 이름을 외치며 서방에서 살기로 결심하는데, 이는 가장 밝고 의로운 삶과 죽음의 길입니다.
"그러므로 물고기와 물을 합하여..." 물고기는 물과 분리될 수 없고, 물고기와 물의 커플은 친밀함을 암시합니다. 물이 마르면 물고기가 서로에게 침을 흘린다는 뜻의 '상부상조'라는 사자성어가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서 작은 방법으로 서로를 돕는 것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이 단어는 종종 노인들의 사랑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노인들은 젊은이들만큼 감각적이지는 않지만 수십 년 동안 서로를 미안하게 느낄 수 있으며 이런 종류의 관계는 항상 세상에서 칭찬을 받았습니다. 세상은 항상 사랑이 강할수록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서로를 돌보는 것은 환생 할 운명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서로에 대한 내면의 애착을 버리지 못하는 노부부는 환생하기 위해 돌아와야 합니다. 그래서 연꽃 연못 스님은 물고기와 물처럼 떼려야 뗄 수 없는 남편과 아내의 관계를 끊으라고 제안합니다.
이혼하라는 것이 아니라 마음에서이 삶을 포기하라는 것이 분명해야합니다. 다행히도 우리는 여전히 우리가해야 할 일을해야합니다. (웹에서 발췌)
정토법으로 돌아가기감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인간의 본성에는 감정을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과 가볍게 여기는 사람이 있는데, 그 뿌리는 서로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남성보다 감정을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불교도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하지 마세요. 부처님이 하실 겁니다.
정토법은 특별한 방법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다른 근본 원인을 가지고 그것을 수행 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물론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근본적인 메커니즘을 견디지 못하는데, 아미타불은 부처님에게 장애물이 되지 않습니다. 죽고 싶은 평범한 남성은 여자 친구-남자 친구-커플에 얽매이지 않고 한마음으로 부처님을 외칩니다. 서양에서는 죽음의 문제에 장애물이 없습니다. 금욕은 우리에게 죽음을 줄 수 없고, 사랑은 (위에서 말한 것과 일치하는 한) 우리를 죽지 못하게 할 수 없습니다. 이 사랑이 염불하고 먼저 죽는 자리를 대신하지 않는 한, 즉 여자 친구는 괜찮지만 아미타불과 아미타불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때 주저없이 아미타불을 선택할 것이므로 문제 될 것이 없습니다.
불교는 삶과 분리될 수 없고 삶은 불교와 분리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유일한 길입니다. 불교를 읽다가 이혼하면 어떻게 할 것인가? 당신이 하지 말고 부처님이 하세요. 그것이 운명의 끝입니다. 버릴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훔칠 수도 없고 역에서 내려야 해요 거기 도착할 때까지 아무도 뛰어내릴 수 없어요. 당신은 누구와 어떤 운명을 가지고 있습니까? 아미타불은 10칼파도 선명하게 볼 수 있고, 아미타불은 이 마음을 이용해 결국 당신을 죽게 만들 것입니다. (소토 스승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