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예사이 정보 컨설팅 스튜디오

예사이 정보 컨설팅 스튜디오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기는 비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깜짝 여행 역사입니다. 나는 진지한 동생이다.

많은 게이머들이 한 게임이 분명 재미있지만, 계속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이다. 이런 경우는 게임을 개발하는 스튜디오가 경영부도로 문을 닫았거나 스튜디오의 영혼이 떠났을 수도 있고 EA 에 인수되었을 수도 있다.

EA 는 블랙 애버딘 스튜디오로 불리며 3 년 연속 미국 최악의 게임회사라는 칭호를 받았다. 여기서 저는 EA 에 의해 파괴된 유명한 게임 스튜디오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순위는 선후를 가리지 않는다.

황소 개구리: 폭설을 견줄 수 있었던 맏형.

황소 개구리는 매우 창의적인 게임 회사이다. 90 년대 대부분의 게임회사들이 영웅을 창조하고 있을 때' 테마병원',' 신들필광',' 지하성 수호자' 와 같은 특색 있는 게임이 나왔다.

테마 병원은 중국에서 얼마나 인기가 있습니까? 말하자면, 80-90 이 10 년 동안 태어난 중국 게이머들은 이 게임을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다. 20 년이 지난 지금도 이 브랜드 홍보를 하는 사람이 있다. 당시 게이머들의 눈에는 황소개구리가 당시 폭설과 맞설 수 있는 유일한 게임회사였다.

그러나, 중천과 같은 황소개구리는 거의 모든 것을 제대로 해냈습니다. 그들의 유일한 실수는 EA 라는 회사를 찾아 그들의 게임을 발행하는 것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994 부터 EA 는 황소 개구리 회사 주식을 대량으로 인수하기 시작했고 1995 에서 전면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마지막으로 1997 년 황소 개구리의 핵심 구성원은 EA 경영진이 돈벌이에만 관심을 갖는 추악한 몰골을 견디지 못하고 창업을 강요당했다. 200 1, 스튜디오 해체.

2009 년 예전은 황소개구리의 고전적인 노게임을 회복한다고 발표했다. 스튜디오가 해체되었지만, EA 는 여전히 약간의 잉여 가치를 착취할 방법을 강구했다. 역시 생강은 여전히 맵고, 여우는 여전히 노상이다.

모의 인생: 전설적인 미국 궁전 마오

맥시 스튜디오는' 미국의 궁본무' 로 불리는 윌 레트가 창립한 것으로 시뮬레이션계의 대목이다. 시뮬레이션 게임을 만들어 일반인들이 게임이 지루한 오락 제품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견해를 바꾸었다.

Maxis 는 1998 에서 EA 에 인수된 뒤 몇 가지 모의게임을 선보였다. 그 중' 모의인생' 과' 모의인생의 도시' 가 맥스의 두 가지 큰 마법 무기가 되면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를 능가하기도 했다. 특히' 모의 인생' 은 이 게임의 DLC 가 너무 쉽게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이다. 게임의 본질은 기본적으로 입장권이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정말로 놀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DLC 를 지불해야 한다.

2000 년 2 월 모의생활부터 20 14 년 9 월 모의인생 4 까지 모의인생 시리즈가 50 억 달러 (약 300 억 위안) 를 벌었고, 20 15 년 EA 에 마지막 방울을 짜낸 맥스가 해체를 발표했다.

기원 시스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영향을 미치는 베테랑

회사 출신 제도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게이머들이 들어보지 못했을 것이다. 그는 외국의 베테랑 게임 스튜디오로 대표작으로는' 창세기'' 하늘을 나는 은하수' 가 있다. 기원시스템은 1992 년 EA 에 인수됐고, 원조 온라인 게임' 인터넷 창세기' 는 1997 년 온라인에 올랐다. 이 게임은 거칠어 보이지만 폭설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를 포함한 수많은 후배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이후 돈을 많이 벌기 위해 EA 가 계속 추진해 스튜디오에 큰 압력을 가해' 창세기 온라인' 후기의 업무 버그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창세기' 의 독립 속작의 질도 참담하기 때문에' 창세기' 의 IP 가 이렇게 교살되어 온라인 게임 후기에 기회를 잃었다.

큰돈을 벌 수 없는 오리진 시스템 (Origin System) 은 2004 년 e a 에 의해 해산됐다. 이제 원점 플랫폼이 원래 스튜디오와 무관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단지 선발일 뿐입니다.

서목: 인터넷 카페의 세 가지 전략 게임 중 하나.

그해 피시방 전략게임 3 거물 중 하나인' 홍경' 이 서목의 대표작이었다. 서목작업실은 1985 에 설립되어' 사구',' 은익킬러',' 명령과 정복',' 적색 경계' 등 많은 고전 게임을 창작했다. 당시 폭설의 워크래프트는 많은 던의 생각을 빌렸다.

유명한 서목은 1998 년 EA 에 의해12 억 달러에 인수되었다.

이후 라스베이거스 심 본부의 두 헤어스타일 판매량과 입소문은 모두 예상만큼 좋지 않은 반면 로스앤젤레스 심 태평양은' 홍경 2' 의 핫함과' 유리의 복수' 의 자료영화에 의존해 EA 가 자원을 서임 태평양으로 기울게 하고 동시에 많은 라스베가스 인원이 로스앤젤레스로 옮겨갔다.

서태평양' 의 성공은 베테랑 마크 스코거스의 공헌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지만, 이후 EA 가 마크에게 9 개월 이내에' 레드 경계 3' 을 발표하라고 요구하자 마크는 어쩔 수 없이 분노했다. 2008 년 EALA 가 제작한' 레드 경계 3' 이 출시되었다. 게임의 질은 좋지만 판매량은 보통이다. 홍경 3 이 홍경의 정수를 잃어서 많은 노게이머들이 사지 않기 때문이다.

2002 년 EA 는 서목태평양을 EA Pacific 으로 변경했고, 서목명은 실존했다. 2003 년에 EA 는 서목 해산을 공식 선포했다. 이로써' 스타크래프트' 에 대항하는' 명령과 정복' 과' 적색 경계' 시리즈가 없어졌다.

블랙박스: 직원들은 유벽까지 이직할 수밖에 없습니다.

블랙박스는 1998 에 설립되었습니다. 그것은 초창기에 세가와 많은 협력을 한 적이 있다. 레이싱 게임 제작에 능숙한 회사입니다. 2002 년 EA 에 인수된 주요 임무는' 일품 스피드' 시리즈를 개발하는 것이다. 1 위 수배자 2',' 지하폭풍',' 1 위 수배자' 는 모두 블랙박스로 제작되었다.

-응?

2008 년 금융위기로 EA 는 감원 시작, 실적이 좋지 않은 작업실 폐쇄, 블랙박스는 밴쿠버 스튜디오에서 폐쇄됐고, 인원은 외진 위성도시로 옮겨졌다. 어려운 날 블랙박스는 스케이트보드 게임 Skate 를 내놓아 많은 스포츠 선수들의 사랑을 받았다.

20 13, EA 는 블랙박스를 정식으로 폐쇄했다. 나중에 누군가가 육비로 이직하여' 쿨차신' 개발에 참여했다.

위험 접근: 명예 훈장의 전설

스튜디오 Danger Close 는 많은 사람들이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FPS 플레이어는 그들의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 바로 영예훈장 시리즈다. 위험 접근' 은 1999 의' 명예훈장' 으로 한 방 붉어졌다. EA 자본가들은 즉시 Danger Close 를 알아차렸기 때문에 이듬해에 Danger Close 를 샀다.

2003 년 Danger Close 등 스튜디오가 합병돼 EA Los Angeles 로 이름을 바꿔' 영예훈장: 태평양전쟁',' 반지왕: 중토전쟁',' 적색 경계 3' 등의 작품을 제작했다. 20 10 년 명예훈장 속작' 명예훈장: 용사' 를' 위험접근' 으로 개편했고, 시장 실적이 좋지 않아' 위험접근' 이 20 13 년 EA 에 해체됐다.

동생 피그린 * * *: 국내 게이머들이 잘 아는 직장 외에도 워해머 온라인을 만든 마이틱, NBA 거리 농구 시리즈의 NuFX 제작, 사용자가 백만 명이 넘는 첫 페이스북 페이지 게이머 PlayFish, Vandals 의 오리지널 독립게임 스튜디오 전염병 등을 개발했다. 모두 EA 명의로 사라졌어요. E 는 정말 별명스튜디오 킬러예요!

놀라운 질문: 가장 기억에 남는 EA 게임은 무엇입니까?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