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암암리에 어지러워 황색을 녹이다-이상은 (당)-'국화'
3. 방취카이 야오린 송경엄관 열전-도연명 (위진)-"호국 2 주책, 둘째"
4. 추국화는 색채가 좋아 더욱 아름답다-도연명 (위진)-'음주'
5. 북풍에 향을 부는 대신 가지 끝에서 향을 들고 죽는 것이 낫다-정사쇼 (송)-냉국화
6. 꽃 중에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원직-국화
7. 보라색 반 오픈 국화 정적 붉은 연꽃 걱정-조미 (돈) \ "장안 늦가을 \"
8. 비가 깊은 뜰에 있고, 서리가 반쯤 연못련을 내리고-두보 (돈)' 소찬공방'
9. 링 타오의 주석 장에서, 창풍은 오늘-카오 Xueqin (청나라)-"윙 후아" 라고 말했다
10. 연꽃은 비가 내리지 않고, 국화에는 가지가 있다-수시 (송)' 원인'
1 1. 천하의 아이들은 고운 없이 중양절화만 본다. (팬 쩡 \ "중양 후 삼국 \")
12. 향기를 꽃밭에 떨어뜨리는 대신 가지 끝에 들고 죽는 게 낫다-정송 샤오스의 유화' 국화'
13.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도연명의 음주
14. 고동리 젖은 이슬, 전금, 모래에 따라-송범성대' 중양후 양국화'
15. 아침에 목란로를 마시고 늦게 추국화를 먹으면 아름다움을 잃는다-굴원' 이소소'
16 미모화 동봄꽃, 윤금 경운서풍. 너는 이렇게 멀리 당길 필요가 없다, 너는 울타리를 따라 몇 무더기가 있어야 한다. (유크장 "국화")
17, 백화일제히 융합되지 않고 독립적으로 헤지하는 것이 재미있다. 정사쇼' 한국'
18, 세국화는 순서대로 지어져 깊은 처마를 드러내기 어렵다. (첸 페이 \ "마른 국화 는 작은 여종 \")
19, 집에 꽤 울타리가 있어 가을바람이 추위를 막는다. "화국화 이관" 의 정판교
20. 모든 국화는 노랗고 양원은 서리처럼 독특하다. 유당 옥계와 영호 친애하는 남편이 백국화를 쳤다
2 1, 영콜이 그윽한 절벽을 심고, 능영영영한기가 핍박하다. 송원의 국화
16, 정원에 꽃이 만발하고 국화가 만발했고, 몇 그루의 고독한 서리가 있었다. 백거이 《중양연 백국화》
22. 만약 1 년이 더 지나면 내가 적청이라면, 나는 복숭아꽃에 보고할 것이다. --황 둥지 "국화"
23, 가을 서리로 국화를 만들고 저녁노을이 무궁무진하다. --리 daguang 의 \ "국화 운 \"
(24), 댄 xiangneng 거리 향 사방, 책상 국화 비료 9 월. --왕 ruting \ "쳉 juyin \"
(25), 팡 후아 야오 린, 소나무 크라운 바위 기둥. 도금원명의 《그리고 국주부》
(26), 무대 블루 응축 여름 크림, 해안 국화 조명 아침 빛. 당 태종의' 포드 잔해'
(27), 한화는 이미 다 떨어졌고, 국화는 가지들로 가득 찼다. 돈 두보 "운안 9 일"
(28), 추위는 동쪽 울타리 국화, 황금 옥수수 초효가 더 맑다. 당 백거이 《국화송》
29, 가벼운 근육 약한 뼈 흩어져, 금 핵 범람. 소송 시 \ "조장 냉국화 \"
30. 세상에 고운은 없고, 다만 중양절에 꽃을 볼 뿐이다. 송범성 대중양절 이후 국화
3 1, 사프란 절세, 중양이 산수유의 기술을 섞었다. 김원호는 \ "푸 10 월 국화 \" 를 물었다
(32), 느슨한 금 심지, 건조하고 향기롭지는 않지만. 송메이 야오첸 잔국
33, 가을 울타리 뿌리가 꽃을 보기 시작했지만, 냉막 에서 번영 으로 향했다. 주의 《국화》
(34), 국화 화이트 선택 서리 국가, 비 봄 국화. 송양만리 《국화를 부르다》
35. 나의 고향은 외진 관목 수풀을 세 번 토하고, 현서리가 하룻밤 사이에 푸른 하늘로 떨어졌다. 윤명당의 국화
(36), 황금 짐승 눈, 붉은 잎 용 비늘
37. 가을바람이 일부러 노란 꽃을 물들이고 비가 소슬하다. 웨이의 옛 노래' 잃어버린 밧줄'
(38), 연꽃은 이미 비가 내리지 않고, 국화 잔재는 여전히 자랑스러운 서리 가지를 가지고 있다. 돌이 준 선물
39 보라색 반 오픈 울타리 국화 정적, 빨간 치마 가득 걱정. 당조 "장안의 늦가을".
40 비는 국화에 너무 깊고 서리는 연반에 이릅니다. 돈 두보' 숙짱 호텔'
4 1 시냇물이 차가워지고 가을 국화향이 난다. 당이 생일을 축하하다
42 추국화는 색깔이 좋아 더욱 아름답다. 도금원명의' 음주시 20 수' 가 완곡하고 출중하다. 도연명' 과 국주부' 입니다.
2. 안녕하세요, 원대에서 꽃을 묘사한 시를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국화를 묘사한 명문은 가을 관목상 도사 (1) 처럼 울타리의 가장자리가 점점 기울어지고 있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다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욱 꽃이 없다. (원직국화) (2) 서풍이 정원을 두루 심어서 한향나비를 찾기가 어렵다. 만약 내년에 내가 적청이라면, 나는 복숭아꽃이 활짝 피기를 바란다. (황둥지 문제는 내가 이미 꽃이 피었으니, 꽃을 모두 죽였다. 천향이 장안 () 으로 가득 차 있고, 온 성이 금화로 가득하다. (황둥지 국화) (4) 왕손모 9 일째 가지가 갈기에 가깝다. 추향이 연못 기슭에 젖었는데, 인연은 오송고를 부러워하지 않는다. (정곡의 국화) (5) 고독한 울타리가 젖은 이슬, 전금을 비추고 모래에 비친다. 천하의 아들은 고운이 없다. 술주정뱅이는 시인의 이야기를 할 수 없다. 권세눈이 차를 물러가도 친척이나 친구를 사귈 수 없는 것처럼. (팬 쩡 \ "중양절 후 국화 세 송이 \") 한 번, 같은 봄꽃, 윤금 경작 서풍 을 부끄러워했다. 이것은 깊이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울타리를 따라 있는 관목들 몇 개만 따라가면 됩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류크장의 국화) ⑻ 꽃은 백화가 아니라 울타리를 가로지르는 것도 재미있다. 너는 차라리 나뭇가지를 원한다. (정사쇼' 한국화') ⑼마른 국화는 순서에 따라 지어져 처마를 드러내기 어렵다. 모옌 뿌리가 약해서 가을추위에 견딜 수 있다. (첸 페이 \ "작은 여종 으로 좋은 국화 \") ⑽ 네이티브 꽃은 흰색 빨간색 수 있습니다, 저녁 귀여운 이 작품. 그들은 향가지를 들고 늙어갈지언정 황엽과 함께 춤을 추고 싶지 않다. (주씨의' 노란 꽃').
3. 원직' 국화' 시 국화 원직 가을 실크 와이집은 도옥처럼 사방의 담이 점점 기울어지고 있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국화는 모란만큼 부귀하지도 않고 난초만큼 소중하지도 않지만, 교만한 서리의 꽃으로서 항상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강한 성격을 칭찬하는 사람도 있고, 고귀한 기질을 감상하는 사람도 있고, 원직의 국화에 관한 시는 그가 국화를 사랑하는 이유를 새로운 방식으로 표현했다. 전반적으로 국화의 귀여움에 대해 말해야 한다.
그러나 시인은' 금갈고리 달' 과 같은 형용사를 열거하지 않았고, 아름다움을 다투는 장면도 묘사하지 않았다. 대신 비유를 사용했습니다. "가을실은 도공 같다."
한 무더기의 국화가 집 주위를 둘러싸고 개방하는 것은 마치 도연명의 집에 있는 것 같다. 가을의 관목 수풀, 즉 한 무더기의 추국화.
동진의 도연명은 국화를 가장 좋아해서 집 곳곳에 국화를 심었다.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술을 마시다") 는 그의 명문이다.
여기에 국화를 심는 곳을' 도가' 에 비유하면 정원에 추국화가 만발한 것을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이렇게 아름다운 국화경이 어찌 사람을 도취시키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그래서 시인은' 점점 울타리가 기울어져' 눈앞의 국화꽃에 완전히 끌렸고, 온 정신을 집중하여 울타리에 둘러앉아, 해가 서쪽으로 가라앉는 것조차 몰랐다.
배회하다',' 석양 서하' 는 시인의 상국화에 대한 미련과 망연을 실감나게 표현하며 애국화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왜 시인은 국화에 이렇게 매료되어 있습니까? 서너 마디는 내가 국화를 좋아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이 더 꽃이 더 꽃이 없다."
국화는 모든 꽃 중에서 가장 늦게 시들어 죽는다. 국화가 고갈되면, 감상할 꽃이 없고, 꽃에 대한 사람들의 사랑은 자연히 국화에 집중된다. 그래서 시들어 떨어지는 사람으로서 사람들의 독특한 소중함을 받는다.
시인은 국화가 사계절 중 가장 늦은 자연현상에서 깊은 도리를 얻어 국화를 좋아하는 이유에 답하고 시인의 국화에 대한 특별한 사랑을 표현했다. 물론 국화의 풍화 시든 후 변함없는 성격에 대한 칭찬도 담겨있다.
이 시는 영국화라는 흔한 제재에서 심상치 않은 시를 발굴하여 새로운 영감을 주어 신기하고 자연스럽고 속되지 않게 보인다. 문필에 있어서 필법도 매우 교묘하다.
처음 두 문장은 국화를 감상하는 실제 장면을 써서, 국화를 사랑하는 분위기를 깔아 깔았다. 세 번째 문장은 전환이고, 획은 날카롭고, 마지막 문장은 미구이며, 아름다움의 경지를 더욱 개척하고, 이 작은 시의 예술적 감화력을 증강시켰다.
4. 원직' 국화' 시 국화 원직추사가 도공처럼 집을 둘러싸고 사방의 울타리가 점점 기울어지고 있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국화는 모란만큼 부귀하지도 않고 난초만큼 소중하지도 않지만, 교만한 서리의 꽃으로서 항상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강한 성격을 칭찬하는 사람도 있고, 고귀한 기질을 감상하는 사람도 있고, 원직의 국화에 관한 시는 그가 국화를 사랑하는 이유를 새로운 방식으로 표현했다. 전반적으로 국화의 귀여움에 대해 말해야 한다.
그러나 시인은' 금갈고리 달' 과 같은 형용사를 열거하지 않았고, 아름다움을 다투는 장면도 묘사하지 않았다. 대신 비유를 사용했습니다. "가을실은 도공 같다."
한 무더기의 국화가 집 주위를 둘러싸고 개방하는 것은 마치 도연명의 집에 있는 것 같다. 가을의 관목 수풀, 즉 한 무더기의 추국화.
동진의 도연명은 국화를 가장 좋아해서 집 곳곳에 국화를 심었다.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술을 마시다") 는 그의 명문이다.
여기에 국화를 심는 곳을' 도가' 에 비유하면 정원에 추국화가 만발한 것을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이렇게 아름다운 국화경이 어찌 사람을 도취시키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그래서 시인은' 점점 울타리가 기울어져' 눈앞의 국화꽃에 완전히 끌렸고, 온 정신을 집중하여 울타리에 둘러앉아, 해가 서쪽으로 가라앉는 것조차 몰랐다.
배회하다',' 석양 서하' 는 시인의 상국화에 대한 미련과 망연을 실감나게 표현하며 애국화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왜 시인은 국화에 이렇게 매료되어 있습니까? 서너 마디 말은 내가 국화를 좋아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이 더 꽃이 더 꽃이 없다."
국화는 모든 꽃 중에서 가장 늦게 시들어 죽는다. 국화가 고갈되면, 감상할 꽃이 없고, 꽃에 대한 사람들의 사랑은 자연히 국화에 집중된다. 그래서 시들어 떨어지는 사람으로서 사람들의 독특한 소중함을 받는다.
시인은 국화가 사계절 중 가장 늦은 자연현상에서 깊은 도리를 얻어 국화를 좋아하는 이유에 답하고 시인의 국화에 대한 특별한 사랑을 표현했다. 물론 국화의 풍화 시든 후 변함없는 성격에 대한 칭찬도 담겨있다.
이 시는 영국화라는 흔한 주제에서 심상치 않은 시를 발굴하여 새로운 깨우침을 주었다. 서로 꽃을 전수하고 참신하고 자연스러우며 낡은 틀에 빠지지 않는다. 문필에 있어서 필법도 매우 교묘하다.
처음 두 문장은 국화를 감상하는 실제 장면을 써서, 국화를 사랑하는 분위기를 깔아 깔았다. 세 번째 문장은 전환이고, 획은 날카롭고, 마지막 문장은 미구이며, 아름다움의 경지를 더욱 개척하고, 이 작은 시의 예술적 감화력을 증강시켰다.
5. 누가 국화에 관한 시를 가지고 있거나 국화를 묘사하는 성어를 가지고 있습니까? 광주 시 십이 물었다, 영물과 물건을 모두 보냈다.
제목이 순서대로 배열된 것은 시인이 스스로 선택한 것이다. 7 가지 리듬의 사용을 제한하고 운율을 맞추지 마라.
시에서는 일률적으로' 아명', 즉' 상수' (보비),' 홍의아들' (보옥), 고인 (상운),' 소호비' (대옥),' 초하객' (탐춘 이거 (항시) 는 서풍이 묵상하는 것을 바라보며 갈대 홍백이 단장을 끊을 때를 바라본다.
가을에는 낡은 원적이 없고, 추운 달에는 서리꿈이 있다. 나는 내 마음이 그리워 기러기로 돌아간다. 너무 늦어서 앉아서 들을 수 없다.
누가 불쌍한가, 나는 날씬하다, 또 나를 위로한다, 안녕. [참고] 1. 매운-매운, 붉은 작은 꽃을 피워 이삭 모양으로 모인다.
리드 리드 그레이. 호랑이 지팡이는 아직 꽃이 피지 않았다.
시에서 국화는' 잊지 않는다' 는 사람을 묘사하기 때문에' 명상고심',' 상심' 이라고 한다. 오래된 정원-작년 정원.
가을의 흔적, 즉 꽃의 흔적, 수사적 표현이 없다. 3. 꿈은 지식이 있다. 즉 꿈만 볼 수 있고' 추억' 을 쓰는 데도 쓸 수 있다.
4.' 그리움' 이라는 말은 가을 기러기가 북쪽으로 남쪽으로 날아가 그들의 무한한 동경을 불러일으켰다. 거위는 책을 가지고 와서 재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5. 외롭고 허전하다. 모루-추사의 번영과 관련해 보옥' 백해탕부' 시를 참조하십시오.
늦다-끝이 없다. 6. 노란 꽃-노란 꽃, 국화로 날씬하다.
송대 여성사인 이청조는 그녀의 과정과 우울한 시' 취화음' 을 쓰면서 "망각되지 말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고 말했다. 의도가 다르다.
중양-음력 9 월 9 일. 고대인들은 9 를 양수로 하고, 두 개는' 9' 가 중요하기 때문에 중양이라고도 하며, 9 라고도 부른다.
중양절은 국화꽃이 만발할 때 높이 올라가 국화를 감상하는 풍습이 있어서 회의 시간이라고 합니다. 방국화 (홍의공자) 서리가 내리고 맑은 날을 시험해 보고, 컵의 약은 오래 머물지 않는다.
서리가 내리기 한 달 전에 누가 심었습니까? 울타리 밖의 가을은 어디에 있습니까? 왁스가 멀어서 차가운 노래는 재미가 없다. 황화가 시인을 불쌍히 여긴다면, 오늘은 장대를 걸지 않는다.
[참고] 1. 오래 머물다-체류하다. 이 말은 술을 마시고 병이 났을 때 반드시 집에 있을 필요는 없다는 것이다.
2. 떨어지는 곳, 즉 꽃이 있는 곳, 감언이설. 누구의 집' 과' 어디' 는 모두' 방문' 이라고 쓰여 있다
왁스 신발-나무 신발. 옛사람이 벽돌에 왁스를 입혔다.
실사구시적으로 말하자면,' 세설 신어' 에서' 자화자찬하다' 는 이야기. 한가한 정취를 뜻한다.
고대에는 한가한 계급이 있어서 많은 나막신이 산속을 여행할 수 있었다. 덕덕, 특별히 당방언.
4. 한음-한추음. 5. 해결-네, 가능합니다.
6. "좀 쉬어라" 한 마디-오늘 내 방문을 저버리지 마라. 지팡이 머리를 걸고' 세설 신어' 라는 말로 응우옌수는 "지팡이 머리 100 원을 걸고 가게에 가서 혼자 취하다" 고 말했다
이것은 높은 금리의 의미입니다. 중양에는 국화주를 마시는 풍습이 있다.
국화재배 (홍의공자) 는 호미와 가을밭을 가지고 이곳으로 이사왔고 울타리 앞에는 곳곳에 심어져 있었다. 어젯밤에 비를 견디어 낼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오늘도 서리를 끼는 것을 좋아한다.
추경시 천수, 얼음 한 잔에 술에 취해 있다. 샘물은 진흙을 채우고, 흙을 봉하고, 우물길은 먼지를 막는다.
[참고] 1. 이동-국화 묘목을 옮기는 것을 가리킨다. 2. 생각지도 못했어요-생각지도 못했어요.
3. 가을빛-국화를 가리킨다. 4. 술을 바닥에 뿌려 경의를 표합니다.
여기는 국화 앞에서 술을 권하는 뜻일 뿐 시와 마찬가지로 흥이 높다는 뜻이다. 냉향은 국화의 뜻이다.
다음' 냉향' 도 이런 뜻이에요. 꽃의 역사: "국화는 냉향이다."
5. 봄관개봉토-물로 물을 주고 흙으로 흙을 봉하는 것은 국화를 심는 기술이다. 6. 좋은 조화-반드시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우물 경로-현장 경로, 일반적으로 원격 경로를 나타냅니다. 국화를 그 오솔길과 함께 세상의 떠들썩한 소리로부터 격리시키다.
국화 (베개 여름 친구) 는 금보다 비싸고 얕고 깊다. 담장 옆에 앉아, 머리 위에 앉아, 냉향 속에 무릎을 꿇다.
계산하면 더 날뛰게 된다. 마치 나 혼자만의 지기인 것 같다. 시간을 낭비하여 그의 기대를 저버리는 것보다, 한 치의 음도 아끼는 것이 낫다.
[참고] 1. 그램 머리-그램 머리 라는 모자가 없습니다. 여기에 빌려 보자, 비공식적인 소절의 출현은 두 번째 대련의' 천하를 경멸하는 것' 과 관련이 있다. 당대의 시인 왕위의 시' 노씨와 같은 청행정' 에서 따온 것이다.' 일가의 주인, 무릎을 꿇고 앉아, 검은 눈으로 그 사람을 천하에 바라보고 있다. "
2. 천하를 자랑한다-국화는 풍상을 두려워하지 않고 혹한에 개방되어' 교만한 서리 가지' 라고 불린다. 3. 지음-지음.
그것은 종자기가 보아의 피아노를 들을 때 그의 생각을 알 수 있는 이야기를 다룬다. 열자 당원을 참고하다.
4. 시간이 흘러-임대옥' 등불 수수께끼 노트' 를 참조하십시오. 국화 (베갯하 옛 친구) 에게 거문고를 타는 것은 즐거운 일이고, 몇 가지 경우는 팅팅이다.
향에는 세 가지 경로가 있는데, 책을 던지는 사람은 가을을 마주하고 있다. 서리 내리는 종이 장부는 새로운 꿈을 꾸고, 묘포 한석양은 지난 일을 회상한다.
같은 냄새로 자랑스러운 세상, 봄바람은 오래 머물지 않을 것이다. [참고] 1. 국화-국화를 병에 담아 방에 넣어 감상한다.
2. 나는 너무 기쁘다. 국화가 나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 3. "몇 가지 예" 문장, 즉 "팅팅팅은 기름을 넣고 식초를 몇 번 넣는다".
팅팅은 국화가지가 예쁘다는 뜻이다. 조용하고 환경이 국화가 우아해 보여서요.
4.' 이웃집에 앉다' 라는 말, 즉 국화의 향기를 멀리서 맡는다는 말. 삼경로 이슬은 국화, 수사 (다음 문장' 한 가지 가을' 과 반대), 도겸의' 귀가' 로 말하면' 삼경로 황무지, 송국화가 남아 있다' 는 뜻이다.
"세 길" 의 원래 출처에 대해서는 앞문객 "란풍회록" 의 대구 주석을 참조하십시오. "향을 세 길로 나누다" 는 것은 국화의 향기를 세 길로 나누는 것이다. 다음 "한 가지" 처럼 "제제" 라는 글자를 쓰고 있다.
5. 서리청-역시 수사적인 표현으로 국화의 우아함을 가리킨다. 새로운 꿈은 종이장부로부터 온 것이다. 방 안에 국화꽃 한 송이를 새로 배합하여 잘 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종이 호적에 그린 꽃이 많기 때문에, 진짜 국화는 자연스럽게 그린 꽃보다 많기 때문에 가치가 있다. "존생팔기": "종이장부, 등나무 고치 종이로 나무에 싸서 끈으로 감싸서 구겨지지 않고, 실로 꿰매고, 꼭대기는 종이가 없고, 얇은 천을 꼭대기로 하여 통풍을 한다. 매화를 그리거나 나비를 그리는 것은 매우 분명합니다. 클릭합니다
6.' 정원에서 춥다' 는 이 말-책 다이옥이 말했다. "제 생각에는 첫 번째 문장은' 정원에서 춥고 옛날을 회상한다' 고 합니다. 이 말 뒤에는 온통 가루가 있습니다. 책을 던지는 사람은 가을을 좋아한다' 는 것은 매우 흥미진진해서 말할 곳이 없다. 그래서 제가 뒤돌아봤을 때, 저는 그것이 심오하다고 생각했습니다. " 묘포는 춥고 국화밭은 춥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온통 쇠퇴한 광경이 펼쳐졌다.
나그네, 나그네, 오랜 친구. 7.' 천하를 업신여기다' 라는 두 마디-네가 국화처럼 천하를 업신여기고, 인간의 번화함에 집착하지 않는다고 한다.
봄바람, 복숭아는 세속 영광에 대한 은유이다. 오래 머무르는 것은 오래 머무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건달 시인은 국화 (소향공주) 를 무의식적으로 침범하여 담장을 무겁게 불렀다. 나는 머리 끝의 서리에 글씨를 쓰고, 나는 입가에서 달을 향해 노래를 불렀다.
종이에 가득 찬 글은 모두 자신의 비애인데, 누가 글만 통해 자신의 내면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도겸이' 영국화' 를 쓴 이래로 추추추국화의 고상한 품격은 줄곧 사람들에게 칭송되고 있다. [참고] 1. 불량배-지루하고 생각할 수 없다.
시인 요괴-불교.
국화를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냉국화/화국화?
송나라: 정사쇼
꽃은 온갖 꽃을 피울 수 없고, 독립울타리는 끝이 없다.
향을 북풍에 불어 넣는 것보다 가지를 들고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번역 및 주석
번역
너는 가을에 개방하고, 여태껏 꽃과 한패가 된 적이 없다. 혼자 드문 울타리 옆에 있으니, 너의 정서와 흥미는 결코 줄어들지 않았다.
나는 차라리 가지 끝에서 죽을지언정, 추운 북풍 속에서 죽고 싶지 않다!
주다주석을 달다
1, 함께 있지 않음: 함께 있지 않고 함께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함께
스파 스 헤지: 스파 스 울타리.
3, 끝이 없다: 끝이 없다, 끝이 없다.
4, 향을 들고 죽다: 국화가 시들면 쓰러지지 않고, 여전히 가지와 함께 시들기 때문에 향을 들고 죽는다고 한다.
5. 무엇 증가: 아니, 절대.
6. 북풍: 찬바람, 여기서 말장난은 원나라의 잔인한 세력을 가리킨다.
2, 마지막 국화
당나라: 황둥지
음력 가을을 기다리는 9 월 8 일,
만개한 국화가 활짝 피고,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국화의 향기-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이다.
번역 및 주석
번역
중양절이 가을과 9 월에 도착했을 때 국화꽃이 피면 다른 꽃들은 시들어 버린다.
활짝 핀 국화가 눈부셔서 향기가 장안을 가득 채웠다. 도시 전체가 향기로운 국화 속에 목욕하고, 곳곳에 갑옷 같은 금빛 국화꽃이 가득하다.
주다주석을 달다
(1) 무명: 과거 마지막 자리.
⑵ 9 월 8 일: 9 월 9 일은 중양절로 국화를 높이 오르는 풍습이 있다. 9 월 8 일' 은 운을 맞추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3) 살인: 초목이 시들다. 여춘추 영통: "이에 신이 가을겨울 식물을 죽이지 않는다."
④ 금 a: 국화 모양의 금 a 를 나타냅니다.
3. 영국화
당나라: 백거이
하룻밤 새 서리가 기와를 가볍게 때리고 바나나가 무너졌다.
추위에 견디는 것은 동고슴도치 국화뿐이고, 금빛 좁쌀은 더욱 날이 막 밝아졌다.
번역 및 주석
번역
하룻밤 후, 초서리가 기와에 가볍게 붙어서 파초가 부러지고 연잎이 떨어진다.
동울타리 옆에 있는 국화만 추위에 견디고 꽃봉오리가 피어나서 새벽에 맑은 향기를 더했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황금 기장: 노란색 수술.
4. 국화
당나라: 정곡
아들의 아들은 국화 묘목을 일반 들풀, 중양절, 국화가 귀밑머리에 있는 것으로 여기지 말고 우열을 다투었다.
이슬의 햇빛은 국화를 더욱 풍윤하게 하고, 풀 기슭에 향기가 가득하기 때문에, 그다지 높은 곳에 기생하는 오송을 질투하지 않는다.
번역 및 주석
번역
국화 묘목을 보통의 들풀로 여기지 마라.
중양절, 관자놀이는 국화를 꽂고, 백화는 아름다움을 다툰다.
이슬과 햇빛은 국화를 더욱 짙게 하고, 맑은 향기는 연못안을 가득 채우고, 녹색은 연못안을 가득 채웠다.
그래서 기생하는 송송이 키가 큰지 부러워할 필요가 없다.
주다주석을 달다
거주지: 품성이 고상한 사람을 가리킨다.
왕손: 공자형.
비: 예.
쑥: 들풀.
9 일: 중양절.
추향: 국화.
인연: 그래서 한번도.
5, 예정 국화
당나라: 웨이 주앙
장안의 썩은 개장을 기억하기 위해 오늘 조정으로 이사했다.
빨강 파랑은 녹색을 비웃지 않고 한때 용산을 술로 가득 채웠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썩은: "영광" 과 같습니다.
② 용산:' 진서 맹가전' 에 따르면 9 월 9 일 중양절 환온이 용산에 모였다. 나중에' 용산회' 로 불리게 된 중양등산회.
7. 도연명은 국화에 관한 시를 한 편 가지고 있는데, 국화를 묘사하면 차라리 가지 끝에서 죽을지언정 흙에 떨어지려 하지 않는다. 네가 말한 것은 남송 시인 정사쇼의' 국화화' 이지 도연명이 아니다.
꽃은 꽃과 어울리지 않는다.
독립적 인 헤지스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나는 차라리 향을 안고 나뭇가지에서 죽고 싶다.
너는 북풍을 불었니? 꽃이 피면 온갖 꽃이 다투지 않고, 독립적으로 헤쳐도 정취가 부족하지 않다' 는 것은 국화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이다. 국화는 꽃과 동시에 피지 않는다. 그녀가 군중을 따르지 않을 때, 그녀는 고귀한 학자였다.
"차라리 가지 향을 안고, 차라리 북풍에 쓰러지지 않는다" 는 말은 국화가 북풍에 쓰러지지 않고, 국화의 도도하고 도도한 도도함을 묘사하며, 고풍명절을 고수하며 원나라에 굴복하지 않겠다는 결심을 더욱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이것은 정사쇼의 독특한 느낌이자 조국에 대한 불굴의 서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