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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산의 고대 북악에 대한 숭배.

북악신의 이미지,' 운칠정' 은 "북악신은 유원의 가운을 입고 태진관을 쓰고, 장금의 깨달음을 달고, 흑룡을 타고 칠천선녀를 인도한다" 고 말했다. 오늘날 허베이 곡양북악묘의 벽화에서 북악신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갑옷을 입고, 머리에 왕관을 쓰고, 수염을 휘날리며, 단봉안이 반짝이며 가슴을 펴고 앉아, 제왕풍은 문헌 기록과 거의 똑같다. 북악형산신 고금 도서 통합 외간' 은 "북악형산이 칠천선녀를 이끌고 북악선생이 가져온 가운, 태진귀신의 왕관, 배진보의 오인흑룡을 탄다" 고 기재했다. 또한 허베이 () 안 명대 소화사 벽화의 첫 줄에서는 "오악신이 모두 머리에 삿갓을 쓰고, 라운드넥 긴팔, 허리띠 옥대, 발이 검은 신발을 신는 것을 볼 수 있다" 고 볼 수 있다. 이야기를 지어내거나, 이야기를 듣거나, 뒤돌아보거나, 태도가 평온하고 자연스럽고, 왕공의 이미지이다. ""

북악초,' 북악신' 이 한쪽을 장악하고, 이주는 오악삼공을 후공으로 여겼다고 전해진다. 초당은 북악은' 북악의 군주' 라고 부르고, 중당가는 오월: 천보 6 년 (기원 784 년), 당현종 이롱기는' 북악신을 보안왕' 이라고 불렀다. 대중상부 9 년 (기원 10 16), 송신종 가북악안전 왕은' 북악안전 천원성제', 황후 칭호다. 원나라는 이전 세대를 기초로' 북악은 안전 정원 () 성제' 를 봉하였다. 명홍무 3 년 (기원 1370 년), 북악은' 북악항산신' 으로 개명되었다. 한대 이전에는 오월 제사제도가 상황에 따라 달랐다. 한고조 2 년 (기원전 205 년) 전임 제사를 설립했고, 한고조선제 원년 (기원전 6 1 년) 에 포고령을 내려 오월 구체적 위치를 확정했다. 오월 숭배가 점점 완벽해지고 제도화되면서 오월 제사제도가 형성되고 제사 활동이 점점 커지고 있다. 후한고금 도서 통합' 이라는 글은 "후한장 3 년 2 월, 사자가 형산을 경배했다" 고 썼다. 후한서 황제서' 에 따르면 서기 2003 년 2 월, 진무는 북한에 들어와 북악으로 사절을 보냈다. 형월설에 따르면 황제 북순중산 () 때 사신을 곡양 () 과 태비 () 의 북악 () 에 파견했는데, 황백의 기운을 보고 물고기가 십여 마리에서 튀어나왔다고 한다. " 삼국위황 2 년 (기원 22 1), 바이베이악. 금대는 6 년 (기원 270 년) 에 북악산 신전을 지었다.

북위 태창 4 년 (기원 4 19 년), 명나라 원제 동유안문 관문, 사신을 파견하여 형월 () 을 경배하다. 북위 태창 7 년 (기원 422 년), 명나라 원제 남순회, 사방 (평성에서 남방까지) 관원과 그 추종은 북악으로' 태옥' 이었다. 북위 태평진군은 4 년 (기원 443 년), 무제는 중산대곡양을 순행하며, 제락의 이름을 실었다. 북위 태평진군은 11 년 (기원 450 년), 태조 황제 남정 () 을 거쳐 항산 () 을 거쳐 소와 양돼지로 제사를 지냈다. 북위 평화 원년 (기원 460 년), 문성제 동유, 북방의 고항산 제사. 북위 연보' 에 따르면 태화 8 년 (기원 496 년), 효문제는 친히' 제문열',' 효문제가 직접 사신을 파견하여 형월 옥을 제물로 바쳤다' 고 한다. "고대와 현대 도서 통합 북위" 는 "당태종 4 년 가을 8 월, 사자 예배 형산" 이라고 실려 있다. \ "슈 웨이 Taizong 전기 \" 기록에 따르면, 북사 위명 원태종 8 년, 웨신 사자 동바이형월.

자치통감' 에 포함: 양디 대업 5 년 (기원 6 10 년) 8 월, 마음에는 황제가 직접 형월 사면천하를 경배하고 하북도군은 필집을 지켰다. 배거로 서역 10 여 개국이 와서 조제를 제공하게 되었다. "수서례기" 도 실려 있다: 양디 황제 "명산대천을 유람할 수 있는 특권, 그리고 사제가 있다. 악독은 너무 딱딱하고 산천은 적다. " 양디 양광은 곡양북악묘를 직접 방문하여 북악에게 제사를 지내고, 서역 10 여국은 사절을 파견하여 제사를 돕는다. 당시 하북로 현령은 모두 곡양에 모여 참관했다. 당나라 무덕정관년 (기원 6 18-627 년) 에는 일 년에 한 번 제사를 지내도록 규정하고, 제사는 너무 빡빡하게 쓰인다. 총제사관은 총독, 사제, 전령 1 명, 재랑 30 명, 주례 3 명을 맡고 있다. 당정관 19 년 (기원 645 년), 당태종이 북한 (오늘 북한) 을 정복하고 사절을 파견하여 북악으로 경배하였다. 왕왕 릭이 쓰였을 때, 일찍이 북악묘에 가서 사은을 기원하고 비문을 남겼다. 당나라 이후, (릭 의 아들 리) 와 이우 주재 내 (Dingzhou 도지사) 직선, 모두 북악묘에 가본 적이 있다. 송 태조 kuangyin 는 곡양현령을 사관으로 하고, 현위는 사관으로, 북악제사를 주관했다. 송신종 대중상부 4 년 (기원1Kloc-0/1), 북악은 안다성제로 봉쇄되고, 풍치, 배장은 옥서를 가지고, 어의는 북악전으로 배급된다. 대중상부 9 년 (기원1KLOC-0/5), 송신종 조항근은' 북악고요문' 을 적고 돌기둥에 새겼다.

진대' 예기' 는 4 년 (기원 1 164) 을 정하며, 예관은 "악진해의 모독, 5 교외의 영령으로 제사를 지냈다" 고 말했다. 수례대신 왕경 () 이 북악 () 에서 비를 기원하다. 송대 전고의 진화에 따르면 김은 리동정주 북산제항산, 현 시장 이관을 막으로 하고, 삼례를 예의로 한다. 김장종성안 원년 (기원 1 196 년) 북악원대 의부 상서웨이의 기우제사 행사가 점점 더 상세해지고 있다. 원사 제사지' 에는 28 년 (서기 129 1), 봄 2 월 북악이 안다대진 선성제로 봉쇄됐다. "원나라의 오례는 모두 민족 풍습에 따라 만들어졌지만 제사는 좀 오래되었다. 승상은 옛 신하, 조신을 오월, 사두, 하이스 오진사로 선발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 명나라에 이르러 주원장은 새 법령을 반포하여 낡은 천을 없애고 신들의 호칭을 원래의 이름에서 예악국으로 바꿔 춘추 두 명절을 지정하였다. 명나라 홍무 3 년 (서기 1370) 과 10 년 (서기 1377), 태조 주원장은 위국공 서다를 곡양북악묘대제에 임명했다.

청순치 17 년 (기원 1660 년), 청조는 북악이 산서훈원부 제사로 바뀌었고, 곡양현 북악묘 제사는 더 이상 국가제사로 등재되지 않았다. \ "명나라 jiajing 병오, 훈원 에서 북악으로 이동, 나는 북한, 곡양묘 폐기물 에 갔다. 클릭합니다 곡양현의 기록에 따르면 이번 재건은 더 이상 국가 지출금이 아니다. 국가 제사는 끝났지만 춘추제사는 여전히 현령에 의해 주재되고, 소감을 제사하고, 제사 규모는 반공식 반민으로 치닫고 있다. 북악묘는 북위 선무제 시대 (500 ~ 5 12) 에 건설되어 북악에게 제사를 지내는 장소이다. 역대 왕조는 청나라 순치 17 년 (1660) 까지 항산을 모시고 있다. 당태종 정관년 (627 ~ 649 년) 은 북악묘를 재건했고, 이후 조대에는 다양한 정도의 보수와 확장이 있었다. 북악묘의 주요 건물은 남북 중축선에 배치되었다. 현존하는 건물로는 옥향각, 능소화문, 삼산문, 태비사묘 유적지, 덕녕전 등이 있습니다. 양쪽에 석두 정자가 몇 개 더 있다. 청초 후 산서성의 훈원으로 바뀌었다. 현존하는 북악묘는 남북조 시대 선무제 경명 영평년 (500-5 12) 에 세워졌다.

북악전은 왕실 귀족이' 북악항산의 신' 을 모시기 위해 지은 것으로,' 북악전' 이라고 불린다. 북악묘는 곡양현 서쪽에 위치해 있다. 이 절은 건축이 정교하고, 양화동을 조각하고, 기세가 웅장하고, 장관이며, 비랑, 석각관, 박물관 등이 설치되어 있다.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북위 (기원 500-5 12 년) 선무제경이 내년 사이에 건설되어 당 송 원 명 청 등 왕조에서 여러 차례 보수되었다. 북악묘는 542 미터, 동서폭 32 1 미터, 총면적17 만 400m2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건축 구도는 중축선을 위주로 하고, 서익과 고전 건축 형식은 대칭이다. 절 내 주요 건물인 덕녕사는 중축선 북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쪽에는 비석전, 삼산문, 능소화문, 옥향각, 초월문, 오문이 차례로 있다. 본전의 양쪽에는 동쪽, 서조가 문을 스치고 있다. 비석루 등 다른 8 개 건물이 중심축 양편에 흩어져 있다.

북악묘에서 가장 장관인 벽화는' 덕녕사' 이다. 전내동서벽에는 높이 6.5 미터, 길이 17.6 미터의 벽화가 있다. 당대 화가 오도자가 그린' 천궁도' 가 한 폭 있다. 북산벽 뒤에는 거대한 색채 벽화' 북악항산 유람도' 가 그려져 있다. 벽화는 높이가 8 미터, 길이가 27 미터, 동서양 벽화입니다. 벽화 내용: 동양벽화는' 운우' 로 많은 신령, 속물, 운우, 소나기를 그려 백성들을 축복한다. 가장 큰 몸매는 3.3 미터에 달한다. 서쪽의 벽화는' 천하함녕' 으로 천신들이 구름을 재촉하는 임무를 원만하게 완수한 뒤 황궁으로 돌아오는 장면을 묘사한다. 서벽의 신 (종규) 은 벽화 전체의 에센스, 근육이 굵고 용모가 험상궂고 횡총이 쓰러져 공중에서 날고 있다. 두 벽화 중 73 명이 많은 임무 중 어느 것도 동일하지 않다. 모두 눈에 선하여 살아 있는 것 같다. 북산의 벽화는 북악형산신의 초상화이다. 전승에 따르면 곡양북악묘 벽화 속 인물과 조현 백림사 벽화의 물은 당대 대화가 오도자가 그렸기 때문에' 곡양귀신 조주수' 라는 전설이 있다. 곡양의' 비신' 과 조주 (조현) 백림사 벽화의' 물' 은 모두 당대의 오도자가 그렸기 때문에 이야기가 있다.

북악묘는 허베이성에서 가장 큰 고적 중 하나로 200 여 단의 고적, 절, 건물, 비랑과 기념비 건물이 있다. 시간상으로 남북조, 북위, 북제, 당나라, 5 대, 송나라, 진조, 원나라, 명나라, 청나라, 민국, 각종 비문이 1500 여 년을 넘습니다. 비문 내용은 역대 북악묘를 재건하고 북악신을 제사한 기록이며, 시, 단어, 노래, 필기로 과거를 반성하는 부분도 있다. 서예 예술 방면에는 참, 초, 예서, 인감, 행서 등의 서체가 있다. 최초의 석각은 북위 평화 3 년 (기원 462 년) 에 새겨져 우리나라의 현존석각 중 매우 귀한 보물이다. 대당정주 북악형산사비',' 북악신비',' 대송북악천왕묘비',' 송북악사비',' 수시 시사비',' 북악수비' 가 있어 서예예술의 보고라고 할 수 있어 우리 시대의 정치경제를 연구한다.

북악묘에는 100 여 점의 고대 조각품이 보존되어 있는 조각 미술관이 하나 있다. 그의 작품에는 인물, 동물, 불상, 고전 건축 등이 있는데, 그중에는 서한의 석호, 북위의 석사자, 북위의 천불조, 당대의 석등, 당대의 대불, 김대의 석불웃음승, 고전 건축 등이 가장 뛰어나다. 작품은 조형이 아름답고, 칼공이 정교하며, 선이 또렷하고 매끄럽고, 역사적시기에 따라 중국 북방석조예술의 다양한 스타일과 특징을 충분히 보여준다 [1]. 동진의 유명한 도사 갈홍은 항산을 태항산, 일명 항종, 이름은 악모추라고 부른다. 천풍명은 상 (), 북악관 () 은 영하 () 에, 후토사진 () 은 봉 () 에 세워졌다. 북악묘 앞, 바람소리, 호구 () 라고 불리는데, 그래서 호구 () 에 있는 절이다. 도교' 복지물어' 에 따르면 태원에는 운천이 있고, 꼭대기에 용천사를 짓고, 동쪽에는 곽로령 (장사) 이 있고, 북쪽 정상에는 무대가 있고, 무대 아래에는 회선부가 있고, 동북에는 백운당이 있다. 처음 산에 들어갔을 때 유명한 보운길이 있었다. 청운각은 상정파명 선령, 동반야집현동, 서에는 덕진동, 원환동, 백룡동, 서북에는 김룡동 (용왕묘, 종진사) 이 있고, 동굴 밖에는 절이 있다. 베갯잇서' 에 기재된 북악경, 이도원' 수경주' 는 형산하사, 한말 혼란 속에서 전해지지 않은 하층사, 산길이 통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진 웨이 두 사원 (동 사원 즉, 이 quyang 시 beiyue 사원, 서쪽 사원 Fuping beiyue 개념), 사원 앞 기념물 제단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동한 광화와 4 년 (18 1), 항산 하전 비문에는 상산상봉순의 금기명이 있다. "집보조통지 금석" 은 고항산 북악관이 서한에 세워졌다고 말했다.

김대정년 (1161-1189), 진인, 글자 대정 9 년 (1 169), 형산에 정원을 짓고 구경하다. 김원시대에 세워진 항산의 절에는 많은 도사가 있었다. 몽골 헌종진군관의 점화인두처럼 헌종 2 년 (1252) 부터 세조 지원 2 년 (1265) 까지 진군관을 확립했다. 임명 (1321-1323), 태정디 (1324-/kloc-0)

고항산도 불교의 명산이다. 동진 당시 중국 10 대 스님 중 한 명인 돌은 354 년 신도 500 명을 태행산 항산으로 이끌고 사탑을 세워 선교했다. 혜원과 그의 동생 혜지는 나중에 불교의 대가가 되었는데, 이때 항산에 와서 도교를 배우고 계계를 받아 도안을 핵심으로 하는 항산 불교승단을 형성했다. 전란, 정국 격동, 허베이 소수민족 자연재해가 빈발했기 때문에 도안사도는 허베이를 발붙일 수 없었다. 동진룡과 원년 (362 년) 은 수백 명의 승려를 이끌고 하남 오왕여림산으로 왔다.

항산고에는 72 개의 절이 있었는데, 지금은 양산산의 주름진 곳 곳곳에서 사찰의 유적을 볼 수 있다. 전쟁으로 인해, 그것은 파괴되었다. 산 위에는 예전에 1 만여 개의 동상이 있었는데, 그 중 하나는 네 명이 카드놀이를 할 수 있는 동상의 귀와 눈이 모두 파괴되었다. 김룡동 입구에 있는 성모 오룡전은 양청에 들어가 산에 의지하여 물을 끼고 있다. 옛 현지와 사찰에는 13 비석이 있는데, 동 본명은 종정관이다. 그것은 한 왕조가 끝날 때 이 매력을 부여받았다고 하는 판에 새겨져 있다. 송설유화 삼의동 기우, 봉후, 가작명. 노현의 총진리관은 김태와 4 년 (1204) 에 세워졌다.

고항산에는 북악묘, 황우묘, 삼웃음성모원, 왕요묘, 연경묘, 관제묘 10 여석이 있습니다. 당현과 수원은 각각 고항산의 동쪽과 북쪽에 북악궁을 지었다. 부평현에서 제사를 지내는 북악은 음력 2 월 초부터 3 월 15 일까지이고, 수원은 3 월 18 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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