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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수화 순서의 원문과 번역.

"그림 풍경 순서" 의 원문과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현은 도리로 사물에 응답해야 하고, 성현은 맑은 정신과 취향을 가져야 한다. 산수에 관해서는 질이 풍부하고 정신이 재미있다. 헌원, 야오, 구멍, 광성, 대대, 고죽으로 흐르는 것은 반드시, 고, 고, 지, 수, 대몽의 여행이 있어야 한다. 인락으로도 일컫는다. 성도는 신교도에 있고, 성인은 알고 있다. 산천은 형형미도로, 어진 사람은 즐겁다. 가깝지 않아요?

나는 루, 상수, 제나라 징, 우, 몇 살인지 모르겠다. 부끄러움은 영위신을 응결할 수 없고, 모루 석문의 흐름을 다치게 할 수 없으니, 채화 이미지, 운령의 산을 구성한다.

중세 위에 있는 사람들은 천년기 아래서 갈망할 수 있다. 글과 이미지를 뛰어넘는 목표를 가진 사람들은' 전략' 이라는 책에서 얻을 수 있다. 상황은 내가 주위를 배회하고 있어서 눈이 매우 눈부시다. 모양으로 모양을 쓰고 색으로 보세요.

그리고 쿤룬산은 크고 동공이 작아서 눈이 촌스러워서 보이지 않고 인치로 둘러쌀 수 있다. 만약 네가 그것을 좀 넓게 남겨두면, 너는 그것이 매우 작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 실크 먼, 쿤, 랭 모양, 사각형 인치 를 둘러 쌀 수 있습니다. 수직 그림 3 인치, 킬로미터 높이 때; 몇 척의 먹물이 가로지르고, 몸길이가 백리이다. 그래서 그림을 그리는 사람이 다른 사람의 불행을 당하고 자신의 보잘것없는 것에 지치지 않는 것은 자연스러운 추세다. 그렇다면 송화화의 아름다움, 현장의 정신은 한 폭의 그림에서 찾을 수 있다.

남편은 눈이 분명하고, 수업이 정밀하고, 눈이 동심이다. 신을 느낄 수 있어야 한다. 신은 이성을 초월한다. 한적한 바위를 헛되이 찾지만. 도시가 예쁘게 쓸 수 있다면 피곤해 죽겠다.

그러므로 은거하고, 거문고를 연주하고, 조용한 그림을 걸치고, 광야에 앉아, 자연의 격려에 어긋나지 않고, 광야에 혼자 있어야 한다. 봉우리도 있고, 숲도 있고, 숲도 있다.

성현이 절세의 세대에게 비춰지고, 각종 이익이 그 사상을 녹인다. 그리고 또? 나는 단지 긴장을 풀었을 뿐이다. 하나님의 장소는 평평하고 익숙한 길이 있습니다.

번역:

도는 성인의 생활에 포함되어 있으며 사물에도 반영되어 있다. 성현이 팔을 명확히 해야 잡념, 품맛으로 드러난 이미지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산수에 관해서는 그 모양과 그 성질이 모두 존재하며, 그중에서 길을 찾을 수 있다. 따라서, 헌원, 당요, 공자 ('순' 으로 의심), 광성자, 대위씨, 허우, 백이, 서기 등 선현선현들은 반드시, 양동신, 수양, 직산, 수시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어진 사람 낙산, 지혜로운 사람 낙수" 라고도 불린다.

성인은 자신의 지혜로 요약하여' 도' 를 발견했고, 성인은 도를 통해 드러난 이미지를 통해 포옹맛과 도가 서로 통한다는 것을 천명했다. 산수는 그 형식미와 질적인 아름다움으로, 더 좋고 강렬하게' 도' 를 반영하며, 인자는 산수를 헤엄쳐' 도' 를 즐길 수 있다. 그게 다야?

나는 여산과 형산에 연연하고, 나는 오랫동안 헤어진 경산과 무산을 그리워한다. 어느새 노년에 가까워졌다. 나는 매우 부끄럽다, 나는 선녀 가족처럼 평온하고 편안할 수 없다. 나는 병이 나서 걷기가 어려웠지만, 여전히 석문 등지에 가서 구경하는 것을 견지했다. 나는 정말로 내가 할 수 없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초상화가 그려졌고, 이 구름령이 생겼습니다.

고대 성인의 이론은 중세에 사라졌지만, 지금으로부터 수천 년이 지났지만, 우리는 여전히 내면을 통해 탐구할 수 있다. 고대 성현의 사상과 의도는 신비하고 난해하지만,' 전략' 이라는 책을 열심히 연구하면 우리는 이해할 수 있다. 또한, 나는 직접 산수를 거닐고, 반복해서 바라보며, 산수의 원래 모양으로 화면에 산수의 모양을 그렸다. 풍경의 본래의 색깔을 화면 본래의 색으로 그리는 게 어때요?

하지만 쿤룬 산은 그렇게 크고 눈은 그렇게 작다. 만약 눈이 곤륜산과 매우 가까워야 한다면, 곤륜산의 모양은 보이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에서 몇 마일 떨어져 있다면, 산 전체의 모양이 눈 밑으로 떨어질 것이다. 정말 산천에서 멀어질수록, 보이는 모양이 작아질수록, 산천의 경치는 너의 눈에 받아들여지기 때문이다. 이제 실크 원소를 펼쳐서 먼 곳의 산경이 그 위에 떨어지게 합시다. 그렇다면 곤륜산의 풍봉 모양도 네모난 인치로 실크에 나타낼 수 있다.

3 인치만 세로로 그리면 1km 의 높이를 나타낼 수 있다. 잉크로 몇 피트를 가로칠하면 백리 밖에서도 비출 수 있다. 그래서 그린 산수 사진을 보면 그림의 산수 이미지가 이상적이지 않을 것 같고, 조형이 작기 때문에 그 기세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자연의 추세이다. 그래서 산산과 화산의 아름다움, 천지 사이의 자연의 영은 모두 한 그림에 드러날 수 있다.

우리는 눈을 통해 산천 이미지의 신을 섭취하고, 마음속에서 무언가를 깨달아' 이치' 를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만약 교묘하게 그린다면, 관람자와 화가가 화면에서 본 것과 생각하는 것은 같을 것이다. 네가 눈으로 본 것, 마음으로 체득한 것은 모두 산천에 드러난 신령에 대한 통감이다. 화가와 관람자의 정신은 음울함에서 벗어날 수 있고,' 리' 도 뒤따를 수 있다.

실제 산천을 열심히 유람해도 그림 속의 산천보다 낫지 않겠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수의 신은 구체적인 모양이 없어 파악할 수 없지만, 신은 모양에 맡기고 그림 위에 있는 것처럼 느껴져 산수화에 들어갔다. 교묘하게 그릴 수 있고, 산천의 신을 다 쓸 수 있고, 신과 통하는' 도' 를 다 그릴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은거하며 술을 마시며 거문고를 연주하고 (모든 저속한 간섭을 제거함), 그림을 펼쳐 화면의 사방 시야를 연구하며, 하늘의 정글과 아무도 없는 들판의 경치를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낭떠러지와 숲이 있다.

미와 성현의 사상은 먼 시대에 번쩍였지만, 우리는 그림 속에서 산수의 무한한 풍경을 보고 있는데, 그 속의 기운은 사람의 정신과 어우러져 사람들의 무한한 느낌과 동경과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그리고 고대 성현의 깊은 길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그 밖의 무엇을해야합니까? 정신을 즐겁게 하고, 정신을 즐겁게 할 뿐, 산수화보다 더 강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감사:

산수화는 대자연의 스케치이며,' 형형으로, 색으로 색을 쓴다' 이다. 그것은' 경관' 의 자연 존재 상태를 충분히 묘사하며, 자연 경관과 동등한 심미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산천에 대한 화가의 감정,' 자연의 길' 에 대한 독특한 이해, 화가의 개인적 재미가 담겨 있어 의미가 매우 풍부하다.

그러므로 산수와 산수화를 감상할 때 반드시' 성실하고 품위가 있다' 는 심미 태도가 있어야 한다. 성배' 는 마음을 안정시키고, 마음은 한결같고,' 맛' 은 산수에 함축된 도를 감상하고 헤아린다는 뜻이다. 그래야만 우리는' 상호 이해' 와' 이성 초월' 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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