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지독하지 않은 고트족은 전혀 개의치 않는다. 아마도 체제가 방대하고 퇴폐적인 지하 문화가 발전에 더 적합할 것이다. 고트음악의 통상적인 표현 수법은 남자 보컬이 극력 억압과 폭발을 일으켜 밤의 절망을 생생하게 표현한 것이다. 배경에서 읊조리는 여자 소리는 종종 강한 연민의 기질을 띠고 있고, 기악은 어둠 속에서 흐느끼는 바람소리, 달빛 아래 늑대의 울부짖음 소리, 선혈이 흙을 떨어뜨리는 소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고딕 음악의 또 다른 특징은 죽음의 미학을 숭상하는 것이다. 프로이트는 리어 왕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에게 "생명과 사랑을 포기하고 죽음의 필연적인 성교 친구" 를 가르치는 것을 목표로 한 천성적인 비극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어왕, 죽음명언). " 비극예술에서 기원한 니체의 비극적인 세계관은' 긍정생활, 그것이 반드시 포함해야 할 고통과 파괴, 고통을 가지고 놀며 삶의 비극에서 미적 쾌감을 얻는다' 는 것이다. 니체의 비극 이론은 비극과 죽음의 아름다움을 부여하는 몇 안 되는 비극 이론 중 하나이다. 그것은 비극이 휘황찬란하고' 형형상의 위로예술' 이라고 생각한다. 숙본화와 니체는 모두 음악에 의지해' 비극' 의 본질을 설명했다. 고트음악은 형이상학 절망의 전달체로서 죽음의 미학을 표현하는 필연성이 있음을 알 수 있다. 고트 음악의 죽음의 미학은 음악 스타일뿐만 아니라 시각 효과와 공연 예술에도 나타난다 .. 창백한 얼굴, 과장된 이목구비, 무감각한 표정, 헝클어진 긴 머리, 빈티지한 옷차림, 차가운 금속 장식은 모두 고트족의 고전적인 특징이다. 현대 도시에서도 주류 기관이 추구하는 형식의 참신함이기도 하다. 진정한 고트족은 언제나 매력적인 큰 눈을 가지고 있으며, 언제나 말할 수 없는 억압과 자멸을 드러낸다. 고딕 음악은 단순한 음악 형식이 아니라, 모든 예술 형식과 마찬가지로 일종의 생활 태도이다. 고트는 사람들이 현실에서 벗어나 들어갈 수 있는 판타지 세계, 어둡고 낭만적인 세계이다. "인" 과 "의" 는 중국 전통문화에서 사망의 심미적 의미와 숭배의식이다. 프로이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영원히 살고 싶다면, 죽을 준비를 해야 합니다." " 생존과 죽음은 인류의 영원한 문제이며 생명의 기원이다. 과학자들은 부지런히 탐구하고 있으며, 그들의 연구의 깊이는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철학자와 사상가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죽음의 실체론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생각한다. 이해의 정도는 종종 우리의 상상을 초월한다. 죽음의 아름다움에 대한 탐구와 발굴에서 철학자와 사상가들은 죽음을 초월하려고 시도했다. 완벽한 인간 온톨로지의 삶의 의미에 대한 거대한 사고는 인류가 죽음의 아름다움이 존재의 아름다움보다 훨씬 더 심각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죽음의 아름다움은 일종의 깊은 아름다움으로, 왕왕 영원한 아름다움의 본질을 함축하고 있다. 만약 우리가 감정과 직감으로 본다면, 죽음은 인간 생명의 영원한 비극, 이성적 사고, 심도 있는 사고인 것 같다. 사실, 죽음은 비극적인 개념에서 형식적인 아름다움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미적 관점에서' 비극미' 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비미 의식이 죽음에 녹아들었을 때는 비극과 사망의식의 경계를 분명히 해야 한다. "사람"-모든 분투는 죽음을 피하고 영원을 추구하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나는 개인적으로 모든 물질적 생활조건의 개조나 건설이 생명을 보존하고 연장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육체의 생명이 멸망될 것이라는 것을 오랫동안 알고 있었기 때문에 영생의 건설과 추구에 대한 희망이 있었다. 육체생명이 영원할 수 없다는 전제하에 영혼의 불멸과 정신의 불멸을 추구했다. 전자는 종교에 헌신하고, 영혼이 천국이나 극락세계에 있는 영원한 희망을 위해 헌신한다. 후자는 사회에 헌신하고 역사에 이름을 남기려고 노력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죽음의 원인은 출생과 숭배가 영원하다는 것이다. 문화적 관념, 사회적 배경, 종교적 신념, 사상적 인식이 아무리 다르더라도 생명은 의심할 여지없이 소중하고 아름답기 때문에, 당신이 죽을 때, 당신은 가치와 아름다움을 가지고 죽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그러므로 죽음은 불가피하고 미적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죽음이 의미 있고 슬프다면 죽음에서 영원한 심미적 가치를 얻을 수 있다. 각 민족은 죽음에 대해 모두 자신의 미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차이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또한 각 민족의 독특한 사망 의식과 심미 관념을 형성할 것이다. 중국은 수천 년의 역사와 문화를 지닌 문명고국이다. 전통문화에 죽음의 심미적 의미와 숭배의식이 포함되어 있는지, 나는 개인적으로' 인의' 부터 이해하고, 헤아려 보고, 살펴봐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첫째, 인은 중국인의 전통 윤리 관념이다. 우리 나라 인민은 예로부터' 인의를 부자로, 인의를 귀하게 여기다' (1)' 삼국지 슈웨이 웬디지' 를 보고' 인인은 인민이 좋고, 의는 내가 좋다' (2)' 춘추인의법' 을 주장했다. 생사 문제에 있어서도 중국인은 인의의 기준에 따라 생사의 의미와 가치를 보고 생사에 대해 인의를 판단하는 것이다. 인자한 죽음과 정의의 죽음은 찬양과 축하를 받는 죽음이다. 구차하게 살다가, 비인간적이고, 억울하게 죽으면 혼나고, 비하된다. 고대의 죽음의 심미의식은 적나라하게 우리 앞에 놓여 있었고, 고대 전통의 인의관념은 반복적으로 강조되었다. 죽음에 직면하여 중국인들은 이런 윤리관념을 칭찬하는 데 치중하고 있다. "인자는 크게 오르락내리락하고, 의인은 남지 않고 마음이 변한다." (3) "삼국지 슈웨이 조시원전". \ "결사전 \" 에서 인의의 가치는 천금이다. 똥처럼 태어나고, 죽어서 의롭다. 세상이 축복을 받을 때, 그것은 천고의 미명이 될 것이다. 중국 사람들은 모두 공손하고 의롭기 때문에 인의로 죽으면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인의로 봉사하는데, 누가 거절하는가? 클릭합니다 (4)' 유림외사' 의 첫 인의죽음은 죽음이 아직 존재한다고 생각해야 한다. 인의의 죽음은 "인심을 본받고 대덕을 이룬 것" 이다. \ "잘 죽었다! 얼마나 아름다운 영혼인가! " (5) 문천상이 말했다. "공자는 인정, 맹은 의리를 취하고, 그 뜻은 다 다하여 인정이다." (6) 중국인의 윤리관과 가치관은' 문천상전' 과' 송사' 에서 볼 수 있다. 인의는 중국인들이 죽음을 평가하는 가치의 척도이며, 이 죽음의 척도에 적용된다. 그것은 영원히 빛나는 용감하고, 비장하고, 아름다운 죽음으로 정의되며, 이런 죽음의 척도에는 적합하지 않다. 미감의 죽음일 뿐만 아니라 닭털의 죽음일 수도 있다. 그것이 악의 죽음이라면; 네가 죽어도 마땅하고, 죽어도 의리가 없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둘째, 인의는 중국인의 사망 심미의식의 핵심 구성 요소이다. 중국인이 인의관념을 사망관념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은 중국인의 가치평가와 표창 경향을 볼 수 있다. 인의의 죽음은 중국인의 눈에는 영원히 아름답고 불후의 것으로 중국인의 숭배를 받는다. 공자는 "인자지사를 인인으로 삼고, 생명을 구하기 위해 사람을 해칠 필요가 없고, 몸을 죽이고 성인으로 삼을 필요가 없다" (7)' 논어 위영공' 이라고 말했고, 맹자도 주장했다. 사람은 인의염치를 확고히 견지해야 하며,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굴복할 수 없다" (8) "맹자 텐문공" 을 해야 한다. 그리고 필요하다면' 몸을 버리고 의리를 취하라',' 몸을 죽이고 인심을 이루어야 한다' 는 것은 기절을 유지하고 좋은 명성을 얻을 수 있다. 순자도' 죽은 자도 죽은 자' (9)' 순자' 라고 생각한다. 열사가 항인과 다른 것은 그의 지팡이에 우정이 있기 때문이다. (10)' 유우석 전집 두동도의 책' 이 의리로 등재된 것은 향불의 역사를 쓰는 것과 같다. 비록 죽었지만 여한이 없이 죽었다. 인의의 죽음은 중국인의 눈에는 확실히 아름다운 불후의 죽음이다. 그것은 영원히 사람들이 그리워하고 칭찬할 만하다. 인을 위해 죽는 것은 잘 죽고, 비장하게 죽고, 아름답게 죽고, 고귀하게 죽는 것이다. 이 때문에 중국인들은 인인의 죽음을 찬양하고 무고한 인격을 찬양한다. 북제 유주는 "댄은 갈아서 흰색을 빼앗을 수 없고, 향을 태울 수 없고, 옥은 깨질 수 있고, 흰색은 바꿀 수 없고, 금은 팔 수 없다" 고 외쳤다. (1 1) 품질상의 유정; 류종원도 "편하고 비싸지 않아서 무지한 가운데 살아요?" 라고 외쳤다. (12) 우겸은' 유람객 곽효령 채오' 에서 관대하고 격앙된 어구로 인의의 무죄의 죽음을 노래하였다. 천 개의 망치를 산 밖으로 내던지고 불로 불태워도 결백을 세상에 남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것은 중국인의 인의가 죽은 심미의식이 예로부터 존재하고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여전히 후세 사람들에게 추종될 것이다. 중국의 전통문화가 불후의 것이라면 이런 죽음의 심미감과 숭배감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셋째, 인의의식은 중국 특유의 죽음의 심미의식이다. 인의의 죽음은 태산의 죽음보다 무겁다. 칭찬과 찬양, 이청조는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귀신의 영웅이다" 고 말했다. 인의의 생은 영재의 생이고, 인의의 죽음은 영웅의 죽음이다. 중국인의 사망 미관은 인의의식의 재강조와 재통합이다. 그래서' 몸을 버리고 의리를 취하다',' 몸을 버리고 의리를 취하다' 는 중국인의 좌우명이 되고, 죽음에 직면했을 때의 경구가 되어 수많은 인인지사가 인인으로 죽었다. 의리를 사생하고 의리를 취하는 사람은 의사의 명예를 얻은 사람이 천고에 전해지고 만대를 고무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중국 전통문화는 인의의 죽음을 주장한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정신을 희생하는 것을 칭찬하십시오. 의를 위해 희생하는 것을 강조하고 제창하는 것은, 내가 보기에 인의든 아니든, 강조한 것은 단지 죽음의 가치일 뿐이다. 중국의 수많은 인자지사들은 그들의 영웅적인 업적으로 울릴 수 있는 전통을 형성했다. 죽음을 귀환하는 것처럼 여기고, 의리를 취하고, 죽어도 여한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너의 유한한 생명을 사업에 투자하여 영원히 그것과 함께 살 수 있도록 해라. 중국인의 이런 죽음은 더 이상 비극이 아니라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한 번의 교체를 완료했기 때문이다. 생명의 심미적 가치를 실현하고, 개인의 죽음은 사회의 안정, 가정의 번영과 영광, 군주의 즐거움을 가져왔다. 사실, 이 일련의 죽음은 개인의 생명보다 더 가치가 있다. 전통문화는 죽음에 대한 이런 가치관과 심미의식을 찬양하는 것이 아닌가? 고대인들은 몸을 희생하는 것을 의롭다고 주장하고, 몸을 죽이는 것은 인인, 개념화를 주장하며, 결코 허사가 되지 않는다. 전통 문화의 죽음의 관념인 인의의식은 줄곧 심미의 경지에 살면서, 줄곧 슬프고 아름다운 불후의 송가를 부르고 있다. 맹자는 "내가 원하는 대로 태어나고, 뜻은 내가 원하는 대로 한다. 둘 다 가질 수는 없지만, 의로움으로 대명할 수 있다. " (13) 맹자 고발자; 그는 또 "인생은 내가 원하는 것이고, 나는 살아있는 사람보다 더 많은 것을 원한다. 그래서 나는 거지가 되고 싶지 않다. 그래서 나는 아무것도 받지 않는다" 고 말했다. (14) 위와 같이 사마천은 "사람이 죽으면 태산이나 홍모처럼 무겁다" 고 말했다. (15) 신뢰받는 편지. 죽음에 직면했을 때 아니면 삶과 죽음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할 때, 인인지사는 인의를 바탕으로 선택을 한다. 생이나 죽음은 모두 인의의 생각 사이에 있다. "인생은 예로부터 죽지 않지만, 그 생을 내버려 두어라." (16) 문양, 뜻이 있는 사람은 현명하고 도덕적인 선택을 할 것이다. 그들은 침착하게 죽음에 가서 죽음을 귀환으로 여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영원한 인의의 좋은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그들의 죽음은 슬프고 아름답고 무한한 장엄함을 가지고 있다. 속담처럼: "죽은 곳, 유영도. 클릭합니다 (17)' 왕안석 쌍귀밑머리 전집' 의 인의의 사의식은 중국인의 죽음의 심미의식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형근이 어려움에 가겠다는 결심만 있으면 비장하고 호쾌한 노래 한 곡을 부를 수 있다. 바람은 쓸쓸하고 물은 차갑고, 장사는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중국인의 숭인의의식은 영원한 윤리의의와 심미가치를 가지고 있다. \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Renyi, 저녁 거의 사망? 클릭합니다 도연명은 인의라면 가난한 사람에 관한 일곱 편의 시를 불렀다. 생사를 불문하고 침착해야 하고, 생은 즐겁고, 죽음은 행복하다. 이런 생사관을 세워야 한다. 삶과 죽음만이 정당성과 재미가 있고, 심미가치와 심미상황이 있다. 속담에도 있듯이: "죽은 기사, 점점 더 유명 하지 않습니다" (18). 이백의 의협 행위는 한유가 말한 바와 같다. "태어나도 가치도 없고, 누가 장수하고, 죽어도 불멸하지 않고, 누가 죽는가?" " (19) 이묘지명 인의의 죽음은 영웅의 죽음이다. 영기가 숭고하고 미명이 발양하기 때문에: "차라리 냄새를 위해 죽을지언정, 냄새를 위해 태어나지는 않는다" (20) 류종원, 상계복증하여 제목을 대중에게 증여하고, 중국인은' 병사가 죽어도 의를 잃지 않는다' 는 정신 (2 1) 구양수를 짱 한다 오허수의 종수론. 중국인의 절조관념과 인의관념에서' 의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존생을 존중하지 않는다' 는 것은 죽음의 도덕행동 규범과 심미적 근거가 되기 때문에 인인지사는 종종' 죽어도 득실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단명귀신이 될지언정, 구차하게 사는 사람이 되지 않는다' 는 것이다. "전통 문화는 인의도덕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그렇다면 반드시 도덕적 가치의 심미적 함의를 죽음의 의식에 포함시켜야 한다. 그래서 모든 인지사는' 의를 듣고, 죽은 것처럼 느낄 수 있다' (22) 풍몽룡은 동주국지를 열거할 수 있다. 그들은' 인의를 위해 용감' (23) 수공비를 전승하거나,' 1 인치씩 자라기로 결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