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문화의 전신은 마이시니 문화와 크레타 문화이다. 그것들이 파괴된 후 그리스 문화는 폐허에서 형성되어 호머 시대, 고풍 시대, 고전기로 세분화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빈민이 가난하기 때문에 생존과 발전을 위해 도시 국가들 간의 전쟁은 끊이지 않고, 약육강식이다.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부를 약탈하고, 성국은 강대국 강병 정책을 실시하고, 성방 내부는 민주정치를 실시하고, 자유민은 성방 통치에 직접 참여한다
과학은 국민의 체력 단련을 매우 중시하기 때문에 국가를 관리하고 신체를 단련하는 것은 모든 시민의 신성한 의무이다.
그리스는 기후가 쾌적하고, 일조가 충분하며, 기온이 적당하여 이런 자연 조건 하에서 야외 알몸 운동과 경기를 하기에 적합하다.
。 누드로 인해 사람들의 관념이 바뀌었고, 누드를 부끄러워하지 않고, 오히려 건강미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미국 학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예술가의 관심과 예술가의 표현으로, 미학자들은 인체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예술가는 인체의 아름다움을 창조한다. 위대한 정치가 보릭.
리스는 "우리는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사람이다. 클릭합니다 그리스 민족은 아름다움을 사랑하고 창조한다.
민주주의, 자유, 치열한 경쟁 환경에서 그리스인들은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낳고 창조했을 뿐만 아니라 신을 창조했다.
그리스인들의 눈에는 가장 완벽한 사람이 신이다. 그래서 그리스인들은 사람을 존중하고, 사람을 신의 높이까지 올려서 긍정하고, 신과
인간
그리스인들은 강한 몸을 모든 선과 아름다움의 기원으로 여기고, 그리스 신화 (Greece Foundation) 을 예술의 정신으로 여긴다.
기원, 마르크스가 지적한 바와 같이, "그리스 신화 (Greece Art) 는 그리스 예술의 병공장일 뿐만 아니라 토양이기도 하다." 그래서
그리스 예술의 주요 업적은 신인이 하나가 된 조각과 신전 건축에 나타난다. 그리스 예술의 주요 특징은 만상을 포괄하는 것이다.
조화와 법칙, 그리고 장엄함과 침묵. 그 주요 상징은 인체의 아름다움이며 그리스인들은 인류에게 큰 공헌을 했다.
예술 걸작.
마이시니 공예 조각
마이시니는 펠로폰네소스 반도의 동부, 그리스 반도의 남단에 위치해 있다. 이 지역의 문화는 마이시니의 영향을 받았다.
마이시니 문화의 이름을 따서 크레타 문화에 이어 또 다른 중요한 문화가 되었다.
호머 서사시에서 호머는 종종 "금이 많이 난다" 라는 단어를 미케네를 묘사하는 데 사용한다. 사실, 금이 풍부하지는 않지만
하지만 금은 공예품은 상당히 발달했는데, 이것은 마이시니와 금 생산국, 특히 이집트인들의 직접무역에 의해 형성되었다.
그중 김면거와 김구기가 가장 눈에 띈다. 오늘날의 고고학적 발견에는 사자문의 장식적인 조각과 조각의 예술적 성취가 포함된다.
주로 금은공예제품에 나타난다.
동물 조각상은 술기 공예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사자 머리 유리는 금박으로 만들어졌으며, 이미지는 사실주의를 위주로 한다.
, 장식조각, 간결한 개괄에 치중하여 사자의 기본 이미지 특징을 표현했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두 자루의 키가 큰 비둘기이다.
술잔은 심상치 않은 모양을 가지고 있다. 이런 모양의 술잔은 서사시 일리아트에 묘사되어 있다. "옆에 하나 있다."
노인은 고향에서 술잔 하나를 가져왔다. 상감 금 못, 귀 네 잔, 귀 한 잔.
금산비둘기에게 그것은 쪼아 먹고 있는 것 같다. 귀 밑에 긴 손잡이 받침대가 두 개 있다. "이것은 진정한 기록이다.' 서사시' 는 확실히 존재한다.
역사적 근거.
금면국화는 일종의 장례용품으로 고인의 얼굴을 모방하여 만든 것이다. 보통 신분이 고귀한 고인의 얼굴에 덮여 있다. 이 가면들은 매우 실용적이다
사실 씨족 부족의 수장들의 초상화입니다. 그래서 마스크마다 나름대로의 특징이 있다. 진한 눈썹도 있고, 옅은 눈썹도 있다.
어떤 입술은 굳게 닫혀 있다. 미케네는 고인을 위해 가면을 쓴 풍습으로, 고대 이집트인들은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뚜렷한 종교적 색채를 가지고 있다.
의미: 죽은 자를 위해 불후의 얼굴을 남기고, 죽은 자의 영혼이 사방으로 떠돌아다니며 귀착지를 찾을 수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진척
시니족이 만든 가면에도 이런 종교적 의미가 있는지 사료는 증명하지 못했다.
지리적으로 볼 때, 에게 해 예술은 이집트 예술이 먼저 있는 것 같고, 그 뒤에 그리스 예술이 있는 것 같지만, 결코 이집트 예술이 아니다.
에게 해 지역의 조각 예술은 민족적, 지역적 특색을 지니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그것은 예술 형식의 구성에서도, 심미의식에서도 표현된다. 에게 해의 예술적 이미지는 이집트와 같은 시각적 느낌을 주지 않았다.
그렇게 신과 파라오를 숭배하는 것은 신과 왕을 무시하는 것이다. 그들의 예술은 인류 자체와 직결된다
고대 이집트보다 예술 형식이 더 쉽고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리듬감과 파동 법칙을 가지고 있다.
크레타 섬은 비바람을 겪었고, 트로이 전쟁은 트로이를 파괴했고, 마이시니는 쇠퇴했고, 야만적인 유목민 아티카 사람들이 남쪽으로 내려갔다.
다음으로, 한 세대의 고대 문명은 쇠발굽 아래에서 폐허가 될 것이다. 그러나 바로 이 문명의 폐허에서 고대 그리스 문명이 탄생했다.
그리스 조각 예술
북부 야만인들이 크레타 섬과 마이시니의 문명을 남쪽으로 파괴했기 때문에 그리스인들은 어쩔 수 없이 자신의 문명을 다시 창조해야 했다. 그리스의
명대는 주로 그리스 신화, 건축, 조각에 나타난다.
그리스 조각품은 호머 시대 (기원전 12 세기-기원전 8 세기) 의 네 기간으로 나뉜다. 이 시기에는 호머 서사시 한 편밖에 없기 때문이다.
서면 사료의 이름을 따서 명명하다. 모조 시대 (기원전 750 년-6 세기 말) 는 이 시기의 조각 예술이 오래되었기 때문이다.
스타일이 단순하고 서툴러서 붙여진 이름; 고전 시대 (기원전 5 세기 후반 -334 년) 는 그리스 페르시아 전쟁이 끝난 때부터 말레이시아에 이르는 시기를 가리킨다.
알렉산더 대왕은 동쪽으로 침공하기 시작했습니다. 헬레니즘 시대 (기원전 334-30 년) 는 로마에 의한 이집트의 함락을 가리킨다.
레미 왕조의 역사 시기.
호머 시대? 그리스의 신화
호머 시대의 시작은 도리안인들이 그리스 반도 북반부의 남쪽에서 기원전 12 세기 말에서 기원전 1 1 세기까지 표지로 이동했다. 이 시기는 씨족 부족 사회로 이미 철기 시대에 들어섰다. 그것은 호머 시대의 사회적 면모를 바꾸었다: 사유재산과 계급구분이 생겨 노예 사회에 들어갔다. 이 시기에 원시 민주 정치가 우세했다. 호머 시대 말기에 부락관리기구는 이미 국가통치기구로 전환하기 시작했다.
도리안인의 남이동으로 크레타 섬과 마이시니 문화가 파괴되면서 그리스 문화는 처음부터 시작해야 했다.
기원전 12 세기부터 기원전 8 세기까지 거의 400 년 동안 예술사료가 얼마 남지 않았다. 호머 서사시는 모두 이 단계에서 집결되어 이 시대의 정신적인 면모를 반영했기 때문에 역사는 호머 시대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호머, 호머, 호머, 호머, 호머, 호머, 호머, 호머) 호머 서사시는' 일리아드' 와' 오디세이' 를 가리키며 고대 그리스의 유명한 맹인 시인 호머가 쓴 것으로 알려졌다. 이 두 서사시는 초기 그리스 본문이다.
플라톤이 말했듯이, 명나라 백과사전은 "호머가 그리스 전체를 경작했다" 고 말했다. 즉, 호머 서사시를 이해하지 못한다
너는 그리스 문명을 이해할 수 없다. 이것은 불가피 하 게 그리스 신화 포함 된다, 그래서 그리스 신화 없이 말할 수 있다.
법에 따라 그리스 조각 예술을 감상하다. 마르크스는 그리스 신화 "그리스 예술의 병공장이자 토양이다" 고 말했다.
". 호머 시대는 그리스 신화 형성 시기로 그리스 신화 지식을 조금 이해하는 것은 그리스 로마를 토론하고 감상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르네상스 후기의 예술적 의의가 크다.
그리스 신들은 자신의 신계를 형성하여' 올림푸스 신계' 라고 부른다. 우주가 있기 전에는 혼돈, 혼돈의 신만이 있었다.
。 혼돈은 지구의 여신 가이아, 심연의 신 타르탈라스, 밤의 신 에로스, 에리페르시아, 밤을 낳았다.
여신 닉스. 두 야신은 각각 우주신 에틀, 낮의 여신 헤모라, 죽음의 신 타나토스, 잠신을 낳았다.
후푸노스. 대지의 여신 가이아는 아버지 우라노스를 낳았고, 아버지와 어머니는 여섯 남자와 여섯 여자를 낳았습니다. 딸 이름은 타이탄이었습니다.
이 남자아이는 타이탄이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그의 아이가 정권을 탈취할까 봐 타이탄 신들을 타르타라스에 가두었다. 카이아는 막내 아들을 격려했다.
크로노스는 그의 아버지에 대항하여 일어섰고, 다친 아버지의 피가 땅에 떨어져 복수의 여신 에리누스와 대신 지그스를 낳았다.
이것은 신족이다.
크로노스는 아버지의 권력을 물려받아 여동생 레아와 결혼하여 6 남 6 녀를 낳았는데, 그중 막내는 제우스였다. 제우스는 나중에 그의 아버지를 대신했다.
세계를 학살하고 형제자매 및 아이들과 새로운 신의 가족을 형성하여 그리스인들이 숭배하는 성산 올림푸스 산에 거주하였다. 사람들은
예술 작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신은 주로 이 신계와 그 후예이다. 신들의 아버지 제우스는 로마에서 주피터로 명명되었습니다.
천지를 다스리고, 천둥과 번개를 관장하며, 천신이라고도 한다. 헤라, 일명 주노는 먹구름, 폭풍, 번개, 천둥소리를 관장한다.
하늘의 신이라고 합니다. 디미트, 제우스의 여동생, 사이러스라고도 불리며 농업 풍작의 신이다. 제우스의 형제는 하데스입니다.
지옥과 명계를 통치하고, 또 다른 이름은 포세이동이고, 바다를 관장하며, 포세이동이라고도 한다. 아폴로는 제우스와 레토의 아들이다
태양신, 딸 아르테미스, 일명 다이애나는 사냥과 달의 여신이다. 제우스와 주노산의 두 아들,
하나는 아레스, 일명 마스, 전쟁을 관장하며 전신이라고 불린다. 또 다른 이름은 헤피스토스, 발곤이라고도 하는 불이다.
하나님과 장인의 신. 헤르메스는 제우스와 산신 마야 (일명 머큐리) 의 아들이며 신들과 제우스의 사자이다.
제조하다. 제우스와 바다의 여신 디오네는 아브로디티, 비너스라는 딸을 낳았다. 어떤 사람들은 진싱 바다 출신 이라고.
그녀는 파도 속에서 태어나 사랑과 아름다움의 여신이다. 신족 계보로 볼 때, 그리스 신화 () 는 분명히 원시 사회 군혼의 산물이다.
일. 각종 성직자들은 모두 자연현상을 이해하지 못하고 상상력과 상상력으로 자연력을 정복하고 지배하며 그로부터 배우려고 하는 사람들이다.
자연의 힘을 상상하다. 엥겔스가 말했듯이, "자연력이 인격화되었기 때문에 최초의 신이 생겨났다."
고대 조각
기원전 8 세기부터 기원전 6 세기까지 그리스 사회에 큰 변화가 일어나 부족 지도자의 권력이 완전히 사라지고 원시공사가 발생했다.
해체, 그리스는 노예제도를 형성하고 노예 도시를 세웠다. 땅이 척박하기 때문에, 도시 국가가 그 중 하나이다
그들 사이의 갈등이 날로 날카로워져서 해상 확장과 식민지 통치로 이어졌다. 이 두 방면은 서로 영향을 주고, 서로 촉진하여, 그리스를 만들었다.
정치적으로나 경제적으로, 그것은 곧 지중해 세계의 강력한 힘이 되었다.
호머 시대에 조각 예술은 단지 작은 조각상일 뿐이다. 고대 그리스 조각품의 실제 역사의 첫 페이지는 고대부터 시작해야 한다. 왜냐하면
바로 이 시기에 고대 그리스 조각 중 가장 두드러진 인체 조각상이 기초를 다졌다.
프랑스 예술사학자 다나는 그리스인들도 인체를 표현하는 민족 예술이 있어 풍습과 민족의 정수에 더 적합하다고 말했다.
하나님의 예술은 아마도 더 보편적이고 완벽할 것이며, 조각이다. 인체 조각은 고대 그리스 조각 예술 중의 하나이다.
왕관.
사람들은 고대시대에 속하는 남녀의 초상에서 인류의 어린 시절의 문명 업적을 엿볼 수 있다. 오래된
다풍 시대의 남성 초상화는 주로 젊은이들의 누드 조각상으로 그리스인들이' 쿠로스' ('젊은이' 라는 의미) 라고 부른다
。 이 조각상들은 인체의 비율과 근육 결에 실제 인체에 가깝고 얼굴 표정이 살아나기 시작하며 미소를 짓는다.
영광。 신분이나 직업에 관계없이 사람들은 이런 미소로 자신을 표현하며 당시 시대의 통일된 스타일이 되었다.
사람들은 그것을 "골동품 미소" 라고 부른다.
그리스 과도 조각
그리스 예술의 발전 과정에서 고대 스타일에서 고전 시대로의 과도기가 있었는데, 이 시기는 기원전 5 세기 전반기를 가리킨다.
마침표. 이 기간 동안 그리스는 페르시아 침공에 반대하는 유명한 히포 전쟁을 겪었다. 유명한 마라톤 전투가 시작되었다
이 시기.
히포 전쟁은 고대 그리스에 큰 영향을 미쳤고, 혹독한 전투는 그리스인들의 강한 애국주의 정신과 근로의 정신을 배양했다.
신은 위대한 비극 예술을 만들어 냈고, 조각 예술에는 전투와 영웅의 업적을 찬양하는 주제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신화, 현실의 제재는 고대의 작품과는 달리' 고대의 미소' 와 뚜렷한 대조를 이뤘다
정신을 착용하는 엄밀한 스타일: 정적인 자세에서 운동, 심지어 격렬한 동작까지 표현한다. 과거에는 인물만 정면이었다.
얼굴은 인물을 표현하는 여러 방면으로 발전했다. 조각 기예가 더욱 능숙하고, 점차 균형 잡힌 비율, 정확한 구조를 형성하고,
명확한' 도급' 제도. 이 시기의 대표작으로는' 마부',' 해신호',' 루도비치의 왕좌' 가 있다.
엠보스' 와' 리차 동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