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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강철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1. 추는 도적들에게 체포되었습니다. 폴은 추와 함께 도망쳤습니다. 빅터의 밀고로 인해 폴은 감옥에 갇혔습니다. 출소 후 폴은 토냐의 정원으로 뛰어들었어요. 토냐와 폴은 사랑에 빠졌습니다. 전투의 열기 속에서 폴은 심각한 머리 부상을 입었습니다. 병원에서 퇴원한 후 그는 국가를 복구하고 재건하는 일에 참여합니다. 토냐와 폴의 생각의 간극은 점점 더 벌어지고 둘은 각자의 길을 가게 됩니다. 도로 건설 작업이 끝날 무렵 폴은 장티푸스에 걸려 건강이 악화되었고, 1927년에는 거의 완전히 마비된 후 실명하게 됩니다. 한편으로는 아내 다야의 발전을 돕기로 결심했고, 다른 한편으로는 문학을 쓰기 시작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폴은 새로운 무기를 들고 새로운 삶을 시작했습니다." 토냐와의 사랑의 얽힘, 리타와의 공개적인 우정, 다야에 대한 진심 어린 감정은 폴의 정신세계의 순수함을 보여줍니다. 우여곡절과 생생하고 감동적인 스토리를 담은 이 걸작은 거장 폴의 고귀한 정서와 집념을 기념합니다.

2. 파도가 그의 발밑의 흐트러진 돌에 부딪치고, 먼 터키에서 불어오는 건조한 바닷바람이 그의 얼굴에 부딪쳤다. 항구의 해안은 불규칙한 아치형이었으며, 강철과 콘크리트로 만든 방파제가 파도를 막고 있었다. 구불구불한 산들이 바다로 뻗어 있다가 갑자기 멈췄습니다. 교외의 하얀 오두막들이 봉우리를 따라 길게 늘어서 있고 멀리까지 뻗어 있습니다. 오래된 교외 공원은 조용합니다. 가을바람에 휩쓸린 노란 단풍잎이 쓸지 않은 무성한 길 위에 천천히 떨어집니다. (다음 장면의 분위기 연출)

손이 주머니에 있던 브라우닝 권총의 납작한 몸통에 닿았고, 손가락으로 손잡이를 잡았다. 그는 천천히 권총을 꺼냈다. "이런 날을 보게 될 줄 누가 알았겠어요?" 총은 경멸의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았다. 폴은 권총을 무릎에 내려놓고 엄하게 꾸짖었습니다. "그건 거짓 영웅주의야, 늙은이! 언제든, 어떤 바보든, 자살해. 가장 비겁하고 가장 쉬운 방법이지. 살거나 죽거나. 이 삶을 극복하려고 노력했습니까? 이 철의 고리에서 벗어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보셨나요? 하루에 17 번 브론스키 신도시 근처에서 모든 역경을 딛고 마침내 정복한 것을 잊으셨나요? 권총을 치우고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세요. 삶이 견딜 수 없더라도 잘 살아서 유용하고 충만하게 만들어라." 그는 일어나서 길을 향해 걸어갔습니다. 마차를 몰고 도시로 들어오는 한 산악인이 그를 이끌고 길을 따라갔습니다. 그는 교차로에서 지역 신문을 샀습니다. 신문에는 도시에 있는 한 당원이 뎀잔 베드니 클럽의 모임에 참석하라는 공지가 실려 있었습니다. 폴이 집에 도착했을 때는 늦은 밤이었습니다. 그는 회의에서 연설을 했습니다. 그는 그 회의에서 연설하는 것이 마지막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 (내면의 독백 형식으로, 병들어 무력해진 암울한 순간에 바울이 나약함과 자존심을 이기고 승리하는 전 과정을 섬세하고 감동적인 심리 묘사로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4. 바울은 웃으며 "내일 골판지로 만든 체스 판을 보내줄 거야. 이 보드 없이는 글을 쓸 수 없어요. 저는 다른 줄에 단어를 겹쳐서 쓰곤 했어요. 연필이 직사각형 바깥으로 나가지 않도록 골판지에 여백을 새기는 아이디어를 떠올리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어요. 제가 쓴 내용이 보이지 않아요. 글쓰기는 어렵지만 불가능하지는 않죠. 저는 이것을 확신했습니다. 오랫동안 시도했는데 처음에는 글씨를 잘 못 썼지만 지금은 천천히 조심스럽게 쓰니 꽤 잘 나옵니다." 폴은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그는 용감한 코토프스키 기병 사단에 관한 중편 소설을 쓰려고 했고, 제목은 아무 생각 없이 '폭풍의 탄생'으로 정해졌습니다. 그날부터 폴은 책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그는 한 줄 한 줄, 한 페이지 한 페이지 천천히 글을 썼습니다. 그는 모든 것을 잊고 책의 캐릭터에 몰입했고, 처음으로 창작의 어려움을 맛보았습니다. 때로는 생생하고 잊을 수 없는 장면들이 머릿속에 선명하게 재현되지만 잉크와 펜으로는 표현할 수 없었고, 그가 쓴 글은 너무 창백하고 활기와 열정이 부족했습니다.

손이 주머니에 있던 브라우닝 권총의 납작한 몸통에 닿았고, 손가락으로 손잡이를 잡았습니다. 그는 천천히 권총을 꺼냈다. "이런 날이 올 줄 누가 알았겠어요?" 총은 경멸의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았다. 폴은 권총을 무릎에 내려놓고 엄하게 꾸짖었습니다. "그건 거짓 영웅주의야, 늙은이! 언제든, 어떤 바보든, 자살해버려. 가장 비겁하고 가장 쉬운 방법이지. 살거나 죽거나. 이 삶을 극복하려고 노력했습니까? 이 철의 고리에서 벗어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보셨나요? 하루에 17 번 브론스키 신도시 근처에서 모든 역경을 딛고 마침내 정복한 것을 잊으셨나요? 권총을 치우고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세요. 삶이 견딜 수 없더라도 잘 살아서 유용하고 충만하게 만들어라." 그는 일어나서 길을 향해 걸어갔습니다. 마차를 몰고 도시로 들어오는 한 산악인이 그를 이끌고 길을 따라갔습니다. 그는 교차로에서 지역 신문을 샀습니다. 신문에는 도시에 있는 한 당원이 뎀잔 베드니 클럽의 모임에 참석하라는 공지가 실려 있었습니다. 폴이 집에 도착했을 때는 늦은 밤이었습니다. 그는 회의에서 연설을 했습니다. 그는 그날이 자신이 총회에서 연설하는 마지막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 바울의 영적 위기가 여기에 묘사되어 있습니다. 내면의 독백 형식으로, 병들어 무력해진 암울한 순간 바울의 절망과 흔들림, 나약함과 자존심에 대한 궁극적인 승리를 섬세하고 감동적인 심리 묘사로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6. 파도가 그의 발밑의 흐트러진 돌을 스치고, 먼 터키에서 불어오는 건조한 바닷바람이 그의 얼굴에 부딪쳤다. 항구의 해안은 불규칙한 아치형이었으며, 강철과 콘크리트로 만든 방파제가 파도를 막고 있었다. 구불구불한 산들이 바다로 뻗어 있다가 갑자기 멈췄습니다. 교외의 하얀 오두막들이 봉우리를 따라 길게 늘어서 있고 멀리까지 뻗어 있습니다. 오래된 교외 공원은 조용합니다. 가을바람에 휩쓸린 노란 단풍잎이 오랫동안 정리되지 않은 무성한 길 위에 천천히 떨어지고 있었다. 늙은 페르시아 마부가 폴을 도시에서 이곳으로 데려왔습니다. 그는 괴짜 승객을 차에서 내리는 것을 도와주면서 "여기서 뭐 하는 거죠?"라고 묻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여기에는 여자도 없고 극장도 없습니다. 여기에는 늑대들만 돌아다니죠... 여기서 뭐하는 거냐고요? 정말 이해가 안돼요! 동무, 내 차로 돌아가자!" 코차긴은 요금을 지불하고 노인은 떠났다. 공원은 텅 비어 있었다. 폴은 해변에서 벤치를 찾아 앉아서 햇볕이 들지 않는 태양을 바라보았습니다. 그는 앞으로의 삶을 어떻게 정리할지 고민하기 위해 차를 타고 이 한적한 곳에 온 것입니다. 상황을 점검하고 결정을 내려야 할 때였습니다. 그가 다시 돌아오자 추참 가족의 갈등은 극도로 심해졌습니다. 노인은 또 다시 방문 소식을 듣고 이성을 잃고 집안에서 많은 소음과 소란을 일으켰습니다. 반란을 주도한 것은 바울이었습니다. 노인은 아내와 두 딸의 강한 저항을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에 바울이 두 번째로 방문한 날부터 가족은 헤어졌고 양측은 서로 적대적이고 서로를 미워했습니다. 노부부의 방으로 이어지는 복도에 못을 박고 작은 방 하나를 코차긴에게 빌려주었습니다. 집세는 노인에게 미리 지불되었습니다. 두 딸이 독립해 더 이상 노인이 생활비를 대줄 필요가 없어졌기 때문에 그는 빨리 진정되는 것 같았습니다. 외교적인 이유로 알비나는 여전히 노인과 함께 살았습니다. 노인은 젊은이들이 사는 곳에는 절대 가지 않았습니다. 그는 혐오스러운 것을 보고 싶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마당에서는 기관차처럼 연기를 뿜어내며 자신이 그곳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7. 노인은 협동조합에서 일하기 전에 제화공과 목수라는 두 가지 직업을 알고 있었다. 이제 그는 하숙집을 작업장으로 사용하면서 틈날 때마다 그곳에서 일하며 돈을 벌었습니다. 그는 작업대를 폴의 창문 아래로 재빨리 옮겨 세입자를 일부러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열심히 그리고 즐겁게 못을 박았습니다. 그는 그것이 폴의 독서를 방해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언젠가 여기서 쫓아낼 거야 ......" 그는 종종 혼잣말을 하곤 했습니다. 저 멀리 수평선 근처에는 배에서 뿜어져 나오는 연기가 먹구름처럼 퍼져 있었습니다. 갈매기 떼가 비명을 지르며 바다로 뛰어들었습니다. 코차긴은 두 손으로 머리를 꽉 쥐고 깊은 생각에 빠졌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의 삶이 눈앞에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갔습니다. 그는 24년 동안 어떻게 살았을까? 좋았을까, 나빴을까? 그는 공정한 판사처럼 해마다 자신의 삶을 돌아보았습니다. 그 결과 그는 자신이 잘 살아왔다고 만족했습니다. 물론 어리석음 때문에, 젊음 때문에, 더 나아가 무지로 인해 많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점은 투쟁의 불타는 세월 동안 그는 잠들지 않고 잔인한 권력 투쟁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았고 혁명의 붉은 깃발에 피 몇 방울을 흘렸다는 것입니다. 모든 에너지를 다 소진하고 나서야 그는 군대를 떠났습니다. 몸이 쇠약해진 그는 더 이상 버틸 수 없었습니다. 후방 병원으로 들어가는 길은 단 하나뿐이었습니다. 그는 바르샤바 근처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던 중 한 병사가 총에 맞아 말에서 떨어져 땅에 쓰러졌다고 기억합니다. 그의 동료들은 서둘러 그의 상처를 드레싱하고 구급대원에게 인계한 후 적을 추격하기 위해 계속 전진했습니다. 기병 중대는 병사 한 명이 실종되었다고 해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대의를 위해 싸울 때는 언제나 그래야 합니다. 물론 예외도 있었습니다. 그는 다리가 없는 기관총 사수들이 기관총에 앉아서 싸우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들은 적에게 겁을 주는 전사들이었고, 그들의 기관총은 적에게 죽음과 파괴를 가져다주었습니다. 그들은 불굴의 의지와 정밀 사격으로 팀의 자부심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병사는 극소수에 불과했습니다. 이제 그의 몸은 완전히 무너졌고 군대로 돌아갈 희망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는 마침내 바자노바로부터 진짜 상황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자신에게 일어날 더 끔찍한 일에 대비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해결되지 않은 이 문제는 그의 앞에 놓인 우울한 블랙홀과 같았습니다. 가장 소중한 것, 즉 싸울 수 있는 능력을 잃었으니 이제 살아야 할 이유가 무엇일까요? 우울한 내일에 오늘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그는 무엇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내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무엇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그냥 먹고 마시고 숨 쉬는 것? 무기력한 방관자가 되어 동료들이 싸우는 모습을 지켜보기만 할까요? 이 팀에 짐이 되기만 할까요? 그를 배신한 이 몸을 파괴해야 할까요? 심장에 한 방이면 모든 문제가 해결됩니다! 한때는 좋은 삶을 살았지만 이제는 시간이 지나면 끝나야 합니다. 죽어가는 병사는 더 이상 고생하고 싶지 않습니다. 누가 그를 탓할 수 있을까요?

8."인간에게 가장 소중한 것은 생명이고, 생명은 단 한 번만 남자에게 속한다. 남자의 삶은 뒤돌아봤을 때 세월을 낭비한 것을 후회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 방식으로 보내야 합니다. 그래야 죽을 때 '내 평생과 모든 정열은 인류 해방을 위한 투쟁이라는 세상에서 가장 장엄한 대의에 바쳐졌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9. 폴과 다야는 모스크바로 가서 한 기관의 기록 보관소에서 며칠을 보냈습니다. 이 기관의 책임자는 폴이 전문 병원에 입원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지금까지 폴은 젊고 튼튼할 때 강해지는 것이 비교적 간단하고 쉬웠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는데, 요즘처럼 삶이 철제 고리처럼 주위를 조이는 상황에서 인내하는 것은 영광스러운 업적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날 밤 폴이 기록 보관소에서 생활한 지 1년 반이 지났을 때였습니다. 지난 18개월 동안 그가 겪은 고통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었습니다. 병원에서 에버바흐 교수는 폴에게 시력을 되찾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직설적으로 말했습니다. 미래에 대한 희망이 없는 상황에서 염증이 사라질 수 있다면 동공 수술을 시도해 볼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는 먼저 염증을 제거하기 위한 수술 치료를 제안했습니다. 의사는 폴에게 의견을 물었습니다. 폴은 의사의 의견에 동의한다고 말했습니다. 수술대에 누운 폴에게 죽음의 검은 날개가 세 번이나 닿았고, 부갑상선의 한쪽을 제거하기 위해 메스가 목을 잘랐습니다. 하지만 폴은 놀라울 정도로 회복력이 뛰어났습니다. 다야는 밖에서 초조하게 기다렸습니다. 몇 시간 후, 그녀는 남편의 얼굴이 죽은 사람처럼 창백해졌지만 여전히 살아 있고 평소처럼 침착한 모습을 보았습니다."착하지, 걱정하지 마, 나는 그렇게 쉽게 관에 들어가지 않을 거야. 고의적으로 의료 당국의 예언을 거스르는 한이 있더라도 나는 살 거예요. 내 상태에 대한 그들의 진단은 완전히 정확하지만, 내가 100% 무능력하다는 진단서를 작성하는 것은 큰 실수일 것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 지켜보겠습니다!" 폴은 새로운 삶을 만드는 사람들의 대열로 돌아가기 위한 길을 굳건히 선택했습니다.

10.겨울이 끝나고 창밖에는 봄기운이 감돌았습니다. 폴은 마지막 수술에서 살아남았지만 피를 많이 흘렸습니다. 그는 더 이상 병원에 머물 수 없다고 느꼈습니다. 자신의 고통을 견디는 것보다 여러 환자들의 고통과 죽어가는 사람들의 신음과 통곡 속에서 오래 사는 것이 더 힘들었기 때문입니다. 의사가 한 번 더 수술을 받으라고 권유했지만 그는 차갑고 딱딱하게 "그만"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할 만큼 했습니다. 저는 제 피의 일부를 과학에 바쳤고, 나머지는 제가 다른 일을 할 수 있도록 남겨두었습니다. "같은 날 폴은 중앙위원회에 편지를 써서 모스크바에 정착하는 데 도움을 요청했는데, 아내가 그곳에서 일하고 있었고 계속 여기저기 입원하는 것은 소용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생애 처음으로 당 조직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모스크바 소비에트는 그에게 집을 배정했습니다. 그래서 폴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유일한 희망이었던 병원을 떠났습니다. 크로포트킨 거리의 한적한 골목에 있는 그 집은 소박했지만 그에게 충분히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그는 밤에 잠에서 깨어나면 병원을 얼마나 멀리 떠나왔는지 믿을 수 없을 때가 많았습니다. 다야는 본격적인 당원으로 거듭났습니다. 그녀는 매우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녀의 개인적인 삶은 매우 불행했지만 다른 고급 노동자들에게 뒤처지지 않았습니다. 노동자들은 이 조용한 여성을 신뢰했고, 그녀는 공장 위원회에 선출되었습니다. 평생의 파트너가 볼셰비키가 되었다는 사실에 대한 폴의 자부심은 그의 고통을 덜어주었습니다. 한번은 바자노바가 폴을 방문하기 위해 모스크바로 출장을 간 적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폴은 자신이 선택한 길에 대해 열정적으로 이야기했고, 이를 통해 다시 군인의 대열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자노바는 코차긴의 관자놀이에서 은빛 머리카락을 발견하고 부드럽게 말했습니다."당신은 많은 고통을 겪었지만 여전히 끝없는 열정을 잃지 않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보다 더 가치 있는 것이 있을까요? 5년 동안 준비해 오셨고 이제야 글을 쓰기로 결심하셨다니 잘됐네요. 하지만 어떻게 써야 하나요?" 폴은 미소를 지으며 그녀를 안심시키며 "내일 골판지로 만든 판을 보내줄 거예요. 이 판이 없으면 글을 쓸 수 없어요. 다른 줄에 단어를 겹쳐서 쓸 거예요. 연필이 직선 그리드를 벗어나지 않도록 판지에 공백을 새기는 아이디어를 떠올리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어요. 제가 쓴 내용을 볼 수 없습니다. 글쓰기는 어렵지만 불가능하지는 않죠. 저는 이것을 확신했습니다. 오랫동안 시도했는데 처음에는 글씨를 잘 못 썼지만 지금은 아주 천천히 조심스럽게 쓰니 글씨가 꽤 괜찮아졌어요." 폴은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그는 용감한 코토프스키 기병 사단에 관한 중편 소설을 쓰려고 했고, 제목은 아무 생각 없이 '폭풍의 탄생'으로 정해졌습니다. 그날부터 폴은 책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한 줄 한 줄, 한 페이지 한 페이지 천천히 글을 썼습니다. 그는 모든 것을 잊고 책의 캐릭터에 몰입했고 처음으로 창작의 어려움을 맛 보았습니다. 때로는 생생하고 잊을 수없는 장면이 마음 속에 분명히 다시 나타 났지만 잉크와 펜으로 표현할 수 없었고 그가 쓴 단어는 너무 창백하고 에너지와 열정이 부족해 보였습니다. 그는 모든 글을 한 글자 한 글자 외워야 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단서가 끊어지면 작업에 차질을 빚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어머니는 아들의 작업을 떨리는 마음으로 지켜보았습니다. 아들이 작업할 때마다 한 장 한 장, 심지어 한 장까지 외워서 암송해야 했기 때문에 어머니는 가끔 아들이 미쳤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폴이 글을 쓰는 동안에는 감히 가까이 가지도 못했습니다. 그녀는 소심하게 "파우프루샤, 다른 일을 하는 게 좋을 거야. 항상 글만 쓰는 당신을 본 적이 없는데..."라고 말했죠. 폴은 어머니의 좌절감에 웃을 수밖에 없었고, 노파가 완전히 '미쳐버린' 것은 아니라고 안심시켰습니다.

1 .16세 폴은 빵집에서 노동자로 일하고 있으며, 그의 어머니는 시장 리신스키의 집에서 요리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아들 빅토르는 폴에게 금화 3개를 주고 재미로 나무다리에서 강으로 뛰어내리게 합니다. 폴은 가족을 부양할 금화 세 개를 얻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다리에서 뛰어내립니다. 하지만 빅터에게 돈을 달라고 하자 빅터에게 모욕과 조롱을 당합니다. 폴은 마을의 의사 투마노프의 딸 토냐의 동정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상류층 파티에서 빅토르를 화나게 구타합니다.

독일군이 폴의 고향을 점령합니다. 리카르스키의 시장은 성문을 열어 독일군의 마을 진입을 환영합니다. 폴은 독일군에게 바치는 빵에 담뱃재를 뿌립니다. 독일군은 이 일로 자신을 바보로 만들었습니다. 폴은 매를 맞고 그의 어머니는 시장 집에서 쫓겨납니다.

3. 독일군은 총을 모으라는 안내문을 곳곳에 붙였다. 형 아르욤은 폴에게 밤새 숨겨둔 장총을 꺼내 부숴버리라고 강요했습니다. 그는 동생에게 적에게 발각되면 자신이 가장 먼저 총에 맞아 가족을 부양할 사람이 없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어머니는 폴을 프로홀의 한 여관에 견습생으로 보내는데, 동료들은 새 견습생을 괴롭히지만 여자 노동자들은 동정심을 갖고 있습니다.

언더그라운드의 일원인 주가 마을에 온다. 그는 아티옴의 좋은 친구로 폴은 그를 매우 좋아합니다. 독일 본사에서 청소부로 일하는 그의 절친한 친구 세를리오자의 여동생 발야는 종종 주에게 자신이 엿들은 정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6. 호텔 주인 프로코르는 여성 노동자인 푸에게 술을 마시러 온 독일 장교와 잠자리를 강요하고는 뻔뻔하게도 돈을 주지 않고 그녀를 쫓아내겠다고 다짐합니다. 화가 난 폴은 끓는 물을 집어 프로코프에게 던지지만 프로코프에게 맞고 만다.

7. 독일군이 알짐과 셀조사의 아버지 브루작에게 증원군을 전선으로 보내기 위해 기차를 운전하라고 협박하자, 세 명의 정직한 기차 운전사는 그들을 호위하는 독일군을 중간에 죽이고 기차를 버리고 탈출합니다.

빅터는 항상 토냐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가 강가에서 책을 읽고 있을 때 그는 그녀를 공격했지만 토냐는 거절했습니다. 빅터는 옆에서 낚시를 하고 있던 폴에게 화가 나서 그와 싸웠습니다. 폴은 추가 가르쳐준 동작으로 반격했고 서둘러 달려온 빅터를 물리쳤습니다.

9. 발레리아는 적군이 지역 유대인들을 학살하려는 것을 엿듣고 이를 주에게 보고하기 위해 달려갑니다. 주님은 재빨리 군중을 조직하여 유대인들을 집에 숨기고, 셀료샤의 여자친구 일리나도 유대인이지만 가게 주인 미헬손에게 가게를 지키라고 남겨두고 떠난다.

10. 토냐와 폴은 배꽃 숲에서 만난다. 토냐는 폴에게 로미오와 줄리엣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주인공과 여주인공의 사랑에 대한 헌신은 폴에게 깊은 감동을 줍니다. 두 사람은 정적을 뚫고 날카로운 총성이 울려 퍼질 때 따뜻한 사랑의 감정에 빠져들게 됩니다. 폴은 권총을 꺼내 들지만 토냐가 권총을 빼앗아갑니다. 그녀는 폴을 재빨리 숲 밖으로 이끌었습니다.

이 두 가지가 제 생각에는 더 나은 답입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입양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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