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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위 문화권의 발전과 생존 상태

아문화, 아문화는 전 사회가 인정하는 주류 가치관에서 탈태한 것이다. 그들은 종종 평행으로 존재하고, 때로는 교차도 있다. 1950 영국 사회학자 데이비드 리스먼은 대중은 "상업이 부여한 스타일과 가치를 수동적으로 받아들이는 그룹" 이라고 말했다. 반면, 하위 문화는 탐구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보통 자발적으로 작은 대중의 스타일을 찾는다" 고 말했다.

이런 현상은 이전 사회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었다. 지난 몇 세기 동안, 인구 구조는 보통 큰 변화가 없었고, 어른들은 모든 말투를 장악하고 있다. 산업화가 도래할 때까지 현대 사회의 초기 형태가 마련되지 않았다.

산업혁명이 가져온 현대화는 인류가 처음으로 화원을 사용하는 법을 배운 것처럼, 전례 없는 물질주의, 소비주의, 대량 생산에 기반한 새로운 사회를 개척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제 2 차 세계대전 후의 베이비붐, 청년층이 인류 역사상 유례없는 집단이 되었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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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원과 유변학

"아문화" 라는 단어는 미국 사회학자 밀턴 고든이 1947 년에 제기한 것이다. 그는' 아문화' 가 인종, 경제, 종교, 지역 등 다양한 사회적 요인에 기반한 다양한 문화를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50 ~ 60 년대 이래로 젊은이들은 각종 하위 문화 집단으로 모였다. 그들은 독자적인 상징과 음악, 폭력, 알코올을 숭상하는 대체 행위로 주류 세계에 대한 불만과 불복종을 선언했다. 버밍엄 대학교 당대 문화연구센터는 초기 아문화의 핵심 특징이' 반항' 이라고 강조했다.

최근 30 년 동안 영미 신자유주의의 성행, 인터넷의 보편화, 세계화 과정의 가속화로 서방 하위 문화 집단은 주류 문화를 눈에 띄게 보이콧하지 않고 취미와 자유 선택으로 더 많이 나타났다.

오늘날 중국 인터넷 문화가 급증하고 있으며, 아문화라는 단어는 이미 대중의 시야에 들어갔다. "문화" 는 특정 지역이나 집단의 가치관과 생활방식을 의미하고, "아시아" 는 부차적인 종속적 의미를 가리킨다. 말 그대로, 하위 문화는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지 않고, 상대적으로 작은 사람들의 독특한 가치관과 생활방식으로, 왕왕 참신하고 발랄하며, 주도적 문화와 주류 문화의 진지성과 조화를 이룬다. 일부 하위 문화는 주류 문화로 발전 할 것입니다.

2020 년 국내 아문화집회지 삐삐 발표된 신청년선언' 후파' 가 CCTV 1 에 상륙해' 후파' 가' 열파' 로 바뀌었다. 후랑' 이라는 단어도 2020 년 유행어 중 하나가 되어 주류 문화와 아문화의 양성 상호 작용을 상징한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종종 아문화, 청년 문화, 대중문화를 혼동한다. 이는 청년들이 사상문화에서 가장 활발하고, 청년들이 창조한 문화는 다양하고, 아마도 아문화일 수도 있고, 주류 문화의 뜻에 부합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2 차원 문화는 일본에서는 주류 문화이고, 중국에서는 청년 문화로, 최초의 소대중 문화에서 주류 문화의 모든 방면으로 점차 녹아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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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위 문화의 중국 경관;

청년의 창조와 많은 소리의 소음

하위 문화 자체는 국경이 없으며, 이 인터넷 문화의 생태 대도시에서는 중국 본토의 하위 문화 경관도 나날이 풍부해지고 있다. 어떤 의미에서 하위 문화의 본질은' 자신의 목소리로 자신의 말을 한다',' 자신의 행동으로 존재감을 닦는다' 는 것이다. 때로는 주류 문화에 대한 조롱과 해체와 같은 주류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기도 한다. 때로는 과장된 헤어스타일과 의상 초로 맷 소년을 죽이는 등 자신의 차별화를 과시하고 과시하기 위해서다. Cosplay 와 같은 오락일 때도 있습니다. 표현 형식은 다르지만 본질적으로 일종의 정서적 카타르시스, 신분에 대한 갈망이다.

어쨌든, 젊은이들의 자기선언으로서, 아문화권 회원들은 종종' 비주류' 라고 자처하며, 심지어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비주류' 는 결코' 반주류' 가 아니며, 때로는 무의식적으로 주류와 일치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황제 출정' 사건은 젊은이들의 애국적인 열정을 보여준다.

그렇다면 중국의 하위 문화 경관은 어떤 존재일까요?

계층화와 폐쇄의 격리와 경쟁-중국의 하위 문화는 이미 뚜렷한 계층화와 폐쇄를 형성했다. 한 사람이 기뻐하는 것보다 다른 사람과 함께 기뻐하는 것이 낫다. 젊은이들이 모여서' 자신을 둘러싸고 있다', 각자 규칙과 놀이법, 각자의 문화와 언어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로리타 서클에있는 사람들은 "Loniang" 이라고 주장하고, 서클 밖의 사람들은 "지구인" 이라고 주장합니다. 서클에도 자발적으로 서클 규칙을 지키는' 로 경찰' 이 있고,' 가짜 로리타 복장' 은 서클의 최종선이다. 이러한 규칙들은 자신을 주류 문화와 구분하고, 자신의 내면적 순결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서로 다른 동그라미를 분리한다.

집단 우월감을 보여주기 위해 서클 사이에 종종 경쟁이나 경멸 공격이 나타난다. 예를 들어, 같은 의류 서클에서는 서클과 서클 사이에 계층 적 "경멸 체인" 이 형성됩니다: 로리타 한복 JKCosplay 소프트 여동생.

세계화와 현지화의 콜라주와 창조-인터넷은 청년집결을 위한 넓은 플랫폼을 제공하고, 글로벌 문화 유통은 아문화에 충분한 공급을 제공하는' 스타일 슈퍼마켓' 을 제공한다. 많은 외래 아시아 문화가 중국에 왔을 때 중청의 선택, 콜라주, 재창조의 현지화 과정을 거쳤으며, 바로 이런 심도 있는 참여로 아문화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다.

예를 들어, 최근 몇 년 동안 유행하는 귀신 문화는 중복되고 과장된 비디오 클립과 콜라주 스타일이 특징이다. 일본에서 중국에 들어온 후, 비디오 리듬이 느려지고, 내용의 오락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유명인과 사회 핫스팟을 결합하여 풍자하는 데 능하며, "무엇이든 귀신의 짐승이 될 수 있다" 며, 콜라주 스타일이 더욱 다양해 중국 젊은이들의 창작 열정과 재능을 크게 과시했다.

또 예를 들어, killing Matt 는 영어 단어 Smart (유행, 스마트) 를 음역했고, 1970 년대에는 영국 펑크 문화와 록 문화의 영향을 받아 일본에 들어와 비주얼 스타일과 결합했다. 265438+20 세기 초 일본에서 중국으로 유입되어 서너 선 도시와 도시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불이 났다. 그들은 록을 포기하고 모방하기 쉬운 헤어스타일, 의상 등 과장된 비주얼 스타일에 더 신경을 썼다. 진정한 시각 팬들에게' 효과적인'' 뇌잔증' 으로 조롱을 받았지만, 그것이 자란 토양을 찾아 소도시 젊은이들의 패션과 색다른 이해와 추구를 만족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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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너그럽고, 최종선을 지키다.

현재 중국의 하위 문화 소비화와 오락화는 비교적 두드러진다. 내용, 형식, 목적 모두 오락성, 개그성을 위주로 한다.

주류 문화의 하위 문화에 대한 심사와 선별적 수용은 어느 정도 하위 문화의 발전을 규범화했다. 예를 들어 열광으로 유명한 ——Ultras 하위 문화는 사회보장규칙을 위반하여 중국에서 발전하기 어렵다. 또 다른 예로, 지난 2 년 동안 게임권에 나타난' 안조 문화' 는 대중의 비판과 규제로 인해 이미 기승을 부리고 있다.

청년 하위 문화는 사람이 성숙해지기 전에 일종의 자기 탐구와 문화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젊은이들은 성인 세계의 평범함에 불만을 품고 독특한 자아와 놀이를 탐구한다. 이들이 사회무대에서 처음으로 단체로 모습을 드러낸 만큼 주류 문화는 더 포용해야 한다.

물론 청년 하위 문화에 대한 적절한 관심, 지도, 제약이 필요하다. 과도한 오락으로 한 소년의 머리를 하얗게 해서는 안 되고, 사이버 폭력이 무고한 행인을 침범해서는 안 되며, 저속한 언어와 행동을 자유롭게 누설해서는 안 된다. 요컨대, 성인과 경험한 사람으로서 젊은이들이 너무 심하게 노는 것을 막아야 한다. (작가는 베이징우편대학 인터넷문화연구센터 부주임, 전파학 교수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하위 문화는 반란과 피드백에서 돌아온다.

인터넷 하위 문화는 네티즌, 주로 청소년이다. 스푸핑, 인터넷 유행어, 온라인 게임, 인터넷 텍스트를 통해 함께 모여 특정 비속어, 기호, 행동 (예:' 화성어',' 팬대전 등') 을 통해 서로를 인식한다. 그들은 단순하고 직접적이며 과감한 방식으로 전통을 해체하고 개성을 과시하며 사춘기 특유의 반항정신을 부각시켰다.

중국 인터넷 규모 세계 1 위, 젊은 네티즌이 과반수를 차지했다. 중국 인터넷 정보센터 (CNNIC) 에 따르면 2020 년 65438+2 월 현재 우리나라 네티즌 규모는 9 억 8900 만 명, 인터넷 보급률은 70.4%, 40 세 이하 네티즌은 54.9%, 30 세 이하 네티즌은 34.4% 를 차지했다.

현재 청소년들은 삐삐, 웨이보 초화, 바이두 스티커, 지식별 등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다. 대부분의 인터넷 하위 문화 현상의 수명주기는 짧으며, 6 개월에서 2 년 사이에 동일하지 않으며, 그런 다음 새로운 인터넷 문화 핫스팟으로 대체되어' 우연한 발생-갑작스러운 유행-점차 희미해지고-점차 잊혀지고 있다' 는 전파의 법칙을 보여준다. 하지만 주류 문화에 받아들여지고 인터넷 주류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는 긍정적인 인터넷 하위 문화도 있다. 예를 들어 2 차원 문화, 인터넷 문학권 등 하위 문화가 주류 문화에 대한' 반포' 를 통해 인터넷 문화의 다양성과 혁신적 발전을 객관적으로 촉진하고 젊은이들에게 더욱 풍부한 정신세계를 제공한다.

인터넷 문권을 예로 들면 팬 집단이 커지고 사회자본력이 강하게 개입한다. 일련의 인기 있는 인터넷 문들이 책, 드라마, 게임 등으로 바뀌었다. IP 를 통해 국내외에서 보급되어 대중문화가 되었다. 인터넷 작가' 푸시' 동명 소설을 각색한 드라마' 생활의 기쁨' 20 19 1 1 은 10 월 공식 개봉 이경택 중국협력부회장은 제 5 회 중국인터넷문학포럼의 발언에서 사이버 청년문학이 새로운 문학 스타일로 독특한 방식으로 신중중국문학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고 지적했다.

청소년의 인생관과 가치관은 아직 정형화되지 않아 성장과정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문화내용의 영향을 받는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일부 부정적인 하위 문화는 청소년의 심신 건강한 성장에 불리하며, 청소년들이 불량행위를 모방하도록 유도하기 쉬우며, 행위의 실범, 심지어 위법범죄를 초래하기도 한다. 일부 청소년들은 일부 하위 문화를 접할 때 과도한 열광과 탐닉 상태에 빠지기 쉬우며, 이에 따라 현실 세계에 대한 인식이 빗나가고, 가치관과 주류 문화가 분리되고, 현실과 이상의 충돌을 수동적으로 피하며 극단적인 행동을 하기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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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류 문화지도의 병목을 돌파하다

전통 미디어 시대와 인터넷 발전 초기의 대중 전파 모델이 해체되고 있다. 인터넷 플랫폼 기반의 지점 간 통신이 등장했습니다. 취미와 소프트웨어의 개인화된 푸시에 따라 하나의 원 구조가 형성되었다. 사람들의 교류는 웨이보 등 공공개방 플랫폼에 집중돼 반폐쇄적이거나 폐쇄적인 특정 집단 공간으로 바뀌었다.

베이징대 뉴미디어연구원 부교수 이근은 인터넷 정보의 사회확산과 서클 구조에서 형성된 문화적 차원이 다문화에 대한 수용과 인식을 제약하고 있다고 보고 있다. 특히 젊은 네티즌 중에서도 차원벽의 존재는 네티즌을 서로 단절된 공간에 두는 것 같다. 같은 차원 내의 교류가 더욱 충분하고 신분이 강화되고, 서로 다른 공동체나 서클 간의 교류 장벽이 깊어진다.

신흥 서클 전파 플랫폼의 출현은 우리나라 뉴스 여론의 지도에 큰 도전을 가져왔다. 첫째, 인터넷 아문화권에서 전파되는 정보가 엇갈려' 지식' 포장을 이용하여 역사적 허무주의, 봉건 미신, 악의적 마케팅, 흑회산 등 위법 정보를 전파하는 문제가 있다. 둘째, 공공 공간이 분할되어 주류 문화 전파가 의존하는 기존 미디어 채널이 다른 집단에 침투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셋째, 집단 구조의 차이로 인해 사회 집단의 정보인지 편차가 크다. 넷째, 지역사회와 집단의 하위 문화와 소수민족 문화는 문화 정체성에 여러 가지 영향을 미친다.

누리꾼의 개인적 차원에서 볼 때, 인터넷 문화는 모든 것을 포괄하고 파란만장하며 구조가 풍부하고 다양한 문화체계를 형성하여 다양한 가치취향과 심미 선호도를 가진 사람들이 소속감을 찾을 수 있게 한다. 거시적으로 볼 때, 한 사회의 조화, 안정, 결속은 주류 가치의 지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따라서 주류 언론은 문화의 파국을 촉진하고, 가장 큰 지식을 결집하고, 신흥 미디어 플랫폼 공간의 화제 설정과 여론지도를 강화하고, 청소년의 논리적 사고와 말체계에 적극적으로 적응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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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하고 상큼한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다

"제14차 5개년 계획" 계획 개요는 중화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발양하고, 인터넷 문명 건설을 강화하고, 적극적이고 건강한 인터넷 문화를 발전시켜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제시했다.

첫째, 우리는 올바른 가치 지향에 우선 순위를 부여해야합니다. 칭화대 신문전파학원 부교수인 장은 인터넷 하위 문화가 청소년에게 양날의 검이며 사회주의 핵심 가치관을 통해 긍정적인 지도와 개입을 통해 해당 위험을 피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주류 언론은 감히 목소리를 내고 검을 켜야 한다. 인터넷 플랫폼 운영자들에게는 플랫폼 성격과 전파 형식에 관계없이 올바른 정치 지향, 여론 지향, 가치 지향을 최우선 순위에 두어야 한다.

둘째, 양질의 콘텐츠 공급을 견지하다. 인터넷 문화는 성장 발전 과정에 있으며, 그 주류 가치는 인민 군중의 날로 늘어나는 정신문화 수요를 만족시키고, 주류 가치와 시장 사이에서 더 나은 균형점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인터넷 문화 시장은 고도로 상업화되었다. 평가 기준을 보완하고, 지도 지원 메커니즘을 강화하고, 중화문화 입장을 고수하고,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에 부합하는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내놓도록 장려하고, 자본을 이용하여 사회적 성과와 경제적 이익의 진정한 통일을 추진해야 한다. 예를 들어, Tik Tok 은 2020 년 2 월 65438+ 일 현재 2. 1 조 회 이상의 예술 동영상 재생을 하며 20 만 명이 넘는 팬을 보유한 예술 창작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셋째, 네트워크 통신 질서 관리를 강화한다. 인터넷 전파 질서를 규범화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프로세스 관리와 행동 관리를 잘하는 것이다. 웹 사이트 플랫폼은 주체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고, 국가와 민족의 발전 진보를 해치는 아문화, 장례문화, 극단문화를 엄격히 제한하고 엄중히 단속해야 한다. 2020 년 9 월, National Network Network Office 는 "지식, 콩, 지식 행성, Weibo Q&A, Goku Q&A, 획득" 및 기타 20 가지 핵심 "지식 커뮤니티 q&a" 플랫폼을 감독하기 위해 2 개월간의 집중 특별 조정을 실시했습니다. 관련 플랫폼은 위반 정보 38 만 4000 여 개를 정리하고 위반 계정 8400 여 개를 처리한다.

넷째, 청소년에 대한 유연한 안내를 강화한다. 사춘기는 한 사람의 삼관 성장의 중요한 시기이다. 가족, 학교, 사회는 청소년들에게 포용적이고 존중받는 성장 환경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점차 하위 문화의 고정 집단에서 벗어나 시야를 넓히고, 마음을 넓히고, 긍정적이고 합리적이며 포용적인 세 가지 관점을 형성해야 한다. (저자는 중국 사이버 공간 연구소 소장 기자)

청소년 하위 문화 발전의 새로운 추세

개혁개방의 발전과 함께 중국 청년 하위 문화는 이미 1.0 에서 2.0 으로의 자체 전환을 완료했다. 지난 40 년 동안 중국이 가속화한 사회변화, 미디어 기술의 반복 갱신, 상업논리의 보편적 침투는 청년 하위 문화의 부화와 육성을 위한 편안한 온상을 제공했다. 오늘날 우리나라 청년 하위 문화의 발전은 내용 형식 규모 구조 동향 청소년 하위 문화 집단의 생존 상태 등에서 모두 새로운 추세를 보이고 있다.

첫째, "딜레마" 를 주제로 한 표현

지난해 5 월 초 청년아문화로 모인 중진 빌리빌리 탄막 홈페이지에는' 뒷파도' 라는 동영상 광고가 게재돼 선배의 시각으로 젊은이들을 칭찬하고 축복했지만, 이에 따라 많은 의문과 혐오의 목소리가 이어졌고, 심지어 서클 젊은이들의 여론에 물꼬를 틀기도 했다. 한 가지 중요한 이유는 내용이 엘리트 청년의 처지를 많이 표현한 것으로, 많은 청년들이 직면한 현실생활과 맞지 않아 당대 청년의 곤경을 간과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곤경' 을 주제로 한 청년 하위 문화 스타일이 점차 늘어나는 것을 보았는데, 예를 들면' 불교 문화' 는 욕망도 없고, 슬픔도 없고, 강박도 없는 생활 태도를 강조하여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퇴폐, 절망, 비관, 색채를 지닌 문화로서,' 장례문화' 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전형적인 것이다. 젊은이들은 소극적이고 퇴폐적이고 슬픈 사진, 표정가방, 글, 동영상으로 인터넷에서의 생활 상태를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문화와 관련된 단어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나는 너무 슬프다',' 나는 너무 남남',' 아이, 당신은 많은 안부를 가지고 있습니까?' 또' 과장된 문화' 에서' 위로를 구하다',' 격려를 구하다',' 칭찬을 구하다' 와 같다. 현실의 곤경 속에서 모두들 뭉쳐서 따뜻하게 하고 싶어 한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새로운 시대의 청년 사회 심리의 현대적 표상이다. 불교청년',' 상문화',' 과장된 문화' 등의 문화는 생활 속의 좌절감에서 비롯된다. 사회 전체의 현대화 과정은 사회 경쟁의 심화를 가져왔고, 자연히 학습과 직장에서의 좌절감이 생겨' 딜레마' 를 주제로 한 표현의 호소가 두드러졌다. 그들은 현실 생활에서의 자기 정체성 캐릭터에 불만을 품고 잠시 도망칠 수 있는 창구를 찾기를 갈망한다. 이런 현상은 전기경쟁 문화, 2 차원 문화, 우상화 문화, 인문 문화, 패러디 문화에 나타난다.

둘째, "부족화" 는 "부족 문명"

초기 하위 문화 서클과 서클의 경계는 비교적 분명하고, 청소년 하위 문화 집단은 비교적 은폐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교차와 대화는 서클에서 진행되며, 활동 궤적은 쉽게 알아차리지 못하고, 규모가 작고, 사회에 미치는 영향이 제한되어 있다. 하지만 여러 해 동안 침전한 결과, 일부 하위 문화권은 규모와 제도면에서 발전하여 다른 하위 문화와의 상호 참고로 내포를 풍부하게 했다. 예를 들어, 어떤 아이돌스타를 추앙하는 대상으로 형성된 주먹밥 문화. 메타텍스트 주변과 메타텍스트 이외의 팬 조직원들 간의 정보와 감정 교류가 잦아지면서 엄청난 수의' 팬토크' 텍스트가 생겨나고 있다. 팬소설, 팬만화, 팬비디오 등 다양한 팬아트 형식을 포함한다. 팬조직의 규모화, 구조화, 제도화, 기능화의 특징으로 자신의' 문명체계' 를 구축했다. 또한 미디어 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부족화' 에서' 부족 문명' 에 이르는 하위 문화의 형성을 가속화했다. 실제로 각종 인터넷 아문화권은 이를 보상으로 같은 재미에 기반한 새로운 감정정체성을 구축하고' 집단지혜' 를 끊임없이 결집하고' 부족문명' 을 축적하고 있다. 예를 들어, 올해 초 쇼의 팬들은 인터넷에서 AO3 을 공격했는데, 이는 사실상 서로 다른 두 부족 간의 충돌이었다. 각자 팬 문명의 대립 때문에 서로 공격한다.

셋째, 추세는' 더 젊다' 와' 더 똑똑하지 않다' 이다

주체적으로 볼 때, 한 가지 통점은 중국 청년 하위 문화의 중국 청년들이 끊임없이 젊음과 저지능화 추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20 18 초 나타난' 페이지 문화'. 페기' 는 원래 영국 애니메이션' 페기 돼지' 의 만화 캐릭터로 0 세에서 5 세 사이의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했다. 하지만 사이버 공간, 상업문화, 사회정서의 진동으로' 페기' 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좋은 시장을 갖게 되었고, 돼지 페기의 표정가방도 인터넷 교류의 사교 도구가 되었다. 짧은 시간 동안 네티즌들은 많은 아역적인 이모티콘을 만들어 바이러스식 전파를 일으켰다. 페기' 는 한때 새로운 인터넷 유명인이 되었고, 심지어 현실 생활의 전파에도 스며들었다. 젊은이들의 페이지 문화 추구는 좀 유치하다. 이런 문화에서 젊은이들은 너무 아름답고 단순한 상상 속에 잠겨 있다. 마치 자신이 아직 어린아이인 것처럼, 영원히 어린 시절의 꿈에 머물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로리타 의상 하위 문화도 있다. 30 대 이상 여성들이 의상을 통해 17 ~ 8 세 소녀로 분장해 표정, 동작, 말투를 흉내내고, 어리석은 척하며, 완전히 낯설지 않은 젊은 얼굴이다. 전반적으로, 청년 하위 문화는 여전히 그 표면적인 특징을 감추기 어렵다. 한편, 청년아 문화 발전주기가 너무 짧아서, 종종 몇 년 만에 갑자기 튀어나와, 내면과 인문적 축적이 부족하여 전통문화와 단절되는 경우가 많다. 반면에, 청년 하위 문화의 발전은 젊은이들의 많은 모순된 마음가짐의 조화이다. 인터넷과 미디어를 이용해 자기창조력, 흥청거림 표현, 스푸핑 감정, 깊은 반성과 논리적 추리 없이 유치한 태도로 현실을 도피하려고 한다.

비즈니스 컬렉션에서 "살해"?

20 17 이후 아문화나 그 원소가 시청각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자세로 대중 앞에 나타났으며, 국내 시청각프로그램에 아문화를 포함시키는 현상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하나는 청년 하위 문화의 부호원소를 통해 이식되어 프로그램에 선보이는 것이다. 현재 미녀문화, 구토문화, 표정가방 문화 등 문화는 인터넷 예능 프로그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요소다. 두 번째는 청년 아문화의 정신적 핵심을 프로그램 디자인의 전제로 삼는 것이다. 텐센트 영상이 내놓은 개판 토구 문화는 토구 문화를 주류로 밀어 넣었고, 토구도 점차 개인의 정서에서 전민 오락 표현으로 변모시켰다. 셋째, 청소년 아문화프로그램 디자인을 바탕으로 프로그램의 산업 체인을 개발한다. 최근 문화창조산업의 발전은 콘텐츠 산업의 탐구에 국한되지 않고 콘텐츠 산업을 핵심으로 관련 산업을 구축하려는 시도로 이른바 IP 개발을 형성했다. 그러나 우리는 청년아 문화가 상업화 운영 이후 큰 도약을 이루었고, 동시에 상업의 추진이 수명을 단축시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대중은 종종 프로그램의 참신한 하위 문화 스타일이나 기호, 그리고 상업과 주류 문화 재건의 천박한 신분에 의해 인정된다. 예를 들어 구유 문화는 초기 시청률에서 20 19 로 폭발한 참담한 결말로, 초기 지파는 현상급 인터넷으로서 호평을 받아 오늘날까지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청년아 문화의 뒷심이 부족하고 세력이 약하여 오가는 것이 조류처럼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청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청년명언)

이러한 새로운 추세를 살펴보면, 청년들은 청년 하위 문화의 주체로서 체험자와 전파자이며, 의미의 적극적인 창조자이자 조종자이다. 이것은 우리가 젊은이들의 생활 상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거듭 일깨워 준다. 이것은 거대하고 활기찬 팀이다. 그들은 세계 문화를 창조하는 주력군이며 문화 발전을 촉진하는 중견력이다. 아마도 그들은 젊고, 불안하고, 미성숙하고, 얕고, 오락화한 것 같지만, 우리는 아문화에 빠져 있는 중국 젊은이들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그들이 피상적으로 보이는, 배교적인 겉모습에서, 마음속 깊은 곳에는 자유와 꿈이 있다.

이 기사의 내용은 인터넷 침해에서 수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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