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도어 링:
일반적으로 부저라고 하는 문고리는 집 문에 설치되어 문을 두드리는 손잡이이다. 중국의 문고리는 종종 포장이나 문심벌즈라고도 불리지만, 엄밀히 말하면, 포장과 문심벌즈는 문고리의 다른 형태의 받침대일 뿐이다.
가게는 후추지도와 같은 동물의 머리 모양입니다. 문심벌즈는 원, 육각, 팔변의 심벌즈다. 세계 다른 나라의 문고리는 모두 인물상을 원형으로 한 것이다.
둘째, 가게 첫째:
가게 주인은 엑소시즘의 의미를 지닌 전통 건축 문두장이다. 문의 고리 장식은 대부분 짐승 머리의 모양이다. 금을 이름으로 금가게, 은을 이름으로, 구리를 이름으로, 구리 가게라고 부른다.
그 형체는 야상, 야수 키스, 야상, 그 선함을 덮고 그 경제를 지킨다. 거북, 뱀, 호랑이의 냄새를 맡는 사람도 있다. 수두환의 제련은 상주시대의 청동 액세서리에 이미 있었다. 그것은 동물의 얼굴 패턴으로, 많은 모양이 있고, 입 밑에 고리가 있어 문에 박힌 장식에 쓰인다. 보통 금속으로 호랑이, 뱀, 거북이 등이 있습니다. 한나라에서는 사찰이 사람의 머리로 장식되어 악령을 퍼부었다. 민간 문도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는데, 화복을 피하고 신령에게 맹수가 감히 싸우는 것처럼 가족의 재물을 용감하게 보호해 달라고 기도하기 위해서다.
셋째, 문을 두드리는 사람과 가게 1 위:
"짐승 얼굴 제목 불길한" 이것은 점장에 대한 묘사이다. 가게 주인은 엑소시즘의 의미를 지닌 전통 건축 문두장이다. -응?
예전에는 왕궁, 저택, 서민의 작은 뜰이든, 보통 마당이 하나 있었다. 두 개의 거리 대문 가운데 틈새의 양쪽에서 한 사람이 높은 곳에 문 손잡이와 같은 물체가 있는데, 이는 문고리일 수도 있고 마름모꼴의 문고리일 수도 있다. 입구에 문고리가 들어 있거나 문고리가 걸려 있는 받침대를 가게 () 라고 하며, 가게 () 라고도 한다. 포장두와 문고리는 수문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부품이다. -응? 전하는 바에 따르면 점장은 용에서 태어난 아홉 아들 중 한 명으로 경계성이 높아 문짝에 장식되어 있다고 한다.
확장 데이터
(1) 역사적 유산:
처음 깔아놓은 지 지금까지 이미 이천여 년의 역사가 있다. 역사 기록과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장수의 이미지가 선진시대의 대식 문양에서 기원했다는 것을 증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맛집 무늬는 5000 년 전 장강 하류 양추문화의 옥기에 처음 등장했지만 통풍무늬는 청동기, 특히 솥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이속 하문화의 청동기에 나타난다. -응?
첫 번째 고리는 고대 건물과 무덤의 무덤과 관에서 볼 수 있다. 배후의 한족 신앙 문화. -응?
포장두의 모양은 매우 단순한 모양에서 매우 복잡하고 실감나는 사납고 특이한 동물 머리형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작은 지름은 몇 센티미터에, 큰 지름은 수십 센티미터에 불과하다. 문 손잡이와 타악기 역할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문 입면도를 장식하고 미화하는 실용적인 역할을 합니다.
둘째, 실용적인 의미:
베이징 골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민가 대문에는 대부분 직경 10 여 센티미터의 육각 구리 심벌즈가 걸려 문 위에 거꾸로 걸려 있다. 즉 중간에 둥근 돔이 하나 있고, 사방은 육각 편심벌즈로 대문에 고정되어 있다. 돔 꼭대기 중앙에 작은 구멍이 하나 있고, 집게 하나가 대문을 통과한다. 문의 내부는 두 방향으로 뒤집혀 문에 고정되고, 문의 외부는 둥글게 구부러져 있다.
손님이 방문할 때 문 앞에 서서 손으로 문을 두드리거나 문이 추락한다. 문고리나 문이 가게 꼭대기에 부딪히면 낭랑한 소리가 난다. 주인이 듣자마자 손님이 온다는 것을 알고 문으로 가서 문을 열고 손님을 맞이했다. -응?
바이두 백과-노크하는 사람
바이두 백과-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