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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간 협력의 고전적인 사례는 무엇입니까? 산업간 협력은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고전적인 사례:

1, 핑안 쉬운 지갑+우보 (빌딩 10 억만장자)

한 번의 클릭으로 호송차를 호출하다. 행운의 사람은 지갑에서 보내온 1 억원 체험금을 받고 24 시간 이내에 개인수입을 올릴 것이다.

2, PP money+ 우보 (할로윈 유령 돈 보내기)

한 번의 클릭으로' 귀신이 돈을 보내다' 라고 부르다. 행운의 사람은' 유령' 기사에게 픽업되고, PPmoney 의' 장난돈' 도 받게 된다.

3.PP money+ 우보 (UberOFFER 채용 활동)

한 번의 클릭으로 "UberOFFER" 를 호출합니다. 통화가 성공하면 기업 임원이 탄 면접차가 학생 곁으로 직접 운전해 학생들이 차에 타면 선임 면접관과 소통할 수 있다.

참고 사항:

1, 목표가 명확합니다

국경을 넘나드는 초심과 목적을 분명히 하라. 국경을 넘나드는 교류협력에서 종종 원래의 목적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객관식 문제를 하는 과정에서 취사를 배워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스팬은 커야합니다.

스패닝은 사용자를 놀라게 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원래 네가 이렇게 할 수 있었구나!" "

제품의 국경을 넘나드는 것은' 기존 범주에서 벗어나라' 는 시도로 사용자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문화적 국경을 넘나들며 한결같은 전문적이고 진지한 브랜드와 발랄하고 귀여운 IP 국경을 넘나드는 협력은 대조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 페파 피그 (WHO) 가 좋은 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문화명언)

3, 스팬 깊이

브랜드 국경을 넘나드는 목적은 더 큰 전파 효과, 1+ 1 > 2, 또는 상품, 배류 등을 위한 것이다. , 수많은 마케팅 활동에서 눈에 띄어 국경을 넘나드는 폭금이 되기 위해서는 홍보력 외에 국경을 넘나드는 창의성의 수준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자신의 로고만 상대방의 제품에 붙이고 깊이가 없는 브랜드 활동을 하는 것은 점점 가치가 없어지고 있다. 국경을 초월할 때, 우리는 어떻게 다양하고, 다층적이며, 기교적으로 브랜드를 조합할 수 있는지를 고려해야 한다.

4, 항상 브랜드 상관 관계, 상보성 윈-윈 상황을 유지하십시오.

브랜드는 국경을 초월한 협력에서 시종 자신의 특색과 개성을 유지하고 끊임없이 발굴하고 전시하고 풍요롭게 하며 자신을 넓혀야 한다.

국경을 초월한 뒤에는 가치관, 생활방식, 사용자 경험 등의 즐거움이 있다. , 브랜드에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져다 줄 수도 있고, 새로운 기회를 개척할 수도 있고, 플래시 포인트와 슬럼프가 될 수도 있어 어색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협력 전에 체계적인 시장 조사와 장단점 분석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상대적으로 일관된 목표 사용자 기반이 있는지 여부, 브랜드 삼관이 일치하는지 여부, 쌍방의 실력이 적합한지 여부, 상호 보완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 여부 등이 있습니다. 브랜드가 마음만 먹으면 관련이 없어 보이는 브랜드나 제품도 손잡고 공승을 이뤄 중첩 효과를 낼 수 있다.

사용자를 위한 놀라운 경험을 만드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기술적 수단과 도구를 이용하여 내용과 형식을 혁신해 보십시오. H5, VR, 인공지능, 얼굴 키 추적, 얼굴 융합, 얼굴 특징점 위치 등 다양한 기술. 이미 위챗 모멘트 중에 반복적으로 폭발했다.

일반적으로 업종간 협력은 서로 다른 업종의 두 개 이상의 기업이 마케팅에서 자원을 공유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이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는 마케팅 전략을 말한다.

"다른 업종" 은 "같은 업종" 에 해당하는 개념으로, 다른 업종을 대표한다. 따라서, 업종간 협력의 핵심은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하나는 마케팅 주체가 다른 업종의 기업이라는 것이다. 두 번째는 협력적인 방식으로 마케팅하는 것이다.

업종간 협력 방면에서 우선 협력의 목적, 판매 또는 브랜드 홍보를 고려해야 한다. 목적에 따라 선택한 업종의 방향은 분명히 다르다. 예를 들어, 소프트웨어 업계에서는 하드웨어 공급업체와 더 잘 묶으면 판매에서 뚜렷한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프트웨어 산업명언)

제품 자원을 묶는 것 외에도 판매 채널 자원을 묶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채널 간 협력이란 협력 쌍방이 각자의 채널 자원을 개방하는 것이다.

판매 채널을 개방하여 협력업체의 제품을 자체 판매 채널을 통해 판매하거나, 제품 전시 채널을 개방하여 협력업체의 제품에 더 넓은 전시 플랫폼을 제공하고, 채널 자원을 즐기면서 자신의 제품 판매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가능한 협력 방식이다.

일반적으로 대상 소비자의 일부 또는 전체가 일치하는 것은 업종간 협력의 기초이다. 교집합이 없다면 모든 것이 불가능할 것이다. 현재 상황에서 IT 산업과 쾌삭품은 많은 업종간 협력을 하고 있다. 예를 들어 Acer 는 강 스승, 연상, 코카콜라와 함께 일한 적이 있다.

이업 협력과 SCDP 의 개념은 기본적으로 일치한다. SCDP 는 이니셜, SC- 같은 고객, 즉' 같은 고객층', DP- 다른 제품은' 다른 업종 또는 제품' 을 가리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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