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페이스의 간결함은 사용자가 제품을 쉽게 사용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사용자가 잘못된 선택을 할 가능성을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2. 사용자 언어
게임 디자이너가 아닌 사용자를 반영하는 언어를 사용합니다.
3. 메모리 부담 최소화
인간의 뇌는 컴퓨터가 아니다. 인터페이스를 설계할 때, 인간의 뇌가 정보 처리에 대한 한계를 고려해야 한다. 사람의 단기 기억은 한계가 있고, 매우 불안정하며, 24 시간 동안 25% 정도의 망각률이 있다. 따라서 사용자가 정보를 기억하는 것보다 정보를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4. 일관성
이것은 모든 우수한 인터페이스의 특징이다. 인터페이스 구조는 명확하고 일관성이 있어야 하며 스타일은 제품 내용과 일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에는 여러 구성 요소 (구성 요소, 요소) 가 있습니다. 서로 다른 구성 요소 간의 상호 작용 설계 목표는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상호 작용 요소의 모양은 종종 사용자의 상호 작용에 영향을 줍니다. 동일한 (클래스) 소프트웨어의 모양이 일관되어 사용자 초점을 유지하고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지우기
시각 효과에 있어서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사용자는 소프트웨어의 각 요소에 해당하는 기능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가 이해할 수 없는 경우 사용자가 이 요소의 작업을 통해 해당 기능을 이해할 수 있도록 무손실 방법을 제공해야 합니다.
6. 사용자 친숙도
사용자들은 자신이 습득한 지식을 통해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지만 상식을 초월해서는 안 된다.
7. 사용자의 습관을 고려합니다.
사용자가 생각하는 것을 생각하고 사용자가 하는 일을 하다. 사용자는 항상 자신의 방식으로 이해하고 사용합니다.
두 개의 다른 세계 (현실과 가상) 를 비교함으로써 우리는 더 나은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책은 죽보다 간결합니다.
8. 약속
질서 정연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소프트웨어의 상호 작용 흐름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기능의 실행 프로세스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9. 안전
사용자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선택은 되돌릴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위험한 선택을 할 때 정보 개입에 대한 프롬프트가 나타납니다.
10, 유연성
간단히 말하면 사용자 편의를 위한 것이지만 위와 다르다. 즉, 상호 작용은 마우스, 키보드 또는 핸들, 인터페이스 등 단일 도구에 국한되지 않고 여러 가지입니다.
1 1, 인간화
고효율과 고객 만족은 인간성의 구현이다. 전문가 및 초급 플레이어 시스템이 있어야 합니다. 즉, 사용자가 자신의 습관에 맞게 인터페이스를 사용자 정의하여 설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