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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궁: 운동뿐만이 아니다

중국 양궁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교육체계에 최초로 진출한 운동 종목 중 하나다. 구체적인 양궁이 무엇인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 P > 양궁: 운동 < P > 하상 때의 교서 중의 순서가 바로 습사의 장소인' 맹자' 인가? 에서 말했다:? 서문자, 사격도. -응? 당시 교육시스템은 양궁 교수를 높은 위치에 두었다. 각기 다른 수준의 사례는 주왕조의 인재 선발 메커니즘과 국가 예의를 매우 분명하게 드러낸다. 이어 군자 육예가 나타났다: 의식, 음악, 사격, 어유, 책, 수. (현대대학의 필수 과목) 춘추시절 공맹은 모두 관덕을 극력 추앙하고, 슬림하게 사격했다. 공자가 총을 쏘면 주피를 쏘지 않고 직설하는데, 더 말할까? 군자는 다투지 않으면 반드시 쏴야 한다. -응? 맹자는 주장했다? 머리도 안 보내고, 자기 자신을 거스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응? 양궁을 슬림한 높이로 올리는 것으로, 이로 인해 사자가 습사격을 통해 수덕을 수양하는 목적을 달성하게 되었다. < P > 양궁: 모든 화살의 전 과정에 집중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사수가 각 화살의 전 과정에서 모든 기술 부분에 집중해야 합니다. 어떤 주의력의 분산도 잘못된 것일까요? 조용하고 무위인가? 모든 사수의 최고 심리적 경지이다.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목표물을 쏘는 것이 아니라 목표물을 쏘는 전 과정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사수에게 과정은 결과보다 더 중요하다. 단지 스포츠일 뿐만 아니라 사수의 품성을 키우고 고찰하는 중요한 수단이기 때문이다. 이 특징은 양궁과 깊은 문화적 함의가 풍부하다. 이것은 양궁의 매력 중 하나이다. < P > 양궁 훈련은 체질과 양궁 기술의 훈련뿐만 아니라 심리적 품질과 심리적 지향적인 훈련이기도 하다. 이는 그 안에 깊은 유교 철리가 함유되어 있으며, 사예의 수련 과정에서 심신이 혼연일체가 될 때까지 강조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무심코? 의 경지. 이것은 더 이상 일반적인 의미의 스포츠가 아니라 유교 수덕을 겸비한 요구이다. 도덕적 품행에 관한 연어이다. 이제 양궁을 배우는 것은 몇 개의 고리를 쏘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양궁 문화에 대한 이해와 인식을 높이고, 옳고 그름을 심화시키는 것이다. 관덕을 쏘다? 정정당당한가? 내외 겸수? 등사예문화의 핵심 관념에 대한 이해와 인식. 우리가 양궁을 예술로 존경할 때, 그것은 이미 운동이 아니다. 운동은 사람들이 일정한 신체 연습을 통해 통제할 수 있는 기교를 말하는 반면, 양궁의 목적은 사람의 마음과 정신을 수련하기 위해 더 높은 수준의 철학으로 올라간 것이다.

? 서개재 서로선생의 신작' 사예' 에서 전근하다. < P > 몸을 살리기 위해 < P > 양궁을 쏘는 것은 부드럽고 힘을 주는 운동이므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적합하며 평생 종사할 수 있는 운동이다. 양궁은 단몸이 직선과 대칭적으로 힘을 주어 인체의 생리건강에 부합한다고 강조한다. 양궁은 비대성 운동으로 자신을 물리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용맹한 싸움으로 몸을 다치지 않는다. < P > 눈 보양 < P > 양궁은 용모가 단정하다는 것을 강조하지만, 눈빛: 아무도 없는 듯, 움직이는 것 (과녁). 야외에서 활을 쏠 때 울창한 자연은 눈을 가꾸기에 가장 좋은 환경이며, 장기간 사격하는 것은 안목에 큰 도움이 된다. < P > 양기 < P > 양궁 요구 사항: 조용한 목소리, 숙성; 양궁은 부드럽고 힘을 주며 침착하고 평온하기 때문에 호흡은 시종 깊고 매끄럽다. < P > 사격으로 담력 < P > 양궁을 할 때 동작이 단숨에 이루어져서 주저해서는 안 되므로 과감한 품격을 키울 수 있다. 고어운: 훈련병은 스스로 담력을 연마하고, 담력을 연마하고, 기력을 연마하고, 스스로 연사하기 시작한다. < P > 양지 < P > 양궁은 활 한 자루만 있으면 연습할 수 있지만, 역학, 공기역학, 재료학, 인체운동역학과 생리학, 천문기후, 지리환경, 심리학 등 많은 학문이 관련되어 있다 양궁을 통해 추상적인 이치를 직관적이고 깊이 체득하고, 자각, 자율성, 자습, 자양의 좋은 습관을 키우고, 지혜를 계발하고, 배우고, 실천하고, 심신의 이득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관덕 < P > 양궁을 쏘는 것은 또 슬림한 운동이다. 예기. 사의:? 사격자, 인의도. 긍정적 인 자신을 찾고, 긍정적 인 머리; 머리 가 아니라, 자신을 이길 사람을 원망하지 않고, 오히려 자신을 추구하고 자신을 추구한다. -응? 공자 는 말했다:? 군자는 다투지 않으면 반드시 쏴야 한다. 에 절 과 상승 하자, 다음 음료, 또한 군자 싸움. -응? 양궁을 통해 갈 때 곳곳에서 자신을 유심히 살피고, 자신을 바로잡는 것은 양덕이라고 한다. < P > 를 쏘아 아름다움을 키우다 < P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자연미와 내면에서 발산되는 기질의 아름다움이다. 양궁 운동에는 동작이 간단하고 자연의 아름다움, 부드러움과 힘의 아름다움, 몸이 단정하고 우뚝 솟은 아름다움, 기정신의 한가한 아름다움, 여유로운 아름다움, 의연한 아름다움, 공손한 예의의 아름다움, 자각의 아름다움, 생명의 아름다움 존중, 긍정적인 아름다움의 조화 등 다양한 아름다움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배워서 시습할 때, 역시 평화 () 를 말하지 않는가? 정신적 즐거움의 아름다움 등등. 습사자들이 이 아름다움을 즐길 뿐만 아니라, 방관자들도 이 아름다움에 감동할 것이다. < P > 사격과 < P > 양궁을 통해 개인은 성실, 신중한 쿵푸, 자각, 내성성, 끈기, 과감, 공경, 예의 등 품성을 연마하여 심신의 단결과 고요함의 경지에 이를 수 있다.

양정을 위해 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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