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주의 역사
입주술은 대강남북으로 유명하며 만리장성 안팎은 다 알고 있다. 그것은 양조 역사가 오래되었을 뿐만 아니라 술 문화 역사가 유구하다. 진시황에서 사슴을 쫓는 중원, 중국 통일, 손중산까지 제제를 뒤엎고, 2000 년 동안 물경천선택, 특히 화이베이 인민은 주진이 변천을 겪고 큰 변화를 겪도록 했다. 동시에, 입주술의 명성이 날로 높아져 장강 북쪽에서 이 지명이 더욱 번영하게 되었고, 역대 제왕들은 모두 많은 찬양과 이야기를 남겼다.
위진 시대에 계양조업은 이미 일정한 규모를 가지고 있다고 전해진다. 죽림 칠현의 첫 지강과 칠현중의 유령은 모두 술나라 출신으로 술을 좋아해서 늘 곤드레만드레 취한다. 진서에서는 사슴차를 타고 술 한 주전자를 들고 돈을 내고, 죽으면 나를 묻는다고 한다. 유령은 양귀비 한 그루를 들고 찹쌀 한 잔을 마시며 귀밑머리를 걱정하고, 나쁜 베개를 하나 가지고 있는데, 그들은 근심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 여 년 전, 이 호텔에는 책이 있었다. 지강이 누구냐고 물었고, 유령은 여기가 높고 대련을 했다고 대답했다.
"두주학사" 로 불리는 왕적 (기원 585-644 년) 으로, 오립산동 (오늘 채려계계) 기슭에 은거하며 술시로 즐겁게 지내며 기장, 술, 약 채취, 술을 심었다. 나중에 양조에 조예가 깊어' 주보' 를 썼다. "약 따기" 시에는 송엽주가 인삼의 꿀을 봉하는 시구가 있다. 당대의 시인 백거이는 늘 리브 오자를 데리고 차를 타고 등산을 하거나, 배를 타고 물놀이를 하며, 시적인 정취를 그리며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그는 계산수와 인연을 맺고 이곳을 제 2 의 고향이라고 부르며 아름다운 문장을 남겼다. "흐르는 물에 붉은 잉어를 불쌍히 여기고, 서로 부축하여 낙화를 밟는다." " 전설에 의하면 시인과 그의 친구는 처음으로 마차를 타고 영계로 왔다. 그들이 호호 강 동쪽에 도착하자마자, 그들은 부드러운 술냄새를 맡았고, 그들이 말하기를, 술도시에 들어서자마자 차 앞에서 멈춰 섰고, 향기가 긴 거리를 가득 채웠다. 그런 다음 하마에서 술을 마시고 손을 흔들어 향기를 맡는 금기를 남겼다. 명나라 만년 동안 영계는 점점 번영하고 있다. 이 시점에서 이미 10 여 개의 양조장이 있다. 시인 데이는 일찍이 영계로 헤엄쳐 술을 마셨고, 귤은 초택을 의심하고, 술을 팔아서 이소묘시를 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상산은둔자 임유제는 천취십향 옆집 꽃 짱 입주를 한 적이 있다. 일부 문인 묵객, 대관거자들은 늘 이곳에서 명산에 오르고, 푸른 물을 조감도하며, 마음껏 술을 마시며, 허북에 삼천리의 명예를 남겼다. 강남 1 위를 맛보면 야심찬 영웅에게 용기를 불어넣고 시인이 휘황찬란해지도록 도울 수 있다. 시는 술로 만들고, 술은 시로 전해지며, 서로 잘 어울리고, 서로 밝게 빛난다.
청조 순치년 동안 영계는 매년 정월 15, 10 월 초 1 일에 시골 음주식을 거행한다. 참가자들은 대부분 지방 관원, 향신, 술방 사장이다. 그들은 먼저 작업장에 축하를 한 다음, 작업장 주인이 가져온 와인을 각각 맛보며 솔직한 평가를 하고 우열을 감정했다. 농촌 음주 의식은 일 년에 두 번 거행되어 농촌의 규칙을 형성하는데, 이것은 아마도 가장 오래된 술 평가 방법일 것이다. 전생의 이생을 남기기 위해 한가정은 찬송가를 돌려줄 필요가 없다.
강남 에서, 한 번 쉬 저우 를 통과, 나는 친필 비문: 단어 제공, 두 강 주지사 를 지불, Xiangshan xiantong 사원 에 새겨진 다음 소주 사제 장 을 지불합니다. 일이 성사된 후 그들은 향산사 위층에서 술을 마시며 눈을 감상했다. 주국의 기세와 음주 풍습을 보고 설낙산 언덕, 사람은 옥산에 기대고, 연년인 비산북이라고 썼다.
가경부터 광서년 사이에 구자주의 명성이 크게 높아졌고, 계주업의 발전은 상업, 건설업, 농업의 발전을 촉진시켜 72 개 작업장의 경쟁 국면을 형성하였다. 해방 후 첫 현위 서기인 다진송은 당시의 장엄한 풍경을 잘 알고 있으며, 일흔두 샘이 바다를 통과하고, 계계는 미주선동이라는 아름다운 문장을 쓴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민국 초년에 와이너리가 흥성하였다. 민국 초년, 계주업은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생산량이 두 배로 증가하여 시장이 광활하다. 상하이, 항주, 무석 등지의 식량상, 술상이 운집했다. 현지 농민도 인신 매매, 바구니, 양동이, 사방팔방에 시계주를 판매한다. 이때 거리에는 모두 72 개의 양조공방이 있었는데, 현지에서는 "72 단의 도시, 중간 모두 쌍, 천단은 상품, 감미로운 샘물이 좋다" 는 민요가 전해지고 있다. 그 중 주주기업 43 곳, 독자기업 29 곳, 종업원 거의 천 명, 발효기 600 여 개, 고정자산 6000 여만원 (법정통화), 연간 생산량 300 여만 근. 그중에서 유명한 술집은 협거 운성 복천 광익 남어대이다.
고대와 현대를 보면, 입주가 연원이 깊고 술 문화가 더욱 휘황찬란하다. 의심의 여지없이, 입주는 우리 국주림 중의 기묘한 송이이다. 그것은 마치 찬란한 구슬이 화이북에 박혀 있는 것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