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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터를 아름답게 레이아웃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포스터 레이아웃 기술을 더 잘 익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포스터 레이아웃 및 구성 기법

포스터 레이아웃 및 구성 기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주변 화면. 중심을 중심으로 회전하고 갈라집니다. 또는 인물들이 주변 방식으로 배열된 구성입니다. 랩어라운드 화면이라고 합니다. ②중앙 대칭 화면. 중심 수직축이나 수평축 또는 중심점으로 형성된 대칭 그림을 중심 대칭 그림이라고 합니다.

③대각선 균형 사진. 움직이는 느낌이 강합니다. 메인 이미지가 대각선으로 분포되어 있는 사진을 대각선 균형 사진이라고 합니다. ④균형 잡힌 화면을 분산시킵니다. 테마 이미지의 크기는 다양합니다. 또는 C 모양, S 모양 등에 따라 화면에 배포됩니다. 그리고 일정한 공간적 관점을 지닌 그림을 형성합니다. 이를 분산 균형 그림이라고 합니다. ⑤ 평면적으로 반복되는 화면. 주제별 이미지 사이에는 크기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고르게 분산되거나 깔끔하게 배열됩니다. 반복 효과를 내는 그림을 평면 반복 그림이라고 합니다. ⑥대칭 이미지를 비교합니다. 그림은 대칭과 유사하지만 상하 또는 좌우의 엇갈린 대비 관계(즉, 대비 차이)도 나타납니다. 따라서 뚜렷한 대비를 이루는 그림을 대비 대칭 그림이라고 합니다. 7균형 잡힌 사진. 메인 이미지는 사진의 한쪽 모서리에 있고, 보조 이미지는 해당 모서리에 있습니다. 이를 균형 잡힌 사진이라고 합니다. ⑧중앙의 편안한 사진. 사진의 중앙은 여백을 많이 남겨두고 이미지를 중앙 바깥 부분으로 분산시켜 사람들을 몽상에 빠뜨리는 구도를 편안한 중앙 사진이라고 합니다. 보기 좋은 포스터를 만드는 방법 먼저 포스터가 정보를 전달하는 전달자인지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가장 간단하고, 빠르고, 명확하게 표현하고, 청중이 이를 깊이 기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 주된 목적입니다. 포스터에 대한 요구 사항은 수천 년 동안 동일했습니다. 즉 고급형, 현대적, 절제된 디자인, 고급스러운 디자인, 국제적인 디자인 등이 있었습니다. 멋진 포스터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gt; 조판 ① 글꼴을 최대한 정렬합니다. ② 큰 문단은 물론 중국식 포스터를 제외하고는 세로로 배열하지 마세요. 단어 간격은 적당하며, 너무 조밀하지 않은 것보다 느슨한 것이 좋습니다. ④ 카피라이팅은 최대한 적은 단어를 사용하여 풍부한 내용을 표현하도록 노력하세요. 단어가 적을수록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2gt; 글꼴 ① 글꼴은 포스터의 스타일과 일치해야 합니다. 중국식 포스터에는 Founder Variety 글꼴을 사용하지 말고 현대 포스터에는 Kangxi Dictionary 글꼴을 사용하지 마십시오(아주 좋아 보이지만 TT). 하나의 포스터에 3개 이상의 글꼴을 사용해보세요! (글꼴을 소개하는 포스터가 아닌 이상 ==) ③ 글꼴의 가로 세로 비율을 변경하지 말고, 글꼴을 굵게 표시하지 말고(더 두꺼운 글꼴을 사용하세요), 이탤릭체를 사용하지 마세요. 일종의 워드 아트 3gt; 배색은 매우 심오한 지식이므로 여기서는 감히 말할 수 없습니다. 배색을 알 수 없다면 최대한 간단하고 우아하게 만드십시오. 디자이너라면 더 많은 내용을 읽고 추적하여 자신의 아이디어에 따라 적절하게 수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보자라면 이미 글꼴을 선택하여 풍부한 글꼴을 제공하는 Maker Posts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재료와 템플릿이 많아 원하는 포스터를 직접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포스터 레이아웃 기술을 더 잘 익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오늘은 일반적인 레이아웃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중앙 구성

먼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레이아웃 기술 중 하나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이러한 구성방식을 중심구성이라고 하는데, 이러한 구성은 주로 청중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중심점에 시선을 집중시키기 위한 것이다.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구성에서는 중심에 집중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삼등분 법칙 구성

이런 종류의 구성은 주로 캔버스의 가로 및 세로 방향을 사용하여 세 개의 동일한 부분으로 나누어지며 시각적 초점은 대부분 이 세 방향에 맞춰집니다. 선의 교차점은 특히 사진에서 흔히 사용됩니다. 중앙 정렬과 비교할 때 이 세 번째 섹션 구성은 더 유연하며 더 이상 단순한 중앙 정렬 및 대칭 프레젠테이션이 아닙니다.

시각적 동선 만들기

이 방법에는 주로 시각적 계층을 만드는 방법과 안내선을 사용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시각적 계층 구조를 만들면 먼저 중심점을 만든 다음 청중에게 모호하게 안내할 수 있는 시각적 경로를 제공합니다. 이는 디자인을 더욱 계층적으로 보이게 하고 청중이 포스터에 포함된 정보의 상대적 중요성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가이딩 라인

요소 자체의 자연스러운 형태를 활용하거나 직접 실선을 긋고, 선의 궤적을 통해 대중의 인식을 다른 요소로 안내합니다.

화면 균형

화면 요소의 균형을 맞추는 것도 디자이너의 기술을 크게 고려한 것입니다. 현재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균형 방법은 대칭 균형입니다. 대칭 방법은 그림을 더욱 조화롭게 만들 수 있지만 동시에 직각성과 규칙성 때문에 사람들에게 지루함을 느끼게 합니다.

비대칭 균형

이 방법을 잘 처리하지 않으면 바보가 되기 쉬우므로 이 방법은 디자이너의 능력을 더욱 테스트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균형은 제시된 효과가 더 생생하고 활력이 넘치기 때문에 더 자주 사용됩니다.

요소 증폭

이 방법은 특정 부분의 핵심 내용을 증폭하여 핵심을 강조하는 방식으로, 흔히 요소 증폭이라고 부르는 방식입니다. 우리가 배우고 싶은 핵심 내용을 강조하는 방법입니다.

대비 기법: 대비를 통해 요소는 다른 부분과 달라서 더욱 눈에 띄게 만듭니다. 현실적인 초점.

위 내용은 Xiaoguang이 습득한 그래픽 디자인 기술 중 일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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