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금덩이를 슬라이스한 다음, 두 개의 금박공이 각각 무게가 7 킬로그램인 망치를 들고, 순서대로 힘껏 두드려 적어도 25,000 번은 두드려야' 매미 날개, 부드러운 새틴, 깃털처럼 가벼운 금박' 으로 망치를 만들 수 있다. 추산에 따르면, 1 그램의 24K 금망치가 금박으로 되어 면적이 반 평방미터를 넘는 것으로 추산된다. 망치 18K 금박, 면적 1 평방 미터. 노동자들의 근면한 일과 정교한 공예는 분명하다. 특히 금박 기술의 핵심인 무진지의 비법은 더욱 천하무쌍하다. 금박을 단조할 때 금박을 흑지로 싸서 수만 번 단조해야 폭15cm, 두께 0. 12 미크론의 금박을 만들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무진지가 충격에 내성이 있어야 하고, 고온에 견디며, 얇고 깨지지 않아야 한다. 금박의 품질은 흑지로 보장되는데, 이 비법은 전 세계에 두 사람만 장악할 수 있다. 이런 종이는 절강 상우와 푸양에서 생산된다. 그해 태어난 연한 대나무로, 5 여름 계절을 지나 물에 담가 썩어' 오복지' 라고도 한다. 금박에 비해 금실은 금박의 부가 제품일 뿐이지만 그 제조 공정은 금박보다 훨씬 복잡하여 실전의 위험이 있다. 금실은 금박을 특종이에다가 붙이고, 우화석이나 마나우석으로 갈아서 실로 썰어 동그라미로 짜는 금실입니다. 제지, 분말부터 마지막 금실까지 앞뒤에 12 공정이 있어 금박은 지름이 1mm 보다 작은 가는 실로 꼬일 수 있다. 연예인은 일주일에 몇 미터에서 수십 미터의 금실을 만들 수 있을 뿐, 그리고' 직녀' 는' 금조각옷' 으로 짜낼 수 있다. 전통적인 수공 금박 수법을 설명하는 것은 여전히 칭찬할 만하다. 일부 기계는 금박을 만드는 데 사용되지만 금실의 생산은 전적으로 수작업에 달려 있다. 금실은 납작한 금실과 동그란 금실 두 종류가 있다. 금실은 황금망치를 얇은 금박으로 만들고, 금박을 종이에 붙이고, 광택을 내고, 좁은 조각으로 자르고, 너비는 일반적으로 0.5mm 이며, 길이는 너비에 따라 결정된다. 동시에 실크로 직물을 짜다. 이것은 납작한 금실이다. 용포를 만들려면 금실을 벗기고 실을 감아서 다시 한 가닥으로 짜야 한다. 이것을' 원금실' 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진금실의 유일한 시장은 운금 생산업체에 팔아' 금으로 은을 짜는' 공예를 하는 것이다. 운금포는 금실이 박힌 옷감이다. 뜨개질 외에도 금실은 옷감에 수놓을 수 있다.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닝보 금은채수는 금실과 기모가 결합된 자수를 하는 민간공예입니다.
현대 금박 연예인은 중국 한족의 오래된 전통 공예와 현대 과학기술을 결합하여 전통 금박 단조 기예를 더욱 빛나게 했다. 수천 년의 수공 망치는 기계 주석 호일 기계로 대체되었습니다. 고대 탄소 기반 캉캉 공정은 온도 제어 기계로 대체되었습니다. 수동 리프팅은 프레스 기계에 의해 완료됩니다. 이후 탐금은 이미 수천 년 동안 노예술가들이 보고, 만지고, 핥는 과정을 대신했다. 나중에 망치로 금박을 치는 가장 중요한 밑지는 이미 과학적 방법으로 생산되어 품질이 더욱 안정되었다. 나중에, 금박 제조는 대부분 기계 조립 라인으로 대체되었지만, "꼬임" 과 같은 일부 공정은 초기 프레스 후 두께가 10 미크론인 금박을 두 장의 종이 사이에 붙이고 기계에 놓고 망치를 계속 칠 수 있지만, "발행" 은 두께가 0 에 불과하다.
하지만 포일은 기술함량이 높고 체력이 많이 소모되는 노동으로, 이 업계에 가입하려는 젊은이가 거의 없기 때문에 금박 업계 전체가 뒤이어 사람이 부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체력, 체력, 체력, 체력, 체력, 체력, 체력) 동시에 금박의 파생상품이 여러 방면에서 대체되어 시장이 위축되었다. 또한 금박의 전통 기술은 끊임없이 포일 기계에 밀려나고, 금박의 단조 기술은 실전의 위험이 있어 보호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