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이나 업무의 수준과 품질을 효과적으로 보장하기 위해서는 종종 미리 방안을 준비해야 하는데, 방안 준비는 하나의 문제나 프로젝트 또는 과제를 해결하는 상세한 과정이다. 그럼 어떻게 과학적 계획을 세울 수 있을까요?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수집한 다섯 가지 방안으로,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한번 봅시다.
프로그램 기획 1 1, 활동 배경
학생의 취업능력과 직업발전을 더욱 강화하고 학교의 취업률과 질을 높이기 위해 우리 병원은 북평학원과 휘황찬란한 시대회사가 공동으로 개발한' 유엔청년취업망 중국 시범사업' 을 도입해 전교생 모두에게 개방하기로 했다.
둘째, 활동의 목적
개학식을 통해 전교생에게 전교생 등록등록, 직업평가 및 직업계획, 전문가 취업지도 과정 학습, 창업 취업 환경 이해, 고퀄리티 취업 목적 달성을 촉구하는 전교생 등교생을 공식 출범시켰다.
셋째, 활동 시간
20xx 년 6 월 19 일 오전 10: 00 부터 1 10: 00 까지.
넷째, 행사장
* 문학원 후샤 캠퍼스 캠퍼스 문화센터 빌딩 505 실 보고청.
동사 (verb 의 약어) 리더 게스트
* 왕평, 대학 졸업생 취업지도 서비스 센터 주임.
왕악연, 휘황찬란한 시대 국제교육기술 (베이징) 유한공사 프로젝트 이사
* 유천이, 제조전문학원 당위 서기.
* 현대 직업 기술 대학 부학장
* Zou bo, 전력 직업 기술 대학 부학장.
* Liu aiping, 관광 비즈니스 전문 학교 부학장.
* 왕공무역직업기술학원 부원장
* Wen Wu, 건설 직업 기술 대학 등록 및 고용 국장
* 양명화, 농업대학 우한 경영대학원 당위 차관, 부원장
메이이빈 우한 항공대 모집 취업처 처장.
Qiu lintao, 우한 공학 대학 취업지도 센터 소장
* 우 사범 대학 취업지도 센터 소장
우한 항공대학교 과학기술대학 취업센터 주임 증우.
기타
* 문학원 당위 서기 정성공과 원장 민들레.
* 문학원 부원장 조, 육, 오윤빙.
* 문학원 학생 모집 주임 성소평, 교무처 주임 유영영 등.
자동사 참가자 미만:
학원 각 학과에서 학생사무를 주관하는 부주임 겸 학생간사.
학원 전체 취업지도 교사와 후샤 캠퍼스 20xx 회 졸업반 담임 선생님.
학원 후샤 캠퍼스 각급 학생회, 단체위 지도자, 각 반 반장, 20xx 급 단체서.
학교 방송국, 라디오, 학교 방송협회, 창업협회 등 책임자
주요 언론 기자
일곱. 행사 내용 및 일정
1, 9:30 부터 9:55 까지 참석자와 기자가 접수처에 서명했다.
2. 10:00 문학원 조 부원장이 프로젝트 도입의 구체적인 상황을 주재하고 소개했다.
3. 문학원 원장 민들레가 환영사를 보냅니다.
4. 휘황찬란한 시대 국제교육과학기술유한공사 프로젝트 이사 왕악연의 연설.
5. 성 () 은 고교 졸업지도 서비스 센터 주임 왕평 () 이 연설을 했다.
6. 협력 쌍방 지도자는 공식 개통 (PPT 오픈 스크린) 인터넷 학교를 클릭한다.
7. 휘황찬란한 시대회사 왕악연 감독이 시스템 플랫폼을 시연하고 사용 절차와 방법을 소개하고 질문에 답했다.
8. 행사식이 끝났습니다.
여덟. 활성 연락처
*: ××× *
*: ××× *
* 문학원
20xx-6- 16
프로젝트 기획 제 2 부 1 부, 활동 배경:
중국 언론업은 수십 년간의 비바람 과정을 거쳐 새로운 미디어 혁신 변혁 시대로 접어들었다. 인터넷, 빌딩 TV, 버스폰 TV 등 신흥매체들이 끊임없이 사람들의 시야에 들어오면서 소비자들은 다양한 형태의 매체를 통해 기업 광고 채널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서 광고주 마케팅 비용이 직접적으로 증가하지만 그 효과는 통제하기 어렵다. 효과적인 미디어 전파는 광고 전달체의 핵심 경쟁력으로 기업 광고의 첫 번째 요소로서 기업 광고주와 미디어 경영자들의 중시를 받고 있다.
동시에, 2 1 세기에 브랜드는 기업 가치 발전의 가장 중요한 원동력이 될 것이다. 브랜드 자원은 이미 인적자원, 상품, 자본, 정보를 제외한 5 대 기업 자원으로 간주되었다. 정보기술이 비약적으로 발전한 오늘날 술향은 골목의 깊이를 두려워하지 않는 전통관념이 거듭 심오하게 증명되어 더 이상 기업의 발전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보기술, 정보기술, 정보기술, 정보기술, 정보기술, 과학명언) 광고는 의심할 여지없이 자신의 강세 브랜드를 만들어 기업 인지도, 호감도,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기업 브랜드 홍보, 뉴스 홍보, 기업 위기 관리 등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기업 홍보를 위한 고급 플랫폼을 더욱 구축하고, 기업과 미디어의 대화 창을 구축하고, 기업 자원을 더 잘 통합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효과적인 제품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찾고, 홍보 효과를 높이고, 도움을 제공하고, 이번 행사를 특별히 개최한다.
둘째, 활동 개념:
미디어 기업의 공동 발전을 이끌어가는 로고, 수많은 전문가와 권위 기관의 평론, 전방위적으로 중국 미디어 기업 브랜드를 끌어올리는 성대한 행사.
셋째, 활동의 목적:
이번 행사는 지인, 교류, 협력, 브랜드 홍보, 공승을 목적으로 미디어 기업의 브랜드 영향력과 경쟁력을 증진하고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행사는 역대 20xx 중국 혁신 미디어 100 대 선정 및 관련 홍보 활동을 통해 중국에서 가장 언론력, 영향력, 혁신 추진력을 갖춘 실력 미디어를 선정하고 각 업계의 유명 브랜드와 한자리에 모여 20xx 미디어 기업 축제를 개최한다.
넷째, 사건의 특징:
권위성: 이번 행사는 중화인민공화국 신문출판총국 주관과 국가신문총국이 주관하는 언론업계의 유일한 권위지인' 미디어' 잡지가 주최한다. 한편, 중국 출판과학연구원 미디어연구센터, 중국인민대 등 관련 부서는 미디어단위와 업계 전문가를 지원한다. 전반적인 높은 기준, 높은 수준, 높은 품질 및 과학적이고 엄격한 운영 모델은 이번 행사의 권위를 충분히 보여 줍니다.
유효성: 전국 언론과 브랜드 기업의 광범위한 참여를 통해 미디어 기업들은 자신의 포지셔닝을 정확하게 검토하고, 자신의 생산과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브랜드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고, 브랜드를 강화하고 경쟁력을 높이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쌍방 미디어 기업들이 자신의 실력을 과시하는 최고의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광범위함: 200 여개 신문, 100 여종의 정기 간행물, 60 여개 사이트, 40 여개 대형 광고회사, 30 여개 방송국이 행사에 지원했고, 중앙 방송국, 중국 뉴스, 동방위성 TV, 경화 타임즈 등 국내 50 여개 매체가 지원했다. 인민일보 미디어 채널은 정부, 신문, 광전기, 광고, 기업, 학술계 등 6 개 방면에서 거의 20 명을 초청했다.
프로젝트 기획 제 3 장 1 장, 활동 목적:
1. 저학년 아이들에게 부모가 성장하는 어려움을 느끼게 하고 10 어머니의 임신의 어려움을 느끼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부모님께 보답하겠습니다.
2. 하루의 개인 난자 보존을 통해 어머니의 수고와 사랑을 체험한다.
둘째, 활동 시간:
20xx 년 3 월 8 일 토요일
셋째, 활동 대상:
1 학년과 2 학년 학생
넷. 활동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
1.' 계란 보호 행동' 을 하기 전에 학생들에게 입양 (생계란 선택), 명명 (재미있는 이름 지정),' 화장' (위에 얼굴 그리기) 등 일련의 준비 작업을 완료하라고 요청했다
2. 하루 동안' 계란 보호 행동' (오전 9 시 ~ 오후 5 시) 을 실시하여 아이들에게 식사, 행사, 낮잠 등' 알아기' 를 주머니에 넣으라고 요구했다. 조심스럽게 보살피고 보호하며, 정말 아기를 자신의 작은 생명으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지막 알이 손상되지 않았더라도 그들은 임무를 완수할 것이다.
밥을 먹을 때, 학우들에게 엄마의 지도하에 보호받은 계란을 잘 만들어 엄마에게 건네주고, 안부를 묻는 말을 해 달라고 부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4. 학생들은 약간의 경험과 느낌을 가져야 한다. 학부모는 체험일기로 정리해 3 월 1 1 이전에 대대 사서함 xxxxx 로 보냈다. 요구 사항: 파일 이름은 학생의 클래스 이름을 표시해야 하며, 체험일기는 글자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5. 학교 대대는 우수한 경험 깨달음을 캠퍼스 인터넷에 발표할 것이다.
프로그램 기획 네 번째 게임 이름: 귀여운 작은 가방
게임 배경:
매일 아침 체조를 할 때, 우리 큰 반의 아이들은 항상 높은 곳으로 뛰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들에게 물었다: "너 무서워? 클릭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뭐가 두려운거야? 높지 않아요. " : 어떤 사람은 "처음엔 무서웠는데, 둘 다 뛸 수 있는 걸 보면 같이 춤을 춰요. 그래서 두렵지 않아요!" 라고 말했다. ".
이 흥미를 잡은 후, 나는 많은 유교 잡지를 읽었다. 이 개요에 따르면 아동은 수동적인 수취인이 아니라 교육게임의 주동적인 참가자이며, 게임 내용은 아동의 관심, 수요 및 수용 정도와 일치해야 하며, 아동을 가장 가까운 목표 개발 지역으로 인도해야 한다. 위의 상황에 따라 이 게임이 만들어졌다.
게임 대상:
1, 두 발로 뛰는 법을 배우고, 두 사람은 앞뒤로 춤을 추고, 다리 근육을 단련하고, 조정 능력을 습득한다.
2. 스포츠 경기에 참가하는 것에 흥미가 있어 각종 도전을 과감하게 시도한다.
게임 준비:
1 아, 아이가 자루가 하나 있어요.
2. 게임을 위해 음악을 준비하고, 사방에 작은 붉은 깃발과 작은 나뭇가지 네 개를 꽂는다.
게임 프로세스:
1, 예열 활동:
"얘들아, 오늘 날씨가 참 좋다. 음악에 맞추어 운동을 합시다! "
음악을 듣고 선생님과 함께 워밍업 활동을 합니다.
수입: 가방 탐험
"꼬마야, 이게 뭐야?" (가방)
"전에 포대로 게임을 해 본 적이 있어요? 이제 포대로 게임을 하자! "
선생님의 요구: "당신의 작은 머리로 다른 사람과 다른 무늬를 만들어 주세요!" ""
아이의 탐구와 선생님의 지도. "캥거루처럼 뛰는 아이를 잡아라"
(코멘트: 게임은 처음부터 아이들이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게 해 주며, 아이의 큰 반을 병행한다.
3. 두 발을 함께 점프하는 법을 배웁니다
"얘들아, 빨리 와 봐, 그녀는 캥거루처럼 춤을 춘다. 대단하군요! "
"우리는 그녀에게 우리를 위해 공연하도록 권유합니까? 클릭합니다
이 아이에게 시범을 보여 주시고 나머지는 앉아서 쉬세요.
"또 누가 다른 놀이를 할 수 있을까?"
캥거루처럼 뛰는 꼬마에게 시범을 보여 주세요. 다른 아이들이 관찰한다: 그녀는 어떻게 춤을 추었는가?
시연이 끝난 후, 그녀에게 그녀가 어떻게 생각해 냈는지, 어떻게 이렇게 춤을 추는지 소개해 달라고 부탁했다. (가방 소개)
요약: 두 발을 합치고, 점프할 때 무릎이 약간 구부러지고, 팔은 자연스럽게 가슴에 얹히고, 앞발은 힘껏 위로 밀고, 착지할 때 가볍게 착지한다.
"그럼 우리는 그녀를 배우고, 캥거루 점프를 해, 알았지? 클릭합니다
아이에게 포대를 착용하고 동료들과 서로 돕도록 일깨워 주다.
"캥거루 아기, 힘껏 뛰고, 높이 뛰고, 멀리 뛰어서 선생님께 보여 주세요."
그 아이는 선생님의 방향으로 앞으로 뛰어갔다.
(코멘트: 이 부분이 핵심입니다. 게임에서 아이들은 포대에 묶여 안정적이고, 가볍고, 빠르며, 고지대에서 뛰는 방법을 탐구하려고 한다. 아이의 상황에 따라 지도하고 격려한다: 능력이 약한 사람은 자신과 두려움을 극복할 때까지 몇 번 뛸 수 있다. 그들을 응원하는 능력이 강하여 또래들 간의 상호 관심을 보여 주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게임: 자기 "단일 목조 다리" 에 도전하십시오.
(1), 외나무다리를 하나 골라서 용감하게 뛰어내려라.
선생님: "보세요, 앞에 나무다리가 두 개 있어요. 그들은 다른가요? 클릭합니다
아이가 말했다. (키가 크고 짧다)
"캥거루, 외나무다리를 건너 뛸 수 있니? 클릭합니다
"얼마나 용감한가! 당신은 어느 다리를 건너고 싶습니까, 또 어떻게 건너야 합니까? 한번 해 봅시다. "
선생님께서 물으셨습니다. 점프할 다리 앞에 줄을 서서 순서대로 하나씩 뛰어내려 안전에 주의하세요. ""
외나무다리를 건널 때 선생님은 아이들이 서로 격려하고 용감하게 다리를 뛰도록 지도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아이들은 너무 용감해서 모두 뛰어갔다. 우리 앉아서 좀 쉬자! " "누가 네가 어떻게 뛰어갔는지 말해줄 수 있어?"
(시험 점프에 어려움을 겪고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는 아이를 소개하여 동료들 간의 상호 관심에 대한 아름다운 감정을 부각시켜 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코멘트: 아이들의 경험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아이들이 높이뛰게 하는 외나무다리가 자신에게 도전하고 자신감을 키우게 한다. 아이들이 스스로 시도하게 하고, 연습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방법을 찾게 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동료들과 함께 춤을 연습한다.
"모두가 정말 대단하다. 그들은 용감하게 외나무다리를 건널 수 있다. 방금 우리는 혼자 뛰었다. 우리는 동료들과 함께 춤을 출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먼저 논의한 다음 캥거루에게 좋은 친구를 찾아 뛰게 하세요.
아이들이 탐구하고, 선생님이 순찰하고, 여러 사람이 점프하고, 끌어들이고, 구령에 맞춰 춤을 추도록 유도한다.
(코멘트: 이 부분은 더 어렵습니다. 요구 사항은 협동 점프이며, 두 개, 세 개 이상, 아이들이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선생님은 아이들이 동작을 조율하고, 함께' 하나, 둘, 하나, 둘' 을 외치도록 지도할 수 있다. 모두가 빠르고 안정적으로 춤을 추며 승리의 기쁨을 나눌 수 있게 해준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게임: 붉은 깃발 잡아
"그럼 한번 겨루어 보자, 붉은 깃발을 뺏자!"
선생님은 게임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5 명씩 4 조로 나뉘어 각 조의 작은 손이 앞의 어깨에 걸치고 함께 앞으로 뛰어올라 구령을 외치는 것에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먼저 작은 붉은 깃발을 든 팀이 이겼다.
(리뷰: 게임의 형태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경기를 개최하고, 경기 방식으로 더 연습하고, 격려하고 칭찬하며 아이들의 연습에 대한 열정과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끝 부분
(1) 눈사람 녹는 연습을 늦추다.
\ "아아! 나 너무 피곤해! 너 피곤하니? 그럼 포대를 벗고 한쪽에 두고 나와 함께 긴장을 풀어라! "
\ "아이고! 내 허리는 이미 녹았다. 아니, 아니, 내 왼쪽 다리는 이미 녹았고, 내 오른쪽 다리도 녹기 시작했다. 내 손, 내 얼굴, 내 몸이 녹았다! 클릭합니다
(2) 가방을 정리하다
"자, 게임 끝났어, 얘들아, 수업 끝나고 책가방 정리하고 다른 방식으로 놀자!"
게임 평가:
이러한 내용은 각각의 구체적인 게임을 통해 아이들에게 구현됩니다. 새로운 골자는 유아의 생활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능력 배양을 중시하며 자율 학습을 통해 유아의 활발하고 주동적이며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게임 준비는 특정 게임 목표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어린이는 재료와의 상호 작용을 통해 발전한다. 그래서 이 게임의 편찬은 게임 주체의 목표, 능력, 취미, 수요에 적응할 수 있다.
이 게임 디자인은 아이들의 일상생활에서 비롯된 것으로, 게임 전체에서 아이들은 항상 독립적이고 긍정적인 상태에 있다. 상호 격려와 도움으로 그들은 두 발을 모아 점프하는 법을 배웠고, 놀이의 몇 가지 방법을 탐구했다.
큰 학급의 아이들은 강한 탐구 욕구를 가지고 있고, 서로 협력하고, 경쟁의식을 가질 수 있다. 이번 게임을 통해 아이들은 자신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었고, 강대하고 용감함을 느끼고 자신감을 높였다. 접촉에서, 우리는 이 아이들이 탐험을 좋아하고, 과감하게 시도하고, 점프와 협동 점프에 매우 관심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방안 계획 제 5 장 참가자: 본 부서 직원 (운전자 및 당직자 제외)
활동 시간: XX, XX, xx ~ xx, xx.
위치: lvwan 호수, 야생 도랑, 거울 꽃 가장자리, 표류.
이동식 차량: 소형 버스
이벤트 일정:
1, xx, xx, 오전 9 시 30 분, 베이징 빌딩, 강원으로 출발합니다.
2. 12: 00 강원에 도착한 후 현지 여행사에 연락하면 상대방은 가이드와 점심을 준비한다.
3. 점심식사 후 여만호, 중국 남방에서 가장 큰 인공호를 참관합니다. 호수를 관광한 후 경화연 관광지: 동굴 탐험, 객가 가무 공연, 수영 등으로 갑니다.
4. 신세계호텔 입주, 4 성급 스탠다드 더블룸. 저녁을 준비하다.
5. 저녁식사 후 여만호에 가서 아시아 최초의 컬러 음악 분수를 관람합니다.
6.xx 년 xx 월 xx 일 8: 00 에 아침 식사를 시작하고 9: 00 에 야유구 자연경관지로 출발합니다. 이 종목에는 워터슬라이드, 수중번지 점프, 폭스를 오르는 오목 오솔길, 은룡폭포에서 표류하는 것이 포함된다. 약 5 ~ 6 시간, 점심.
7. 점심 식사 후 심천으로 돌아옵니다.
활동 비용:
1, 290 원/사람, 전체 직원 세 끼 아침 식사 포함, 하룻밤 호텔 숙박, 여만호 유람선비, 관광지 제 1 표, 가이드 서비스.
2. 조식은 호텔 뷔페 조식이고, 저녁 식사 기준은 8 요리 1 탕, 호텔은 4 성급 표준입니다.
이 행사의 경비에는 차량 비용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현지 접수: Heyuan 자연 여행사
기타 고려 사항:
1. 이번 행사는 차량 한 대를 배정하고, 사무실 왕군은 전 과정 조직 준비를 담당한다. 행사 기간 중 누구라도 인사를 하고 집단을 떠나야 했다.
노동 조합 활동은 원칙적으로 가족을 데려 오는 것을 옹호하지 않습니다.
참가자들에게 수영복을 준비하도록 요청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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