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누구나 직면하고 알아야 할 것이 바로 이호를 배워야 하는 이유라고 생각한다. 취미, 정서 도예, 기술 학습, 시험급, 장래 출로 등을 위한 것이다. 물론, 여기에 빠른 성공과 근익이 있다. 나는 그런 학습금이 바로 시험급 사상을 위해서라는 것에 반대한다. 나는 단지 이호를 배우는 태도와 방향 (올바른 방향) 을 단정하게 해야 우리가 배울 수 있고,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어야 진정한 능력을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둘째, 관심은 첫 번째 선생님이다. 이호에 대한 강한 흥미가 없이 기계적으로 공부하면 그 과정은 고통스럽고 결과도 예측할 수 있다. 지금 많은 부모들이 아이의 뜻을 돌보지 않고 아이에게 이호를 배우도록 강요하고, 아이의 감정을 전혀 돌보지 않고, 나는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한 사람이 장기간 자기가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한다면 얼마나 고통스러울까! 우리는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흥미에 관해서는 배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타고난 재능은 당연히 지울 수 없지만, 모레의 배양도 매우 중요하며, 흥미도 역시 배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계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흥미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예를 들어 처음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한 아이, 학부모가 통속적이고 서정적인 이호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해준다. 음악회를 보는 방식도 가능합니다 (물론 조건적인 곳이고, 그리고 아이들은 너무 작을 수 없습니다, 보통 만 6 세 이상! ), 학습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을 자극하십시오. 이 희망은 장래의 희망이며, 바로 장래 연습의 원동력이다. 이미 피아노를 배운 아이도 정기적으로 흥미를 키워야 한다. 이는 독서처럼 죽은 책만 읽을 수 없고, 융합하려면 밖으로 나가야 하고, 아이들이 반 공연에 자주 참석하게 하고, 가족 음악회를 열어도 되고, 박수로 아이에게 격려를 해주고, 연주가 아주 좋다고 알려주면 아이가 자신의 가치를 느낄 수 있고, 피아노와 연습금 속에서 동력을 얻을 수 있다 셋째, 올바른 학습 방향과 흥미를 가지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구체적인 연습 과정이어야 하는데, 그렇다면 이 과정은 무엇을 주의해야 할까요? 1. "주의력 집중력", "세심한 인내", "3." 느린 연습 "이라는 세 문장으로 요약하고자 합니다. 어떤 것을 무시하면 피아노 연습의 효율성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현재 분석은 다음과 같다. 1. 주의력은 고도로 집중해야 한다. 어떤 학생들은 이호를 연습할 때, 연습하면서 딴생각을 하고, 결국 2 시간 동안 연습해도 자신이 무엇을 연습했는지, 전혀 진보가 없다. 특히 피아노 연습할 때의 주의력 집중을 강조하는데, 우리가 평소에 열심히 당겨야 한다는 뜻입니다. 집중력이 집중되면 15 분 연습하는 것이 2 시간 동안 집중하지 않는 것보다 효율적이라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세심한 인내심, 만약 연습할 때 인내심이 없다면, 어려움에 부딪히면 항상 우회하고 싶거나, 부주의하게 악보까지 잘못 기억하면, 연습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진보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3. 연습을 늦추는 것은 모든 바이올린 연주자에게 적용된다. 왜 어떤 친구들은 항상 어렴풋하게 연주할까? 기교가 있는 곳은 항상 듣기가 불편한가요? 그리고 특별한 곳을 만났을 때 항상 음정이나 리듬이 부족해서 불을 놓을까요? 사실, 연습을 늦추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초점을 늦추면 불분명한 글자를 확대하는 것과 같습니다. 잘 볼 수 있지 않을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서 인내심이 있다면, 체득에 주의하고, 연습을 늦추면 반드시 99 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넷째, 이호 연주 기교의 포지셔닝과 연습. Erhu 기술을 연습하는 방법은 먼저 분명해야합니다. Erhu 연주에서 기술의 위치가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즉, 그것을 보는 방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Erhu 연주 기술을 너무 중요하게 생각하고 특정 연주에서 주요 것을 무시하고 일방적으로 기술의 성능을 과장합니다. 사실 이것은 잘못된 것이다. 이것은 옷 한 벌과 같다. 옷의 주제 부분은 당연히 가장 중요한 것이고, 옷의 작은 장식은 미관 성분을 늘리는 것이다. 만약 옷의 장식을 옷 자체보다 더 많이 하면 어떤 느낌을 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따라서, 나는 먼저 연주 중의 기교의 정확한 위치를 잘 처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적절하게 하는 것이 바로 사용 기교를 연습하는 관건이다.
에후 기교를 연습하는 것은 너무 서두르지 말아야 한다. 어떤 특수한 기교는 시간이 필요하다. 단번에 숙달할 수 있도록 강요하지 마라. 다른 사람도 오랜 연습을 거쳐야 숙달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반드시 자신에게 시간을 주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불공평하다? 허허! 예를 들어, 이호 중의 준마가 울부짖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가장 많이 쓰이는 것은 빠른 연턴궁이다. 사실 많은 친구들이 손을 배우고 싶어한다. 만약 네가 정말로 파악한다면 그것은 매우 간단하다. 네가 열심히 체득해도 반드시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잠시 배워도 서두르지 말고, 네가 익히지 못한 기교와 기술을 일종의 부로 삼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가 너에게 그렇게 매력적이기 때문에 그렇게 서두르지 않을 것이다 네가 이미 그를 장악했을 때, 그는 또 다른 재산이 되었고, 너에 대한 매력은 그리 크지 않고, 일종의 즐거움이 되었다. 일종의 기쁨은 성공의 기쁨이다! 다섯째, 음악감 배양에 관한 것이다. 이호를 당기는 친구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내가 어떻게 연주할 수 있는가이다. 단번에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사실 음악감에 관한 문제이며, 단기간에 배울 수 없는 것이다. 그는 연주자의 내면의 음악에 대한 이해와 삶에 대한 태도, 그리고 인생에 대한 견해, 여러 가지 요인에 의존한다. 우리가 성공적으로 연주하려면 열정이 충만해야 하는데, 어떻게 이런 열정을 얻을 수 있을까? 제 생각에 가장 중요한 것은 삶에 대한 사랑과 열정, 친구에 대한 열정입니다. 이것은 고층 건물의 기초를 짓는 것과 같습니다. 둘째, 몇몇 명가의 연주를 정기적으로 감상하고, 그로부터 영양을 섭취하고, 자기보다 수준이 높은 사람에게서 배우는 것이 가장 직접적이고 효과적이다. 또 다른 것은 자주 마음속에서 노래를 불러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 안에 무언가가 있어야 표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