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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디자이너가 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1, 회화 기초 및 조형 능력 회화 기초 및 조형 능력은 의류 디자이너의 기본 기술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이전의 디자인 거장들도 개별적으로 그림을 그릴 줄 몰랐지만, 그는 다른 방면에서 더 뛰어난 표현이 필요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학교에서 체계적으로 공부하고 훈련한다 해도 디자인 아이디어를 그림으로 잘 표현하지 못한다면 자신의 창작에 큰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좋은 회화 기초를 갖추어야만 디자인의 조형 표현 능력을 통해 디자이너의 창작 이념을 회화 형식으로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고, 반면 설계도 과정에서 의상 조형의 무거운 리듬과 운율의 아름다움을 더욱 체득할 수 있어 디자이너의 영감을 불러일으킨다. 20 세기 초 바우하우스는' 디자인의 목적은 제품이 아니라 사람' 이라고 제안했다. 특히 의상 자체는 인체의 외부 커버이며 인체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디자이너로서 인체의 비례 구조에 대한 정확하고 포괄적인 인식이 있어야 인체의 아름다움을 더 잘 입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이것이 디자인의 기초이다. 2. 풍부한 상상력 독창성과 상상력은 패션 디자이너의 날개다. 상상력이 풍부한 디자이너 기술이 아무리 좋아도 장인이나 재봉사라고 부를 수 있고, 진정한 디자인시라고 부를 수는 없다. 디자인의 본질은 창조이며, 그 자체로는 혁신과 독특한 뜻이 포함되어 있다. 자연계의 꽃과 새 나무, 우리 주변의 장식물/풍부한 민족과 민속 제재, 음악, 춤, 시, 문학, 심지어 현대의 생활방식까지 우리에게 좋은 계몽과 디자인 영감을 줄 수 있다. 수천 년 동안 의류의 역사는 바로 선조들의 풍부한 상상력과 독창적인 정신으로 인해 우리에게 풍성한 귀중한 부를 남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서양 의상 디자인사에서 주목받고 있는 서명의류 디자이너들은 모두 독특한 창의력과 상상력으로 재디자인해 교묘한 사고를 냈다. 특히 1930 년대 영향력 있는 이탈리아 여성 디자이너인 샤폴리는 신발을 모자로 디자인하고 주머니를 서랍 모양으로 디자인해 풍부한 상상력과 이미지 유머, 대담하고 색다른 디자인 스타일로 후세 사람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3. 스타일, 색상, 원단에 대한 의류를 장악하는 스타일, 색상, 원단은 의류 디자인의 세 가지 기본 요소입니다. 의류의 스타일은 의류의 외부 윤곽 모양과 부품 디테일 스타일링으로 디자인 변화의 기초이다. 외부 윤곽 모양은 허리 라인, 스커트 길이, 어깨 폭, 밑단 느슨도 등의 요소를 포함한 의류의 길이와 위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프로파일 쉐이프는 "a", "x", "t", "h", "o" 등입니다. 의류의 외부 윤곽 모양은 의류의 라인을 형성하고 스타일의 유행 여부를 직접 결정한다. 부품 디테일의 스타일링은 칼라, 소매형, 포켓, 커팅 구조, 심지어 주름, 지퍼, 단추 디자인입니다. 의류의 색채 변화는 디자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다. 의류의 색채는 디자인 정서를 가장 쉽게 표현하는 동시에 소비자가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불타는 빨강, 상큼한 노랑, 차분한 파랑, 거룩한 진자, 평평한 회색, 단단한 검은 색, 옷의 각 색채는 풍부한 감정적 표징을 가지고 있어 풍부한 의미를 연상시킨다. 또한 색채에는 경중, 강약, 냉난방, 부드러움 등이 있으며, 물론 색채는 미각과 후각에 대한 상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의류 원단의 특성을 숙달하고 운용하는 것은 미성숙한 디자이너가 갖추어야 할 중요한 조건이다. 디자이너는 먼저 원단의 두께, 부드러움, 매끄럽고 굵고, 입체적인 부드러움의 차이를 체득해야 한다. 원단의 다른 오버행감, 광택감, 청투감, 두께감, 다른 탄력, 수직감 등을 통해 그 간 스타일과 브랜드의 판이한 차이를 세심하게 체득하고 디자인 중이다 스타일, 색채, 원단의 기초지식을 익히고 운용하는 것도 한 디자이너의 심미 정취, 품위, 예술적 기초를 어느 정도 반영할 수 있다. 4. 구조설계, 재단과 바느질에 대한 이해구조설계, 재단기술에 대한 학습도 의류디자이너가 반드시 익혀야 할 기초지식이다. 구조 디자인은 스타일 디자인의 일부이며, 의류의 각종 조형은 사실 재단과 사이즈 자체의 변화를 통해 이루어진다. 원단, 구조, 재단을 모르면 디자인은' 종이담병' 일 수밖에 없다.

회사에서 구조설계, 재단은 판본 스승의 일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그림만 그리고 판판판판만 모르는 디자이너는 완벽하고 성숙한 디자이너가 아닐 것이다. 종이와 구조의 변화를 모르면 디자인이 불합리하고 미성숙하며 심지어 실현될 수도 없다. 학교 학생들은 이런 문제를 자주 겪는다. 아직 판을 칠 줄 모르기 때문에 대회에 참가하는 복장은 스승에게 판판판할 수밖에 없지만, 자기가 그린 것은 일종의 효과다. 완전히 걷는 모양을 만들어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보드 자체가 옷의 모양과 전체적인 효과를 직접 결정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바느질도 의류 디자인의 관건이며, 모르는 각종 바느질 기교와 방법도 구조 설계와 재단에 대한 우리의 학습에도 영향을 미친다. 바느질하는 방식과 효과 자체도 디자인의 일부이며, 바느질방식에 따라 외관 효과, 심지어 특별한 질감 효과까지 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바느질명언) 어떤 디자이너들은' 바느질 효과'

를 이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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