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인도어: 바호발리는 무슨 뜻이죠? 인명 ~ ~ 답변 완료
질문 2 (몇 가지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보세요. 어떤 노래는 그렇게 쉽게 식별할 수 없습니다.)
< P > 질문 3: 바와디시 ~ 인도어는 무슨 뜻인가요? 많은 노래들 중에 이 허리리의 < 당신은 내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 파키스탄 영화 < 당신을 모르는 것 같습니다 > 에피소드녀: 당신의 눈만 바라면
질문 4: 인도 메크바바는 불교인가요? 인도에는 여러 종류의 바바가 있는데, 이 바바는 모두 고행승입니다. 그들은 불교도가 아니다. 부처는 고전에서 극단적인 고행을 분명히 비판한 적이 있다. 이 고행승들은 부처가 태어나기 오래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부처는 극단적인 고행은 자기고행일 뿐 해방의 반대편에 도달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부처는 두 가지 극단을 비판한다. 하나는 극단적인 고행이고, 다른 하나는 방탕이다. 부처는 제자들에게 중도를 요구하는데, 중도란 무엇인가? 중도는 정견, 정사고, 정어, 정업, 정명, 정진, 정념, 정정 등 8 개의 성도이다.
불교에는 두타행이 있다는 점을 특별히 강조해야 할 점이 있다. 이런 수행방식은 극단적인 고행과 혼동되기 쉽다. 부처는 성전에서 두타행을 찬탄한다. 두타행은 소욕, 만족, 고민 감소 등을 지향하지만, 힘써 행동해야 한다는 점도 강조한다. 두타행의 대표 인물은 대가엽존자이다. 불교의 두타행 ***13 종은 각각 (1) 똥 청소지, (2) 삼의지, (3) 늘 구걸지, (4) 차차 구걸지, (5) 식지, (6 더 자세한 설명은 불음존자의' 청정도' 제 2 품을 참고하세요.
< P > 질문 5: 인도 영감 몇 바에 1 점을 더하면 * * * * 20 마리가 있으면 큰아들은 10 마리를 나눌 수 있고, 둘째 아들은 5 마리를 나눌 수 있고, 셋째 아들은 4 마리를 나눌 수 있고, 1 * * * 는 정확히 19 마리를 나눌 수 있다.
질문 6: 싱가포르의 어머니가 건드리는 것과 바바가 무슨 뜻인지 (또는 토착인/교민) 는 15 세기 초 만라가 (말라카), 만자 백이국, 실리버사국 (인도네시아와 싱가포르) 일대에 정착한 중국 명나라 후예를 가리킨다. 어머님은 당송 시대에 이곳에 정착한 당인을 몇 명 긁어모았지만 당송 () 이 이미 이곳에 정착했다는 것을 증명할 출처는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상모가 건드리는 것은 모두 대명 후예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당송명 후예들의 문화는 어느 정도 현지 말레이인이나 다른 비중국인 민족의 영향을 받는다. 남성은 바바 (Baba), 여성은 어머니 (Niang) 라고 불린다. 60 년대 이전에는 어머니가 말레이시아에서 원주민 신분 (Bumiputra) 을 건드렸지만, 일부 정당 정치적 요인으로 인해 말레이시아 * * * 에 의해 중국인 (즉 말레이시아 중국인) 으로 분류되어 원주민 신분을 잃었다. 어머니가 오늘 말레이시아 헌법상의 신분을 건드리는 것은 19 세기 후반' 신객' 과 다르지 않다. 바바와 어머니들은 주로 중국 명나라나 이전에 동남아시아로 이민을 갔는데, 대부분의 본적은 중국 푸젠이나 광둥 () 성 조산 지역이었고, 작은 부분은 광동과 객가 () 였으며, 많은 사람들이 말레이인과 혼혈되었다. 어떤 어머니들이 문화를 건드리는 것은 그들의 중국 전통 결혼식과 같은 중국 전통 문화의 색채를 가지고 있다. 어미가 남의 말을 건드리는 언어는 단순한 푸젠어가 아니라, 중국어 문법을 사용하는 동시에 지역에 따라 말레이어와 태국어 어휘의 비율이 다르다.
또한, nianggan 또한 자신을 호출 하 고 "nianggan", 즉, 페낭, 싱가포르에서 말레이시아 독립 하기 전에 오늘, "peranakan"-말레이어에서 "네이티브 사람", 그래서 "cinapen" 을 호출 하는 중국 그룹을 참조 하십시오. 19 세기 말레이 반도에서는 이런 차이가 분명하고 중요하다.' 어미' 는 태생이고,' 신객' 은 이민자이며, 두 사람의 생활습관과 정치의식은 다르다. 현재 말레이시아 중국인은 대부분 현지에서 태어났지만,' 페라나칸' 이라는 단어는 이미' 어미' 라는 전용 자칭이 되었다. 오늘날 말레이시아에서 말레이시아 중국인 한 명이 말레이인을 아내로 삼았고, 그들의 아들도 어머니가 아니라 혼혈이었다. 어머니가 건드리는 것은 당세에 생겨난 특수민족이라고 할 수 있다. (* 특히 말레이시아 중국인이 어떤 말레이인과 결혼/결혼하면 반드시 * * * 이름을 바꿔야 한다. 예: 모 bin Abdullah 와 개종 * * *. )---바바 니앙 (Baba Niang) 은 중국 마녀 혼혈의 후손이며, 순수한 중국인과 다른 관습을 가져야한다. 바바의 어머니가 가정을 건드리는 가운데, 말레이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데, 이것은 그들의 일상 용어이지만, 푸젠 방언도 섞여 있어서 그들은 일반 중국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특히 그 어머니들은 평소 옷차림과 말레이 여자, 살롱이나 어머니 도발 (말레이 여성복과 비슷) 을 입고 입에서 씹는 것을 좋아한다. 식습관에서 바바 니앙 (Baba Niang) 은 또한 중국, 말레이 인, 인도인 및 포르투갈 인 (포르투갈) 을 중심으로 한 유럽인의 음식 특성을 겸비한 자체 통일 된 "어머니 자극 식사" 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리 방법과 식기 사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조미료에는 자연스럽게 카레와 고추가 없어서는 안되며, 맛은 뜨겁고 신 위주이며 독특합니다. 정통 어머니의 도발식을 맛보려면 네덜란드 거리의 옛날 바바 저택이 개조한 식당으로 가야 한다. 실내 장식에서 식탁 위의 요리에 이르기까지 모두 가장 정통하고 순수한 어머니가 음식 문화의 정화를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현재 바바와 어머니가 건드리는 인원수는 많지 않고 정확한 통계도 없고, 추정 건수는 약 만 명 미만이며, 네덜란드 거리에도 10 여 가구밖에 남지 않았다고 한다. 어미는 말라카와 페낭 일대에 거주하는 초기 중국 화교가 현지 말레이인과 통혼한 후 만든 독특한 음식이다. 어미는 말레이 요리와 중국 음식의 특징을 융합하여 각종 향신료, 바닐라, 양파, 마늘, 고추를 주요 원료로 한다. 특별 메뉴는 시암 쌀가루와 매운 생선구이입니다. 국물에 코코넛을 섞은' 샐러드' 와 처트니 국물을 곁들인 말레이 볶음쌀국수는 모두 흔히 볼 수 있는 어머니가 분식을 건드리는 것이다.
질문 7: 인도 성인 시바바는 약 20 여 년 전 인도에 있던 정밀 검사자이며, 신의인도 근현대에는 비교적 유명한 사이바바 두 개가 있다.
호지라고? 사이바바 (흰 수염 마른 노인), 다른 하나는 사티아야? 사이바바 (검은 머리 폭발 머리).
< P > 1. < P > < P > 1886 년, 사이바바는 심각한 천식 을 얻었고, 그는 제자들에게 Malsapati 에게 만약 그가 죽으면 시체를 3 일 동안 보호하고, 3 일 후에 다시 살아나지 않으면 묻는다고 말했다. 경기는 뒤이어 눈을 감고 삼매로 들어가 호흡과 맥박이 모두 멈췄다. 72 시간이 지나자 사이바바는 천천히 눈을 뜨고 살아났다.경기는 극히 희귀한 ghous 형 대사로 영적인 일을 위해 팔다리를 분해할 수 있다. 어느 날, 경주를 훔쳐보고 팔다리를 나누다가 평생 시력을 잃었습니다.
제 1 차 세계대전 기간 내내 사이바는 자모사에서 힌두교 사원으로 매일 걸어갔고 신도들은 두 사원 사이에서 기도가를 불렀다. 이때 경기 얼굴의 기이한 빛을 볼 수 있었고, 그의 손가락은 공중에서 끊임없이 노를 젓고 있었다. (번역자 누름: 미흐바바의 영상에서도 바바가 사람들에게 선을 주면서 손가락을 재빠르게 저으며 멈추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미흐바바는 "사이바바는 스승의 왕이다. 나는 스승의 스승이다. 사이바바가 집 바닥에 앉아 물담배를 피웠을 때, 그는 실제로 제 1 차 세계 대전을 통제하고 있었지만, 아무도 이것을 알지 못했다. 마찬가지로, 나는 여기에 앉아서 너희들과 이야기를 나누지만, 동시에 우주와 우주 만물의 사무를 담당하고 있다.
"
세바바는" 나는 무형이다. 나는 어디에나 있다. 나는 너희들이' 경기' 라고 부르는 이 육체가 아니다. 나는 만인의 만물에 있다. 저는 성인, 범죄자, 동물에 있습니다 ... 안에 있습니다. 모든 일은 모두 나의 의지에 기인한다. ...... "
경기의 눈빛은 잊을 수 없다. 사람들은 회의를 보고 자기도 모르게 절을 한다. 어떤 비밀도 그의 눈을 벗어날 수 없다. 그러나 어느 날 그는 한 광존 아이를 보았지만, 천진하게 아이에게 어머니에게 물었다. "딸아, 남자야, 여자야?" "
1915 년 12 월, 머빈은 친구 코두와 함께 숙소로 내려왔다. 마을 사람들은 몽둥이를 들고 마을 입구에서 보초를 섰다. "당신들은 사이바바를 볼 수 없습니다. 그는 오늘 아무도 보이지 않는다고 지시했습니다!"
머빈은 나무 밑에서 밤을 보내기로 했다. 겨울이면 코두가 추워서 떨고, 머빈은 기온에 대해 전혀 의식하지 못하는 것 같다. 다음날 아침, 그들은 여전히 마을에 들어갈 수 없었다. 오후에 "세바바가 당신들을 불렀어요. 그의 절에 가다. 그는 여전히 기분이 좋지 않다. 조심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세바바는 77 세의 나이로 하얀 수염과 머리에 흰색 카파니 가운을 입고' 자모사' 에 앉아 있다. 그는 Khodu 를 가리키며 말했다. "이것만 보고 싶어요!" Khodu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 세바바는 물었다: "당신의 친구는 누구입니까? 그는 무엇을 원합니까? 클릭합니다
"그의 이름은 머문 ... 머문? 히레아? 이란니 그는 매우 경건해서 당신의 다선을 빌고 싶습니다. 푸나의 바바제인이 너에 대해 얘기했어, 경기. "
사이바바는 더 화가 났다. "안 돼! 안돼! 나는 그가 나를 만나지 못하게 한다! 나는 그를 오게 하지 않을 것이다! 돈을 남겨라, 모두 남겨라! 가서 친구에게 내가 그를 만나지 않는다고 말해라, 그는 나를 만나러 올 수 없다! "
Khodu 의 전술을 듣고 머빈은 고개를 저으며 "안 돼! 기다려! 나는 그를 만나야 한다, 나는 그를 만날 것이다. "
늦게 경기' 출공' 이 돌아오는 길에 한 무리의 사람들이 따라왔고, 게다가 밴드 연주로 분위기는 즐겁고 점잖았다. 사이바바는 기분이 좋아 보인다. 경기가 지나갈 때 머빈은 그의 발 앞에 엎드렸다. 사이바바는 눈을 반짝이며 매우 낮은 목소리로 "파바티가 (Parvardigar)!" 라고 외쳤다. 우주의 장양자 전능의 신! 사이바바가 이 말을 하는 순간, 머빈은 전능자가 되었다. 사이바바는 그에게 무한한 능력을 주었다!
머빈이 일어나자 세바바는 그에게 경례를 하며 "파바티가!" 라고 외쳤다 그런 다음 일어 서서 머빈이 떠나라는 신호를 보냈다. 머빈과 코두가 돌아서서 떠나자 사이바는 다시 큰 소리로 말했다. "파바티가!"
제 1 차 세계대전이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사이바바는 병에 걸려 열이 나서 더 이상 먹지 않았다. 17 일 후, 사이바바는 1918 년 10 월 15 일 힌두교의 Dasserah 성절인 육신을 떠났다.
사이바바를 안장하는 방법에 대해 그의 힌두교와 * * * 신도들 사이에 논쟁이 벌어졌다. 힌두교 신도들은 화장을 해야 하고, * * * 신도들은 토장해야 한다. 3 일 후, 세바바는 그가 얼마 전에 지은. GT; Gt;
질문 8: 왜 인도는 항상 바철을 괴롭히는가? 민족 갈등이 너무 깊어서 파키스탄 국가 소소
질문 9: 이 춤의 노래 이름을 알고 싶은데 인도인지,' 바라바라바바 바라바바' 가 들리고, 아하 YY 채널 7450 이 바나길 꽃을 환영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