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 웨딩촬영실 실경 촬영 포광기법
한국식 웨딩사진의 스타일은 상큼하고 단아한 바람처럼 마음을 편안하게 해 2014 년 전 한때 뜨거웠지만 이후 체험식 사진으로 빠르게 자리를 바꾸었지만 생활화된 장면, 훈훈한 분위기; 다음은 제가 여러분께 가져온 한국식 웨딩촬영실 실경 촬영 포광기법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한식 웨딩사진은 주로
1, 구도가 엄격하고, 화면이 신선하고 아름다우며, 클래식한 전통형 웨딩사진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2, 생활에 가깝고 낭만적이고 따뜻한 줄거리 웨딩사진.
한국 웨딩사진은 주로 달콤한 요소
꽃잎, 계단, 거울, 키스, 포옹, 피아노, 칠판, 그림벽, 창문, 복고풍 카메라를 찍는다. 평범해 보이는 웨딩사진 요소는 신인들의 달콤함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한국식 주혼사 사진의 정수
한국의 웨딩사진은 엄숙하고 부드럽고 간결하다.
용광: 빛의 운용과 인물의 매력에 대한 묘사는 특히 신경을 쓰는데, 인물의 정교함, 기, 신, 화면이 정교하고, 인물의 정기를 중점적으로 표현하고, 그림이 정교하고 보기 좋다. 일반적으로 다중 조명 천을 많이 사용한다. 또한 캐릭터 얼굴의 밝기와 캐릭터 윤곽의 윤곽을 강조하며 캐릭터 조형의 입체감과 화면의 공간감을 강조한다.
배경 소품: 한국식 주혼사 사진은 그라데이션과 무늬가 수수한 자색 천이나 벽지를 배경으로 화훼 꽃병 안경테 등 훈훈한 가정식 소품을 자주 매치한다.
색조: 화면 색조는 일반적으로 고조와 저조 두 가지가 있습니다. 고조 화면은 흰색을 위주로 하고, 낮은 키 화면은 갈색을 위주로 한다.
오늘은 주로 한국식 웨딩사진의 사용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한국식 웨딩사진은 빛의 운용과 인물의 매력에 대한 묘사가 특히 신경을 쓴다. 일반적으로 조명 천을 많이 사용하며, 인물의 얼굴의 밝기와 인물의 윤곽에 대한 윤곽을 강조하며, 인물 조형의 입체감과 그림의 공간감을 강조한다.
실내 실경은 대부분 큰 조리개, 부드러운 역광 및 산란광 위주로 촬영됩니다. 대부분의 영화루의 한국식 실경막은 모두 관통하는 장면으로 건설되고, 경관과 경치는 서로 연결되어 있고, 서로 관통할 수도 있고, 서로 경치를 빌려 그림의 투시감을 높일 수도 있다. 이런 구조는 사진작가에게 창의적인 공간을 많이 주는데, 다음은 몇 가지 전형적인 관통식 실경, 화벽, 산책로 실경의 광기교를 소개하겠습니다.
1, 관통실경
이런 배치는 스튜디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관통실상이다
1. 촬영 장소: 장면 1
장면 1 에는 두 개의 큰 플로어 창이 있어 창을 사용하여 넓은 산광광을 캐릭터의 주 광원으로 만듭니다.
동시에 두 개의 알몸등을 사용하여 각각 플로어 창에 배치하고 누드 램프의 밝기를 낮춤으로써 큰 조리개를 사용하여 촬영할 수 있고 캐릭터의 어두운 부분도 충분히 보완할 수 있다.
인물의 백라이트면에 반사판을 하나 더 배치하여 인물과 풍경의 빛을 더 부드럽게 하기 위한 것이다.
몇 장을 촬영한 후, 같은 장면에 시각적인 변화를 주기 위해 장면 1 밖에 나체 램프를 놓고 방문을 통해 장면 1 의 벽에 그림자를 남겼다.
캐릭터가 벽면에서 일정한 거리를 두고 큰 조리개를 통해 캐릭터와 경물을 분리시켜 화면의 층감을 높입니다.
2. 촬영 장소: 장면 1 과 장면 2 의 통로 가운데
장면 1 촬영 후 캐릭터를 장면 1 과 장면 2 의 통로 중간에 서게 합니다.
장면 1 의 오른쪽에 플렉서블 박스를 배치하고 가장 높은 지점으로 올라가 벽 반사로 캐릭터 얼굴의 부드러운 측면 역광을 형성합니다.
동시에 캐릭터 앞에 반사판 보광 (반사판을 사용하지 않아도 됨) 을 배치하여 캐릭터 얼굴의 백라이트측 밝기에 따라 노출을 결정하고 배경을 과도하게 노출시켜 확산된 조명 효과를 만듭니다.
이 시점에서 장면이 촬영이 끝나면 라이트 비트는 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장면 2 촬영도 이 플렉서블 박스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촬영 장소: 장면 2
캐릭터가 장면 2 의 소파에 와서 앉았다.
장면 1 에 배치된 플렉스 박스를 장면 2 로 돌리기만 하면 됩니다. 캐릭터의 어두운 쪽에 반사판을 하나 더 배치하면 이 장면의 포광이 완성됩니다.
우리는 앞뒤 허실과 높고 낮은 촬영 수법을 통해 장면 2 촬영을 완성할 수 있다.
4. 촬영 장소: 장면 3
장면 3 의 촬영에서 나는 장면과 인물의 보광으로 플렉스를 추가했고, 원래 장면 1 의 플렉스는 빛의 방향을 바꾸었고, 지금은 환경의 윤곽이 되었다. 간단한 빛의 운용과 변화를 거쳐, 우리는 옷 한 벌에 몇 가지 다른 조명 효과를 구현했다.
2, 꽃벽류 실경
꽃벽 장면도 한국식 실전에서 비교적 대표적인 범주다. 일반적으로 화벽 장면은 평면이 하나뿐이기 때문에 관통형 실경과 달리 많은 촬영 각도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단조롭다. 우리는 촬영기의 위치를 바꾸고 높이와 각도의 조정을 통해 화벽의 시각적 변동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이 사진을 촬영할 때 정면 90 도 헤드업,
1. 1 차 위치: 전면 90 도 헤드업
꽃벽. 중간에 문이 하나 있는데 먼저 문 뒤에 플렉서블 박스를 배치합니다. 인물을 문에 기대고 서서 문 뒤에서 굴절된 빛을 통해 인물의 윤곽광을 만들어 내다.
그런 다음 캐릭터의 왼쪽에 꽃벽 근처에 지속적인 광원을 주광으로 두고, 주광의 여광을 배경으로 향하게 하여 꽃벽을 더욱 입체감 있게 만들고, 배경광 역할을 합니다. 인물의 오른쪽에 반사판 두 개를 두어 보광용으로 사용하다.
2. 두 번째 위치: 전면 45 도 저각 저각도 저격
낮은 각도의 양박자로 베일의 면적을 과장하여 화벽과 색채와 면적에서 서로 호응하여 인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3. 세 번째 기위: 정측 저각 양봉
이런 포광 형식은 윤곽 효과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앞 반사판이 캐릭터의 얼굴에 더 많은 빛을 반사할 수 있게 해 부드러운 조명 효과가 한국 웨딩드레스의 부드러운 특성에 더 잘 맞는다.
촬영은 화벽을 전경으로 사용하여 적당히 가상화하여 화면의 투시감을 높인다.
3, 산책로류 실경
통로를 이용해 만든 산책로도 전형적인 한국식 실경 스타일이다. 일반적으로 점유 면적이 작고 촬영 공간이 좁고 문과 창문이 많으며, 이러한 특성들은 더 많은 조명 표현 수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기 통로 실황에는 3 개의 창문이 있으며, 각 창문에는 옥외 조명 효과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누드 램프가 있습니다. 창문 바로 맞은 편에는 나무 격자가 달린 두 개의 대문이 있고, 복도 양끝에는 두 개의 유리문이 있다. 안에서 나는 세 가지 조명 수법을 써서 촬영했다.
1. 첫 번째 조명 효과: 연속 라이트 단일 라이트
직접 하나의 연속 라이트를 주 라이트로 사용하여 창 맞은편 대문 밖으로 일정 거리만큼 떨어진 곳에 연속 라이트를 배치합니다. 이 목적은 주 광원의 조사 영역을 확대하여 전체 통로 영역이 더 고르게 비춰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인물의 오른쪽에 큰 반사판을 배치하여 보광을 한다.
이러한 라이트 특성은 단일 라이트 효과로 인해 통로 환경에서 뚜렷한 명암 전환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주요 광원이 인물에게 비치기 때문에, 그들을 화면의 초점으로 만들었다. 산책로의 다른 영역도 뚜렷한 층 질감을 만들어 낸다.
초저각으로 촬영해 현관의 투시를 과장하고 돔 벽화를 촬영했다.
2. 두 번째 조명 효과: 경질누드 램프는 극적인 투영
주광도 촬영된 캐릭터와 일정한 거리를 두고 경광의 조명효과를 통해 대문의 목격 모양을 현관과 촬영된 인물에게 투사해 강렬한 연극감을 자아냈다.
촬영할 때 플래시와 느린 셔터를 맞추는 수법으로 돔의 샹들리에와 벽등 빛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 분위기감이 더욱 짙다.
3. 세 번째 조명 효과: 자연광 효과
는 직접 창의 광원을 사용하여 촬영하고 캐릭터의 양쪽에 반사판 2 개를 배치하여 보충합니다.
통로 왼쪽 끝에 나체 램프를 배치하면 인물의 복장과 윤곽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한다.
창문 맞은편의 나무문을 반쯤 가리고, 렌즈는 문틈으로 촬영해 화면의 신비감을 더했다.
TIPS: 한국 주혼사 촬영 포인트
1, 배경: 클래식한 스타일의 그라데이션과 무늬가 수수한 벽지 또는 자색 천을 배경으로 사용합니다 (예: 갈색, 갈색, 연보라색 등). 내추럴한 스타일은 생활화된 배경이나 로케이션의 디지털 배경을 많이 선택해 배경 톤이 비교적 화사하다.
2, 자세
3, 화장면 베이스 메이크업은 세 가지 컬러가 비슷한 파운데이션 컬러로 얼굴형을 손질해 입체적인 웃는 얼굴을 만들 수 있다. 한국식 조형의 특색은 주로 머리 조형에 반영되며, 봉포, 꼬임, 엮는 수법, 광포머리에 왕관이나 머리핀 앞머리 머리핀이나 큰 꽃 머리 장식을 자주 사용한다.
4, 색조: 화면 색조는 일반적으로 고조와 저조 두 가지가 있습니다. 고조 화면은 흰색을 위주로 하고, 낮은 키 화면은 갈색을 위주로 한다.
5, 의류: 일반적으로 한국판 웨딩드레스 (수직감, 선이 유창함), 한국판 패션 의류 (색감, 디자인이 단순함) 또는 고대 궁중 한복 (정교하고 우아하게 조사) 을 선택한다. 전통적인 한국 웨딩드레스는 주로 허리룩이 특이하고, 가슴이 꽉 조여져, 가슴이 자연스럽게 늘어져 여성의 몸매 결함을 가릴 수 있다. 현재 스튜디오에서 사랑받고 있는 한국식 웨딩사진 원단은 럭셔리하고 웨딩드레스에 진주와 드릴 장식이 많이 박혀 있지만 디자인이 복잡하지 않아 긴 트레일러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