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송사》권 98 지 51 (2)

《송사》권 98 지 51 (2)

소흥 3 년, 복잡한 화재 예배, 천보, 첸, 술술 출납원의 달 예배. 27 년, 예부 태상사는 "매 세마다 대제사 36, 천지, 종묘, 사직, 감생제, 구궁귀신, 고염, 문선왕 등을 제외하고는 나머지는 아파트 라마궁을 구걸했다" 고 말했다. 사오싱 이후, 대제사가 행했던 것은 20 ~ 3 에 불과하지만, 지복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구제, 교외묘축문은 사황제라고 하고, 제제는 황제라고 부른다. 저작국은' 개원례' 를 정식 제호로 정했다. 신슈 (신슈) 는 비서 감독 이까지 () 를 겸하여, 구제 () 에서 바꾸었다. 그리고 모든 제사 축사 는 프로 일 등급 진보, 더 많은 위반 의식, naiming 은 \ "긍정적 인 연설 기록 \" 세 볼륨 으로, 오래된 연설 84 곡 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두 복잡한 생활 Zhizhi 리 zonge e-e, 양 억, 직선 역사 박물관 첸 펭 년 상세 설정, 영원한 생각. 입서자, 그리고 비각리 책, 상친서 완료, 어보가 봉해 주길 바란다. 무릇 선대 제왕은 축문이 묘호라고 불리기를 바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어디 프로 라인 큰 예배, 서브, 최종 제공 에 대한 황 어린이.

5 대 이후 재상은 큰절을 하고, 태상경은 예의로, 어사중승은 의장으로, 병부 대서는 할로겐부로, 경부윤은 다리 도튼 배달사로 삼았다. 예 에, 선물 또는 왕자, 에티켓 그래서 전문 생활 핸린 학사, 의장, 할로겐 책 또는 그의 공식 을 사용합니다. 태평흥국은 9 년 동안 5 사 인도를 주조하기 시작했다. 태종은 태산을 봉하여 의전으로 다리 도튼 (daoton) 을 선고할 것이다. 대중 xiangfu 후, 모든 선물, 중서, 사제 는 다섯 가지 로 나누어 져, 여전히 특별한 캐스팅 인쇄 가 있습니다.

경우 2 년, 조유사 아홉 살 된 사당, 재신 섭사, 참지사, 상서승랑, 학사봉사. " 그래서 상원 정치 문제 모리 정도, 태묘를 즐기는 것은 이미 선서를 받고, 추밀원을 아는 것 외에, 봉사되지 않는다. 또 이야기, 세 살, 한 부모 교외, 아니 교외 누아 대신 그의 의식, 경상과 교외는 같지만, 다섯 명은 부신하로 시작하며, 관우 () 의 우열을 하지 않는다. 천성중 () 은 조림학사 () 가 의장을 이끌고, 어사중승 () 이 할로겐부 () 를 이끌고, 관직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매년 큰 예배, 타이 지방 장관 촬영 치우, 그 후 또는 그의 임원 을 임명, 너무 중상 부적이 옛 제도를 회복하기 시작했다. 또 국조는 당제를 따라 치우에게 선서를 했다. 오늘 치우 sangong 회의, 비 그 중 하나, 인사 대법관 손바닥 선서 반지 로 부탁드립니다. 차오 왼쪽 pushe, 가야 오른쪽 pushe, 처벌 도서 회원 Lishi 와 함께.

희녕 4 년, 참치정사 왕규언: "남교, 승유소, 반드시 화살과 출입을 해야 한다. 이 스승의 법은 교외에서 제사를 할 수 없다." 예원도 말하다. 그래서, 모든 자동차 는 진입 에서 정지 합니다. 6 년, 자세한 요청 을 설정하고, 태묘와 선덕, 주작, 남훈 각종 문간문서를 파업했다. 또 황제가 잘난 체하고 판에 이르자 내신 두 사람은 깃털의 앞길을 집행하고, 호는' 불기' 라고 하고, 실례는 특히 그렇다. 빼 주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모든 교외단, 가치 비와 눈, 즉 라마단 문망제전 망배, 제사일에는 등가를 설치하지 않고, 제사관은 공복으로 행동하고, 중예배 이상은 모두 명복을 준다.

개보 원년 11 월 교외에서 그슬린 제단으로 조금 멀리 떨어져, 그슬린 소리를 듣지 않고, 야크불로 빛을 멀리 비추어 예배소를 통과했다.

또 태묘 초헌은 개보례, 옥정, 옥찬, 아헌은 금정으로 바가지로 바가지를 바쳤다. 외부 제단도 마찬가지다. 경력에서 황제는 천지를 바치고, 배제는 경작으로, 아헌은 목작으로 바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친사 태묘 () 는 적당히 옥정 () 으로 하고, 아헌은 금정 () 으로 바친다. 교묘가 복을 마시면 황제는 옥정으로 시작한다. 차오 음료 푸, 오직 금 징 을 사용합니다. 아시아, 최종 제공, 재량에 따라 은. 음료 축복 에, 여전히 음식 봉 로얄 재량 zunjiu, 입력 온도 조절기 를 캐스팅.

상시, 천지 종묘는 모두 내강하여 어봉향을 내리고, 여전히 페인트칠을 하고, 빛록, 사농사를 만든다. 각 사원 축제, 생활 문장 사원 인감 부서 선물 예배 장소. 어디 기도, 또한 내부 향. 그런 다음 사용자 정의. 가우 중 배욱은 "대사는 어봉향, 중, 작은 사당이 태부향을 공급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중사는 대사의 반을 줄이고, 작은 사원은 중사의 반을 줄인다. 동 서태일궁계 대사, 세태부 공급 향, 비상시 기도, 왕봉향 준대사 사례. 그리고 황지신, 오방제, 백신, 문선, 무성은 신위, 가축은 옥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 여공저도 사당 가축이 준비되지 않았다고 논하여 그 수를 더했다. 원부 원년, 좌사 원외랑은 일찍이 "주인은 기취사신으로, 근세는 향기로웠다" 고 말했다. 그는 구루의 회의 에 따르면, 그 남쪽 교외, 명나라 교회 향, 품질 의 오늘, 양 도 해야한다; 북효용상과 향은 땅에 닿으면 사람에게 뽀뽀를 해야지, 잡화를 더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때문에 문북극 천황은 모두 젖은 향으로 내려갔는데, 뭇별의 자리로는 향이 더 이상 설정되지 않아 의리가 끝나지 않을까 봐 두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폐하마다 향을 피우세요. 또 "선유는 실제 장작이 제사하는 사람은 옥이 없고, 그슬린 사람은 동전이 없는 줄 알았다" 고 덧붙였다. 오늘 너무 자주 명령식이라 뭇별은 모두 화폐를 쓰지 않고, 이것으로 덮었다. 그러나 \ "전서 \", \ "옥인 \" 의 관직을 시험하는 것은 모두' 규비는 해와 달과 별을 제사한다' 고 말한다. 실제 장작 예배 비 옥 남자 가 없습니다. 그슬린 불에 동전도 없고, 두려움이나 미연에 휘말린다. "결국 별들은 그 정사각형에 따라 동전을 사용하라고 명령했다.

달력 3 년, 예관 여정언: "기곡, 제사감 생제의 날, 그 예의는 다를 때 사규로 저택을 가져서는 안 된다. \ "naiding 기도 계곡, 명나라 교회 cangbi 피트 2 인치, gansheng 황제 사규 디, 아사히 규, 석월 규 모두 5 인치, 예배 신주 무옥, 보고 사직 양규 디, 기도 비옥. 내년, \ "예배 의식 \" 은 \ "통과 의식 \" 보다 더 많은 구름 을 설정합니다. 가우 중 지현 학교 강휴복언: "'육전' 대제사 희생, 세탁 3 월, 하얏트 향일, 기한이 지났고, 동물 감옥은 공급되지 않았다. 한 () 과 당 () 에 의한 희생국을 구걸하다. "하례원 의안: 연세가 몇 백 수를 제사하고, 가축이 성행하는 일은, 보관이 잘 되지 않으니, 휴복언처럼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린 희생 국, 감옥 사전 양육, 본지 오래된 땅, 심기, 성성, 신창 () 에 만족 () 을 설치하여 제사를 지내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생명언)

원풍은 6 년 동안 "본조호천신, 황지신, Qinci 원형 마운드, 송곳니 zezheng 조정 송아지, 양, 돼지 및 딩 단검 을 설정하지 마십시오, 유우지 사진 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 도자기로 바꿔, 텅스텐을 표자로 사용하세요. 또 남북 교외에서 먼저 연기와 피를 올리는 의식을 권하고, 추천을 마칠 때까지, 즉 낡은 의례로, 단 칸칸에서 번폐한 희생 화폐를 바치도록 권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그리고 북부 교외 황지 와 신주 땅 만, 칸이 될 때, 지금은 제단 번화 대초원 을 구축, 비 예 입니다. 오늘 제사지축판, 희생화, 그리고 칸칸에 묻어 주세요. 또' 제사': 호천하느님, 황지신, 오늘 호천신, 감생제께서 모두 번제물로 보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황지, 신주, 태사, 태직, 무릇 땅의 제물은 모두 희생의 좌측을 묻어 그늘을 갚는다. 추천으로 태묘를 즐기는 것도 모두 방 위로 올라간다. "

는" 고대인 제사용 동물, 돌고래 솔루션, 체해, 추천비린내는 11 일체로 해석된다 "고 덧붙였다. 이 프로 사원 남쪽 교외, 긍정적 인 배위 추, 특별한 지방, 귀천을 가리지 않고, 돌고래 솔루션, 신체 솔루션 차이. 교외묘는 비린내를 추천하고, 그 동물 두 개, 어깨, 옆구리, 등뼈를 일곱 몸으로 풀어주세요. 그것은 끝, 두 어깨, 두 옆구리, 능선 가운데, 끝 에 두 개의 epiphyseal 에 로드 됩니다. 잘 익은 것을 추천하고, 국물에 고기를 가라앉히고, 우지방 사용을 중단하다. Epiphyseal 은 어깨, 팔, zang 라고, 세 에서 상완골 전후, 승천 하지 않습니다. 후단 대퇴골의 탈체 이탈은 2 로, 윤, 간질이라고 한다. 전면 능선 은 긍정적 인 능선, 두 번째 직선 바로 kuai 능선, 넓은 kuai 능선 그 크로스 능선, 두 뼈 라고 말했다. 갈비뼈 마지막 두 개는 짧은 옆구리, 옆 중 두 개는 정립, 맨 앞 두 개는 옆구리를 대신한다. 승승장구하면 어깨와 팔이 윗부분에 있고, 팔과 팔은 아래쪽에 있고, 등뼈와 옆구리는 중앙에 있다. 그 순서 는 어깨, 팔, 정, 정령, 회도, 횡재, 갈비, 긴 옆구리, 짧은 옆구리, 팔, 팔, 팔, 팔, 팔, 팔, 팔, 팔, 팔, 팔, 팔, 팔, 팔, 팔, 팔, 팔, 팔, 팔 그 가축의 몸은 각각 반은 비린내가 나고, 반은 익은 것이고, 위장피부도 마찬가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

또:" 친사음료는 복주를 마셨고,' 의례'' 또 본조 친사 남교 () 는 제단소 () 에 악기를 익히고, 명당 () 은 대경전 () 에 악기를 익히고, 모두 모독에 가깝다. 복은 남교 학습기를 청성에서 청하고, 명당 학습기는 상서성에서, 원신을 공교로 삼는다. (공자, 논어, 공부명언)

그리고 callosum 을 줘: 세 부문, 세 공공, 시중, 중서령, 문 아래, 중서시랑, 상서 왼쪽, 우승, 추밀, 같은 병원 일, 예절, 의장, 할로겐 책, 데이튼 배달, 소와 양 돼지 어깨, 팔, 팔 태자 3 사, 삼소, 특진, 관문대 학사, 학사, 검열 의사, 육상서, 김보라색, 은청광록 의사, 절도사 내시성 압반, 부도 알고, 광록경, 감례관, 박사, 소와 양 능선, 옆구리는 각각 세 가지이다. 태주, 봉례, 사단은 이순신, 교외, 태묘, 궁류령, 감옥, 사원 내관 공급, 양단, 팔, 팔 3 을 놓는다. 집사, 직장, 악공, 문간, 재수, 마유, 차인, 비장, 겨드랑이, 이맘, 장, 위, 피부 등을 모두 줘야 한다. "

경력원년, 태창사 여공 () 을 선고했다." 옛 의식, 교외절 존엄 () 은 모두 고대이지만, 실삼주 (), 오치 (), 명수 (), 명주 (), 명주 () 는 사승이 있어' 뷰어 ()' 라고 불린다. 교외 사원 배위 하지만 사원 제사, 분대, 중사 자리 2 리터, 작은 사원 자리 1 리터, 재량 제공, 음료 축복 을 중지합니다. Yizhao jiuguan 법 시스템 제나라, 와인, 제단 사원 위, 아래 존중 뉴욕, 유우지 는 빈 장치를 설정하지 않았다; 그리고 당나라 는 Mingshui, mingjiu 대신 우물물 에; 정 배위 재량 제공, 음료 복주, 술 2 리터로 각각 2 리터씩 증가하고, 예배 신권에서 낡은 리터를 사용한다. "

" 송사 "원? 탈탈 등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