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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송, 임충, 양지, 루다, 이규, 오용에 관한 무송, 임충, 양지, 루다, 이규, 오용에 관한 자료를 찾는다

무송

무송, 별명은' 워커' 다. 2 위, 일명 무두, 무지로, 허베이싱타이 청하현 그는 무예가 강하고, 용감하고, 모략이 있으며, 하층 협의사이다. 숭상하는 것은 충절, 원한이 있으면 반드시 복복하고, 은혜가 있으면 반드시 보답한다. 그는 하층 영웅 중 가장 피와 전설이 풍부한 인물이다.

' 임안현지',' 서호대관',' 항주시',' 절강통지' 상술한 사적들 중 무송원은 방랑강호의 예술가로, "용모가 기발하고, 용금문 밖에서 기술을 시도해 본다", "비도도" 이다. 항주 지사 고권은 무송무예가 높고 인재가 출중하다는 것을 보고, 다음 초청하여, 그가 두두두로 충당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얼마 지나지 않아 공로가 제핫 () 으로 거론되어 지사 고권의 심복이 되었다. 나중에 높은 권력은 권세 있는 사람에게 미움을 사서 간통자에게 무고하고 벼슬을 그만두었다. 무송도 이에 연루되어 관아에서 쫓겨났다.

승계한 새 지사는 태사 채경의 아들 채용 () 으로 대간신이다. 그는 아버지의 권세에 의지하여 항저우에서 정재민을 학대하고, 백성들의 원성이 자자하여' 채호' 라고 불렀다. 무송은 이 간신을 뼈에 사무치게 미워하고, 목숨을 걸고 국민을 위해 해를 없애기로 결심했다. 어느 날, 그는 채부 앞에 숨어 채호 전 호출 후 몰려올 때, 화살은 일반적으로 앞으로 돌진해 채용 맹렬하게 칼을 찔러 즉시 그의 목숨을 앗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장병들이 우르르 몰려와 무송을 포위하자, 무송은 결국 과부로 인해 장병에게 붙잡혔다. 중형을 당하여 옥중에서 죽었다. 현지 "백성들은 그 덕을 깊이 느끼고 항주 서릉 교가에 묻혔다" 며 후세 사람들이 비석을 세우고 "송의인 무송의 무덤" 이라는 제목을 붙였다.

좌석 14, 천호별

별 이름 천상성

별명 행인

표지 청충조상

무송은 어려서부터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셔서 형 무대랑이 키웠다. 무송은 어려서부터 무예를 익히고, 무예가 강하며, 성격이 급하고 협객이 좋다. 술 취한 후, 양곡현 (오늘 랴오 청시 양곡현) 경양강 맨주먹으로 맹호 한 마리를 때려죽였기 때문에 양곡현령에 의해 도두로 임명되었다. 무송형 무대랑은 난쟁이로, 그 미모의 아내 판금련이 무송을 유혹하려 하다가 거절당했다. 그 후 현지 부잣집 서문경에게 꼬여 간음이 드러난 후 두 사람은 무대랑을 독살했다. 복수를 위해, 무송은 먼저 판금련을 죽이고 서문경을 죽였기 때문에 유죄 판결을 받아 맹주로 유배되었다. 맹주에서 무송은 은혜를 받고 은혜를 갚기 위해 무송취가 장문신을 때리며 은혜를 베풀어' 쾌활림' 호텔을 되찾았다. 그러나 우송도 장문신이 관청과 결탁해 진행한 암암리에, 어쩔 수 없이 대대적인 살계, 원앙 누드를 튀겼다. 도주 과정에서 장청 손이어머니 부부의 도움을 받아 수행의' 행인' 으로 가장해야 한다. 무송은 이용산에 투항한 후 이' 의군' 의 세 주요 지도자 중 한 명이 되었고, 이후 삼산이 청주를 칠 때 양산에 귀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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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병매' 가 처음으로 무송경양강으로부터 호랑이를 때리는 것은 마치' 수호' 를 읽는 것 같다. 이것은' 나무에 꽃이 피다' 는 표기법이다. 이 무송은 확실히 나중에 양산에 올라간 영웅으로, 중국 전통 좋은 사나이의 본보기라고 할 수 있다. 그는 힘써 호랑이를 제압하고, 여색을 거부하고, 충후효고, 병악이 원수처럼 되고, 행동이 결단력 있고, 감히 할 수 있다.

그러나, \ "진 핑 메이 \" 에서, 무송이 호랑이를 때린 후 오빠 무대랑과 만난 곳은 청하현으로 변했다. 그는 서문경과 형수 판금련과 간통죄를 간파하고 형수를 살해한 범죄를 간파한 뒤 사자거리 술집으로 달려가 서문경의 복수를 찾아갔지만, 급히 이외전 하나를 서문경으로 착각해 숨졌다. 그래서 체포되어 맹주를 배정했다. 그 결과 서문경이 그물을 놓쳤을 뿐만 아니라 판금련과 교사범 왕부인도 며칠 동안 구차하게 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 "습지의 무법자 \" 에서 그 무송의 굵고 가는 광채를 상당히 잃는다. 그러나 이는 저자가 무송의 이미지를 악의적으로 왜곡하는 것이 아니라, 이 책의 주인공 서문경, 판금련이 속세의 활극을 여유롭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야 비로소' 악보가 있다' 고 말했다.

무송은' 금병매' 에서 이야기를 이끌어 내는' 유두' 일 뿐이다. 그러나 무송의 웅장하고 강직한 정기는 오히려 짙게 파고들어 잊을 수 없다.

수호전의 무송은 일종의 생명이고, 김병매리의 무송은 또 다른 생명이다. 그리고 무송과 판금련, 서문경 사이의 몇 라운드만 말했다.

수호전:

호구는 서문경 12 은, 서문경, 판금련, 왕포 세 명이 무대 한 침대를 가리고 불을 지폈다. 그러나, 아직 끝나지 않았다, 왜 아홉 의 아내가 주도면밀하게 생각하고, 그는 아홉 이 집에서 두 개의 뼈 식민지를 훔쳐 라고 했다, 만약 무송이 집에 가서 이 일을 저지르면, 또 다른 증거가 있다; 만약 이 일을 묻지 않는다면, 그뿐일 뿐, 서문경의 면피도 남겼다. 그는 아홉 인간의 눈 을 활용 하고, 두 개의 뼈를 훔쳤다. 이 두 뼈는 무이일 이후 서문경 판금련 마인 등을 고소한 죄증 중 하나가 되었다.

그러나 죄증이 있다고 해서 반드시 이 상태가 되는 것은 아니다. 서문경은 관청에서 위아래로 모두 은을 만들었고, 행정관은 무송에게 외부인의 도발을 듣지 말라고 권고했다. 간수는 옆에서 불을 붙였다. 머리, 그러나 모든 인명일은 시체, 상처, 병, 물건, 추적 다섯 가지를 모두 물어야 한다.

우 송은 기분이 좋고, 지사는 조화되지 않을 것이고, 순수아는 말했다: messire 는 고소 할 수 없지만 또 아랑곳하지 않는다.

이에 따라 무이는 먼저 이웃 앞에서 왕파, 판금련을 얻어냈다. 사실, 매우 얇은 이 우 두, 부인 왕 과 팬 Jinlian 을 죽이기 전에, 먼저 이웃 의 얼굴 앞에서 두 아이 에게 고백 을 쓰고, 그림 을 그려 달라고 했다; 주변 이웃들도 이름을 지어 글씨를 그렸다. 그런 다음 무이는 사자교 아래층 술집으로 내려가 서문경을 찾아 그 결과를 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자기 자수도 한다.

이때 서문경은 이미 죽었다. 은은 이미 사용했지만 사람은 죽었고, 사랑도 따라갔다. 따라서, 이 시점에서 행정 장관 은 갑자기 무송을 읽는 것은 의로운 영웅, 전심전력으로 그를 주도해야 한다; 우 2 의 범죄를 이렇게' rephrase' 로 지나가자, 무송이는 죽은 형인 무대를 제물로 바쳤고, 형수는 제사를 지내지 못하여 서로 다투었다. 여자는 영상을 밀었다. 구급차 죽은 형제 신주, 형수와의 싸움, 잠시 죽였다. 서문경은 이 여자와 간음을 범하고 강호하러 왔기 때문에 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간음명언) 서로 굴복하지 않고 사자교까지 비틀어 죽도록 싸우다. \ "

이 모양 학생들은 의도적으로 사람을 죽이고 싸움으로 바꿔 죽었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사자교 가장자리까지 맞붙다' 라는 문구다.

현관이 주도면밀한 것 외에 무송은 청관 진문소도 만났다. 진문소는 동평부 부윤이고, 또 무송을 불쌍히 여기는 것은 의리로운 사나이로, 서류를 다시 가볍게 바꿔 맹주를 도배하는 판결을 내렸고, 곧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리고 금병매의 무송은 그렇게 좋지 않다.

우선 호구는 무대의 골식 (적어도 글에는 언급되지 않음) 을 훔칠 마음이 많지 않아 무두에는 물증이 없다. (한 걸음 물러서서 말했다, 설령 뼈가 생겨도 어떻게 무대임을 증명할 수 있는가, 장삼이사 () 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둘째, 왜 9 가 뛰었습니까!

셋째, 서문경은 이미 몰래 판금련을 과거

무두와 결혼한 것은 물건이 없어 사람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이다. 할 수 없이 친구를 찾아 개인증으로 삼았다.

김병매 중 무송이 먼저 가는 것도' 관로' 다. 고소장을 쓰는 것이다.

이야기는 아직 새롭지 않다. 서문경은 은을 위아래로 만들었고, 현관은 상관하지 않았다.

우 송 에 대해 이야기, 당신 이 사람 도 인튜이트 는 고대부터 강간 캐치 더블, 네 동생 도 뼈 가 없어 이해 하지 않는다, 당신은 불평 하는 그런 종 을 뽑아?

우 2 는 또한 두 문장을 변명했고, 치안 판사 한 문장에 의해' 장의에서' 밀려났다. 밖으로 나온 후, 우 두 ximenqing 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이가 서문경이 술을 마시는 곳: 사자교 아래 술집.

하지만:

서문경은 무두가 기세등등하게 오는 것을 보고 몰래 달아났다. 그 재수 없는 놈을 남겨두고 술을 동반하고, 이외전하다. 이 리 외전은 현에서 zaoli (공무원으로도 간주) 이며, 특별히 서문경에게 편지를 보내왔다. 무송이 위층으로 올라가서 "서문경은 어디 갔지?" 라고 물었다. " 이조리는 놀라서 감히 소리를 내지 못했다. 우 두 주먹 몇 번 하면 이외전을 때려죽인다!

뒤의 이야기는 기본적으로 분명했고 무송은 잡혔다. 서문경은 계속해서 은무를 무송치사로 만들었다. 동평부 부윤의 손에 서류가 도착했는데, 일이 전환점이 있는 것 같다. 지사 또는 지사, 청관 또는 청관, 즉 서문경이 친가 진홍의 관계를 이용하여 양제독과 함께 움직였다는 것이다. 양제독은 또 채대사님을 찾았는데, 이 동평부의 청관은 채대사의 제자였다! \ "이 인간의 두 가지 로 \", 무송을 죽음으로부터 면제해야 했다, 맹주를 찔렀다.

두 권의 책에서 무송의 결말은 대체로 비슷하며 모두 2 천 리를 찔렀다. 그러나, 습지의 무법자 에서, 무송은 간통한 여자 한 무리 마팔육을 모두 죽이고, 형의 원수는 보답을 받았다. 진 핑 메이, 이 우 두 무관 무고한 사람 을 죽이고, 각 아이들이 고문 된 이후, 다음 이천 마일 을 찔러야 한다. 그 서문경은 아직도 계누이를 빗어 모아 병에 꽂은 것이 아니라, 반금련은 다시 포도틀을 크게 만들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동안 풍류가 유쾌했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이야기의 관건은 하구가 뼈를 훔치지 않은 것이 아니라, 서문경이 판금련과 결혼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행정현이 은을 받은 것이 아니라 무송이' 죽이거나 죽이지 않았다' 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살인명언) 서문경이 죽임을 당하면, 이' 작은 모터' 가 없어지면, 이 인정망을 발동할 수 없다. 서문경은 죽지 않았고, 무이는 열 마리의 큰 벌레를 때려도 서문경의 손바닥을 벗어날 수 없었다. 그리고 진 핑 메이, 우 두 아이 는 자기 아이 를 벽 구석 아이 로 밀어, 리 외전 에 분노 했다; 때려야 할 사람은 때리지 않고 무고한 사람을 때려죽인다. 무고한 사람을 마구잡이로 죽였을 뿐만 아니라, 인구실까지 해치웠다. 이런 지능 지수, 이런 정서,' 2 천리' 를 찌르는 것은 그를 싸게 하는 셈이다!

더 우스운 것은, 행정 장관 고문 우 2 행사 때, 우 2 는 용서를 빌며 소인 평일도 시앙 공 과 힘을 다해 지적했다. 친애하는 남편 연민 하지 않을 것이다. 시앙 공 휴 고문. 아마도 무송은 다른 뜻은 없을 것이다. 즉, 행정 장관 에게 그가 평일 부지런히 일하는 몫을 보고 고문하지 말라고 하는 것이다. 그러나 모두 배경이 있다. 이 말의 배경은 무송이 방금 행정 현을 횡령하고 금과은 금돈 등을 몰래 경성안까지 호송했다는 것이다. 행정 장관 은 이 말을 듣고, 틀림없이 무송이 협박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죽지 않으면 그가 이상하다!

때로는 "하늘이 거짓이 아닌 것 같다" 고 할 때도 있다. 수호전 속의 무송은 용맹하고 계략이 있다. 금병매리의 무송은 사지가 발달하여 머리가 간단하다. 수호전, 무송이 서문경을 죽이고, 두 사람의 머리로 형을 제물로 바치고, 왕파를 끌고, 머리를 들고 현에 투항했다. 듣자하니 "이때 양곡현을 센세이션했는데, 거리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 . 클릭합니다 , 사람들이 자수하면, 모두 이렇게' 쿨' 하고 영웅의 절반을 던진다. 그리고 진 핑 메이, 우 두 리 외전 을 죽이고, 모두가 말했다, "머리, 이 사람은 서문경이 아니다. 그를 잘못 때렸다. 클릭합니다 우 두 대답했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어떻게 말하지 않을 것인가. 그래서 나는 그를 때렸다. 지방 보갑이 우리 무송을 받으러 왔는데, 몇 명의 관련 관련자들이 모두 묶여 있고, 두현아가 왔다. 듣자하니 이 일도 한때 센세이션이 되어 거리에서 보는 사람들이 무수히 많다고 한다. 그러나 대부분 "서문경이 부당하게 죽어서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이 사람을 데리고 항아리를 받치고 있다. \ "좋은 우 2, 충분히 울적하다.

이규는 중국 고대 소설' 수호전' 에서 중요한 인물이다.

이수현 백장수인은 사람을 때려죽인 채 강주로 망명해 작은 옥두를 만들었다. 사람됨이 거칠고, 솔직하고 충직하며, 의리를 믿고 재물을 소홀히 한다.

수호전 인물, 천살성 이규, 생김새가 까맣고 우악스럽고 별명인 철우, 강호인칭' 흑회오리 바람', 소양산영웅 22 위, 양산보군 5 위 수령이다.

송강은 강주를 배속시켰고, 오용 편지는 강주 양원에 옥절 급인 다이종이 보살피도록 했다. 이 때 리 퀘 는 daizong 남자 가드 군인 이며, 송강 은 알고있다. Daizong 패스 Liangshan 가짜 책 을 통해 볼 수 있으며, 노래 지앙 두 사람은 사형 선고 장에 가서 머리를 죽이고, 리 퀘 는 먼저 도끼 한 켤레를 흔들며, 모든 사람이 죽일 때, 용감 비교할 수 없다. 리앙 산 후, 어머니 의 마음이 열망, Yizhou 어머니 를 데리러 돌아가 Yiling 을 넘어 어머니가 호랑이 에 의해 먹었을 때, 리 퀘 는 화가 나서 네 호랑이를 죽였다. 모집 앤, 리 퀘 는 자오 앤, 큰 소동 도쿄 도시, 황제의 칙령, qincha 를 죽일 뿐만 아니라, Liangshan 보 살구 노란색 깃발을 잘라 도쿄로 반격 하기 위해, 송강 황제의 자리를 빼앗기 위해, 송강에 의해 여러 번 제지되었다. 많은 사나이들 중에서 이규는 줄곧 조안을 반대하고 있다.

이규는 유치를 받은 뒤 진강윤주로 봉쇄돼 모두 통제된다. 노래 지앙 가오 리 퀘 는 확실히 리 퀘 의 죽음 이후, liangshanpo 의 충절 명성 을 훼손 두려워 반란을 수집 할 것이라고 생각 한 후, 독주 중독 을 보낸 후, 리 퀘 도 독주 함께 독살 을 마셨다.

' 수호전' 에서 양산포 사나이 중 한 명으로' 흑회오리 바람' 이라는 별명으로 농민의 순박하고 호방한 자질과 반항성이 강하며 정의사업과 친구에게 충성하지만 성격이 조급하다. 강직하고 용맹하며 무모한 인물의 전형으로, 원대 이래 민간에는 그에 관한 이야기가 많다.

좌석: 12, 천후별

별 이름: 천살별

별명: 흑회오리 바람

; 그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성격과 양산으로 강요당하는 성장의 길을 가지고 있다. 루다의 굵고 가는 것, 의리강정, 무송의 용무는 깔끔하고, 마음은 섬세하고, 임충의 인내, 송강의 겸손, 오용의 수완 등이 모두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하지만 그중에서' 흑회오리 바람' 이규를 세어보는 것이 가장 인상 깊었다. 어쩌면 당신은 "이규? 마음이 거칠고 솔직하고 충성스럽지 않잖아요! 클릭합니다 하지만 오늘 저는 제 눈에 있는 이규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하나, 야만적 배후의 귀여운

이규는' 수호전' 에서 가장 야만적이고 무례한 캐릭터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나는 그의 야만적인 배후에 더할 나위 없이 큰 귀여움이 있다고 생각한다.

는 다른 107 과 달리 이규가 양산에 올라가 녹림 사나이가 되는 것은 혁명사업에 대한 충성, 혁명사상의 철저함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단지 두 글자인' 쾌활' 을 위한 것이다.

이규의 행동이 주로 행복의 원칙을 따르고, 흑회오리바람이 입에 가장 많이 걸려 있는 단어는' 쾌활함' 이라고 억지스럽게 말할 수 있다. 그는 황문병을 베어 "나를 먹고 즐겁게 베어라" 고 말했다. 그는 호삼랑을 학살한 뒤 "나를 먹고 즐겁게 죽여라" 고 말했다. 살인은 복수를 위한 것이 아니라, 전투싸움의 필요성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단지 즐거움을 위해서였다. 또한, 이규는 노모를 데리러 집에 갈 때 집에 돌아온 형 이다를 만나 이달에게 "함께 산에 올라가 즐겁게 지내라" 고 권했다. 심지어 검은 회오리 바람조차도 어떤 사람들에게 가장 칭찬받는 말, 즉 이규가 처음 양산에 올라갔을 때 외치는 "우리에게 많은 군마가 있어 반란을 일으키니, 어찌 된 일인지 두려운가?" 라고 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차오 () 형은 대황제 () 가 되고 송강 () 형은 소황제 () 가 되었다. ...... 도쿄를 죽이고 새자리를 빼앗았다. "는 말은 어떤 철저한 혁명의 고상한 동기에서 나온 것도 아니다." 새자리를 빼앗다 "라는 문장 뒤에 가장 중요한 말이 있기 때문이다." 거기서 즐거운데 좋지 않은가? "

말하자면, 모든 목적은 바로 여기에 있다. 도쿄를 죽이고, 새의 자리를 빼앗는 것이다. 귀천을 기다리거나 빈부를 균등하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토호를 쳐서 밭을 나누기 위해서가 아니라, 더 큰 그릇의 술을 마시고 더 큰 고기를 먹기 위해서다. 이것이 이규의 마음이 있는 곳이다. 어떤 단호한 농민 사상이 전혀 말하지 않는 것이다.

요컨대 이규는 거의 전적으로' 쾌활' 이라는 글자로, 이성적이고, 계산도 없고, 경솔하게 행동하기 때문에, 그의 행동은 동취에 가까운 천진난만한 면이 있기 때문에, 그가 귀엽다고 말하는 것도 이치에 맞지 않는다.

둘째, 충성 뒤의 애착

송강이 반시로 감옥에 들어갔을 때, 이규는 탐주가 송강밥을 놓칠까 봐 "정말 술을 먹지 않고, 아침저녁으로 감옥에서 시중을 들며 한 발짝도 떠나지 않는다" 는 것을 두려워했다. 이는 어떤 감정이었는가. 무례한 흑이규가 이런 지경을 할 수 있다는 것도 독특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중에 두 사람 중 한 명은 "그는 나와 가장 정이 많다" 고 말했고, 한 사람은 "내 꿈에서도 감히 그를 욕할 수 없다. 그가 나를 죽이려 할 때 그를 죽여라" 고 말했다. 송강은 몇 명을 데리고 원야로 도쿄에 올라갔을 때 이사단에게 이규를' 가생의 아기 샤오리' 라고 농담한 적이 있다. 그래서 이규는 송강에 대해 손발의 감정도 아니고, 지휘관에 대한 우충도 아니고, 아동에 대한 아버지에 대한 깊은 애착에 더 가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셋, 사고 배후의 성취

< P >' 수호전' 전집을 보면 이규는' 문제아' 라고 느낄 수 있다. 자신의 무모한 성격 때문에 단순한 머리는 여러분을 위해 얼마나 많은 사고를 저질렀는지 알 수 없다. 이 점은 송강의 손수 결과 이규의 행동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노래 지앙 가오 리 퀘 는 확실히 리 퀘 의 죽음 이후, liangshanpo 의 충절 명성 을 훼손 두려워 반란을 수집 할 것이라고 생각 한 후, 독주 중독 을 보낸 후, 리 퀘 도 독주 함께 독살 을 마셨다. 그러나 좀 더 깊게 보면 이규의 사고 뒤에는 송강에 대한 완성이 숨어 있다.

하지청 씨는' 중국 고전소설 개론' 에서 이규의 소란스러운 반란이 송강을 황제로 떠받들고' 송강이 황제의 마음을 강하게 억누르고 싶다' 고 말했다. 송강은 이규에 대해 "자신의 마음속의 알 수 없는 부분을 비난하는 것 같다" 고 말했다 하지청의 이 결론은 김성탄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것 같다. 김성탄은' 수호' 를 평가할 때 송강이 충효심 불륜을 품고 있는 위선자라고 줄곧 인정했고, 곧은 직장의 이규는 종종 송강의 알 수 없는 마음을 외치며 송강을 완성시켰는가?

중국 고대 소설을 많이 뒤져보면 이런' 송강+이규' 식의 조합이 중국 고대 유사 소재의 백화소설에서 너무 많이 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유비와 장비, 악비와 우가오, 양육랑과 맹량, 진경, 쳉 물금 등. 송강도 유비도 악비도 양육랑도 좋고, 그들의 * * * 같은 특징은 행동이 신중하고 이성적이며 중국식의 본보기이자 본보기라는 점이다.

그러나 만약 작품 속 인물들이 모두 안녕을 꾀하는 송강, 혼군에게 목 졸려 반항하지 않는 악비, 간신의 모함을 받아 목숨을 인정한 양육랑, 나성이 사람을 죽게 한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감히 말할 수 없는 진경이라면, 작품에 이런 참음하는 중국식의 본보기가 나타난다면 독자들은 답답한 죽음을 줄 수 없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럼 어떡하죠? 그런 다음, 리 퀘 가 필요합니다, ​​qinqiong 당나라 황제 의 양심 을 꾸짖 감히 하지 않았다, 그래서 쳉-금 저주, 양 의 집 은 강력한 악당 울낭 가스 나쁜 공격 에 의해 고통을 하자, 다음 멩 리앙 밤 악당 을 죽일 수 있도록, 악비 불편 반란 은 졸군 에 저항 할 수 있지만, 소 가오 는 항상 zhaoan 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지만, 황제 가 되고 싶어, 그것은 리 퀘 에서 온다 일반적으로 대부 작품의 첫 주인공은 아니지만, 그는 실제로 작품에서 없어서는 안 될 비정상적으로 활발한 캐릭터다. 송강과 같은' 유장' 을 완성했을 뿐만 아니라, 작품에 절반 이상의 생동감 있는 생명을 더했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내 눈에 보이는 이규-야만적 뒤의 귀여움, 충성 뒤의 애착, 사고 뒤의 성취. 아마도 나의 이런 견해가 반드시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내가 희망하는 것은 이 문장 를 읽은 후, 너는 다시 말하지 않을 것이다. "이규? 마음이 거칠고 솔직하고 충성스럽지 않잖아요! 클릭합니다

휴후어

관공투 이규-과감한 도끼

장순랑에서 이규를 싸워

를 길게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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