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라이어티 쇼는 일반적으로 음악, 댄스, 곡예, 코미디 등 다양한 성격의 공연을 포함하는 오락 프로그램의 한 형태이며 일반적으로 텔레비전에서만 방송됩니다. 대부분의 버라이어티 쇼는 라이브 시청자를 초대하여 녹화에 참여하지만 라이브 방송도 있습니다. 본 글은 제가 정리한 예능 기획서 샘플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버라이어티 쇼 기획서 샘플 1: '온리 댄스 쇼' 대규모 캠퍼스 예능 탤런트 쇼 기획 계획
첫 번째 프로그램의 목적과 목적
우리는 청춘입니다. 날아오르고 활력 넘치는 젊은 세대로서 과감하게 도전하고 수행합니다. 우리는 긍정적이고 자신감이 넘치며 패배하지 않는 자기표현의 무대이자 꿈을 실현하기 위한 무대입니다!
Ours 댄스 전문 지식을 갖춘 새로운 인재를 발굴하고, 젊고 꿈이 있는 학생들에게 자신을 표현하고 실현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며, 지난시 주요 대학의 문화예술 교류 기회를 확대하고, 긍정적인 정신력을 발휘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현대 대학생의 전망을 개선하고 대학생의 전반적인 자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TV 화면을 풍요롭게 하고 시청자의 삶을 활성화하여 사회적, 경제적 이익의 최대 성장을 달성합니다.
우리의 슬로건은 '내 청춘은 내가 결정하고, 춤은 내가 뽐내겠다!'
프로그램 포지셔닝 : 대학생들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댄스 장기자랑.
섹션 2 등급 및 시장
대략적인 통계에 따르면 학생들은 1년에 거의 180일에 달하는 겨울 및 여름 방학, 주말 및 공휴일을 사용하며 전체의 약 50%를 차지합니다. 년도. 180일이 넘는 기간 동안 대부분의 학생들은 기본적으로 집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따라서 휴일에 이러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면 더 많은 시청자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젊은 친구들도 퇴근 후 휴식을 취하고 즐길 수 있는 이러한 장기자랑 프로그램을 좋아합니다. 이 칼럼의 기획과 제작은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TV 시청과 시청자 참여 측면에서 보면 대학생은 사회의 주체이자 특별한 지위를 갖고 있다고 해야 할 것이다. 그들의 프로그램 참여와 시청은 다른 가족 구성원들이 그러한 프로그램에 관심을 갖도록 유도하고 특정 시청 그룹을 형성하게 될 것입니다. 이는 시청 시장과 프로그램 관리 시장 발전에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우리가 파악한 바에 따르면 우리 지역 대학생들은 브라더 스테이션의 예능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시청하는 데 매우 열정적이지만 우리 도시에서는 이러한 프로그램이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우리 방송국에서 유사한 프로그램을 방송하게 되어 시장 전망이 밝아지고 향후 칼럼 운영도 매우 기쁩니다.
제3절 양식 및 절차
1. 양식
본 칼럼은 중앙 진행자와 서브 방식을 사용하여 스튜디오에서 생방송하는 형태로 작성됩니다. -host 모든 측면을 유기적으로 결합합니다. 진행자의 공연은 명랑하고, 활기차고, 재치 있고, 흥미롭고, 어느 정도 친밀감과 공연에 대한 열망이 있어야 합니다. 프로그램 전체는 고조된 분위기와 경쾌한 리듬, 안과 밖의 조합, 상하가 일체화돼 보는 재미를 준다.
참가자는 자발적으로 등록하고 선발 및 훈련을 받아야 하며 현장 동영상 및 현장 대회에 참여해야 합니다. 주간챔피언, 월간챔피언, 시즌챔피언은 생방송 관객과 게스트의 심사를 통해 결정된다. 매년 열리는 챔피언십 결승전은 주요 축제나 연말에 개최됩니다. 순위가 높은 참가자는 우리 대만 예술단의 댄서가 될 수 있으며 우리 방송국에서 개최하는 다양한 저녁 파티 및 외부 공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절차
(1) 그룹화
1. 단일 그룹으로 경쟁하는 플레이어
2. 여러 플레이어가 참가하는 경쟁자 2인 이상의 팀
개인 또는 여러 명이 그룹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프로그램
1. 해피 프리 댄스
참가자는 자유롭게 연주하고, 안무하고, 자신의 댄스 스타일을 마음껏 선보일 수 있습니다. 댄스 실력은 물론 혁신적인 인식과 창의적인 재능까지. 최우수 창작상, 최우수 신체 형태상, 최우수 팀 콜라보상 등이 있습니다. 각각에 대한 보너스 포인트.
2. 댄서들에게 도전한다
결투 방식은 추첨을 통해 결정되며, 두 조로 나누어 결투를 진행하며, 승자는 추가 점수를 얻게 된다.
3. 당신의 실력을 멋지게 뽐내보세요.
개인적인 전문성, 특히 춤 이외의 예술적 재능을 보여주세요. 노래, 연기, 연주 등.
4. 유명 교사 및 견습생
모두 댄스 교사로부터 훈련을 받고 통일된 댄스를 배우며 학습 및 수용 능력을 두고 학생들과 경쟁합니다. 최우수 학생과 최악의 학생을 구분하여 가산점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섹션 4 포장 및 홍보
본 칼럼의 자체 홍보 및 홍보를 강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수단이며 하루 3회 이상 자체 홍보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칼럼의 개성과 특징을 반영하려면 포장에 공을 들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타이틀 디자인은 밝고 매력적이며 패셔너블해야 하며, 클립은 짧고 섬세하며 전염성이 있어야 합니다. 호스트의 패키징은 프로그램과 동시에 진행되어야 하며, 이미지와 개성이 전방위적으로 포지셔닝되어야 합니다. 모든 종류의 자막은 전체적인 프로그램 패키징에 분위기와 특징을 더하고 스타일을 형성하는 예술적 창작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칼럼이 출시된 후에는 내용과 활동을 자주 변경하고 혁신과 변화를 추구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어야 합니다.
참가자에 대해서는 해당 이미지 디자인 스튜디오에 의뢰하여 참가자의 특성에 맞게 디자인하여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본 칼럼은 주 1회, 각 호당 60분 분량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다음날 15시 첫 방송, 다음 주 수요일 17시 재방송을 권장합니다. . 페스티벌 시리즈와 겨울, 여름 시리즈를 특별 프로그램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칼럼에는 전화 핫라인과 음성사서함이 있으며, 프로그램 진행 중에는 TV 앞의 시청자를 추가해 프로젝트에 참여해 시청률을 높이고 시청률을 높일 예정이다.
5절 관리 및 운영
본 칼럼은 대규모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편성, 연출, 촬영 업무가 상대적으로 힘들고, 제작 칼럼은 기본이다. 지속적으로 좋은 칼럼을 운영하고, 칼럼 창작을 독려하고, 모두의 작업에 대한 열정을 동원하는 동시에 경제적 이익 창출과 방송국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기 위해 자금도 상대적으로 큽니다. 다음 모델을 채택할 계획입니다:
1.
비용을 계산하고 손익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권한을 부여하고 책임을 맡습니다.
2. 준생산자 책임 시스템.
비용 계산 및 수익과 지출 연결
권한 부여 및 승인을 위한 자금 제출
3. 계약자 책임 시스템.
목표를 결정하고 수입과 지출을 분리
제작에 필요한 적절한 자금을 확보하고 상벌을 명확하게 합니다.
4. 최고 책임자 책임 시스템.
제작비 충당, 자금 제출
보너스 절반, 노고에 대한 보상, 게으름에 대한 처벌
다양한 곳의 경험을 바탕으로 저희 방송국의 상황에 따라 광고 기간 동안 5분 칼럼을 방송국에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현장 장식 광고, 경품 및 선물 수집 등도 소규모 투자를 통해 더 큰 경제적 수익을 창출하는 광고 자원으로 개발될 수 있습니다.
칼럼팀은 학생들의 일상 학습과 생활을 고려하여 촬영과 생방송은 주말에 진행하는 것을 권장하며, 기획, 준비, 인력 교육, 후반작업 등은 12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직원의 일반적인 휴식 시간을 바꿀 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지 않는 경우 휴일 초과 근무 수당 제공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섹션 6 장비 및 인력
이 칼럼은 우리 방송국의 800m2 규모의 스튜디오를 주 장소로 사용하며, 칼럼이 생방송되기 전에 필요한 교육과 리허설이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하여 다른 장소에서는 이를 수행해야 합니다. 사용됩니다. 또한, 칼럼 내 로케이션 촬영이 있고, 제작량도 크기 때문에 장비 사용을 위해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이 제시됩니다:
1. 대형 스크린 및 5- 채널 녹음 시스템, 오디오, 조명 등), 주 2일 사용(리허설 및 라이브 방송 각 1일).
2. 회의실이나 소규모 활동실은 주 2일 교육 장소로 사용됩니다.
3. 종합제작 컴퓨터실(편집자 1인 2650 포함)을 주 4일 이용(1일은 홍보영상 제작에 사용).
4. 비선형 자막 스턴트 머신(특히 컬럼 패키징에 필요함).
5. 야외 촬영을 위한 카메라와 픽업 마이크 2세트(2그룹, 2그룹 작업).
6. 무대 제작 및 무대 소품 디자인 및 제작.
본 칼럼의 일일 스태프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디렉터(실내외 촬영 및 연출 연출)
2명
편집담당 (현장감독 및 홍보영상 편집 등)
2명
연수강사 임시모집
여러명
p>
영상 촬영
5명(정규직 2명)
카메라 보조원(위치 녹화 등 담당)
3명(파트- 시간)
제작
1명
무대감독
2명
사회자
2명
현장 진행자
2명
제작감독(또는 프로듀서)
1명
매니저(외부 마케팅)
1명
관련 부서에서는 영상·음향 기술, 음향, 조명, 무대디자인 등 인력을 동원하고, 사무국에서는 제공을 요청한다. 물류 지원 및 차량 배치 지원.
섹션 7 예산 견적 및 광고 자원 개발
이 장은 간략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버라이어티 쇼 계획 문서. 샘플 2: 안휘위성TV 20XX 문학예능 프로그램 기획 계획
제1부 :
1. 문학예능 시장의 포지셔닝에 대하여
중국의 연예계는 폭풍처럼 몰아쳐 그 파급력이 크지만, 오늘날까지도 이를 모방하는 경향이 전국의 스타 방송사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 수백 개의 기업이 성공할 것입니다. 국민의 미적 피로와 국가 당과 정부의 지침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하반기 경제 위기에 대응하십시오. 20XX와 그에 수반되는 영향, 심각한 국내 고용 상황 및 많은 취업자 수는 "일"이라는 주제를 통해 추세를 추적하고 안후이의 위대한 발전과 건설을 홍보하는 데 전념하는 새로운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인재 소개 메커니즘과 선샤인 운영 애플리케이션 스타일은 안후이 직장 엘리트의 개인적인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하여 조화로운 안후이와 엔터테인먼트와 문학을 통합하는 강력한 안후이 대규모 버라이어티 쇼를 만듭니다.
20XX 이후. 개발 상황을 보면, 텔레비전이 일으킨 대안 탤런트 쇼 돌풍은 다른 매체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절강위성TV의 '기억하고 싶은 가사'와 후난위성TV의 '매일 상승' 활동인 '매력적인 안후이 재능'과 비교하면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슈슈슈'는 예상치 못한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일으키며 시청률과 마케팅 측면에서 윈윈(win-win)하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변함없는 목표다. 또한 시청률을 높이기 위해 경쟁적인 분위기와 직장 내 인재의 인간화된 성과에 의존하는 인재 선발 활동을 쇼에 눈에 보이지 않게 추가하는 것은 TV 미디어로서 안후이 TV가 20XX에서 무시할 수 없는 문화적 현상이어야 합니다. , 이는 또한 기업이 TV 형태로 최고 가치의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기도 합니다.
2. 심층 배경 분석
글로벌 금융위기를 겪으면서 심각한 고용 상황이 점점 더 노출되고 있으며, 특히 오늘날 대학생들의 고용 상황은 더욱 그렇습니다. 원자바오가 대학생 취업 문제는 생계 문제뿐만 아니라 존엄 문제와도 관련이 있다고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활기차고 야망이 넘치고 지식은 풍부하지만 사회 경험은 없고 열정적입니다. 그러므로 현대 대학생들이 어떻게 자신의 가치를 줄이고, 사회 실천에 참여하며, 삶을 경험하고, 자신의 전반적인 자질을 진정으로 향상시키며, 자신의 재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자신의 재능을 적절한 위치에서 발휘할 수 있는지가 사회의 공통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많은 대학생들이 삶을 경험하고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자신의 본성을 자유롭게 할 용기가 없는 반면, 일부 대학생들은 교과서 이상의 재능을 발휘할 무대가 부족하여 고통 받고 있습니다. 미디어는 디스플레이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해야 하기 때문에 경험이 없으면 천천히 축적될 수 있습니다. 혁신과 아이디어가 없으면 결코 배울 수 없습니다. 사회의 견해를 바꾸고 대학생들에게 진정한 이해를 제공하는 것이 시급합니다.
3. 기획 동기 분석
많은 구직자(대학생)가 자신과 사회를 더 잘 이해하여 올바른 위치에 설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많은 기업이 고유한 문화적 특성과 인재 도입 메커니즘을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도록 하세요. 안후이가 국가 이미지 향상, 중국 중부의 급속한 부상, 인재 도입에 기여하게 해주세요.
2부: '매력적인 안휘? 장기자랑' 프로그램 설정에 대해
1. 프로그램명: '매력적인 안휘? 장기자랑'
2. 프로그램 카테고리: 문학 및 엔터테인먼트 버라이어티 쇼
3. 프로그램 목적: 준직업 엘리트의 매력을 보여주고, 기업 문화 분위기를 강조하며, 인재 소개의 햇빛 메커니즘을 목격하고, 안후이의 급속한 발전을 위한 청사진을 묘사합니다. 개발.
4. 프로그램 목표: 구직을 통해 재능을 선보이고 칼럼의 주제를 강조합니다.
5. 프로그램 내용 : 매 호마다 여러 구직자와 여러 게스트가 면접 질문을 중심으로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6. 프로그램 특징 : 대학생의 취업탐구가 각 스토리의 역할요소로, 구직자가 주인공이 되어 더욱 인터렉티브하고 참여도가 높다.
7. 프로그램 특징 : 게스트의 특성에 따른 흥미로운 이벤트를 활용하여 요즘 대학생들의 인기 요소를 표현하여 더욱 독특하게 만듭니다.
8. 프로그램 스타일: 문명화되고 건강하며 편안하고 대화형입니다.
9. 호스트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유머러스하고 흥미롭습니다.
10. 대상: 주로 대학생과 피해를 입은 가족, 친척 및 친구를 대상으로 합니다.
11. 프로그램 시간: 60분
12. 단일 에피소드 프로그램 구성: 각 에피소드마다 여러 구직자와 채용 게스트로 구성된 이벤트입니다.
13. 방송기간 : 매주 토요일 7시 40분
14. 방송시간 : 주 1회, 다음날 재방송.
15. 회수 : 주 1회
16. 제작 방식 : 대학 연계 촬영, 현장 촬영.
17. 저작권 : 기획자, 프로듀서 및 기타 유닛의 허가 없이 홍보/녹음할 수 없습니다.
18. 협력 방식: 유명 회사가 프로그램을 후원하고 다른 부서가 촬영을 지원합니다.
19. 프로그램 스튜디오: 안후이 TV 스튜디오(No. 355, Tongcheng South Road)
3부
1. 프로젝트 자금 출처:
정부 재정 보조금 + 고용 회사 후원 + 네이밍 및 기타 관련 광고 비용 + 정보 비용
2. 활동 형식: "매력적인 안후이? 탤런트 쇼 쇼"는 특정 그룹의 사람들을 선택하고 성별에 따라 폭넓게 참여하는 대규모 지역 인재 선발 및 전시 활동. 참가자들은 주로 이미지, 기질, 춤, 노래 실력 등 기타 요소를 고려하여 인터뷰를 진행하며 후보자의 종합적인 자질을 충분히 발휘하고 궁극적으로 회사를 만족시킬 수 있는 가장 잠재력을 갖춘 엘리트를 선발합니다. 필기시험이 필수이고, 면접이 핵심입니다. 행복 속에서 재능을 선택하고 행복 속에서 임금을 찾으세요. 이는 볼레와 천리마의 만남이자 재치와 지혜의 폭발이기도 하다.
3. 활동 멤버:
a. 지원자(3~5명)
b. 면접관(4~6명)
c.실시간 관객(300~400명)
d. 호스트(남성 1명, 남성 1명, 특별 호스트 왕리펀, 리빈, 마잉 임시 호스트)
지원자 선정 절차 :
1 각 기업 또는 기업의 필기시험 과정을 영상으로 촬영하고, 필기시험 순위에 따라 다음 면접 후보자를 선발하고, 2차 인터뷰 방법 활성화, 게스트 및 야외 관객은 문자 메시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후보자와 고용주 간의 면접 과정을 실시간 방송하고 청중과 소통합니다.
3 인터뷰 결과 종합 : (면접관 60% + 청중 20% + 개인기재발현 10% + 오프사이트 지원률 10%)
4 생방송 중 활동과정
1차 개인자기홍보는 주로 심리, 사고, 행동 등을 살펴본다.
2차는 현장고사 문제를 제비 뽑고, 문제에 답하며 개인의 사고 깊이와 그에 따른 적응력을 테스트하는 방식이다.
재능을 통한 자구 3차. 3라운드에서 하위권에 오르면 노래, 댄스, 촌극 등 나만의 장기자랑을 펼칠 수 있다.
4라운드는 관객과 소통하는 시간이다. 청중은 관심 있는 플레이어에게 질문을 하여 이해도를 높이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4. 대상자 : 활동의 대상은 주로 더 나은 삶에 대한 꿈을 갖고 진정한 재능과 실무 학습을 통해 원하는 직업에 취업하고자 하는 청년 남녀입니다. 주로 졸업을 앞두고 있거나 이미 졸업한 대학생들이다. 동시에, 프로그램의 가시성을 높이고 프로그램 참여 및 시청층을 확대하기 위해 연령, 계층에 관계없이 도시인구로 대상을 확대하였습니다. 쇼는 참가자들에게 제공할 뿐만 아니라, 대중의 관심은 참가자들에게 더욱 집중됩니다.
5. 프로그램 스타일: 이는 주로 질문과 답변을 중심으로 하는 대규모 지역 TV 탤런트 쇼입니다. TV는 대회가 진행될수록 관객들의 이기고자 하는 열망이 선수들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이며, 그들의 멋진 활약과 삶의 변화는 사람들의 마음을 더욱 감동시킬 것이다. 이는 항상 오늘날 사회의 뜨거운 주제를 다루며 학습과 취업에 대한 사회 전체의 열정을 동원해 왔습니다. 동시에 특산품과 취미를 선보이는 문학 및 예술 공연도 열립니다.
6. 본 대회는 '진정한 자아, 자아, 강인함과 자신감'을 강조하며 혁신적인 컨셉으로 가장 패셔너블하고 패셔너블한 '엘리트 준직장 아이돌'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궁극적으로 열정적인 A를 달성한다. 화려한 경력!
5. 대회 진행자: CCTV 'Win in China' 진행자
왕리펀
안후이 TV 진행자
p>
리빈, 마잉 등
4부 일정 홍보
1. 행사 일정
내용 : 행사홍보, 기업등록, 예비 경쟁, 결선. 본선 진출 후 각 참가자의 매력 넘치는 무대와 투표선언 영상을 제작해 각 대회 전 방송한다. 동시에 한 회사의 서면 채용 과정을 담은 영상이 방송됐다. 결승전은 생중계됩니다.
2. 커뮤니케이션 방법
1. 활동 내용, 대회 일정, 대회 프로그램, 프로그램 홍보, 선수 정보, 심사 위원 추천은 TV 방송국, 라디오 방송국, 신문에 게재됩니다. , 인터넷, 통신 및 기타 미디어를 통해 홍보를 촉진합니다.
2. 대회는 예선(예: 필기 시험, 5~6명 선발)으로 나누어 비공개 훈련을 통해 결승전에 진출하게 되며, 이후의 대회는 안후이 위성 TV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황금 시간대에.
3. '매력적인 안후이? 인재 쇼케이스' 세부 일정
1. 프로젝트 시작 기간: 9월 10일(홍보물 디자인 및 제작, 투자 유치)
프로젝트 프로모션 기간: 9월 10일 시작
프로젝트 등록 기간: 9월 22일 연장됩니다.
2. 기자간담회 : 9월 20일(목)
3. 1차전 녹화시간 : 9월 30일 ~ 10월 1일
2차전 녹화시간 : 10월 7일? 10월 8일?
참고 : 공연장 외의 선택은 관객이 보내는 문자 메시지로 이루어집니다. (심사위원은 심사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4. 플레이어 요구 사항 : 칼럼이 탐색을 원하는 경우 선수의 취향과 수준에 따라 선수 요건은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학력 요건 대학 학위 이상, 방향은 인문학,
심사 기준: 프로젝트 팀 기획자로서 판단 기준이 있어야 합니다. 심사위원들이 합의한 채점 기준이 있어서 심사위원들이 하나의 기준에 따라 선택을 하게 되는데, 심사위원들의 의견이 다르다는 것은 모두 성숙한 사람이라는 뜻일 뿐입니다. 프로젝트 팀에 문제가 있습니다.
저자 소개: 쉬하오는 1980년대에 태어났으며 문예가 번창한 도시 퉁청에서 자랐으며 별명은 오타쿠 하오하오로, 쉬씨의 후손이다. 가족이며 미디어계의 중심에 서기를 열망합니다. 20XX년에는 Suzhou Automobile Magazine의 편집장을 역임했습니다. 현재 처유일보에서 편집자 및 리포터로 근무하며 자동차 리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예능 기획편지 샘플 3: "오페라를 부르는 걸 좋아해요. '꽃극장에서 만나요' 기획 기획안
1. 배경 분석: 현재 예능 문화는 전례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려 우리 시대의 대중 소비를 위한 주요 정신적 상품이 되기도 했습니다. 단조로운 오페라 프로그램은 더 이상 대중의 관심을 끌 수 없습니다.
2. 기획동기: 현재까지 대부분의 오페라 프로그램은 생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노래하고, 낭송하고, 연주하고, 발췌창을 부르는 것은 너무 구식이어서 오페라를 홍보하기가 어렵습니다. Xin과 Jay Chou 모두 그들의 노래에 오페라 노래를 포함시켰는데, 이는 신선합니다. 오페라와 대중음악 또는 다양한 형태의 예술 공연을 결합하는 것이 프로그램 팀의 초점이 될 것입니다.
<꽃극장에서 만나다>의 <노래하는 걸 좋아해요>는 바로 이러한 목적에서 출발한 곡이다. 오페라가 더 이상 지루하지 않고 모든 연령대에 적합하도록 하세요.
프로그램 설정 :
1. 프로그램명 : "꽃극장에서 만나다" - 노래를 좋아해요
2. 프로그램 카테고리 : 전 국민을 위한 프로그램 오페라 노래 프로그램 참여
3. 프로그램의 목적: 오페라를 홍보하고 전통 문화를 계승합니다.
4. 프로그램의 목표: 오페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페라가 자신의 자질을 입증하고 자아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5. 프로그램 포지셔닝: 오페라를 좋아하는 대중을 위한 플랫폼과 다양한 형식의 결합을 제공
6. 프로그램 형식 : 연령, 성별 제한이 없으며, 곡의 엔딩에 제한이 없으며, 개인 또는 그룹이 참여 가능하며, 관객 참여형 인터랙티브 녹음 및 방송 프로그램
7. 프로그램 내용 : 혁신 모든 참가자의 레퍼토리는 재가공되어야 하며 오페라는 단일 예술 형식 또는 여러 예술 형식과 결합되어야 합니다.
프로그램 검토, 이 단계는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먼저 현장에 있던 관객들이 참가자들의 연기에 대한 소감을 밝혔고, 이어 현장에 있던 손님들도 코멘트를 남겼다.
참가자들의 연기는 관객 점수, 심사위원 코멘트, 관객 스스로의 판단을 통해 10점 만점으로 평가된다.
심사위원은 참가자의 성적에 따라 점수를 부여합니다.
진행자는 각 피리어드마다 준결승 진출을 위한 승격 장소 2곳을 배정합니다. .
8. 프로그램의 특징: 오페라와 다양한 형태의 예술적 표현을 통합하여 오페라의 전통적인 매력을 탐구합니다.
9. 프로그램 스타일: 스마트하고 여유로움
10. 진행자의 스타일: 재능 있고 꾸준하면서도 유머러스함
11. 프로그램 길이: 이슈당 60분
p>
12. 단일 에피소드 구성: 오프닝 제목, 참가자 VCR, 참가자 출연, 대회 진행, 심사위원 코멘트, 보너스 질문, 최종 결정
13 , 방송 기간: 잠정
14. 방송회수 : 잠정
15. 회회수 : 21회. 16화는 예선, 17~20화는 준결승, 21화는 결승전이다.
16. 단일 에피소드 프로모션 배치: 첫 16화에는 게임당 2개의 프로모션 장소가 있고, 17~20화에는 게임당 1개의 프로모션 장소가 있으며, 전체 챔피언은 21에 결정됩니다. 에피소드.
16. 참가자 프로그램 준비: 프로그램의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전문가는 참가자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적절한 지도 및 수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세븐틴. 참가자들의 의상과 메이크업 연출: 프로그램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전문가들이 지도를 해드립니다.
프로그램 프로모션:
온라인 미디어: 안후이 TV 네트워크의 전략적 파트너인 Sohu.com, 안후이 TV 네트워크, Sina.com, Baidu Tieba 및 안후이 TV 팬 네트워크를 통한 프로모션. 안후이 TV 네트워크 팟캐스트, Youku Video 및 기타 주요 포털 비디오 웹사이트에 단일 에피소드에 참가한 참가자들의 시청 가능한 공연 비디오를 업로드하세요.
인쇄 매체: "Xin'an Evening News" 등과 같은 성 내 유명 인쇄 매체의 전면 홍보.
텔레비전 매체: 대회 전과 도중 프로그램 방송, 안후이 TV 방송국은 홍보를 위해 일정 기간을 제공합니다. 안휘위성TV의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진행자가 '꽃극장에서 만나다'의 '노래를 좋아해요'를 소개할 수 있다.
촬영 요건:
1. 진행자: 마잉, 아진
2. 프로그램 컨설턴트: 유명한 오페라 대가, 예능인, 연예인 등
p >
3. 프로그램 요구사항 : 프로그램은 너무 엄숙하지 않아야 하며, 분위기 있고 전통문화를 느낄 수 있어야 하며, 관객이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어야 합니다.
4 .전체 목표: 프로그램 방송 기간 동안 대다수의 TV 시청자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5. 제작 및 방송 주기 : 잠정
6. 스탭 구성 : 잠정
예능 샘플 기획서 관련 기사 :
1. 예능 기획 제안서 샘플 에세이 3개
2. 프로그램 기획 제안서 샘플 에세이 3개
3. TV 프로그램 기획 제안서 샘플 에세이 3개
4. TV 프로그램 기획에 관한 샘플 에세이 3개
5. 프로그램 기획에 관한 샘플 에세이 3개
6. 프로그램 프로젝트 기획에 관한 샘플 에세이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