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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나라 말년의 재녀 양맹조의 작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폭로했다

사료의 부족으로 양맹조 소개에 대한 그녀의 생애사적은 잘 알 수 없고, 그녀의 전세작품과 이름만 알 수 있다.

양맹조의 초상화

양맹소는 명나라 말년의 재녀로 산수, 화조화도, 가사한을 잘 그린다. 명나라 jiajing 에서 chongzhen 년 에 살고 있습니다. 전당 사람들, 단어 이순신 스와. 동시에, 이소는 양맹조의 이름이고, 맹소는 그녀의 글자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청대의 유명한 시인 진문술은 작품' 내실 용' 에서 양맹조의 생애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했다. 진문술도 전당인이고 양맹소와의 생활 연대는 너무 오래 될 수 없기 때문에 그의 기록은 비교적 신빙성이 있다. 진문설에 따르면 양맹소는 모구가 여전히 있는 아내로 성격이 비교적 차분하고 꼼꼼하게 웃는다. 모구는 여전히 명나라 말기의 관원으로, 증조할아버지 모곤은 유명한 수집가로, 그의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모두 조조위관이다. 따라서 마오구는 여전히 벼슬집과 서향문이 결합된 가정에서 태어났다고 할 수 있다.

' 항저우부지' 에서도 양맹조, 자이소, 전당인, 마오구여실이라는 기록이 있다. 시를 짓고, 꽃과 새를 그리다.

양맹조의 주요 작품은' 산수음',' 아카시아 연',' 묵향헌집' 등이다. 그 중' 아카시아 연' 이 대표작이지만, 그녀의 작품들은 대부분 실전돼' 아카시아 연' 의 줄거리만 남아 있다

기록에 따르면 양맹조와 그녀의 남편 마오구는 여전히 금릉을 함께 여행하며 몇 년을 살았다. 갑자기 어느 날 양맹소가 풍한에 감염되어 병세가 날로 심해졌다. 죽기 전에, 그녀는 여전히 병석에서 일어나, 거문고 한 곡을 어루만지며, 곡조가 끝났다.

양맹조의 작품

양맹조의 작품은' 묵수헌집' 을 대표해 서예 작품, 서화, 시가 수록된 편집이다.

양맹조의 초상화

는' 묵수헌집' 외에' 아카시아 연' 도 양맹조의 작품에서 매우 대표적인 연극 작품이다. 현재 이 연극은 이미 실전되어 전본을 찾을 수 없다. 그러나' 곡해 총목 요약' 에는 여전히 줄거리 기록이 있다. 이 곡의 시작 부분에서 양맹조는 견우직녀의 전설을 이야기의 소개로 사용했고, 견우와 직녀 두 사람의 대화로' 아카시아 벼루' 의 애환과 이별의 이야기를 이끌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런 줄거리 디자인은 비교적 낭만적인 색채가 풍부해 저자가 인간 재회에 대한 소망을 표현했다.

청대의 여시인 왕단숙은' 아카시아 연' 에 대해' 정이 깊고 정정하며, 뜻이 절개하고 운율' 이라고 높이 평가하면서 양맹조' 민영혜, 여중원백' 을 칭찬했다. 여기서' 원백' 은

' 사수푸' 도 양맹조의 유명한 작품 중 하나로 작가의 근심을 주로 표현했다. 비록' 근심' 을 주제로 하지만, 시 전체의 풍격은 완곡하고 우아하며, 대립이 단정하며, 글자로 간결하고 간결하다.

은 (는) 원원의' 저장 차족장 헌록' 에 양맹조의 시 한 수를 수록한' 문제화' 로 저자의 싱그러운 우아한 문풍과 파렴치한 개성을 보여준다.

하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현재 전해지고 있는 양맹조의 작품들은 대부분 실전되어 현재 세상에 전해지고 있는 것은 이미 손꼽힌다. 하지만 양맹조의 작품에서 그녀의 뛰어난 재능과 뚜렷한 개성을 드러내며 동시대의 남성 문인 경지보다 훨씬 높았고 중국 고대 예술계에서의 입지를 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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