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7 학년 중국어 "오페라 무대" 종합 학습 활동

7 학년 중국어 "오페라 무대" 종합 학습 활동

1, 곤곡

곤곡, 일명' 곤강',' 곤극' 은 오래된 희곡 극종이다. 그것은 장쑤 곤산에서 유래한 것으로, 명중엽 이후 성행하기 시작했고, 당시 전설극은 곤곡을 많이 불렀다. 초기 곤곡의 특색을 유지하는 남쿤 외에도 북방의 쿤, 호쿤, 천쿤 등 전국에 많은 지맥이 형성되었다. 곤곡의 풍격은 청려하고 부드럽고 서정적이며, 노래와 춤, 절차가 치밀하여 중국 고전 희곡의 대표이다.

2, 고강

고강은 일종의 희곡 성강 시스템에 대한 총칭이다. 그것은 원래' 양강' 또는' 항강' 이라고 불렸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강서양양에서 기원했기 때문이다. 소박하고, 곡사가 통속적이고, 가창곡이 높고, 한 사람이 부르고, 많은 사람들이 화목하고, 금북으로 절을 치고, 오케스트라 반주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명대 중엽부터 강서에서 전국 각지로 흐르기 시작했고, 각지에서 천극 고강, 샹극 고강, 감극 고강 등 다양한 풍격의 고강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3, 방자강

방자강은 일종의 희곡 성강 시스템에 대한 총칭이다. 산시와 산시의 경계에 있는' 산시방자' 에서 유래한 것으로, 창곡이 높고 격앙되어 목타절을 특징으로 한다. 그런 다음 동쪽과 남쪽으로 발전하여 산서방자, 하북방자, 하남 방자, 산둥 방자 등 여러 지역에서 다양한 형태의 방자강을 형성한다.

4, 경극

< P > 경극은' 피황' 이라고도 하며' 서피' 와' 이황' 의 두 가지 기본 어조로 음악 소재를 구성하며, 지방의 작은 곡조를 동시에 부른다. 그것은 베이징에서 형성되었고, 시간은 1840 년 전후로 1930, 40 년대에 성행하였으며, 때로는' 국극' 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지금도 여전히 전국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대극종이다. 그것의 업종은 전면적이고, 공연이 성숙하며, 기세가 웅장하여, 근대 중국 희곡의 대표이다.

5, 평극

평극 1920 년대쯤 동북지역에서 유행했고, 한 무리의 여배우들이 나타났다. 1930 년대 이후, 평극은 경극, 허베이, 방자 등 극종의 영향으로 점점 성숙해졌고, 백옥서리, 희채련, 애련군 등 유파가 나타났다. 1950 년 이후' 유교아',' 꽃을 매체로',' 양삼언니 고소함',' 진향련' 등으로 전국에 큰 영향을 미쳐 신봉하, 백옥서리, 위영원 등 유명 배우가 나타났다. 지금도 평극은 허베이, 베이징 일대에서 여전히 유행하고 있다.

6, 하북방자

< P > 하북방자 그것은 방자강 () 의 타절 () 의 특징을 유지하고, 창조가 높고 격정적이며, 비극적인 줄거리를 연기하는 데 능하다. 허베이 bangzi 유명한 레퍼토리는 "나비 컵", "yuanmen 초퍼", "뒤 10 어머니" 및 기타

7, 진 드라마

진 드라마, 일명 "중간 bangzi" 입니다 현재 산서 중부와 내몽고, 하북성 일대에서 유행하고 있다. 그것은 방자강의 박자절의 특징을 유지하고 있으며, 음악 스타일은 높고 강렬하며 부드럽고 섬세한 면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음악) 공연이 통속적이고 소박하다. 유명한 레퍼토리는' 금가지 치는 것',' 작은 잔치',' 그림을 팔아 문을 쪼개는 것' 등이다.

8, 민들레

< P > 민들레, 일명 포주 방자 현재 산시 남서부와 산시 (), 허난 () 일대에서 유행하고 있는데, 성강 () 에서는 진강 () 과 비슷하고 언어도 산시 () 방언을 사용한다. 유명한 레퍼토리는' 그림 걸기',' 개 죽이기',' 역참 죽이기' 등이다.

9, 상당 방자

< P > 상당 방자, 산서의 4 대 방자 중 하나로 산시 남서부의' 포주 방자' 가 발전하여 산서동남부 상당 일대에서 유행하고 있다. 그 성강은 방자강 외에도 곤곡, 피황, 나로강 등을 동시에 부른다. 극목은' 삼관열 연회',' 동문회' 등이 있다.

10, 기러기 드라마

기러기 드라마, 일명' 북로 방자' 는' 포주 방자' 에서 발전하여 산북서부와 허베이 장자커우, 내몽골 일대에서 유행하고 있다. 그것은 허베이 방자의 형성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한다. 극목은' 혈지장',' 금수교' 등이 있다.

11, 진강

< P > 진강, 산시 () 성 지방극,' 산시 () 방자' 라고도 하는 최초의 방자강 () 은 명대 중기에 형성되었다. 그 공연은 거칠고 질박하며, 노래 곡조가 높고, 그 소리는 고함을 지르며, 비극적인 줄거리를 잘 표현한다. 극목은' 나비컵',' 거북이산',' 삼피' 등이다.

12, 2 인대

공연 생활의 정취가 짙고 곡사가 통속적이다. 극목은 대부분 농촌 생활을 표현하는 작은 연극이다. 예를 들면' 서쪽으로 가다',' 오형 양치기' 등이다.

13, 길극

길극은 길림성의 희곡극에서 유행한다. 1950 년대는 동북의' 두 사람이 돌다' 를 기초로 발전하여 곡조가 경쾌하고, 문구가 통속적이며, 연기가 질박하고, 극목은' 연청 판매선',' 포공배상' 등이 있다.

14, 용강극

용강극은 흑룡강지역에서 유행했고, 1950 년대에는 동북에서' 둘이서',' 광장극',' 영화극' 및 현지 민요를 바탕으로 편안한 유머, 곡사를 연출했다 극목은' 쌍쇄산',' 황당 보옥' 등이다.

15, 예극

예극, 일명' 하남 방자'. 명대 말기에는 하남에 들어온 산시방자가 하남 토어 및 민간 곡조와 결합해 발전하여 현재 하남 허베이 산시 산둥 등의 성에서 유행하고 있다. 원래 예동조, 예서조, 상부조, 사하조 4 대 파벌이 현재 예동, 예서조를 위주로 하고 있다. 상향옥, 진소진, 최란전, 마금봉, 염립품 등 유명한 단각배우가 등장했다. 극목은' 무계영이 멋있다',' 홍녀',' 화타조',' 화총', 현대극' 조양구' 등이다.

16, 월조

< P > 월조, 하남 지방극종은 하남과 후베이 북부 지역에서 유행하며' 사주현' 을 주요 반주악기로 하여' 사주현' 이라고도 불린다. 음악은 판자 공동을 위주로, 곡패도 부른다. 유명 배우는 신봉매 등이 있다. 극목은' 강위 수령',' 이천보 모집',' 제갈량효' 등이 있다.

17, 하남곡극

< P > 하남성지방극종, 허난성과 후베이 서북부 지역에서 유행하며 곡예' 하남곡' 으로 발전했다. 노랫소리가 가볍고 완곡하여 비극적인 내용으로 길게 보인다. 연극에는' 권석통',' 진삼두',' 화정회' 등이 있다. (

18, 산둥 방자

산둥 방자, 산둥 지방 극종, 산둥 호택 일대에서 유행하고 있다. 그 땅은 고대에' 조주' 라고 불렸기 때문에' 조주 방자' 라고도 불린다. 이 방자계는 산산, 산시, 방자에 의해 하남을 통해 다시 산둥 () 로 전해져 변화를 거쳐 형성되었다. 주요 레퍼토리는' 벽기' 등이다.

19, 여극

여극, 산둥 지방 극종은 산둥 중부와 장쑤, 허난 일대에서 유행한다. 20 세기 초에는 민간 랩 예술' 산둥 거문고' 가 발전하여 1950 년에' 여극' 으로 명명되었다. 여극 공연은 생활의 정취가 풍부하고, 통속적이고 소박하며, 노래 곡조가 간단하고, 배우기 쉽고 노래하기 쉽다. 그래서 여극은 광대한 농촌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극목은' 왕정보 대출',' 고모현',' 현대극',' 이두형수 개혼' 등이다.

20, 회극

< P > 회극, 장쑤 지방 극종으로 장쑤, 상하이, 안후이 등에서 유행한다. 그것은 장쑤 민간 소극에서 기원한 후 또 휘극의 예술적 요소를 흡수하여 점차 성숙해졌다. 그 공연은 거칠고 소박하다. 전통극' 여심',' 삼녀강도판',' 김룡과 하루살이극' 등

21, 후극

후극이 있어 상하이 일대의 지방극종에 유행한다

1930 년대에는 문명극의 형식으로 상해에서 공연을 하였으며, 이름을 상해극으로 정했다. 극목은 대부분 현대 제재로,' 우는 인연',' 나한돈',' 노탕불씨' 등이 있다.

22, 코믹극

코믹극은 장쑤, 상하이, 절강 등지의 희곡극에서 유행한다. 상해에서 유래한' 일각극' 은 이후 코믹한 연극으로 발전하여 곡조가 뒤섞이고 연기가 익살스럽다. 주요 레퍼토리는' 삼모 학생 뜻',' 하나 둘 셋 일제히 걷다' 등이다.

23, 월극

월극은 절강 일대의 지방극종에 유행한다. 저장성현의' 베네딕토 반' 에서 유래한 것으로 1916 년경 상해에 입성해' 사오싱문극' 이라는 이름으로 공연했다. 먼저 남자 배우를 위주로 하고, 나중에는 여배우를 위주로 한다. 1938 년 이후' 월극' 이라는 이름을 사용했다. 1942 년 원설펜을 비롯한 월극 여배우가 연기와 노래에 변화를 일으켜 연극 쿤곡의 연기 예술을 흡수하여 부드럽고 섬세한 연기 스타일을 형성했다. 원 (설분) 파, 윤 (계방) 파, 범 (서연) 파, 푸 (전향) 파, 서 (옥란) 파 등 수많은 예술유파가 나타났다. 월극극에는' 상림형수',' 양산백과 축영대',' 홍루몽',' 오녀 생일',' 서사랑기' 등이 있다.

24, 오극

오극은 절강 김화일대의 지방극종, 일명' 김화극' 에서 유행한다. 그것은 다성강 극종이다. 그 성강은 고강, 곤곡, 탄황, 휘장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그 연극과 연기 특색이 있다. 연극에는' 승니회',' 모란대 수업',' 다리 끊기' 등이 있다.

25, 소극

소극은 절강 사오싱, 닝보 일대의 지방극종에 유행해 명말에 형성되었다. "삼오칠", "이범" 을 주요 성조로 하여 공연에서 무희로 길고, 풍격이 거칠고 소박하다. 극목은' 삼다스백골정',' 용호투',' 매달림 무상' 등이 있다.

26, 휘극

< P > < P > 휘장 1790 년에 휘반이 상경하여 건륭경수로 발전하여 경극으로 발전하였다. 극목은 대부분 역사적 제재로,' 삼국연의' 에서 취재한' 침수 7 군' 등이다.

27, 황매극

황매극은 안후이의 희곡종에서 유래한 것으로 안후이와 강서, 후베이 지역에서 유행한다. 그것의 전신은 황매 지역의 차 채조였다. 청대 중엽 이후 민간 소극을 형성하여' 황매조' 라고 부르며 안칭 방언으로 노래를 불렀다. 1950 년대 엄봉영 등 개혁에 따라 공연이 성숙해지면서 안후이의 지방대극으로 발전했다. 유명한 극목은' 천선배',' 견우직녀',' 여달마' 등이다.

28, 민극

민극은 푸젠 지역의 희곡극에서 유행한다. 명중엽에 출현하여 청대에 이르러 이미 기본적으로 형성되었지만, 규모는 비교적 작다. 20 세기 초 경극을 사랑하는 영향은 점점 커지고 있으며, 음강은 기본적으로 완비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장난곡, 양가, 강호, 단조, 판가 5 종이 포함된다. 연극에는' 연인',' 백조잔치' 등이 있다.

29, puxian 드라마

puxian 오페라, 복건 지역 드라마, 이전의 "Xinghua 오페라" 는 명나라 중반에 완전히 성숙되어 Putian, Xianyou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음악은 곡패체로, 공연은 꽤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서정적이다. 연극에는' 장협장원',' 재회 후',' 춘초 침입당' 등이 있다.

30, 배원극

배원극, 역사가 오래된 희곡 극종으로 희곡의' 활성화석' 으로 볼 수 있다. 그것은' 주문 걷는 귀신',' 징, 유, 예배, 살인' 등 송원 시대의 남극을 많이 보존했다. 1950 년대 이후' 동생과 이씨',' 절부음' 등의 레퍼토리를 편성했다.

31, 고갑극

< P > 고갑극은 푸젠 진강, 용계 일대에서 유행하며 청대 중기에서 기원한 뒤 배원극의 연기 요인과 연극을 흡수하여 점차 규모가 커지고 있다. 1920 년대에는 또 경극의 영향을 받아 점점 성숙해졌다. 그것은 어릿광대를 주업으로 하고, 공연은 꼭두각시처럼 되어 특색이 있다. 극목은' 연승3 급',' 김규성' 등이 있다.

32, 감극

33, 채차극

34, 한극

한극은 일반적으로 호북, 허난, 산시 등지에서 유행하는 희곡 극종을 가리키며, 후베이 지역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전의' 초조' 또는' 한조' 로 불린다. 주요 레퍼토리는' 우주봉',' 2 도 메이',' 심도대' 등이다. 또 호남 상덕과 광둥에도 한극이 있어 모두 다강극종으로 후베이 한극과는 사뭇 다르다.

35, 샹극

36, 기극

< P 연극에는' 목련전',' 정충전',' 스승극',' 관음극' 등이 있다.

37, 호남 화고극

호남화고극은 호남 각지의 화고, 화등극에 대한 총칭으로 창사화고, 악양화고, 창덕화고, 형양화고, 소양화고 등을 포함한다. 화고극의 공연은 소박하고 즐겁고 활발하며, 작은 학생, 소단, 어릿광대를 위주로 팬의 수건보다 길다. 레퍼토리에는' 타조',' 앞머리 나무꾼' 등이 있다.

38, 광동극

광동극은 광동 홍콩 동남아 등 광둥어 언어 지역에서 유행한다. 청초에 형성되어 외지에서 들어온 고강, 곤강, 피황, 방자 등의 성강과 현지 민간 음악이 결합되어 있다. 음악은 판자 공동, 곡패체 겸용이다. 극목은' 수색서원',' 관한경' 등이 있다.

39, 조극

조극은 광둥 () 산 터우 (), 푸젠 남부 (), 대만 () 등에서 유행한다. 주로 외지에서 영양강, 곤강, 한조의 영향을 받아 명대 중엽에 형성되어 극극에' 진삼오모',' 창청소회',' 노림회' 등 송원작품을 많이 남겼다.

40, 계극

41, 채조

채색조, 본명' 음조' 또는' 채차' 이다 현지 민간 가무를 기초로 형성된 지 거의 200 년이 지난 1955 년' 채조' 로 정해졌다. 그 공연은 자유롭고 활발하며 생활의 정취가 풍부하다. 가장 유명한 연극은' 유삼언니' 이다.

42, 장극

< P > 장극은 광서, 운남 등 장족 거주지에서 유행하는 희곡 극종으로 남로와 북로 두 파로 나뉜다. 전자는 현지의' 벤치극' 에서 유래한 것으로, 주요 연극은' 문룡과 쇼니' 이다. 후자는' 쌍스프링극' 에서 유래한 것으로, 주요 연극은' 보박' 이다.

43, 천극

천극, 쓰촨 지방 극종은 쓰촨 및 그 주변 지역에서 유행한다. 쿤강, 고강, 후금, 연극, 등극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그 연극이 있다. 가와극은 가창성이 높고 격월하며 익살스럽고 유머러스하며 생활의 정취가 풍부하다. 주요 레퍼토리는 전통극' 옥비녀',' 류음기',' 왕규 생포' 등 신작' 사수미란',' 얼굴 바꾸기',' 금' 등이다.

44, 치안극

< P > < P > < P 극목은' 주랑미',' 사치향부인' 등이 있다.

45, 윈난극

는 윈난과 쓰촨, 구이저우의 일부 지역에서 유행하는 지방극종으로 청말민초에 형성되었다. 외래의 실현, 양양, 후금 연극의 세 가지 성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현강을 경유하여 위주로 한다. 연극에는' 우가오',' 침입 궁전' 등이 있다.

46, 다이극

47, 장극

< P > 장극, 즉 티베트 청해 등 티베트족 거주지에서 유행하는 희곡 극종이 티베트어로 노래한다. 17 세기에 형성된 것은 주로 불교 이야기와 민간 전설을 표현 내용으로 한다. 배우가 공연할 때 가면을 많이 쓴다. 공연은 세 부분으로 나뉘어 있는데, 첫 번째 부분은' 턴' 이라는 개장이다. 두 번째 부분은 "남성" 이라는 연극입니다. 세 번째 부분은 끝날 때의 축복으로' 자희' 라고 불린다. 연극은' 문성공주' 로 가장 유명하다.

48, 그림자 놀이

그림자 놀이, "그림자 놀이", "그림자 놀이" 라고도 합니다. 조명으로 수피나 판지로 조각한 인물의 실루엣을 비추어 이야기를 연출하는 연극. 극, 창곡은 지방 희곡과 상호 작용하여 연예인이 조작하면서 노래를 부르고 음악에 배합한다. 중국 영화극은 지금으로부터 이미 천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유행하는 지역, 노래 곡조, 실루엣 원료가 다르기 때문에 많은 종류와 극종이 형성되어 허베이 당산 일대의 당나귀 그림자와 서북의 소가죽 그림자가 가장 유명하다. 그중 당산 가죽그림자는 이미 정교한 조각 공예, 교묘한 조작 기교, 서정적인 창곡 음악보다 긴 종합 예술로 발전했다.

중국 희곡

1,

중국 희곡은 종합무대 예술 양식이다. 수많은 예술 형식을 하나의 기준으로 한데 모아 * * * 같은 성격에서 각자의 개성을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형태는 주로 시, 음악, 춤을 포함한다. 시는 그 문학을 가리키고, 즐거움은 그 음악 반주를 가리키며, 춤은 그 공연을 가리킨다. 무대 미술, 의류, 메이크업 등도 포함돼 있다. 이런 예술적 요소들은 희곡에서 모두 하나의 목적, 즉 이야기를 하기 위해서이다. 모두 하나의 원칙, 즉 아름다움을 따른다.

2,

중국 오페라의 특징, 한 마디로' 가무 연기이야기도' (청말학자 왕국위어) 라고 한다. 희곡과 연극은 모두 연극의 일부이며, 모두 배우를 통해 인물을 연기하고 대화와 동작을 이용하여 일정한 길이의 스토리라인을 표현해야 한다. 달리 희곡은 음악화된 대화와 무용화 동작을 이용하여 현실 생활, 즉 가무를 표현하는 수단이다.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노래, 읽기, 만들기, 연주' 입니다.

3,

4,

중국 희곡은 무대 예술로서 한 무대의 좁고 생활의 큰 모순에 직면해야 한다. 희곡은 연극처럼' 삼일률' 의 원칙으로 생활을 압박하여 표현하지 않았다. 가상 수단을 이용해 탄력적인 시공간을 만들고 배우의 생동감 있는 연기와 관객의 상상력과 이해를 통해 광활한 천지에 대한 묘사를 완성하는 것이다. 따라서 희곡은 밝은 불빛 아래서 어두운 밤의 가상을 만들어 내고, 텅 빈 무대에서 말을 타고 배를 조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중국 희곡

1,

중국 희곡은 종합무대 예술 양식이다. 수많은 예술 형식을 하나의 기준으로 한데 모아 * * * 같은 성격에서 각자의 개성을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형태는 주로 시, 음악, 춤을 포함한다.

시는 그 문학을 가리키고, 즐거움은 그 음악 반주를 가리키며, 춤은 그 공연을 가리킨다. 무대 미술, 의류, 메이크업 등도 포함돼 있다. 이런 예술적 요소들은 희곡에서 모두 하나의 목적, 즉 이야기를 하기 위해서이다. 모두 하나의 원칙, 즉 아름다움을 따른다.

2,

중국 오페라의 특징, 한 마디로' 가무 연기이야기도' (청말학자 왕국위어) 라고 한다. 희곡과 연극은 모두 연극의 일부이며, 모두 배우를 통해 인물을 연기하고 대화와 동작을 이용하여 일정한 길이의 스토리라인을 표현해야 한다. 달리 희곡은 음악화된 대화와 무용화 동작을 이용하여 현실 생활, 즉 가무를 표현하는 수단이다.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노래, 읽기, 만들기, 연주' 입니다.

3,

4,

중국 희곡은 무대 예술로서 한 무대의 좁고 생활의 큰 모순에 직면해야 한다. 희곡은 연극처럼' 삼일률' 의 원칙으로 생활을 압박하여 표현하지 않았다. 가상 수단을 이용해 탄력적인 시공간을 만들고 배우의 생동감 있는 연기와 관객의 상상력과 이해를 통해 광활한 천지에 대한 묘사를 완성하는 것이다. 따라서 희곡은 밝은 불빛 아래서 어두운 밤의 가상을 만들어 내고, 텅 빈 무대에서 말을 타고 배를 조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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