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주룡이 배우로 활동하는 방법, 조배우와 함께 해야 할 조건, 조배우와 함께 하는 연극이 어디로 통하는 지에 대해 많은 신인들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 조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정확한 인식과 이해가 없어 맹목적으로 베이징에 와서 결국 많은 시행착오나 잘못된 길을 걷고 있다 작은 병 인적자원 스튜디오-베이징은 오랫동안 영화배우와 캐스팅 캐싱 방면의 일을 해왔고, 지금은 베이징이 배우 주룡이 그룹 배우로 입성하고, 그룹 배우와 어떤 조건을 갖추어야 하는지, 어떤 채널 방로를 통해 자신의 연기 채널 방도 해결할 수 있는 등의 문제를 다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1, 조배우가 되고 싶다. 우선 제작진과 조배우에 대한 기본적인 인식이다.
1, 제작진과 조배우는 단기적인 협력 관계
한 편의 연극으로 제작진은 회사처럼 보이지만 회사는 아니다. 제작진은 제작사의 임시프로젝트일 뿐, 제작진 관계자들은 기본적으로 사방팔방 임시인원이며, 조배우와도 임시인원이다 제작진은 수명 시효가 있는 1, 2 년, 짧은 10 여 일이 끝났다. 한 제작진의 조별 배우가 되는 특권을 누렸다면, 제작진이 죽자 모든 배우들은 실업에 해당하며, 또 다른 채널 방도를 통해 다음 연극을 찾아 새 제작진을 다시 찾아야 한다.
2, 조배우와의 역할
와 조배우는 주인공을 동반하거나 이야기의 발전에 필요한 역할을 하며, 남을 도와 잡거나 심부름을 하거나, 중요하지 않은 일을 하거나, 하찮은 역할을 한다.
3, 제작진이 그룹 배우와
결론: 그룹 배우와 프리랜서 그룹이다. 어떤 회사에도 고용되지 않고, 그룹 배우와 임시배우로 일하며, 일반 제작진은 그룹 배우를 찾아 한 영화사의 이름으로 모집하지 않고, 이 연극의 이름과 줄거리 수요로 관련 그룹 배우를 찾기 때문에, 온라인 각종 채용 플랫폼이 그룹 배우를 모집하는 영화사는 보통 믿을 수 없다. 북경권 90 이상 배우들은 모두 조별 없는 상태이며, 외지 배우를 찾아 베이징과 조에 오는 배우도 없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베이징 현지에서 촬영한 제작진은 조별 배우를 찾고, 많으면 10 ~ 20 명 정도다. 제작진이 외지에 가서 촬영을 하고, 외지에서 배우를 찾기가 불편하면 조별 배우를 많이 찾을 수 있다.
2. 북경은 조별 배우로서 어떤 자신의 조건과 임금 문제를 갖추어야 하는지에 관한 것이다.
1, 그룹 배우와 어떤 집단인가?
와 조배우들은 보통 포장한 그룹 특별/중소 특약 배우들을 일컫는 말이다. 제작진은 줄거리 요구 사항에 따라 돈을 절약하기 위해 특별히 조건이 좋은 사람을 찾아 그룹을 따라왔다. 필요한 경우 군연이나 작은 캐릭터 캐릭터 역할을 하고 추종자, 제자, 여종 등 작은 역할을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2, 그룹 배우와 어떤 조건을 갖추어야 합니까?
소위 배우 자신의 조건은 기본적으로 개인 이미지, 교육 배경, 공연 전문도, 개인 영화작품 대표작 등을 가리킨다.
그룹 배우와의 자신의 조건: 그룹 배우와 일반적으로 최소한 합격한 그룹 특위 이상, 어느 정도의 달리기 경험이 필요하며, 보통 이미지가 좋은 미녀 미남, 남자의 키는 보통 175cm+, 여자 165cm 이상, 공연 전문성이 강하고 특기 재능이 있는 배우 등 다른 요구 사항이 있다 일반적으로 제작진은 조배우와 함께 전문대학을 졸업한 학생을 우선적으로 찾고, 전공도가 높고, 연극을 잘 알고, 제작진에서 각종 작은 역할을 맡을 수 있으며, 특정 촬영 작품과 촬영 경험이 있어 그룹 기회를 더 쉽게 받을 수 있다.
3, 그룹 배우와 관련하여 어떤 이력서 자료가 필요한가.
많은 신인 베이징 주룡이 배우로 활동할 수 있기를 희망하지만 제작진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 아니라 줄거리와 예산에 따라 적합한 조별 배우를 찾는 것이 아니라, 허공에서 사람을 뽑는 것이 아니라, 배우의 이력서를 통해 선별하고, 극의 필요에 맞는 것을 선택하고, 전공과 조건이 좋은 배우를 선택한다.
보통 그룹 배우와 함께 신청하는 주요 이력서 자료는 카스팅+자기소개 비디오+배우 PPT 개인프로필입니다
4, 그룹 배우와의 시간과 임금에 관한 질문.
보통 제작진은 줄거리에 따라 조별 배우를 찾는다. 짧은 3 ~ 5 일, 반달, 긴 1 ~ 2 개월, 3 ~ 4 개월 현재 베이징시장과 조배우비용은 약 3000 ~ 7000 원/월로, 주로 개인조건능력에 따라 쟁취하고, 그룹 기간과 함께 호텔에 입주하며, 그룹 기간 동안의 모든 비용은 제작진이 책임진다.
결론: 보통 주인공과 메인 라인 캐릭터 배우 연극에서 전체 연극 캐릭터를 관통한다. 보통 처음부터 팀을 따라다닌다. 메인 라인 캐릭터와 주인공 배우들은 일반적으로 제작진이 조업을 준비할 때 정해져 있다. 인물의 요구에 따라 서클에서 찾아 오디션을 통해 팀을 뽑는다. 기타는 메인 라인과 그룹 배우가 아닌 보통 전원을 켜고 찾는 경우가 많으며, 일반적으로 제작진의 캐스팅 캐싱팀의 부감독이 연이어 특약과 그룹 배우 또는 대중과 그룹 배우를 찾는다. 일반적으로 제작진은 조 군중 배우를 찾습니다. 주로 외지 촬영으로 인해 외지에서 군중 배우를 찾기가 불편합니다. 베이징이나 횡점 현지에서 촬영한 제작진은 일반적으로 그룹 군중 배우를 찾지 않습니다. 군중 배우를 사용하면 현지 군두를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베이징 주룡에 대해 조배우와 함께 어떤 경로를 통해 갈 수 있는지.
1, 조배우와 영접하려면 먼저 제작진이 조배우와 어울리는 패턴을 알아야 한다.
제작진 준비에 대해 주인공과 주요선 캐릭터배우는 일반적으로 총감독과 프로듀서가 협의하고, 다른 중소캐릭터배우들과 특약 배우와 조배우들은 부감독이 준비한다. 한 제작진이 그룹 배우와의 고용 요구를 가지고 있다면, 일반적으로 제작진의 캐스팅 카스팅 팀의 부감독이 찾아오거나, 동그라미 안의 군두, 배우 매니지먼트, 현지 캐스팅 카싱 스튜디오를 통해 그룹 배우를 찾아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캐스팅, 캐스팅, 캐스팅, 캐스팅, 캐스팅, 캐스팅, 캐스팅) 예를 들어, 베이징, 영화계 내의 많은 군두, 배우 매니지먼트와 캐스팅 카싱 스튜디오 또는 영화배우 스튜디오가 제작진을 전문적으로 도킹하는데, 제작진이 배우의 수요를 가지고 있다면, 보통 직접 디스패치하여 이 스튜디오에 포장하고, 스튜디오는 군두, 배우 매니지먼트 또는 인솔자를 배치하여 배우를 찾는다.
보통 제작진이 조배우와 어울리는 패턴을 찾는다. 제작진-캐스팅 카스팅 팀 (군두나 중개)-조배우와
""현재 베이징 주룡이 조배우와 함께 주요 배역 채널 역할을 하고 있다: 보통 제작진 준비배우들은 모두 호텔에서 선택하는데, 베이징에는 태양궁 호텔, 운홍호텔, 혼동호텔, 떠 있는 홈 호텔, 상강성 아파트, 팔일공장 화부게스트 하우스 등 여러 혁혁혁한 제작진이 상선 호텔을 준비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손에 좋은 이력서 자료를 가지고 있다면, 이력서 자료를 가지고 호텔 달리기 팀에 가서 운에 맡기고, 몇 가지 캐릭터와 그룹 기회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2), 서클 배우 그룹을 통해. 베이징 달리기 배우들은 현재 가장 보편적인 접극 방식을 통해 서클 내 배우 공고군을 통해 각종 제작진 촬영용 공고 정보를 입수하고, 서클 배우들은 매일 집합권 내 각종 캐스팅 카스팅 스튜디오 군두, 배우 중개와 부감독의 공고를 발표한다. 배우들은 매일 자신의 조건에 따라 연극 접대 공고를 찾을 수 있다.
(3), 내부자 벨트를 통해.
일반적으로 어떤 사람이 장기간 배우를 달리는 경우, 손에는 반드시 연극 통로의 방도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서클 배우 공고군, 아는 서클 그룹 헤드, 배우 중개인, 프로감독 등 자원이 그룹 고용인의 요구에 닿으면 지인이나 지인이 소개하는 배우를 우선적으로 이용한다.
(3), 서클 코너 캐슬링 스튜디오를 통해. 베이징 영화계에는 최소한 수십 개의 전문 캐스팅 카싱 스튜디오 팀이 있어 제작진 목록을 전문적으로 도킹하고 있다. 보통 서클 내 80 명의 제작진은 캐스팅 카싱 스튜디오를 통해 배우를 찾는다. 90 의 배우들은 모두 서클 캐스팅 카싱 스튜디오를 통해 일상적인 용인 공고를 발굴한다. 현재 베이징 주룡이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니 캐스팅 카싱 스튜디오의 공고군에 가입하여 매일 이들 스튜디오의 군두, 배우 중개, 부감독 등의 공고를 발굴하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과반 출신이거나 특정 촬영 경험과 작품을 가진 배우라면.
그룹 배우가 되고 싶으면 이력서 자료를 가지고 제작진에 가서 호텔 런아웃팀 성루를 준비할 수 있다.
또는 자신의 손에 연극 채널과 인맥 관계를 연결해 그룹과의 고용 수요를 발굴한다.
보통 제작진은 조별 배우를 찾아 과반 퍼포먼스를 전공하는 배우를 우선적으로 선택한다.
만약 당신이 과반 출신이 아니고 조별 배우가 되고 싶다면, 먼저 조별 공연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당신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룹 배우와의 기회를 직접 얻기가 어렵습니다. 일부 그룹 연기 채널 방도를 발굴하고, 먼저 군연을 하고, 달리기 패턴을 이해하고, 보통 제작진이 조배우와 함께, 최소한 한 명의 합격군 특배우 이상, 합격한 군특, 뛰기 경험이 있고, 제작진을 이해하고, 팀에 들어가도 관리가 용이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연기를 좋아한다고 말하는 많은 사람들을 보고, 또 고생을 하고, 그룹과 싸우려고 한다.
하지만 이들은 별로 장점이 없다. 제작진은 그룹 배우를 찾는다. 만약 연기를 할 수 있다면.
그룹 배우와 고생을 해야 할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연기를 할 줄 알고 촬영 경험이 있어야 한다.
연기도 힘들지만 배우에게는 고생을 하는 것이 기본 조건이다.
그래서 팀과의 기회를 쟁취하려면 공연 전공과 촬영 경험이 있는 것이 좋다.
4, 베이징 러닝롱에 대해 조배우로서 정규영화 모집과 조배우가 있습니까?
많은 신인 베이징 주룡을 만나 배우로 일하며 제작진이 상설기구인 줄 알았거나, 어떤 상설제작진이 준비처인 줄 알았고, 더 순진하게 어떤 영화사가 그룹 배우를 모집했다고 생각했다. 북경은 그룹 배우와의 신인을 생각하고 있다. 절대 인터넷에서 어떤 영화회사를 함부로 찾지 말고, 어떤 상공업 등록이 진짜라고 믿지 말고, 기관 인증이 진짜라고 생각하지도 말고, 공식 홈페이지가 있다고 생각하지도 말고, 많은 영화사들이 스타와의 사진을 가지고 길을 열고, 심지어 현장에서 일부 부모들을 찾아 아이를 데리고 피아노를 데리고 춤을 배우며 문외한들이 진짜라고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하지만 이 영화사들의 수속이 아무리 건전해도 믿을 수 없다.
왜?
1, 정규제작진 촬영용 조배우들은 어떤 영화사를 통해 사람을 모집하지 않으며, 어떤 영화사 명의로 조배우들을 모집하지도 않는다.
2, 정규영화사의 관점에서 볼 때, 회사가 정규직 대중배우/그룹 배우와의 업무를 모집하는 것은 밑지는 것이다.
회사 운영의 목적은 돈을 버는 것이다. 이익이 없다는 것을 알고 손해를 보면 영화사의 사장이 대중배우 모집/조배우와 같은 업무를 전개하지 않을 것이다.
(1), 영화사에 대해 대중배우를 모집하거나 조배우와 함께 하는 목적. 만약 이런 영화사가 있다면 이 배우들이 자기 회사에 돈을 벌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확실하다.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배우를 각종 제작진에 수송해 촬영하고, 인건비를 벌고, 배우에게 매달 월급을 지급해야 하는 것을 제거한 후 나머지 이윤은 회사에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2), 대중배우/조배우와 관련해서는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현재 배우 인력시장을 보면 제작진은 사람을 고용하고, 한 그룹은 하루 인건비 90 ~ 120 원을 내고, 한 사람이 군연을 할 수 있을 만큼 능력이 충분하면 잡일을 더하면 한 달에 최대 4000 원까지 만들 수 있다. 일반적으로 그룹 배우 시장비와 한 달에 3000 ~ 7000 원 정도 되며, 보통 제작진은 조별 (5000 원) 을 찾는다 (3), 대중배우/조배우와 창조한 가치가 회사에 이윤을 가져다 줄 수 있는지 여부. 한 회사가 정규직 직원을 모집하면 현재 노동법에서 정규직 직원 회사는 반드시 5 보험을 내야 하고, 베이징 최저임금기준에 따라 최소 700 원 이상을 지급하고, 매달 배우에게 월급을 지급하고, 배우 고용은 적시성이며, 문제를 관리해야 하며, 군중 배우/그룹 배우와 함께 만든 () 을 제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템플릿, 배우, 배우, 배우, 배우, 배우, 배우, 배우, 배우, 배우)
그래서 정규영화사가 대중배우/조배우를 모집하는 것은 없을 것이다. 인터넷에 왜 그렇게 많은 영화사가 대중배우/조배우와 함께 채용하는 지에 관해서는 정규영화사가 아니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인터넷에는 베이징 제작진이 직접 모집한다고 주장하는 장소나 그룹 배우를 모집하는 영화사가 많다. 기본적으로 모두 각종 이름으로 돈을 내고, 그룹 배우를 모집하는 영화매체사, 기본적으로 이런 영화사들은 훈련비, 숙박비, 급식비, 사진비, 증빙비, 건설비, 관리비, 관리비 등 배우들이 돈을 내고 있다.
아무튼 조배우가 되려면 먼저 제작진이 무엇인지, 조배우와 함께 해야 할 조건, 어떤 경로를 통해 연극을 찾아 팀을 꾸리는지 알아야 한다.
그리고 제작진은 회사처럼 보이지만 회사가 아니라 입사하지 않고 계속 할 수 있다. 제작진은 몇 달 동안 단 10 여일 만에 끝났다 베이징 달리기 배우가 연극 공고 채널과 방도를 받지 못했다면, 작은 병 인적 자원 스튜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