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1: 힘 3, 민첩 2
이 스킬 포인트 세트는 무신의 포인트를 추가하는 주류 방법이자, 지도를 닦는 무신. 그러나 이러한 포인트 추가 방법은 게임에서 거의 나타나지 않으므로 이러한 유형의 플레이어에게만 적합합니다. 하지만 갓 오브 워 직업에 추가되는 포인트에는 여전히 문제가 있습니다. 민첩하게 플레이할 경우 포인트 추가 속성이 다른 직업에 비해 약할 수 있습니다.
옵션 2: 힘 3, 민첩 2
이러한 초지적 무신은 물리 데미지가 높고 부상 저항력이 좋지만 전체적인 데미지가 낮고 많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축적의. 그러나 포인트와 힘을 추가하는 이 방법은 그에 맞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출력을 좋아하는 전사 신에게 적합합니다.
옵션 3: 힘 4, 민감도 1
포인트가 추가된 이런 종류의 God of War는 PK에서 비교적 안정적이며 포인트를 추가하는 비교적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PK를 좋아하는 선수. 그러나 이러한 포인트 추가를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충분한 재정적 기반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힘 4와 민첩 1을 사용하거나 힘 4와 민첩 1을 추가하면 너무 많은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이 포인트 추가 방법은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일부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며, 더 비참한 장르에는 초기 단계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이 더 적합할 것입니다.
옵션 4: 힘 4, 민감도 1
이런 종류의 추가는 상대적으로 높은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이는 경기장에서 PK 중에 몬스터를 생성하고 공간을 향상시키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렇다면 PK에서 플레이어는 포인트를 추가하기 위해 무엇을 선택해야 합니까? 편집자는 다음과 같은 4가지 강점과 1가지 민첩성을 권장합니다.
장점: 캐릭터의 방어 속성을 높일 수 있고 혈액량과 방어력을 모두 감소시킬 수 있으며 속도도 많이 높일 수 있습니다.
단점: 경기장에서 PK를 할 때 속도가 매우 느리기 때문에 PK에서 상대를 해결하려면 비교적 빠른 속도도 필요합니다.
플레이어 추천 : 힘 4, 민감도 1
이런 보너스 포인트는 PK에서 PK에 매우 적합하므로 PK에서는 일반적으로 혈액량이 가장 적은 것을 선택하고,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데 아주 능숙합니다.
장점: 전투 중에 플레이어는 매우 유연하게 움직여 상대방이 제어할 수 없도록 할 수 있으며, 전장 선택에 따라 작전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단점: 게임 내 스킬 출시는 플레이어의 조작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스킬 선택 측면에서 많은 플레이어는 몇 가지 장거리 공격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원거리에서 빠르게 공격하고, 목표 위치에 가까워지면 점프 공격도 할 수 있어 뛰어다니기에 매우 적합한 스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