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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사람이 멋진 포즈를 취하는 방법!

몇 가지 원칙이 있습니다. 피사체의 팔다리와 몸통이 카메라를 향하도록 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권장되지 않습니다. 렌즈의 원근으로 인해 팔다리가 매우 불편한 시각 효과를 갖게 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손가락, 얼굴, 가슴, 사타구니 및 발가락이 카메라를 향하면 사진에서 쉽게 부풀어 오르고, 피사체의 근육이 어떤 식으로든 눌려지면 매우 보기 흉한 변형이 나타납니다. 몸통은 구성의 주요 선으로 간주되어야 하며 팔다리, 특히 상지는 구성의 보조 선으로 간주되어 기본과 보조 사이의 관계를 조정해야 합니다. 자세는 대상의 복장, 기질, 성격과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캐주얼하게 짐을 내려놓고 원하는 대로 와인을 준비해보세요. 당연히 피사체의 자세와 태도를 의도적으로 포즈를 취하지 마십시오. 1. 서있는 인물 사진: 서있는 인물 사진은 인물 사진에서 가장 일반적인 자세 중 하나입니다. 서있는 인물 사진은 사람의 체형과 라인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자세가 훌륭합니다. 자유로움과 다양한 자세. 서 있는 인물 사진을 찍을 때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A. 피사체의 한쪽 다리는 곧게 서 있어야 하며, 다른 쪽 다리는 자유롭게 교차하거나 살짝 올려야 합니다. 다리를 곧게 펴십시오. 다리와 발의 위치 지정은 상체 위치 지정의 전제 조건입니다. B. 대상의 머리, 가슴, 엉덩이가 일반적으로 직선이 아닙니다. 몸의 메인라인이 곡선이나 S라인을 이루도록 해주세요. C. 머리, 가슴, 엉덩이로 구성된 신체 질량의 평면은 일반적으로 하나의 평면에 있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가슴이 앞쪽을 향하고 있으면 얼굴은 옆으로 향해야 하고, 예를 들어 가슴이 옆을 향하고 있으면 엉덩이는 앞쪽을 향해야 합니다. D. 일반적으로 서 있는 자세는 발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 2. 앉은 인물 : 앉은 인물은 서있는 인물보다 제약이 크지만 앉은 자세는 우아한 곡선을 형성할 수 있고 피사체의 긴장감을 해소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앉는 자세는 카메라를 45도 각도로 한 대각선 앉은 자세를 기본으로 하며, 대각선 앉은 자세, 등을 보고 앉은 자세, 옆으로 등을 대고 앉은 자세의 3가지로 구분된다. 상체와 하체가 이루는 각도에 따라 직각 앉은 자세, 둔각 앉은 자세, 다리를 꼬는 방식으로 세분화하면 예각 앉은 자세로 나눌 수 있습니다. 허벅지를 교차하는 자세와 종아리를 교차하는 자세로 구분됩니다. 앉아 있는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는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A. 앉아 있는 인물 사진은 정적인 표정을 표현하는 데 적합하며, 피사체의 표정은 절제되고 사려 깊어야 합니다. B. 대상자의 관절을 치료하는 것이 핵심이다. 일반적으로. 무릎이 카메라를 향하고 허벅지가 뭉툭하고 투박해 보이기 때문에 정면을 바라보고 앉아 사진을 찍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C. 앉은 인물의 척추 치료도 매우 중요합니다. 앉은 인물의 감정은 뒷면에 적혀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옆을 바라보는 자세와 뒤를 바라보는 앉은 자세를 촬영할 때는 기분이 좋고, 정신이 충만하고 척추가 항상 곧습니다. 기분이 나쁠 때는 척추가 크게 휘어지지만, 정상적인 정신 상태에서는 척추가 약간 휘어져 있기 때문에 피사체가 앉을 때 너무 세게 앉지 말고 부드럽게 앉도록 주의를 주어야 합니다. 앉을 때에는 등받이에 등을 기대지 말고 척추를 이용해 상체를 지탱해 주세요. D. 앉은 자세는 몸매를 과시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일반적으로 몸의 곡선과 팔다리 라인을 더 잘 반영하기 위해 헐렁하고 부피가 큰 옷을 선택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 앉은 자세로 포즈를 취할 때에는 먼저 카메라를 통해 가장 적절한 신체 비율을 찾아야 합니다. 비율이 정상이어야 시각적 경험이 편안해집니다. 선의 부드러움과 완성도는 앉은 자세의 치료에 있어서 무시할 수 없는 문제이다. 앉은 자세는 늘어나는 신체 곡선을 방해하는 경우가 많고, 앉은 자세의 선은 파편화되고 지저분해 보이는 경향이 있지만 앉은 자세에서는 오히려 드러나는 경우가 있다. 모델의 체형 장점은 상체 외부 윤곽의 특징적인 곡선을 최대한 활용하여 팔다리의 조화로 더욱 완벽하고 부드러운 신체를 보여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팔, 허리, 복부, 허벅지 등 노출된 신체 부위를 다룰 때, 회전 및 압착으로 인한 살의 왜곡 라인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3. 두 사람의 모습: 웨딩 사진에서는 두 사람의 사진을 자주 접하게 되는데, 단독 사진에 비해 두 사람의 아름다운 모습은 더욱 다양하다. 한 인물의 체형, 대사, 표정의 변화뿐 아니라, 인물 간의 소통도 아름다운 한 쌍의 인물을 포즈할 때 두 사람 사이의 반응과 정신과 형태의 변화를 잊어서는 안 된다. 사람들. 두 사람의 웨딩 사진을 촬영할 때는 다음과 같은 점에 주의해야 합니다. A. 두 사람의 아름다움을 모델링할 때는 인체 구조의 관점에서 서로 간의 체질량 변화에 주의해야 합니다.

인체는 머리, 가슴, 엉덩이의 세 가지 주요 신체 부위로 나누어지는데, 두 사람의 아름다움을 연구할 때 우리는 그들의 신체를 두 그룹으로 나누어 연구하는데 일반적으로 카메라를 기준으로 6가지의 기본 구조적 조합이 있습니다. : 여성, 일자형, 남성 옆쪽, 여성 반 옆면, 남성 반 옆면, 여성 반 옆면, 남성 반 옆면, 남성 옆면, 여성 옆면, 남성 몸통, 여성 몸통, 남성은 등을 대고 여성은 등을 대고 있습니다. 이 6가지 기본 조합을 바탕으로 더욱 세밀하게 조정하고 세분화하면 끝없이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B. 두 사람의 아름다움을 모델로 삼을 때, 사진 속 선의 변화에 ​​주의하세요. 예를 들어, 직선은 사람에게 곧고 강인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적합합니다. 남성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곡선은 사람에게 부드럽고 고요한 매력을 주며, 아름다운 환경이나 부드러운 여성미를 표현하는데 적합합니다. 대각선의 양이 그림에서 거의 차지하지 않으면 대각선은 움직이는 느낌을 갖습니다. 슬래시가 많아지면 움직임이 적어지고 전체 그림의 움직임이 매우 강해집니다. 사선의 기울기가 너무 크지 않으면 역동적인 느낌이 부드러워진다. 4. 아름다운 자세와 조형은 인물의 표정 및 환경적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인물 사진에서는 인물의 자세와 표정이 인물이 위치한 예술적 공간과 상호 연관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진을 찍는 사람들은 환경이 다르고 아름다움과 외모도 다릅니다. 예를 들어, 촬영되는 인물이 따뜻한 환경에 있을 때 인물의 자세는 더 부드러워야 합니다. 활기찬 환경에서 인물을 촬영할 때는 그들의 아름다움이 더욱 자유로워야 합니다. 인물 사진에서는 사진 속 피사체의 자세와 기타 모델링 요소가 완전한 전체입니다. 사진 속 모델링 요소의 변화는 피사체의 아름다움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진작가는 피사체의 실제 상황과 환경을 고려하지 않고 아름다운 포즈를 연구해서는 안 됩니다. '아름다움'은 실력에 주목해야 한다. (1) 외모가 흉악한 경우에는 근접 촬영 및 근접 사진은 최대한 피해야 합니다. (2) 얼굴이 통통한 분들은 베일, 손, 기타 작은 액세서리를 이용해 얼굴을 가릴 수 있으며, 카메라 위치도 높일 수 있습니다. (3) 눈이 크거나 작은 사람을 촬영할 때는 눈이 작은 사람이 카메라에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피사체의 각도를 조정해야 합니다. (4) "아이 롤링" 촬영: 피사체의 눈이 한쪽으로 향하도록 하여 눈이 커지는 순간이 아닌 눈이 돌아가는 순간을 포착해 보세요. (5) "사시" 촬영: 사진가는 피사체의 눈이 동시에 사진을 향하지 않도록 적절한 각도를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6) 목이 긴 피사체의 경우 피사체의 손이 턱을 내리도록 카메라 위치도 올려야 합니다. (7) 턱이 뾰족한 사람은 카메라 위치를 높게 하고 피사체는 고개를 숙인 상태에서 촬영해야 합니다. (8) '들켜진 코'를 촬영할 때 가장 어려운 점은 정면 촬영을 피하는 것입니다. 일상 촬영을 통해 쌓인 인물 사진 촬영 팁을 참고해보세요. 일반적으로 공식 모드 구성이라고도 하는 세 가지 구성 모드가 있습니다. 범위가 확장됩니다. 흉상 사진을 찍을 때 카메라 높이는 피사체의 코 높이와 거의 같아야 하며, 세 부분으로 구성된 인물 사진을 찍을 때는 카메라 높이가 대략 피사체의 가슴 높이에 있어야 합니다. 사진에서 카메라는 피사체의 가슴 높이에 있어야 합니다. 소위 구도란 어필 대상을 표현하는 효과를 얻기 위해 특정 장면 내에 다양한 촬영 요소를 배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요즘 인기 있는 인물 사진 촬영 기법은 구도, 구도, 주제 표현에 있어서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고 있으니 참고 및 수정을 위해 적어주세요. (1) 피사체를 강조하기 전과 후의 피사계 심도 차이를 사용합니다. (2) 크기 비교를 사용하여 피사체를 더 크게 만들고 호일을 더 작게 만듭니다. (3) 색상 대비를 사용하여 피사체를 강조합니다. (4) 피사체를 고정시키고 몸의 움직임을 동반하는 방식을 사용함으로써 상대적으로 주 구도의 안정성이 강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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