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명가는 전국 각지의 편집자가 찾아와 귀찮은 일이지만, 특히 명성이 없는 작가에게는, 특히 처음 창작한 저자에게 책 한 권을 쓰려고 애를 썼고, 대부분 출판사의 우편함에 원고를 널리 퍼뜨린 적이 있지만, 진흙소가 바다로 들어가는 것처럼 감감감한 경험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렇다면 출판사에 어떻게 기고해야 할까요? 무슨 기교가 있습니까? 다음은 출판사 소설에 투고하는 구체적인 절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출판사에 기고하는 방법
1, 준비 자료
기고하기 전에 저자는 최소한 두 가지 자료를 준비해야 한다 두 번째는' 전공' 을 비교하는 주제 선정 신청서이다. 그건 그렇고: 출판사가 언제든지 연락할 수 있도록 주제표에 자신의 연락처를 남기는 것이 좋다.
2, 자료 보내기
첫 단계에서 준비한 자료 (원고 및 주제 선택 신청서) 를 출판사 (특급우편으로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출판사에 이메일로 보냅니다.
참고: "저작권법" 에 따르면 출판사가 접수된 후 6 개월 이내에 처리의견을 저자에게 통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출판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출판사가 출판가치가 없다고 판단한다면, 그들은 퇴고 (보통 등기 또는 속달 우편으로 발송함) 를 배정할 것이다. 출판사가 출판가치가 있다고 판단한다면, 그들은 저자와 연락을 취해 다음 단계에 관한 문제를 논의할 것이다.
3, 출판문제 협상
출판사가 당신의 원고가 출판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면 당연히 이 세 번째 단계는 없을 것이다.
그러나 출판사가 출판가치가 있다고 판단하면 저자와 구체적인 출판에 대해 협의한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a. 원고의 수정 의견
b 제출 시간;
C. 원고료 지불 기준 및 지불 방법
D. 저자가 직접 재판매해야 하는지 여부
e. 계약 (또는 출판 계약) 관련 조항
F. 기타 관련 문제
4, 공식 출판 계약 체결
쌍방이 원고의 출판에 대해 상담에서 합의한 경우 공식 출판 계약을 체결합니다.
5, 견본 책 받기
는 출판 계약에 따라 출판 사회가 저자에게 일정한 수의 견본 책 (보통 10-50 권) 을 보내는 것이다. 견본 책은 출판사에서 무료로 증정하므로 작가는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6, 수익보상
는 저자가 출판계약에 따라 출판사가 지불한 원고료를 받는 것이다.
소설 투고율을 높이는 방법
1, 관련 원고
개별 기존 출판사 외에 종이 원고를 제출할 필요가 없고, 더 많은 기고를 하는 것은 전자원고다.
전자 원고이기 때문에 인쇄가 쉽기 때문에 판권계를 보호하기 위해 전체 원고를 던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목차, 견본 장, 견본 장, 일반 2 장, 제작 진도, 총 글자 수 또는 예상 글자 수를 사용하면 됩니다.
사실, 처음부터 전체 원고를 던져도 소용이 없다. 아무도 다 읽지 않기 때문이다.
출판 의향이 있다면 전체 원고를 드립니다.
그리고 전체 원고를 줄 때, 먼저 실명, 회사명, 전화를 편집해 주시고, 채팅 기록이나 우편물 발송 기록이 있다고 선언하십시오. 보낸 원고에 모두 등록을 하고, 쉽게 거슬러 올라가 원고가 유출되지 않도록 보장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이 요구는 직업윤리가 있는 편집자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2, 당신에 대한 소개
어떤 저자는 자기 소개에 매우 신경을 쓰지 않는다. 이것은 중요한 부분이다. 자기 출판 프로필을 통해 당신의 경험과 이 책을 허공에서 편찬한 것인지, 아니면 심득이 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는 명가가 아니다. 책의 품질로 이기면 작가의 경험은 매우 중요하다. 때로는 책의' 투기점' 이 마케팅의 중요한 측면이다.
만약 당신이 작품을 출판한 적이 있다면, 더욱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당신이 동시에 훈련사라면, 관리 및 심리적 동기 부여 서적이라면, 당신의 득점은 의심할 여지 없이 높아질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3, 작품 판매점과 독자 포지셔닝
"나는 쓰기만 하고, 너는 출판과 판매만 한다", 많은 작가들은 자신의 작품이 판매점이 있든 없든 소설을 쓰기만 한다. 독자층은 누구냐? 이것은 초보자가 흔히 볼 수 있는 오해이다.
출판사가 당신의 작품을 받으면 먼저 이런 요소들을 측정할 것입니다. 이 책은 동류 책이 많지 않습니까? 경쟁의' 홍해' 인가? 같은 종류의 책에서 이 책은 판매점이나 경쟁의 구분이 있는가, 포지셔닝은 누가 읽는지, 독자층은 크지 않은가? 독자의 구매력은 어떻습니까?
민영출판은 말할 것도 없고, 전통출판사가 개조한 후 모두 생존하고 더 잘 살기 위해 노력한다. 분명히 손해를 보는 책, 위험이 큰 책, 원하는 사람, 당신은 많이 말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저자가 글을 쓰기 전에 이것들을 이해할 수 있다면, 글을 쓸 때 이를 분명히 이해할 수 있다면 출판사와의 소통이 더 원활할 것이다. 따라서 독자층의 위치, 핵심 독자가 무엇인지, 외연 독자가 무엇인지 쓸 것을 제안한다. 대략적인 통계.
4, 당신과 같은 종류의 책은 무엇입니까? 너의 책은 이 책들 사이에 어떤 판매점이 있니?
여기를 보세요. 편집자가 정말 게을러요? 이것은 당신들이 선정한 주제에 보고해야 할 숙제가 아닙니까? 왜 저자도 하게 합니까? 우리 세대의 작은 작가를 너무 괴롭혔는데, 명가들이 감히 이렇게 할 수 있습니까?
< P > 편집장은 명가가 그럴 필요가 없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 네가 언젠가 명가가 되어도 그럴 필요는 없지만, 이미 이렇게 하는 습관을 형성한 명가들이 많다. 그들은 이렇게 할 필요가 없지만, 그들은 계속 해 왔으며, 그들은 책을 쓰기 전에 이 문제들을 매우 명확하게 고려했다.
초보자와 베테랑, 때로는 이곳에 있습니다.
또 다른 저자들은 승복하지 않고 판매점을 팔고 있습니까? 당신들이 투기해 보세요, 포장작가가 유명하면 판매점이 있군요.
이 말을 듣고, 편집선생은 어이가 없고, 어이가 없는 것 외에는 어이가 없다.
5, 마케팅에 관한
좋은 저자들이 있으며, 명가의 추천과 마케팅 추천도 동봉합니다.
< P > 특히 일부 전문 분야의 저작은 출판사의 시장 계획보다 더 잘 알고 있으며, 어떤 미디어 채널을 통해 독자에게 이 책을 더 쉽게 알릴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한 권의 책이 출간되어 성공을 거두었는지, 보고 싶은 사람에게 팔았는지 여부는 전체 사업 계획이며, 여기에는 마케팅의 중요한 부분이 있다.
콘텐츠가 약간 뒤떨어지고 프로모션 계획이 잘 짜여져 있다면 이 프로젝트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을 하면 원고가 성공적으로 출판될 가능성도 높아진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마지막으로 연락처, 휴대폰, QQ, MSN, 사서함, 로열티 요구 사항 등을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