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학생당 연구 PS가 준비되었습니다

학생당 연구 PS가 준비되었습니다

PS를 직접 배우기 전에 이 글을 읽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1단계: PS 작업 인터페이스 이해

1. : 다양한 실행 명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뉴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메뉴가 열립니다. 2. 도구 옵션 표시줄: 선택한 도구가 변경됨에 따라 도구에 대한 다양한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추가하거나 새 파일을 만들면 문서 이름, 파일 형식, 창 크기 조정, 색상 모드 등과 같은 정보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표시됩니다.

4. 탭: 여러 이미지 파일을 열면 문서 창에 해당 탭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이미지 파일이 표시됩니다.

5. 툴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진을 편집하는 도구입니다.

6. 문서 창: 그림과 같이 사진 파일이 있는 위치와 편집 영역입니다.

7. 패널: 편집 옵션 설정, 조정 레이어 생성, 레이어 편집 등

8. 상태 표시줄: 현재 도구 및 문서 창 표시 비율, 문서 크기, 문서 크기 등을 표시합니다.

2단계: PS 도구 모음에 대한 자세한 설명

1. 선택 도구

이동 도구: 선택 항목에서 레이어나 이미지를 이동하는 데 사용됩니다. 단축키 "V"는 레이어 패널에서 이동할 레이어를 선택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이미지가 마음대로 이동됩니다. 대지 도구: 이동 도구를 길게 누르거나 이동 도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필요에 따라 대지 도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건 운영을 참조하세요.

직사각형 선택 윤곽 도구: 직사각형 선택 영역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타원형 선택 윤곽 도구: 원형 선택 영역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단일 행 선택 도구: 이미지의 가로 방향으로 픽셀 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일 열 선택 윤곽 도구: 이미지의 세로 방향으로 픽셀 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올가미 도구: 마우스를 누른 채 드래그하여 불규칙한 선택 범위를 선택합니다.

2. 자르기 및 자르기 도구

잘라내기 도구: 이미지 프레임의 중앙을 드래그하여 적절한 위치를 찾은 다음 마우스로 두 번 클릭합니다. 또는 Enter를 눌러 실행하세요.

원근감 자르기 도구: 격자를 드래그하여 사진을 자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모양 이상의 자르기를 만들어 보세요.

슬라이싱 도구: 이 도구는 일반적으로 웹페이지를 디자인하는 데 사용되며 필요에 따라 그림을 다양한 크기의 직사각형으로 자릅니다.

슬라이스 선택 도구: 잘라낸 이미지에서 패턴의 일부를 선택하여 작업할 수 있습니다.

3. 프레임 도구

캔버스에 기존 이미지가 있는 경우 프레임을 이미지의 원하는 영역으로 드래그합니다.

4. 측정 도구

눈 스포이드 도구: 스포이드 도구를 사용하여 원하는 색상을 클릭하고 도구 모음 하단에 있는 "전경색"을 클릭하세요.

선택한 색상이 표시됩니다.

3D 소재 스포이드 도구: 3D 모델을 만들 때 3D 스포이드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사용 방법은 예제 연습을 참조하세요.

색상 샘플러 도구: 패턴에서 색상을 선택하면 선택한 색상에 대한 모든 정보가 표시됩니다.

눈금자 도구: 패턴의 길이 단위, 픽셀 크기 및 각도 변화를 측정합니다.

약 5가지 주석 도구: 스티커 메모 기능.

123 계산 도구: 숫자 통계 및 표시 도구입니다. 사용 시 표시해야 할 부분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숫자가 나타납니다. 몇 번만 클릭하면 숫자가 늘어납니다.

3단계: 비트맵 및 벡터 그래픽 이해

1. 비트맵이란 무엇입니까?

(1) 비트맵 이미지는 비트맵 이미지 또는 래스터 이미지라고도 합니다. 그리드 이미지는 픽셀 하나하나로 구성됩니다. 비트맵을 확대하면 전체 이미지를 구성하는 수많은 개별 픽셀 블록을 볼 수 있습니다(아래 그림 참조).

(2)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사진, 스캐너로 스캔한 사진, 컴퓨터 스크린샷은 모두 비트맵에 속합니다.

(3) 비트맵의 특징은 색상 변화와 미묘한 색상 전환을 표현할 수 있어 사실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단점은 저장 시 각 픽셀의 위치와 색상 값을 기록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많은 저장 공간을 차지합니다.

(4)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트맵 처리 소프트웨어에는 PS, Painter 및 Windows 시스템 내장 도구 등이 포함됩니다.

3단계: 비트맵 및 벡터 그래픽 이해

2. 벡터 이미지란 무엇인가요?

(1) 확대 후에도 이미지가 왜곡되지 않고 해상도와 관련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며 그래픽 디자인, 텍스트 디자인, 일부 이미지에 적합합니다. 로고 디자인, 레이아웃 디자인 등 (아래 참조)

(2) 벡터 그래픽은 일련의 계산 명령을 통해 그래픽 소프트웨어로 표현되는 그래픽입니다. 벡터 그래픽은 소프트웨어로만 생성할 수 있으며 파일은 내부 공간을 덜 차지합니다. (3) 복잡한 그래픽을 생성할 수 없고, 밝은 색상을 생성할 수 없으며, 이미지를 다시 그리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4) 벡터 그래픽은 대부분 기하학적 도형이며, 변색이나 흐릿함 없이 도형을 무한히 확대할 수 있습니다. 패턴, 로고, VI, 텍스트 등과 같은 디자인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에는 CorelDraw, llustratorFreehand, XARA, CAD 등이 있습니다.

4단계: 빛과 색상의 관계

1 색상 모드: HSB는 사람의 눈에 해당합니다

Hue: 특성이 도 단위로 표시되며, 색상원(색상명이라고도 함, 영어 약어 H)이라고도 하며 360도와 0도는 동일한 색상이며 흑백에는 색상이 없습니다. . 밝기는 사진의 중앙에 있고 채도는 측면에 있습니다.

채도: 영문 약어 S

밝기: 영문 약어 B

2. 색상 모드: RGB(빨간색: 빨간색, 녹색: 녹색, 파란색: 파란색 . 밝은 색상의 세 가지 기본 색상: 휴대폰, TV 및 컴퓨터와 같은 발광체를 기반으로 합니다. 각 색상은 빛이 없을 때 레벨이 0입니다. 레벨은 255입니다. 최대 레벨은 255*255*255=1,678만 색상이며, 이는 가장 큰 색상 라이브러리입니다.

3. 색상 모드: CMYK(인쇄 잉크의 세 가지 기본 색상: 청록색, 자홍색, 노란색)을 백분율로 나눈 경우 왜 감산 색상 모드로 인쇄합니까? 잉크 프로세스가 순수한 검정색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검정색 잉크 K가 나타납니다. 0: 0: 100 흰색: 0; 0; 0; 0

4. 색상 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RGB는 정확히 삼각형이고 반대 색상은 완전히 흡수됩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 벽은 청록색 빛으로 조명되어 표시되지 않습니다.)

5 , RGB와 CMYK의 관계 예: RGB의 최대값은 흰색 빛이지만, 시안색을 누르면 시안색이 표시되고 녹색과 파란색이 하나로 결합됩니다. 2가지 감산색 모드가 결합되어 가산색 모드와 감산색 모드가 반대입니다. >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