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팡쩌 무펑은 누구인가?

팡쩌 무펑

남자 방쩌 무펑은 1971년 6월생이다. 현대 감독, 새 영화 및 Old Story 채널 부사장.

1999년부터 2002년까지 싱가포르 Asia Television에서 근무

2002년부터 2005년까지 Asia Film Entertainment에서 근무

중국 이름: Pangze Mufeng

생년월일: 1971년 6월

직업: 감독

주요 업적: 싱가포르 Asia Television 근무

대표 작품: "센츄리 시티 우한" 》

직무 기관 : 아시아 필름 엔터테인먼트

인물 프로필

2005년부터 현재까지 New Film 및 Old Story 채널 부사장

Filmwork

신잉백원고화미디어컴퍼니 부사장 방쩌무펑은 '센추리시티 우한'의 수석 프로듀서로 지난 100년 동안의 우한의 영상 자료를 보고 많은 감동을 받았다. 나라든 도시든 역사는 만지고 느껴야 한다고 하더군요. 도시의 역사를 하나의 형태로 완전하게 기록하기는 어렵다. 고대인들은 후세를 위해 파노라마식으로 느끼고, 이해하고, 생각할 수 있는 상세한 역사를 보존하려고 최선을 다했지만, 그것은 한계가 있었다. 정보통신기술의 한계로 인해 그들의 노력으로는 역사의 굴곡과 영광을 오늘의 우리에게 생생하게 인식하게 할 수 없습니다. 지난 세기의 역사는 다행스럽게도 역사서, 역사 사진, 선인들의 추억 외에도 그해의 장면을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인터뷰 기록

베이징 신잉백문고화미디어컴퍼니와 우한시당위 선전부가 공동 제작한 대형 다큐멘터리 '대우한'이 지난주 CCTV를 통해 공개됐다. "증인·경험" 칼럼에서. 전국의 관객들은 수많은 역사적 문헌, 사진, 물리적 자료를 통해 한커우 개항부터 현재까지 우한의 변천과 인간 관습, 중국 현대사에서 우한이 차지하는 중요한 위치를 경험하고 검토했습니다.

본 영화 방송을 계기로 기자는 신잉백원고화미디어와 인터뷰를 통해 '센츄리 시티' 프로젝트의 기본 상황, 특히 이번 국가영상화의 출발점으로 우한이 선택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회사 부사장이자 "Century City" 프로젝트의 수석 프로듀서인 Mr. Pangze Mufeng.

기자(이하 기자) :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세기도시 우한'은 '국가 이미지 프로젝트' 장편영화 '세기도시' 시리즈의 한 작품이다. "National"이라는 이름의 이 프로젝트와 이 프로젝트의 기본 상황을 소개해주실 수 있나요?

Pangze Mufeng(이하 Pangze): '국가 이미지 프로젝트'는 Central News Film Documentary Studio와 Xinying Baiwen Old Story Media Company가 이미지를 사용하여 역사를 정리하고 역사를 기록하기 위해 시작 및 주최했습니다. , 역사를 전파하고 역사를 보존하는 대규모 문화 건설 프로젝트. 옌안영화단에서 출발한 중앙뉴스 다큐멘터리 영화 스튜디오는 지난 수십 년 동안 5,000편 이상의 다큐멘터리 영화와 420,000분의 역사 영화 자료를 축적했습니다. '국가이미지사업'은 이러한 귀중하고 풍부하지만 산재해 있는 역사영상자료를 통합하고, 국내외 역사연구자료와 제작자원을 통합하여 주제분류방법과 주제별 연구방법에 따라 체계적·논리적으로 연결·연결하여 상대적으로 A를 형성한다. 완벽한 영상사 시스템은 국가사 분야의 부족한 영상사 카테고리의 공백을 메워줍니다.

'국가 이미지 프로젝트'의 '세기 도시' 장편영화는 이미지로 기록된 도시 역사 아카이브로, 100년의 도시 발전 역사를 시각적이고 개인화한 작품이다. 나라든 도시든 역사는 인식되고 기록되어야 합니다. 과거의 역사기록은 주로 텍스트 중심으로 이루어졌는데, 심오한 역사적 유산과 독특한 문화적 성격을 이미지 형태로 담은 도시이미지 홍보영상 시리즈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자: '센츄리 시티'가 왜 우한을 오프닝 챕터로 선택했나요?

팡쩌: 쉽게 말하면 우한이 우리를 움직였다.

'센추리시티·우한'은 '센추리시티'의 개막작이자 '국가 이미지 프로젝트'의 선구적인 작품이라고도 할 수 있다.

우한을 선택한 이유는 우선 대외개방부터 1911년 혁명, 중화민국 정부, 항일전쟁에 이르기까지 중국 현대사에서 우한이 차지하는 중요한 위치 때문이다. 신중국의 건국과 국가 산업의 발전, 무한의 100년 역사는 중국의 지난 100년 역사를 압축한 것이다.

특히 1911년 혁명을 반영한 중국 다큐멘터리 영화 역사상 최초의 뉴스 다큐멘터리 '우한 전쟁'이 이미 1911년 우한에서 탄생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둘째, 지난 100년 동안 이 도시는 귀중한 이미지와 자료를 너무 많이 남겨서 우리 촬영 작업에 아주 좋은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예를 들어, 1950년대 우한 상점의 자판기에서 나온 뉴스 ​​스크랩은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요즘은 아주 단순하고 상품이 풍부하지 않을 것 같은 매장에서 고객이 선반에 있는 상품을 둘러본 후 판매원 앞에 있는 콘솔에 모여 선택한 상품 이름을 누르면 선택한 상품이 제거됩니다. 컨베이어 벨트가 그들 앞에 도착했고, 고객들은 상품을 쇼핑백에 담는 것에 매우 기뻐했습니다. 그들은 편리함과 신선함, 약간의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더빙은 흥분된 남성 목소리입니다. 자동 전송 덕분에 원래 3~4명의 영업사원이 필요했던 매장에는 이제 한 명만 있으면 됩니다! 지금의 슈퍼마켓과 비교하면 이 장면은 좀 우스꽝스럽습니다만, 당시 손님과 판매원의 목소리와 미소는 너무나 현실적이고 자연스러웠으며, 당시 보여지는 사회 상황과 사람들의 얼굴은 어떤 말로도 재현할 수 없습니다. 영화.

이러한 이미지들은 100년 전 우한이라는 도시가 어떻게 오늘날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는지, 도시 주민들이 대대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몰입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해주었다.

기자: '센츄리 시티 우한'을 보면서 이 영화는 정보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표현 면에서도 독특한 특징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어떻게 구상되고 발표되었나요?

방택: 장편영화 '센추리 시티' 시리즈의 형식은 주로 연대기와 기밀 전기의 조합이 될 것이다.

연대는 도시의 100년 된 발전을 논리적인 주요 노선으로 삼는다. 출발점은 100년 전 현대 도시의 기원과 딜레마이며, 끝점은 도약과 자생이다. 새로운 시대의 현대 도시에 대한 자신감. 분류된 전기는 정치, 경제, 문화, 건축, 과학기술, 지리, 사람, 민속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도시의 독특한 특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해줍니다. 도시의 이야기를 생생한 언어로 전달하고 도시의 개성과 특성을 명확하게 강조합니다. 엄밀한 이성적 분석과 풍부한 개성의 표현은 물론, 밀접하게 연관된 인물과 풍경, 도시의 운명에 대한 묘사를 담고 있다.

본 프로젝트의 규모는 당초 우한 외에 개혁개방 시범도시 14개를 중심으로 계획됐고, 올해는 6~10개 도시에서 촬영할 예정이다. 각 도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총 지속 시간은 180~300분입니다. 동시에 이를 바탕으로 에센스 버전과 국제 버전이 편성될 예정입니다. CCTV 1에서 방송되는 '대우한'은 사회 전파를 위한 6부작 에센스 버전이다. '센츄리 시티 우한'의 10부작 풀 버전은 가까운 시일 내에 CCTV 옛날 이야기 디지털 유료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우한 TV 방송국에서도 방송될 예정입니다.

기자: 방금 CCTV 옛날이야기 디지털 유료채널에 대해 말씀하셨는데, '센츄리시티'의 주요 소통 채널에 대해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방쩌: 주요 소통 채널은 CCTV-1, CCTV 옛날 이야기 디지털 유료 채널, 전국의 성·시 TV 방송국, 해외 언론 기관이다. 그 중 회사가 운영하는 옛날 이야기 채널은 2004년에 국가 광전영화TV총국의 승인을 받았으며 중국 최초의 전문 역사 채널입니다. 올해 9월 베이징에서 공식 출시됐으며 현재 50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머지않아 우한의 시청자들도 디지털 TV를 통해 우리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마지막으로 '센츄리 시티' 시리즈가 역사문화유산의 감시자이자 찬미가가 될 뿐만 아니라, 역사의 참여자이자 창조자가 되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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