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국민의', '국민에 의한 정부', '국민을 위한'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국민의', '국민에 의한 정부', '국민을 위한'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이것이 아브라함이다. 게티즈버그 연설에서 링컨은 이상적인 정부를 묘사했습니다. 이 몇 마디 말은 민주주의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합니다. 정부는 국민을 다스리는 것이 아니라 국민이 다스리는 것이다. 선출된 공무원은 국민의 봉사자로 간주되며 국민을 대표합니다. 사람들은 투표하고, 대표자를 대표하고, 심지어 평화적인 시위를 조직함으로써 자신의 목소리를 내고 정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시민은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고 정부가 어떻게 통치해야 하는지 결정할 권리와 의무가 있습니다. \r\n\r\n쑨원 씨의 삼인칭 원칙과 링컨의 삼인칭 원칙 사이에는 연관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허공에 기초한 추론이 아니라 실제로 쑨원 씨 자신의 설명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1921년 3월 6일 쑨원(孫文) 선생은 중국 국민당 총사령부 특별판공실에서 '삼인민법의 구체적인 방법'이라는 연설을 하여 다음과 같이 제안했다. 형제는 세계의 흐름에 부응하여 고대와 현대의 중국과 외국의 이론을 집대성한 것으로서 링컨 전 미국 대통령의 교리도 형제의 삼민주의와 일치한다. , by the people, for the people. 불행하게도 이 문장에 대한 적절한 번역이 없기 때문에 형제들은 "of the people", "by the people"로 번역했습니다. 국민, 국민은 국민을 의미하고, 국민을 위해서는 국민을 위한,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이라는 그의 교리는 형제의 '국가', '시민권'이다. 이로부터 우리는 오늘 미국의 부강과 부강이 모두 성자의 도리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형제들이여, 삼민주의는 해외 인민들 앞에서 내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제가 외국에 있었는데, 외국인들이 삼민주의가 무엇인지 몰라서 저에게 물어보려고 했는데, 대답할 적절한 번역이 없어서 링컨의 교리를 인용해서 알려줘야 했어요. 내 교리가 더 잘 보이는데, 형제들의 삼인법은 유래가 있을 뿐만 아니라 현대의 흐름에 맞게 고안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r\n\r\n 1921년 12월 7일 쑨원 선생은 제76군정치그룹 환영회의에서 "새 세계 창조의 도구로서의 삼민주의"를 주제로 연설했다. 계림 학계에서도 그는 “삼민주의는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는 도구”라고 분명히 지적했다. 교리는 민족주의, 공민권, 민생의 세 가지 의미와 완전히 일치한다. 링컨 대통령이 말한 '국민', '국민에 의한 정부', '국민을 위한' 그것이 바로 민족주의이다. 우리 혁명당은 왜 민족주의를 옹호하는가? 만주족은 200년 넘게 독재국가였고, 우리는 한민족은 나라의 예속으로 고통받고 나중에 세계의 조류에 압제당하여 멸망할 것을 두려워하여 소수의 사람들이 나서서 독재적인 외계인을 없애려고 했습니다. 온 나라가 깨어났고, 중국을 정복한 만주족은 완전히 타도되었고, 중국의 지배권은 10년 전 한족에게 돌아갔습니다. 따라서 '민족주의'는 성공을 의미합니다. 혁명이 성공한 후 중국의 토지와 주권은 만주황제의 손에서 빼앗겨 정치적 주권이 없더라도 중국 인민의 손에 돌아왔다. 나라는 다스릴 수 없고, 실제로 정치적 주권이 국민의 손에 들어와야 나라가 다스릴 수 있는데, 이것을 민생의 원리라고 합니다. 토지와 주권을 위해서는 국민의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온전한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 이를 국민의 생활원칙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국민의 통치', '국민을 위한 통치'가 바로 이 세 가지입니다. 이 대통령이 평생 동안 옹호한 국민의 원칙입니다."

\r\n\r\n 곰곰이 생각해 보면 영웅들이 실제로 같은 견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중산 선생이 당시 중국의 국가 정세에 근거하여 제시한 삼인민주의는 삼국주의와 너무나 일치합니다. 링컨 대통령이 미국의 역사적 전통을 바탕으로 제안한 인민 원칙. 링컨 대통령이 자신의 삼민 원칙을 설명하기 위해 링컨 대통령의 삼민 원칙을 사용했을 때, 오히려 그것이 전혀 무관하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사람들은 쑨원 선생님의 정치적 지혜와 세계 비전을 느낍니다. 쑨원(孫文) 선생은 “세계의 대세는 넓다. 그것을 따르는 자는 흥왕하고 거스르는 자는 망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 링컨의 삼민주의이건 쑨원의 삼민주의이건. , 그들은 모두 역사적 추세에 부합하는 삼인민 원칙입니다. 중국은 계속해서 이 길을 따라야 합니다. 사실 오늘날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의 공식화와 이 두 사람이 제안한 삼인민 원칙의 함의는 유사하지만 초점이 다릅니다. \r\n\r\n게티즈버그 연설\r\n\r\n87년 전 우리 조상들은 이 대륙에 새로운 국가를 세웠고, 자유를 바탕으로 모든 사람이 평등하게 창조되었다는 사상에 헌신했습니다. \r\n\r\n현재 우리는 대규모 내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나라, 또는 그러한 사상과 신념을 가진 어떤 나라가 오랫동안 살아남을 수 있는지 시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전쟁의 가장 큰 전장 중 하나에서 만납니다. 우리는 그 나라를 살릴 수 있도록 목숨을 바친 사람들을 위한 마지막 안식처로 그 들판의 일부를 바치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가 이렇게 하는 것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r\n\r\n그러나 더 큰 의미에서 우리는 이 땅을 봉헌할 수 없고, 봉헌할 수 없으며, 거룩하게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 땅을 찬양의 장소로 바꿀 수 없습니다. 여기서 싸운 산 자와 죽은 자를 막론하고 그 용감한 사람들은 우리의 미약한 힘을 넘어 이 땅을 봉헌했습니다. 세상은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것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며 오래 기억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사람들이 여기서 한 일은 결코 잊을 수 없습니다. 그 대신, 우리 산 사람들은 이곳에서 싸운 분들이 용감하게 이룩한 아직 끝나지 않은 일에 헌신해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 앞에 남아 있는 위대한 사업에 헌신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그들의 영광스러운 희생으로 인해 우리는 그들이 마지막으로 온전한 공헌을 한 대의에 더욱 굳건히 헌신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죽음이 헛되이 되게 하소서 -- 이 나라가 하나님의 축복 아래 새로운 자유를 얻게 하소서 --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정부가 지구상에서 사라지지 않게 하소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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