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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실 디자인 방법

전시장은 지역에 따라 대, 중, 소 3개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다.

요즘에는 상품 정보를 더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고, 중심을 부각시킬 수 있으며, 주제가 강하다는 점에서 실제로 소규모 전시관이 더 인기가 많습니다. 한 문장으로 말하면 "응축이 본질이다." 공간적 위도 측면에서 Mogopica는 주로 국가, 지역, 도시, 위치 및 건물을 다루고, 시간 측면에서는 과거, 현재, 미래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자연, 역사, 문화, 경제 및 기타 측면에서 이러한 맥락의 위도를 결정하는 것은 소규모 전시장 디자인에서 큰 진전입니다. 대대적으로 분류한 뒤, 각 전시장의 디자인을 정리할 차례이다. 예를 들어, 조명 디자인은 전시장 디자인에서 까다로운 과정인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전시물에 직사광선이 비치고 눈부심을 유발하는 것을 피해야 하며 조명 개구부는 벽에 있는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습니다. 인공조명을 사용하는 대신 자연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연광만이 건축예술을 형성할 수 있는 유일한 빛입니다.

모고는 작은 전시장을 디자인할 때 '장소의 정신'에 주목한다. '장소정신'이란 개인의 기억을 대상화하고 공간화하는 것을 의미하며, 한마디로 장소에 대한 소속감과 정체성을 형성하는 것을 의미한다. 디자이너는 작은 전시장을 디자인할 때 그러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디자인이 단일성에서 다양화로 바뀔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제 제안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에서는 전시장의 설계 사양을 소개합니다. 기본 구성 요소는 전시 공간, 관객 서비스 시설, 컬렉션 보관 공간, 기술실, 행정 사무실, 학술 연구실 및 장비입니다. 집. 객실 배치 형태에는 아트리움 스타일, 프론트 홀 스타일, 복도 스타일, 홀 스타일이 포함됩니다. 설계 요구사항: 합리적인 배치와 인공 환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전시장은 분위기와 명확한 주제를 가져야합니다. 조명과 자연광의 사용 및 처리는 전시장 디자인의 최우선 과제이며 두 번째는 전시의 동선 다이어그램과 합리적인 투어 순서입니다 ~~ 색상의 관점 색상을 볼 때 과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메인 컬러는 블랙, 화이트, 그레이로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전시장은 목재 구조물이 많아 화재가 발생하기 쉬운 중요한 장소이므로 여러 개의 방화구역으로 나누어서 자가 살포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일부 장식은 난연성 또는 난연성 재료로 만들 수 있으며 일부 난연성 코팅은 필요한 곳에 칠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간계획은 전체 디스플레이 디자인의 핵심입니다. 공간 계획 시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1. 역동적이고 연속적이며 리드미컬한 공간 디스플레이 형식을 채택합니다. 전시 공간의 특성상 강한 이동성이 가장 큰 특징이므로, 역동적이고 직렬화되고 리드미컬한 전시 형태가 공간 디자인에 채택되어야 합니다. 사람들은 전시 공간에서 움직이는 상태에 있으며 움직이는 공간감을 경험하고 획득하므로 유선형 설정은 특히 전시의 주요 영역에서 관객이 반복되는 경로를 가능한 한 적게 선택하거나 선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표시하다. 기능을 만족시키면서 공간변화의 매력과 디자인의 무한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공간 디자인에서 인간적 요소를 고려하여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을 만듭니다. 전시 활동은 사람들에게 물질적인 즐거움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의 정신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공간을 디자인할 때는 편안하고 조화로운 디스플레이 환경, 완전한 사운드와 색상, 디스플레이에 대한 사람들의 요구를 고려해야 합니다. 효과, 풍부하고 묵직한 디스플레이 콘텐츠, 안전하고 편리한 공간 계획, 세심한 서비스 시설 등은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공간 디자인에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3. 주요 위치에 주요 제품을 표시합니다. 전시는 전시공간의 주역이다. 가장 중요한 전시물을 가장 중요한 위치에서 관객에게 보여주는 것이 공간계획의 주요 목적이다. 전시의 순서를 논리적으로 설계하고, 전시계획을 구성하고, 전시면적을 합리적으로 배치하는 것은 최고의 전시결과를 얻기 위한 공간 활용의 전제조건이다. 따라서 디스플레이 디자인은 공간 문제와 디스플레이 콘텐츠를 함께 고려해야 한다. 4. 전시환경의 보조공간 및 전체 공간의 안전성을 확보한다. 특히 대규모 전시의 경우 전시장 내 사람들의 동선이 상당히 촘촘하기 때문에 사람과 사물의 안전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1. 조화.

많은 사람들이 부스 디자인에 있어 모든 법칙 중에서 조화가 가장 중요한 법칙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시 부스는 레이아웃, 조명, 색상, 차트, 전시물, 진열대, 전시 장비 등을 포함한 많은 요소로 구성됩니다. 좋은 디자인은 이러한 요소들을 결합하여 전시업체가 전시회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에는 어느 정도의 확실성이 있고, 너무 완벽하면 의미를 잃게 됩니다.

2. 단순성.

부스가 복잡할수록 방문객에게 혼란을 줄 가능성이 높아지고, 명확하고 강한 인상을 줄 가능성은 낮아집니다. 보통 사람은 제한된 정보만 순간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관객은 급하게 움직이며, 순간적으로 명확한 정보를 얻을 수 없다면 관심을 갖지 않을 것이다. 또한 부스가 복잡할 경우 부스직원의 업무효율이 쉽게 저하될 수 있습니다.

전시장 디자인은 전문 디자인 회사를 찾아야합니다. 소주 수목 청화 설계 건설 유한 회사를 예로 들면, 이 회사는 A 등급 건축 장식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축 장식 건축 및 1 급 전시 공학, 전시 및 디스플레이 공학 설계 및 건설 통합 1 급, 건물 커튼 월 엔지니어링 설계 및 시공 2 급, 건축 지능형 엔지니어링 전문 계약 2 급, 기계 및 전기 장비 설치 엔지니어링 전문 계약 3 급, 고대 건축 공학 전문 계약 3급, 박물관 설계 1급 일류 및 일류 박물관 건설 자격을 갖춘 첨단 기술 기업입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Shuimu Tsinghua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세요! 전시실 디자인은 박물관 디자인, 기획실 디자인, 테마홀 디자인으로 나누어지는데, 각 전시실의 디자인은 일반적인 공식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시장을 디자인할 때 공간 배치, 컬러 매칭, 독특한 테마라는 세 가지에만 주의를 기울입니다.

1. 어떤 디자인을 하든 공간 배치는 전시 공간의 핵심입니다. 가장 효과적인 장소와 위치에서 방문객에게 제품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전시 공간의 주요 목적입니다. 따라서 현장 공간의 조건과 전시 내용을 함께 고려해야 합니다.

2. 전시장 디자인에서도 컬러 매칭이 최우선이다. 디자인 시에는 제품이 컬러와 조화를 이루는지 고려하여 배타적이지 않은 조화로운 상태를 구현해야 한다. 순수한 색상과 밝은 톤을 갖도록 디자인합니다. 이는 현대 디자인에서 색상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이기도 하며, 동시에 방문객의 감정도 고려해야 합니다. 동시에, 다채로운 환경 속에서 부스의 효과적인 색상이 더 순수하고 집중될수록 환경에서 더욱 눈에 띄게 됩니다.

3. 주제가 명확하고 눈에 띕니다. 테마는 전시장의 핵심으로, 이 부분이 완성되면 관람객이 테마에 단순하고 직접적으로 진입하기 쉽고, 밝고 눈에 띄는 테마가 그 특징을 생생하게 부각시킬 수 있다. 전시장의 모습. 베이징에는 전시장 등을 디자인하는 Bi Zhong이라는 회사가 있습니다. 전에 시도해 본 적이 있는데 꽤 잘 됐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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